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주석 번역 주석이 헝클어진 머리카락: 헝클어진 머리카락.
유아: 어린 아이. 딜런: 낚시.
나일론: 낚시용 실크. 장과: 일종의 풀.
이끼: 이끼 식물. 실례합니다: 개인에게 물어보세요.
물고기는 무서워요: 물고기가 무서워요. 대답: 응답, 약속.
흐트러진 머리와 앳된 얼굴로 성인이 된 후 낚시를 배우고 몸을 숙여 황량한 풀 속에 앉아 있는 그 안에 그의 몸을 숨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행인이 길을 묻는 것을 듣고, 나는 재빨리 멀리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작품 감상 이것은 어린이 생활에 관한 시입니다. 당시에서는 아동에 대한 제재가 매우 적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어린이 낚시에 관한 이 칠절시에는 특별한 재미가 있다. 처음 두 구절의 서술과 묘사는 표상에서 쓴 것이고, 진실한 글이다.
후자의 두 시는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시는 현란한 색채도 없고, 일부러 조각하지도 않고, 아름다운 물부용 한 송이처럼, 밋밋하고 소박한 서술에서 순진하고 무한한 동취와 집중력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두 문장은 문필에 중점을 두고, 서너 문장은 생동감 있게 되어 있다. 아, 아이도.
헝클어진 머리' 는 그 외모를 묘사하여 아이들의 순진무구한 모습을 부각시킨다. 나일론은 낚싯줄이고, 나일론은 제목에서' 낚시' 라는 뜻으로 낚시를 의미한다.
시인은 이 어부의 외모를 미화하지 않고 산야가 헝클어진 머리의 진면목을 써서 자연스럽고 귀엽고 본진함을 느끼게 했다. 낚시를 할 때' 옆으로 앉다' 는 자세는 몸과 행동 장면을 반영하고 있으며, 지금도 마찬가지다.
가로로 앉는다' 는 것은 마음대로 앉는 것이다. 아이가 비공식적인 방식으로 낚시에 몰두하고 있다고 상상할 수도 있다.
장과이끼' 는 일반적으로 땅 근처의 습한 곳에서 자라는 저급 식물을 가리킨다. 장과이끼' 에서 우리는 아이들이 낚시를 선택하는 곳이 햇빛이 적고 인적이 드문 곳일 뿐만 아니라, 물고기가 놀라지 않고 사람이 햇볕을 쬐지 않는 이상적인 낚시장소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뒤에 있는' 사람은 물고기에 놀라지 마라' 라는 말을 깔아 놓았다. 초영체' 는 한 아이의 초상화일 뿐만 아니라 다음' 행인 질문' 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 행인이 그에게 질문을 하는 것은 단지 그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 두 문장' 원격으로 손을 흔들다' 의 주어는 역시 아이였다. 행인이 묻자 아이는 물고기가 대답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멀리서 손을 흔들어 대답하지 않았다.
이것은 심리적으로 아이를 묘사하고, 꾀가 있고, 계략이 있고, 기민하고, 총명하다. 그가 답안 대신 행동을 하는 이유는 물고기를 놀라 도망가게 할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그의 동작은' 틈틈이 손을 흔드는 것' 이었는데, 이는 그가 행인의 질문에 무관심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가 손을 흔들면 어떻게 행인과 귓속말을 합니까? 이것은 독자의 상상력이며 시인은 설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의 시는 먼 곳에서 손을 흔드는 이유를 설명하자 뚝 그쳤다.
위의 간략한 분석을 통해 처음 두 문장은 아동의 자세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한쪽에 앉아 있다' 와' 복분자 이끼' 는 단순한 묘사의 펜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후자의 두 문장은 아이의 표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세 번째 문장은 여전히 생동감 있는 필묵으로 동작을 묘사한다. 장면과 정신이 어우러진 어린이를 묘사한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2. 《시경》에 아이에 관한 내용이 있습니까? 《시경》에서 어린이를 묘사한 문장과 단락:
1, 고아를 쓴' 국풍 왕봉지그' (선진시)
덩굴이 강만을 휘감고 있다.
