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는 해와 물에 관한 시
지는 해와 물에 관한 시 1. 지는 해와 흐르는 물에 관한 시와 감상
시대 : Tang 저자 : Liu Changqing의 작품 : 고귀한 불멸의 원한 내용 : 청천 강 위로 해가지고 우울하고 외로운 배가 풀려납니다.
새들은 핑우 가까이 날고, 사람들은 흐르는 물을 동쪽에서 서쪽으로 따라간다. 흰 구름은 수천리 멀리 있고, 밝은 달은 시냇물 앞과 뒤에 있습니다.
창사로 추방되는 것을 싫어하고 강과 호수의 봄 풀이 무성합니다. 참고사항 ① 칭촨(靑chuan): 태양이 비추는 강물을 말한다.
②핑우(Pingwu): 초목이 무성한 황야를 가리킨다. ③창사(長沙) : 한나라 때 창사로 좌천된 가의(嘉儀)에 대한 암시이다.
④ 울창하다: 풀이 무성하고 아름답습니다. 해설: 장경이 아월의 역사를 관찰하도록 임명되었을 때, 그는 유력 재상 오종여의 누명을 받아 반주 남바위로 강등되어 무주 사마를 제거하려 했습니다.
조국에 대한 그리움은 내 감정에서 비롯된다. "흰 구름은 수천 리 떨어져 있다", "사람들은 흐르는 물을 따라간다".
이 노래는 송별회에서 부른 곡으로, 재능을 제대로 감상하지 못하고 타향에 있는 듯한 심정을 완곡하면서도 함축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시 전체는 눈앞의 장면을 묘사하며 끝없는 의미를 표현합니다.
내용이 풍부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내용이 오래 지속됩니다. "말과 이름의 설명" 제1권 해설에서 마오셴슈는 "고귀한 선인의 원한"이라고 말했습니다. 명 황제는 촉에 있을 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그는 도중에 마웨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을 느꼈기 때문에 피리를 불렀습니다. 새로운 소리를 내기 위해 음악가들이 한동안 경쟁을 벌였습니다.
이 곡은 6단어 8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후 유창경(Liu Changqing)과 도홍위(Dou Hongyu)가 작곡하고 채웠다. 나는 명 황제가 처음 이 작품을 작곡했을 때 곡조는 있었지만 가사는 없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강피안의 '주탄루'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보자. 이 곡은 당나라의 6자 곡으로, "회파음악"의 가사에서 따온 것입니다. "회박음악"이라고 불리는 "악곡"도 상곡이라고 추정됩니다. 곡조.
우비운(玉節雲)의 『당오대두송(唐五代兩松) 시 해설』: 장경(長淸)은 제사 때 수주(蘇州)에서 목주(穆州) 왼쪽으로 이사하여 그 곡을 바탕으로 가사를 지었다. Jiangnan에서 전수되어 편곡되었습니다. "천리의 흰 구름"은 왕의 문 사이의 거리를 후회하며 "동서로 흐르는 물"은 추방 된 관리들의 무력감을 느끼며 남쪽으로 향하는 Changli와 마찬가지로 Languan의 바람과 눈을 받아들입니다. 백복이 동쪽에서 와서 순푸의 비파를 보고 울면서 같은 느낌이다.
유창경은 오자시를 잘 썼고 한때 스스로를 '오자만리장성'이라 칭했다. 그러나 '유수주집'에는 절묘한 6자시와 7자시도 있다. . 이 시의 제목은 "봄철 조강에서 진정군과 서소복의 만남에 답하고, 양경에게 여섯 글자로 작별 인사를 전하다"라는 제목도 있다.
당나라 중기에는 문인의 시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었고, 시가 시 분야에서 아직 뚜렷한 독립된 지위를 획득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러한 시적인 작품이 가능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시로 여겨진다. 6자시의 제목에 따르면, 이 시는 작가가 유배된 양경(梁智)이 무주(玄州) 사마(지금의 춘안)로 가던 중 친구의 잔치에 대한 보답으로 지은 것으로 추정된다. , 절강), Tiaoxi (배수 분지는 현재 절강 성 Huzhou에 있음)를 통과합니다.
첫 번째 영화는 량갱에게 작별을 고하는 장면을 재현한 회상영화다. 맑은 저녁, 해가 낮게 지고, 비스듬한 빛이 강물에 반사되어 밝고 맑아 보였지만, 내 친구는 지금 이 순간 떠나려던 참이었다.
'청천'은 선명하게 보이지만, 그 외로운 배가 이별의 큰 슬픔을 안고 천천히 떠나는 모습은 사람들을 극도로 우울하게 만듭니다! 'carry'는 떠나다라는 뜻이에요. 처음 두 문장은 이별의 시간과 자연스러운 풍경을 지적하며 이별을 참지 못하는 무거운 마음을 드러낸다.
