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가 정말 판리와 탈락한 걸까요?

서호의 길

구견은 오나라를 멸망시켰고, 성대한 축하 행사를 거행하던 날 밤, 큰 공헌을 한 판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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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즈호

나는 조용히 서시를 데리고 치먼에서 몰래 빠져나와 그곳에서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던 아덕삼촌의 작은 나무배를 타고 해자를 건너고 방향을 틀었다. 한 바퀴를 돌고 곧장 태호로 향했습니다. 그들은 태호 북쪽의 우리 호수에 도착하여 아름다운 풍경과 아름다운 산과 강을 보며 초가집 몇 채를 짓고 은밀하게 살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Wen Zhong은 살해 당했고 Fan Li는 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세 번이나 다른 곳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러나 Xi Shi는 5 호수의 풍경을 좋아했기 때문에 두 사람은 마침내 서호에 정착했습니다.

시시 판리

판리와 시시의 사랑 이야기는 중국에서는 누구나 다 아는 유명한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역사적 문서에는

판리와 서시

의 흔적이 없습니다. 판리와 서시의 사랑관계는 『국어·악서』, 『사기·월가』, 『오월춘추』, 『사기·곽지전』에서 찾아볼 수 없다. Yue의 역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역사적 사실에 따르면 판리(Fan Li)는 "난양 5성" 중 한 명입니다. 그의 고향은 추주 산후(현 허난성 난양시천현)이며, 서시의 가족은 월주 주지주제주루오 마을에 살았습니다. 소흥(소흥) 주지주뤄마을) 두 사람은 고향을 떠난 적이 없어 부부가 되는 것은커녕 만날 기회도 없다. Fan Li는 베트남에 입국하여 고위 관직을 맡은 후 Zhuji에 가서 Huansha의 딸 Xishi를 만날 수 없었습니다. Gou Jian은 Wu 왕의 아내를 타락시키기 위해 아름다운 여성 Xi Shi와 Zheng Dan을 Wu에게 제안했습니다. 이때 Fan Li는 Xi Shi를 만날 기회가 있었지만 Fan Li는 관여하지 않고 Xi Shi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

누가 서시를 푸차에게 바쳤는지에 대한 역사적 기록은 다양하다. "Yue Jueshu"는 Wen Zhong이 그것을 보냈고 Fan Li는 외부인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Wu Yue Chun Qiu"는 국가 위기 상황에서 Fan Li가 보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an Li는 Xi Shi의 국가에 대한 헌신에 감탄할 뿐이며 어떻게 Xi Shi와 사랑에 빠질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런데 왜 소설과 드라마에서는 Fan Li와 Xi Shi의 관계를 그렇게 다정하고 부드러우며 분리할 수 없는 것으로 묘사합니까? 그들은 Fan Li가 Echigo를 떠나 Xi Shi를 데리고 세계를 여행했다고까지 말합니다. 저자는 이것이 주로 작가들이 서시에 공감하고 서자를 위한 이상적인 목적지를 찾고 싶어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그 이상적인 목적지는 다름 아닌 판리이지만 이것은 단지 좋은 소원일 수 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판리에게는 세 명의 아들을 낳은 아내가 있었지만 이 아내는 분명히 서자가 아니었지만 감정적으로는 그녀가 서자가 되길 바랍니다. 같은 마음으로 드라마 속 판리와 서시의 관계가 영원히 이어지길 바라며, 소설 속 판리와 서시의 사랑도 영원히 이어지기를 바란다.

장리의 '한자사전'에는 '서시' 항목이 있는데, "월왕 구천이 쾌기에서 패하고, 판리가 서시를 빼앗아 무왕에게 바쳤다"고 적혀 있다. Fu Cha. Wu가 죽은 후 Fan Li로 돌아와 다섯 호수를 여행했거나 Yun Wu가 죽고 Yi Yi에게 보답하기 위해 강에 묻혔습니다. 전설과 회의적인 태도에 대해. 사실 역사서에 뚜렷한 기록이 없기 때문에 서시의 운명은 의문의 여지가 남아 있다.

시시정단

시시의 고향인 샤오산구 역사학회 부회장인 시원후이는 시시와 정단이 실제로 같은 사람이라고 믿는다.

월국의 미인 서시는 모든 여성과 어린이에게 알려진 친숙한 이름이지만 "봄과 가을", "좌전", "사기"등에는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녀의 삶과 사건. 진나라 선비들이 서시를 언급했지만 단편적일 뿐이었다:

“그래서... 서시의 아름다움은 그가 가라앉았기 때문이다”(<묵자·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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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자가 불결하면 모두 코를 가리고 지나갈 것이다."('맹자 리루')

"리와 서시는 이상하고 이상하며 도는 하나이다. " ("Zhuangzi") ·사물평등")

...

시시만 언급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월각서'와 '오월춘추'는 서시의 유래를 명확히 밝히고 있지만, 고서에는 구두점이 없다. 사람들은 현재까지 잘못된 정보입니다.

북송의 구양빈은 종합지리학지 『우제광기』를 써서 “청소산은 원래 유지현이었다…

소흥사씨족보에는 월왕 구천이 “진주와 옥으로 오왕을 섬기고 서방에서 선물을 바쳤다”고 적혀 있다. ” 기록이다.

북송 이전에 지은 것으로, 대유를 1대, 구견을 44대에 모셨다. 북송(악주의 정사를 알고 있었던)과 남송의 용사 왕십봉(악주건). 북송의 재상 한기가 지은 서문은 매우 귀하고 귀하다. 장작 수집가의 딸, 성은 정(Zheng), 성은 단(Dan), 성은 이광(아버지의 성은 정(Zheng), 어머니의 성은 시(Shi))이 오궁에 발탁되었습니다..."

명나라 중기 시동서(西洞書)는 "서시의 이회를 방문"하기 위해 "번리의 가우를 따라" 부양의 옥산에서 소연산의 주로로 이주하여 점나무를 쌓고 거기에 그의 부족을 모았습니다. "동수는 왜 소란이 아닌 다른 곳으로 이사하지 않았는가? 소산은 서시의 발상지이고, 그들은 서시씨족의 후예이기 때문이다.

고청학자 천웨이원(주지 출신) Zhuji에서 오랫동안 '서시궁'을 운영해 온 그는 "서시와 정단은 사실 같은 사람이다. Xi Shi의 어머니 성은 Shi이고 아버지 성은 Zheng이기 때문에 그녀는 Shi 가문의 사위였습니다. "(정예메이의 '의림산예').

상정음에서 알 수 있듯이 서시와 정단은 사실 동일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