남매는 이미 헤어졌고, 부심의 마음과 서늘함.
우리 아버지는 슬프고 괴로워, 그가 우리의 영광이 될 것이다.
덩굴이 강둑을 휘감고 있다.
남매가 헤어지자 어머니는 마음이 매우 괴로웠다.
한 어머니는 마음이 슬프고 도움이 될 수 있다.
덩굴이 강둑을 휘감고 강변을 따라 구불구불하다.
남매가 헤어지자 형은 마음이 매우 괴로웠다.
그의 형은 슬프고 슬펐고, 그도 농아인에게만 대했다.
번역
칡덩굴은 큰 강의 모퉁이에서 오랫동안 굽이굽이 돌았다.
형제가 분리되어 아버지를 슬프게 했다.
이것은 아버지의 비애이니, 그는 감격하지 않을 것이다.
칡덩굴은 강가에서 오랫동안 구불구불 굽이쳤다.
형제가 분리되어 어머니를 슬프게 하다.
이것은 한 어머니에게 슬프다. 그녀는 어디에서도 도와주지 않을 것이다.
칡덩굴은 큰 강과 모래사장 옆에서 오랫동안 구불 구불했다.
형제가 분리되어 사람을 슬프게 한다.
이것은 우리 형을 매우 슬프게 하고, 그도 단지 귀머거리인 척했을 뿐이다.
2. 아이의 호기심을 쓰고 여자와 연인의 데이트를 엿보는' 국풍 정풍산유수' (선진시);
산에는 복숙이 있고, 창유화는 있다.
아들을 만나지 않으면 광기를 본다.
산에는 있고, 노루에는 유룡이 있다.
나는 아이를 보지 못했지만, 나는 교활한 아이를 보았다.
번역
산에는 울창한 부수가 있고, 연못에는 아름다운 연꽃이 있다.
잘 생긴 남자를 보지 못했지만, 너를 만났어, 작은 광신자.
산에는 곧은 소나무가 있고, 연못에는 한 무더기의 물이 있다.
나는 아들을 좋은 사람으로 보지 않았지만, 너를 만났다, 교활한 어린 소년.
3. 옆에서 나는' 위국봉 풍클랜드' 라고 적힌 아이가 입는다.
가지 끝에 완하고, 소년은 송곳을 입는다.
너는 송곳을 끼고 있지만 내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천천히 걸어라, 한 바퀴 크게 흔들어라.
만란엽이 휘어지고, 소년은 사의를 입는다.
네가 입으니 고맙지만 가까이 갈 필요는 없다.
천천히 걸어라, 한 바퀴 크게 흔들어라.
번역
큰 꽃혜란의 가지에는 뾰족한 집게가 있고, 어린 소년은 피라미드를 쓰고 있다.
네가 피라미드를 쓴 적이 있지만, 너는 나의 매력을 이해하지 못한다.
천천히 걷고, 흐느적거리며 걸어라.
난초 가지 위의 잎은 휘어져 있고, 어린 소년은 텅스텐을 쓰고 있다.
비록 네가 디스프로슘을 착용한 적이 있지만, 너는 그것과 함께 지낼 수 없다.
천천히 걷고, 흐느적거리며 걸어라.
4. 옆에 어린이 (진나라) 가 착용한' 국풍기봉 천천' 이라고 적혀 있다.
전전 () 이 없으면 위웨이 () 는 오만해졌다.
멀리 생각하는 사람이 없어서 나는 피곤하다.
만약 논밭이 없다면, 위는 모두 민첩하다.
멀리 생각하는 사람이 없으면 방해받기 어렵다.
완비. 총각이 어색하다.
이따가 보자, 갑자기!
번역
밭이 광활하고 개간되지 않아 잡초가 높고 튼튼하게 자랐다.
먼 곳에 있는 사람에 대해 걱정할 필요도 없고, 안심할 수도 없다.
밭이 광활하고 개간되지 않아 잡초가 깊고 왕성하게 자란다.