두 번째 문장과 세 번째, 네 번째 문장 사이에는 고독한 배를 지켜보는 과정에 점프가 들어가며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여백을 남긴다. 해안에 서서 오랫동안 바라보는 방법에 대한 설명도 없고, "외로운 돛의 그림자가 푸른 하늘에 사라진다"와 같은 연출도 없다. 점점 더 멀리 바라보는 것은 평원을 눈으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이때 나는 평평한 들판과 쭉 뻗은 봄 풀, 그리고 멀고 가까운 광야를 날아가는 돌아오는 새들만을 보았다. 새들의 돌아오는 모습은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건을 만지면서 감동을 주기도 하며, 슬픈 이별의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새들은 여전히 자유롭게 날고 저녁이 되면 함께 모일 수 있지만, 사람들은 황혼 속에서 표류하는 물과 헤어진다.
이는 방황하는 친구들을 향한 감정과 추방당하는 아픔을 드러낸다. 이별을 앞두고 새들을 올려다보니, 이별의 장면을 떠올리며 끝없는 울분을 억누르기 힘들 정도로 혼란스럽고 슬펐습니다. 두 번째 영화는 이별 후의 모습을 그려내며 친구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추방당한 안타까움을 표현한다.
'흰 구름'과 '밝은 달'이라는 두 문장은 구름과 달을 바라보며 양경을 그리워하는 길고도 먼 감정을 표현한다. "천리"는 관산의 장벽이 극복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고 "전류와 뒷류"는 당신이 처한 상황을 의미합니다. Tiao River는 East Tiao River와 West Tiao River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이는 것은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뿐인데 친구들은 어디에 있나요? 백윤도 자신의 생각을 지평선에 있는 친구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까요? 밝은 달빛은 시냇물을 비추고, 흐르는 물을 따라가는 친구들에게도 빛나야 합니다. Xie Zhuang의 "Moon Fu"는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밝은 달이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달을 보면 당신을 소중히 여기게 되고, 밝은 달도 다정하게 내 생각을 멀리까지 옮기는 것 같아요. 달을 향해 구름을 바라보면 구름과 달 모두 내 깊은 생각과 감정의 자양분이 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자신과 친구가 강등된 것에 대한 슬픔과 증오를 표현하며, 두 사람이 같은 운명을 갖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의 깊은 사랑이 있음을 더욱 드러낸다. '장사로 강등'이란 서한의 가의가 권력자들의 비방을 받아 장사태자로 강등된 것을 말하며(그래서 후세에서는 가의를 가장사로 불렀다), 그의 마음속에 있는 원한.
이 '증오'는 양경의 추방으로 인한 것뿐만 아니라 작가 자신의 강등이라는 고통과도 얽혀 있었다. 양갱에 대한 깊은 그리움은 바로 유배 생활의 경험에서 비롯된 것인데, 유배 기간 동안의 증오심은 점점 더 깊어지고 있어 가슴이 아프다.
조서에 친구들이 모인 이번 연회에는 양경이 보이지 않아 '혐오'가 더욱 길어졌다. 추방으로 인해 강화된 감정은 이 단어를 관통하는 감정의 주요선이라고 볼 수 있고, 이 문장은 이별의 감정 내용을 지적하는 '말의 눈'이라고도 볼 수 있다.
이별에 대한 이런 기억과 이별에 대한 그리움은 아이와 친척 사이의 평범한 이별감이 아니라, 추방당한 손님으로서의 이별감이다. 추방과 강등의 차이는 슬픔과 증오로 점점 더 이어집니다.
마지막 문장은 강변의 무성한 봄풀을 이미지로 표현해 이별과 아쉬움의 깊이를 암시한다. "Chu Ci: 은둔자 모집": "왕과 손자들이 이곳을 여행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으며 봄 풀이 무성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후대에서는 이별 후 현재에 대한 끊임없는 생각을 상징하기 위해 계속되는 봄풀을 자주 사용했습니다. 추방당한 친구들이 그리워지고, 흩날리는 봄풀을 보면 더욱 우울해진다.
이 시는 맑은 강, 노을, 고독한 배, 날아다니는 새, 흐르는 물, 흰 구름, 밝은 달, 봄 풀 등의 풍경을 정경으로 묘사하며 작가의 마음을 돋보이게 한다. 시 전체에 슬픔과 슬픔이 강하게 담겨 있습니다. 특히 이 시에서는 "먼 곳과 가까운 곳", "동쪽과 서쪽", "수천 마일", "앞물과 뒷물"과 같은 중첩되고 상대적인 단어와 문구를 사용하여 말하는 것의 슬프고 우울한 느낌을 강화합니다. 장거리 안녕.
