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ng dahong 의 "yuxin 의 진정한 의미 Tianyuan 노래" 에 대한 모국어 해석

점 색상이 너무 옅고 내부는 선명하고 외부는 감춰져 있습니다. 집게의 흙색은 말할 필요도 없고 태극바퀴는 자세히 수색한다. 이는 석동과 토동이 있고, 모든 토동에는 태극현기증이 있고, 내부이미지가 또렷하다는 의미다. 즉, 동굴 안의 토색은 또렷하게 보이는 태극륜이 있지만, 동굴 표면에서는 볼 수 없다. 이른바' 외적 이미지가 숨겨져 있다' 는 뜻이다. 외적 이미지가 숨겨져 있기 때문에 일반인은 알 수 없다. 그래서 장여고는 말했다. "네가 도인의 눈이 아니면 누가 밝혀낼 수 있겠니?"

손보강' 임중기진경' 도 "그러나 묘함은 우물을 열고 토형을 검증하여 증명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너는 반드시 다섯 가지 색깔의 토양이나 선홍색과 노란 바삭한 돌이 있어야 한다. 은은한 글이 확실히 죽은 사람의 뇌와 일치하니, 높지도 낮지도 않으면 좋겠다. "

대만성 지리학자 이사총의' 장법집' 에서는 "옆구리인, 진혈토에 옆구리가 있고, 사람의 손가락과 비슷한 흔적이 있어 옆구리나 옆구리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홍콩계 명사인 이거명은 "용혼이 모인 용동, 색혼으로' 태극현기증' 이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이것은 명사만이 지적할 수 있는 유명한 관점이다. " 그는 또 태극도를 닮은 석두 두 장을 얻어' 태극드릴' 이라는 이름을 지어' 만져주는 것' 이라고 했다. 이 두 이성토 선생님의 태극광환이 바로 동굴 위의 힘줄임이 분명하다.

이런 견해는 어떤 사람들은 늑태극토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들은 동굴 안의 오색토, 오성토, 태양, 달 같은 붉은 무늬의 구멍이나 영자, 꽃과 새 동물을 태극후광 증후군으로 여겼다. 예를 들어 「쩡자남 교수 캄유 자료」 (Zeng zinan 교수 캄유 자료) 에 따르면, "지팡이가 손바닥을 거꾸로 묶으면 진혈토무늬 자료가 믿을 수 있고, 귀인을 인정할 수 있으며, 부재묘는 가난을 구할 수 있다." 그의 제자는 "손바닥 모형 태극도는 진룡동의 증거다" 고 평가했다. 산룡동 안에는 태극후광이 있을 것이다. 즉 토문이 동심에서 태어난다. 이 후광은 바꿀 수 없다. 손바닥의 갈비뼈를 가리키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태양처럼 보이는 붉은 얼굴도 있고, 달, 별 다섯 개처럼 보이고, 북두칠성처럼 보이는 색색의 하얀 둥근 얼굴도 있고, 꽃, 새, 동물처럼 보이는 패턴도 있기 때문이다 .....

대만성의 또 다른 명사인 첸의' 중국 풍수절학' 도 "손바닥을 굴의 중심으로 아는 것, 굴에는 반드시 증명할 수 있는 코끼리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구도와 같다" 고 말했다. 흙더미를 평평하게 하면 더 많은 색깔의 토양과 다섯 가지 색깔의 컬러 패턴이 있을 것이다. 정룡평강과 고강, 반드시 용구 베개관 돌이 있을 것이다. 호스는 가스를 기초로 고기를 인정한다. 동굴 안에는 기석영물도 있는데, 모두 태극증이다. "

어떤 풍수 사이트는 더욱 기괴하다. "흙을 깨고, 죽을 끓일 때 동굴 속에 기포 고리가 있는 것을 보았는데, 이것이 바로 풍수가 말하는 태극현기증이다."

요컨대, 그들이 말하는 갈비뼈 태극토나 괴석령은 모두 동굴 안팎의 일이 아니라 동굴 안의 일이다.