먼 사람들을 걱정하지 않고 서글프다.
예쁜 아이가 불쌍해서 작은 크로와상을 가지고 있다.
겨우 며칠밖에 못 봤는데 갑자기 왕관 모자를 쓰고 자랐다.
5, 미녀를 묘사한' 국풍 풍위설인' (선진시):
한 사람을 조종하려면, 그는 반드시 옷을 잘 입어야 한다.
제후의 아들, 후위의 아내.
동궁의 여동생, 싱 공작의 고모, 담.
손이 부드럽고 피부가 굳어서
도롱뇽 같은 목걸이, 코뿔소 같은 이빨,
은 나방의 눈썹으로, 영리한 웃음과 아름다운 눈을 띠고 있다.
다낭 대사는 농촌에 있다고 말했다.
사축에는 교만이 있고, 주표는 각각 물건을 달린다.
나는 북한이 기대된다. 의사는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퇴직했다.
강물이 풍족하고 북방의 생수가 흐르다.
네가 할 때, 너는 부자가 될 것이다.
폭로되면 유죄이고, 일반인도 유죄이다.
번역
미녀는 정말 날씬해서 비단 커버와 천을 입고 있어요.
그녀는 제장공의 딸, 위장공의 아내이다.
제왕의 여동생, 형공의 여동생, 담공은 그녀의 매부이다.
손가락은 모아처럼 부드럽고 피부는 유고처럼 매끄럽다.
목은 기미처럼 하얗고 이빨은 호박씨처럼 하얗다.
이마의 눈썹은 가늘고 굽고 보조개는 천성적으로 은은한 미소를 띠고 눈은 눈처럼 보인다.
이 미녀는 이렇게 날씬해서 그녀는 교외에서 멈추고 쉬었다.
수컷 말 네 필은 위풍당당하구나, 재갈자 옆에 붉은 능이 걸려 있다.
우차가 궁에 도착하자 의사는 부부가 너무 피곤하지 않도록 이유 없이 조퇴했다.
황하의 물이 호탕하여 북쪽으로 흘러간다.
강에 그물을 던지고, 부스럭 소리를 내며, 메뚜기와 장어가 모두 그물에 걸렸다.
새로 태어난 갈대는 길고 길며 시집간 강처녀와 함께 분장을 하고, 동행하는 남자도 기세가 웅장하다.
3. 고시에서 어린이를 묘사한 문장 고대 아동고시
연못
(돈) 백거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숨겨진 흔적을 읽을 수 없어 부평초가 함께 피어났다.
"바람과 연" 시 (위) 쑤 웨이
버들가지 실, 충전제, 면화,
연을 날 수 있을 때까지 비벼라.
봄바람이 얼마나 많은 힘을 소산 시켰는지,
너의 아이를 데리고 하늘로 날아라.
발견
청원기
목동 (1) 이 황소를 타고
송진 ② 임악 ③.
매미를 잡으려고 합니다.
갑자기 입을 다물다.
, "스와 신시 서공점" 송 양완리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촌거" 는 높고 청고하다.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 "어린이 낚시" 돈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 "목동" 황송청건
소를 타고 천촌을 훨씬 넘어 피리 바람이 비스듬히 길게 들리다.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장기부전이 군보다 못하다.
송수시 《화영》
플랫폼에서 몇 통의 전화를 걸어도 돌릴 수 없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초여름에 일어나다
매실은 시큼하게 이를 뿌리고, 파초청체.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티안 지아 \" 노래 팬 쳉 큰
낮에는 농사를 짓고, 밤에는 천을 짜고, 마을의 아이들은 살림살이를 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4. 시경 () 의 어린이 사랑-'시경 ()' 의 사랑 명문 () 을 평가하다.
의。
시경
"red mansions 의 꿈" 에서 사랑의 유명한 문장에 대한 논평
첫 번째
《시경 국풍 태풍》
드럼
북소리가 답답하여 병사들이 적극적으로 사용한다. 조도국성, 나 혼자 남행한다.