2. 지는 해에 관한 시
1. "하늘의 맑은 모래 위에 가을의 생각" - 원나라 마지원
As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은 세상 끝에 있느니라.
번역: 노을은 점차 빛을 잃고 서쪽에서 진다. 추운 밤, 먼 곳을 헤매는 외로운 여행자들만 있을 뿐이다.
2. "환희사·새 노래와 술 한 잔" - 송나라 안술
일몰은 언제 돌아오나? 힘없이 꽃은 떨어지고, 익숙한 제비가 돌아옵니다.
번역: 지는 해는 언제 다시 오나요? 떨어지는 꽃은 어찌할 수가 없었지만, 돌아오는 제비는 낯익은 것 같았다.
3. "회화" - 명나라의 심주
맑은 물과 단산산에 퀴노아가 반사되고, 작은 다리 서쪽에는 아직도 지는 해가 떠 있다.
번역 : 푸른 물과 붉은 산은 노인의 목발을 반영하고 일몰은 작은 다리 서쪽에 있습니다.
4. "워이 골목" - 당나라 유우희
주작교 옆 잡초와 꽃, 우이 골목 입구에는 지는 해가 지고 있다.
번역 : Zhuque Bridge 옆의 장소는 황량하고 야생 풀과 야생화가 무성하며 Wuyi Alley 입구의 부서진 벽과 폐허는 석양입니다.
5. "성곽사신" - 당나라 왕위
사막은 고요하고 연기는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다.
번역: 광활한 사막에 고독한 연기가 곧장 솟아오르고, 끝없이 이어지는 황하(黃河)에 해가 완벽하게 진다.
3. 일몰에 관한 시
두보의 "성밖을 떠나는 다섯 편의 시(후편)"
아침에 동문 진영에 들어가 산으로 올라간다. 저녁의 하양대교.
지는 해가 현수막을 비추고, 마명봉은 기분이 좋지 않았다.
핑샤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고, 모든 군대는 그들만의 트릭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늘에는 밝은 달이 떠 있어 밤을 쓸쓸하게 만든다.
애절한 휘파람 소리가 여러 개 있는데, 강한 사람은 비참하지만 오만하지 않다.
장군이 누구냐고 물으면 아마도 화야오일 것이다.
'성곽사신' 왕웨이
자전거 옆면을 묻고 싶었는데,
내가 속한 나라가 너무 멀다. .
Zheng Peng은 땀을 흘리고 있고,
돌아온 기러기는 Hu Tian에 들어갑니다.
사막은 고독하고 연기는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다.
샤오관이 허우치를 만났을 때
모두가 옌란을 보호했다.
"석양의 강을 바라보며 Xun Cheng에게 보낸 시" Bao Zhao
여행자에게는 즐거움이 부족합니다.
황혼은 생각을 깊게 하게 만든다.
구름은 일몰에서 돌아옵니다.
뒤에서 강인을 바라보는 모습.
격랑의 흐름과 거대한 계곡.
긴 안개와 높은 숲.
숲은 끝이 없습니다.
구름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한 마리의 새만 보였습니다.
천 마일의 소리.
그의 정서와 물질적 감정을 칭찬하십시오.
그렇다면 방랑자의 마음을 아실 겁니다.
왕은 제국 수도에 거주합니다.
봄의 원망
병풍창 너머로 해가 지고 황금집에는 눈물의 흔적이 보이지 않는다.
쓸쓸하고 텅 빈 정원에는 늦은 봄, 배꽃이 온 땅에 피어 있지만 문은 닫혀 있다.
군에 입대
풍화시 서쪽에 있는 백지빌딩에 바닷바람을 맞으며 가을이 질 무렵 나는 홀로 앉아 있다.
강피리를 불어 산과 달을 닫으니 금실이 걱정되지 않는다.
선물로 받은 두 편의 시 중 하나
위층에는 욕망이 황혼에 머물고, 달은 옥계단을 가로지르는 고리와 같다.
질경이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지만 봄바람에 모두 같은 슬픔을 마주한다.
Leyouyuan
저녁에 몸이 좋지 않아 Guyuan으로 운전했습니다.
일몰은 한없이 아름다웠지만 거의 황혼이었습니다.
산 정원의 샤오메이
꽃이 흔들리고 아름다움이 홀로 작은 정원의 매력을 장악합니다.
맑고 얕은 물 위로 듬성듬성한 그림자가 비스듬히 드리우고, 황혼녘 달빛에 은은한 향기가 떠돈다.
서리새는 내려오려고 하면 눈을 훔쳐가고, 흰나비는 영혼을 합치고 헤어지는 법을 알고 있다.
다행히 가벼운 구호만으로 서로 섹스를 할 수 있고, 백단판으로 금병을 봉인할 필요도 없다.