셋째, xingfei 의 중간 오극 이론. 신 씨의 창업자는 그의' 지리분별의 의미' 에서 청낭오유에서' 손바닥 모형, 태극은 반드시 그림이 있어야 한다' 는 말을 해석했다.' 이 태극은 어지러운 혈, 장 (종산) 은' 손바닥모형' 이라는 글자를 알고 있다. 분명히 손바닥에 태극이 있는 것이 분명하다. 군중 태극의 일종이다. 너는 왜 지구에서 태극에 대해 이야기하니? 과일은 지구의 태극이다. 손바닥을 어떻게 방해합니까?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강 가족은 자신의 기회를 폭로할까 봐 지하에서 태극을 이용해 혼동했다.' 천유경' 은' 천도가 강을 찾아간다' 고 말했고,' 두천보경' 은' 뭇별이 스스로 솟아오른다', 즉' 손바닥을 안다' 고 말했다. 그 의미는 자기 아들, 장대홍과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태극도는 손바닥에서 구궁의 별을 칠 때 중궁이라고 한다. 장여고는 비밀을 누설할까 봐 일부러' 태극이 땅에 어지럽다' 고 거짓말을 했다.

넷째, 동굴 작은 모래물이 말했다. 풍수학의 창시자 곽후는' 장서' 에서 "노여움이 모이는 곳에는 반드시 그 위에 노여움이 있을 것이다. 노여움이 있는 자, 즉 범프의 점은 사람을 어지럽게 한다" 고 말했다. 분노가 아래에 잠복해 있고, 후광이 그 위에 나타난다. 예를 들어 물고기 한 마리가 물 속에서 움직이면 스스로 후광을 형성한다. 후광을 보면 물고기를 알 수 있기 때문에 후광법에 능숙해야 화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태극이 어지러운 가장 오래된 설법일 것 같다. 동천이 생기가 가득한 곳이라면 표면에 생기가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즉 약간 울퉁불퉁한 동그란 모래물이 마치 주름진 해질처럼 보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분노는 지하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물고기 한 마리가 물속에서 헤엄치는 것처럼 그 움직임이 수면에 나타난다. 수면은 후광을 형성한다.

풍수의 대가인 양의는 그의' 가전 실속' 에서 "구멍이 있는 별, 예를 들면 주전자를 덮거나, 주전자를 덮거나, 둥지를 짓는다" 고 말했다. 음극이 햇볕을 쬐는 곳인가요? 그래서 선이 손가락과 같은가요? " 즉, 구멍이 있는 별은 둥근 냄비 바닥처럼 솟아오르고, 그 위에는 턱이나 보조개가 있어 손가락 표면의 둥근 옆구리와 비슷한 울퉁불퉁한 후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구멍명언) 이곳의 땅에는 아무것도 없고 지표면만 있다. 이것이 곽후안의' 울퉁불퉁한 동굴 현기증' 과 정확히 일치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에 대해 양공의' 장법 거꾸로 지팡이' 도' 인식 태극: 혈장 금붕어수계' 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후광이 은밀함과 미묘 사이에 있는 것은 태극이다. 상단은 약간 촉촉하고, 하단은 약간 촉촉하다. 사람들이 옆으로 눕도록 허용하는 당효명의 조합은 혈장이다. 이 후광이 있으면 생기 있고 응집력이 있기 때문에 사실입니다. 베갯잇은 이것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똑바로 서다! 이곳의 태극멀미는' 상미윤, 하미수화' 라는 뜻이다. 즉 표면에 약간 울퉁불퉁한 모래물이 있고, 신기루 같은 오색고리도 아니고, 동굴 속의 프리즘 오색토도 아니다!

양공 제자 요진경은' 지리계시기' 의' 이해력태극' 에서 "혈장이 건립될 때 반드시 자세히 검사해야 한다" 고 말했다. 원은 은둔과 은둔 사이에 어지럽고, 태극을 뜻한다. 어지러울 때는 물이 필요하고, 어지러울 때는 수분을 보충해야 한다. 공교롭게도, 그것은 물이 약간 낮은 곳이며, 그것은 당효명이라고 불린다. 사람이 옆으로 누워도 혈에 원형 후광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진짜 혈이다. 이것 없이는 옳지 않다. 그러나 넓은 혈은 현기증을 억제하고, 좁은 혈은 현기증을 묻고, 현기증을 똑똑히 보고, 오선 스펙트럼을 쓰러뜨리기 쉽다. 너는 그 위에 앉거나, 맥을 꿰어 고통에 적합한 맥을 분리하거나, 낙산에 쉬고, 우울한 뇌, 쌍뇌, 옆뇌, 뼈도 없이 낙산에 쉬어야 한다. 앞에는 산을 마주하고, 아래는 당명을 만들고, 좌우에는 용호를 나누어야 한다. 열 가지 방법 중 어느 것도 편향이 없다. 바로 현기증에 대한 기준을 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태극후광은 동굴 유적지 표면의 작은 모래물로, 허황된 빛도, 날으는 별궁전도, 눈부신 흙도, 영도 아니라고 더 설명했다.

양공의 또 다른 유명한 제자, 유강동, 그의 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