손자중, 진평 송에서 왔습니다. 아니, 집에 갈거야. 나는 매우 걱정된다.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그의 말을 잃었나? 그것을 위해? 숲 아래.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나는 매우 부유하지만,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그것을 믿는다.
둘째
《시경 국풍 조남관》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조숙녀여, 군자는 호호 () 하다.
엇갈린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른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나는 기다릴 수 없고, 생각하고 있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엇갈린 냉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고르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엇갈린 냉이, 좌우;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세 번째
시경, 국풍, 진풍.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라크 인, 물 쪽, 그것을 따라 돌아가는 길은 길다. 부터 ... 역류하여 올라가다
물의 한가운데에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부터 ... 역류하여 올라가다
네, 물 속에 있어요.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부터 ... 역류하여 올라가다
요컨대, 나는 물 속에서 헤엄치고 있다.
5. 아이들의 활발하고 귀여운 시를 묘사한다. 중국 최초의 시집' 시경' 에는 아동에 관한 시가 하나 있다.' 소년옥페' ('풍위 그랜드'). 서진 시인 좌사의 280 자시' 애교와' 는 중국 고전시 사상 최초의 아동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 시는 시인의 두 딸을 묘사하려고 시도했다.
중국 고전시 역사상 아동과 관련된 시가든 어린이에게 바치는 시가든 대부분 시적이고 동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어린이와 관련된 시는 걸출하다.
예송소옹의' 아동이 짜여진 것을 알면서도 밤등이 울타리에 떨어진다' ('밤책이 본 것') 는 시인의 외생활 고민과 울타리 옆에서 지렁이를 잡는 근심 없는 아이를 비교했다.
송뢰진의' 목동이 돌아와 소등을 건너고, 피콜로가 불지 않는다' ('촌야') 는 목동 피콜로의 여음으로 마을 생활의 정취와 산촌의 매혹적인 황혼을 표현했다.
딩의 시는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동풍에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촌거") 활발한 아이들이 푸른 하늘에서 연을 날리며 밝은 봄빛을 돋보이게 한다. 어린이와 관련된 이 시들은 주로 시 전체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하지만, 시 속의 아이들은 아직 주인공이 아니다.
남송 양완리의 시' 소아가 콜리플라워를 쫓아다니며 찾을 곳이 없다' ('수신성 서공전') 는 아이들의 동작을 좀 더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아이들의 심리를 더욱 형상적으로 반영하며, 어린이가 시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곳에서 시인은 아이들이 나비를 두드리고 나비 게임을 하는 묘사로 아이들의 천진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종이에 띄워 묘한 운치가 넘친다고 할 수 있다.
돈 석견우' 소녀시':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이지만, 영리하고 서투르지 않다. 문인들이 밤에 집 앞에 있는 초승달을 숭배하다. " 삼언양어, 자멸하는 천진한 소녀의 이미지가 독자 앞에 생생하게 나타났다. 명태현이 소녀에게 준 시: "일어나서 새 옷을 입고 시누이를 숭배하는 법을 배우세요.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다. " "양손으로 치마띠를 묶는다" 는 말로 자신의 수치심을 감추고' 사랑의 씨앗' 속 소녀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표현할 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이 두 편의 시는 모두 아이의 앳된 기색이다. 돈 최도융' 목빗': "목빗은 죽삿갓을 잡고, 자랑스러운 풍속. 우우가 피콜로를 불지만 개울밭 옆에서 밭을 갈았다. "처음 두 문장은 목서를 중점적으로 썼다. 마지막 두 문장은' 지혜' 자, 즉' 자랑' 의 자본을 강조한다. 소를 몰고 밭을 갈고 피리를 불기도 한다. 분명히, 이 시는 그들의 교만으로 아이들의 지혜를 보여 주었다.
돈 후링능의' 어린이 낚시': "머리가 숱이 많은 어린 소년이 활을 잡고 라즈베리 이끼 옆에 앉는 법을 배웠다. 행인이 멀리서 손을 흔들자, 그는 물고기가 사람을 놀라게 하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 한 농촌 소년이 낚시를 배워서' 집중력' 이라는 글자를 두드러지게 썼다. 그는' 물고기 놀라움' 을 두려워하고 낚시에 집중했다. 그의 그런' 그 쪽에 앉아 있다' 는 잔디의 형태는 유치하고 교묘해 보이지만,' 행인' 은
6. 아이를 쓴 시는 아이의 불량배처럼 개울에 누워 연잎을 까는 천진하고 귀여운 이미지다.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1, 채백련: "작은 아기가 배를 저어 백련을 훔쳤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돈 바이 주이" 논지 ") 2. 소를 불러 돌아오다: "석양에 새말이 희고, 어린아이가 소를 불러온다.
이웃이 없으면 장작문이 혼자 문을 닫는다 "(돈' 팬' 3. 나는 달을 모른다: "나는 어렸을 때 달을 몰랐으니, 그것을 하얗게 부르자. 나도 태정이 청운산 끝에서 날고 있다고 의심한다. ""
(당이백 "고랑월행") 4. 방언을 설명하십시오: "고국 미강나무, 그는 근해에 있습니다. 집이 남방으로 이사온 지 오래되어 아이가 방언을 알아들을 수 있다. "
(당나라 황보란 "군자와 시가 있다") 5. 편두를 고르다: "골목길은 행인이 적고, 달빛은 구불하고, 덩굴은 담장으로 가득하고, 아이들은 편두를 골랐다." (익명) 6. "거위 송송": "거위 거위 거위 하늘에 노래.
녹색 물에 떠있는 하얀 깃털; 붉은 발바닥이 맑은 물을 헤치고 있다. "(당나라 로빈 왕" 노래 거위 ") 7. 학자 예배 초승달: "어린 소녀는 겨우 6 살이고, 교묘하게 알 수 없다.
저녁에 대전 앞에서 학자들은 초승달을 제사했다. "(돈 시 지안 우" 소녀 단어 ") 8. 형수님으로부터 배우다: "일어나서 새 옷을 입고 형수님으로부터 배우세요.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두 손으로 머리를 껴안다. "(마오밍선" 소녀사 ") 9. 황소를 타다: "목동은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는 임악을 진동시킨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청원매' 참조') 10, 버드나무 꺾기:" 버들가지 3 피트 길이, 내일 청명절입니다.
강남 자녀, 채채 매듭. (가을' 버드나무 노래') 1 1, 유자음: "자모의 손에 있는 실은 그녀의 제멋대로인 소년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
(당맹교' 나그네송') 12, 나무동: "태양이 시골에서 비스듬히 비치고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웨이의' 위수농가') 13. 낚시를 배우다: "머리가 숱이 많은 어린 소년이 블랙베리와 이끼 옆에 앉아 활을 잡는 법을 배웠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14, 낚시
물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갈고리를 하나 주겠다. "(돈 백거이' 관어') 15, 황나비를 쫓다:" 울타리가 듬성하고 나무 머리가 그늘지지 않는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송 양완리' 신도시 서공점') 16, 관차문:" 누가 배를 울타리 밖에 묶지 않고 봄바람이 어만에 불어옵니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다고 의심했지만, 급히 장작문으로 갔다. "(돈 최도융' 개울에 사는 것이 진지한 일') 17, 애차:" 처음에는 벙어리인 사람을 보면 돌아가려 하지 않고 잠을 자고 차를 사랑합니다.
하룻밤 애교롭게 우는 것은 도리에 맞는 일이다. 옷을 입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이다. "(돈웨이장' 내 딸과 함께') 18. 웃음객: "소년이 집을 떠나면 반드시 고인에게 돌아가고, 향음은 변하지 않는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어디서 오나요? "(돈 호 장의' 귀향서') 19, 피리 불기:" 풀 가득 못, 산 가득 석양. 목동은 소 등을 가로질러 돌아갔고, 피콜로는 말없이 불었다. ""
(뇌진 "시골의 밤") 20. 문 열기: "아무것도 멀리 갈 필요가 없다, 황성종 효의서봉. 아궁이에 연기가 사라지고, 한광이 살짝 밝아지고, 소년이 눈을 흩어 문을 열었다. "
2 1, "봄녹색은 무성한 풀이고, 여름추위는 긴 소나무입니다. 소와 양은 마을 골목으로 돌아가고, 아이들은 옷차림을 모른다. "
(돈 왕 웨이 "전원곡") 22. 방향: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꽃마을을 가리켰다. "
(돈 두목 "청명") 23. 광업 프로모션 직조: "susu 잎 위탁 감기 소리, 강 가을 바람 승객. 나는 짜는 아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밤에 울타리에 등불을 떨어뜨렸다. "
(예소옹' 야서본') 24. 노래를 불다: "누가 목동심인지, 소는 가을빛을 깊이 듣는다. 한 곡을 튕기러 왔는데, 어찌 남북음을 모를까! " (돈 목동) 25. 시: "열 살 때 시를 짓고, 한골회 촛불을 옮긴다.
만리단 산길을 통하고, 작은 봉황이 늙은 봉황보다 맑다. "(당나라 리 shangyin 절구) 26. 꽃 따기: "새로운 단어가 대대로 전해지고 소매가 흔들린다.
달이 지고, 구름이 흩어지고, 방랑하는 아이가 낯선 사람에게서 꽃을 꺾는다. "(유당 유희" 가사 밟기 ") 27. 자작나무를 잡다: "매실은 시큼하고 부드러운 이가 있고, 바나나는 청사창으로 나뉜다.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송 양완리" 초여름 낮잠 두 절구 ") 28. 멜론 심기: "낮에는 외출하고 밤에는 짜고, 마을의 아이들은 서로 보살핀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송 범성대' 논가') 29. 스위화영: "요대에 올라가서 아이를 여러 번 불렀어요.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소송이" 꽃 그림자 ") 30. 유인미안: "수수께끼 같은 바람이 불고 비가 올 때, 풀은 꽃으로 가득 차 있고, 물은 개울로 가득 차 있다.
소년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고, 암소 한 마리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음식을 먹었다. "(송 양완리' 상차터널 8 곡') 3 1, 피리 불기
장안 명리객은 장기부전이 군보다 못하다 "(황송정 지팡이 목동) 32. 문 밖으로 나가 보자: "말 몸은 물 혼란 Mingxia, 술취한 소매 이슬 바람을 밟는다.
이상하게도, 아이들이 밖을 내다보는 것을 보았고, 까치는 내가 산 아래 집에 가기 전에 소리를 냈다. \ "(유원윤 \" 산거 \ ") 33. 연 날리기: "고리 버들 가지는 수천 마일의 연을 넣기에 충분합니다.
봄바람이 얼마나 많은 힘을 분산시킬 수 있는지, 아이들을 하늘로 데려올 수 있다. "(위" 화풍과 연 "시) 34. 연 날리기: "2 월 잔디 길이,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고경정" 촌거 ") 35. 체크하다: "청강은 마을을 껴안는 노래이고, 장하 강촌의 모든 것은 조용하다.
양위의 제비가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물 속의 소개팅이 비슷해서 동행한다. 노부인은 바둑판을 사용하고, 막내아들은 주사를 맞고 갈고리를 만들고 있다.
그런데 한 오랜 친구가 쌀을 제공했는데, 내가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을까? "(당 두보 강촌) 36. 나비 읽기: "올해 한식은 산에 오르고, 산중경치도 가련하다.
어렸을 때 나비 한 마리를 쓰면 사람이 나무를 따라 흔들린다. 교외에서는 날이 막 밝자마자 비가 내리기 시작했는데, 골목에서는 봄소리가 금연을 시작하나요? 부관은 한가하게 우울하고 술값은 아직 있다. ""
(왕우연' 한식') 37. 결음: "60 년 동안 옥주를 만들었는데, 누가 명로를 시인으로 가르쳤습니까?" 뜬구름은 백거이 아니어서 자연히 기뻐한다.
착한 사람, 나는 노래가 싫어, 후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