부솽쯔
초소 밖의 부서진 다리 옆에는 주인도 없고 쓸쓸하다.
벌써 황혼이고 나 혼자 슬프고 더욱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린다.
봄을 위해 싸울 생각은 없지만 한동안 모두가 부러워했습니다.
조각나서 먼지로 변했지만 향기만 그대로 남아 있었어요.
나비 사랑 꽃
건물 밖에는 수천 그루의 수양버들이 있는데
젊음을 유지하고 싶다면 봄은 다시 찾아온다. 오래 산다.
바람 앞에 떠다니는 고양이처럼
용수철을 따라가며 어디로 가는지 살펴보세요.
푸른 산과 강에서 두유의 소리를 들으면
냉혹하고 남의 고통을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말없이 봄에 와인을 보내고,
해질녘에 비가 살짝 내린다.
성차즈 등불축제
지난해 등불축제 때는 꽃시장의 불빛이 대낮처럼 밝았다. 달빛이 비치는 버드나무 꼭대기에는 황혼 무렵 사람들이 만난다.
올해도 원예에는 달과 빛이 여전히 그대로다. 작년에 그 사람이 보이지 않고 봄 셔츠 소매가 눈물로 젖어 있습니다.
4. 지는 해를 묘사한 시
나는 새를 넘어 초승달이 떴고, 지는 해는 서쪽에 있다.
(송나라 장레이의 "하주방옌") 해질녘에는 소를 업고 누워 있는 사람이 없어 갈까마귀를 둘씩 둘씩 데리고 돌아옵니다. (송나라 순민의 『마을 거주』) 늙은 소는 농사 빚에 굴을 파고 해질녘에 비탈에 누워 풀을 갉아먹고 있었다.
(송나라 공평중의 '허수') 지는 해 밖에는 갈까마귀가 세고 있고, 흐르는 물이 외딴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송나라와 진나라, 『만정방』) 새소리, 계곡의 나무들, 산의 그림자, 마을의 지는 해.
(송나라 유자회 저 '후후현 산 거주') 비가 내린 후 작은 가게의 녹색 커튼이 드물고 외딴 마을의 붉은 나무 사이로 해가 집니다. (청나라 자심싱의 적하역) 푸른 물의 시냇물은 봄비로 가득하고, 둑의 절반은 산이 없고, 절반은 일몰이다.
(청나라 단무국호의 '모래만의 범선') 폭포는 수천 비를 끌어내리고 있지만 지는 해가 먼저 정상을 맑게 합니다. (청나라 임칙서의 『지무』) 옳고 그름, 성공과 실패는 사라지고 푸른 산은 그대로 있고 노을은 여러 번 붉어진다.
(명나라 양심의 '임강불멸') 산은 지는 해를 반사하고 하늘은 물을 잇고, 향기로운 풀은 무자비하며, 지는 해 밖에서도 (송나라 판중옌의 '수') Mu Zhe") 수천 개의 계곡은 소리와 늦은 음악으로 가득 차 있으며 여러 봉우리는 석양 아래 조용히 서 있습니다. (왕우성, 송나라, 『마을여행』) 지는 해의 향기로운 풀은 원한이 없으나 재주꾼과 미녀는 공허함과 슬픔을 느낀다.
(송나라 조부지의 '자고새 하늘') 비가 내리기 직전에는 부드러운 버드나무 몇 그루와 연기가 피어오르며 얼굴이 붉어지는 곳이었습니다. 아름다운 영혼은 해가 지기 전에 사라진다.
(청나라 나란 싱더의 '환희사') 사신이 성에 도착했을 때 왕웨이는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편을 묻고 싶었다. 정펑은 한나라를 떠났고, 돌아오는 기러기는 호천에 들어갔다.
사막의 쓸쓸한 연기가 곧고, 긴 강물에 해가 지고 있다. Xiao Guan이 탑승을 기다리는 동안 그는 항상 Yan Ran을 보호할 것입니다.
두보의 '일몰' 지는 해가 커튼 고리에 걸려 있고, 봄의 풍경은 시냇가에 조용하다. Fangfei는 해변 가장자리에 있고 나무꾼은 해변의 배에 기대어 있습니다.
울음새들이 나뭇가지 위에서 서로 경쟁하고, 날아다니는 벌레들이 마당을 돌아다닌다. 누가 당신을 위해 혼탁한 매쉬를 만들었습니까? 한 잔만 마시면 수천 가지 걱정이 사라질 것입니다.
강촌의 야경 - Dai Fuxu 강 상류의 평평한 모래 위에 지는 해가 빛나고, 썰물 때 어선들이 둑에 기대어 있습니다. 흰 새 한 쌍이 물가에 서 있다가 사람을 보면 일어나서 갈대꽃 속으로 들어간다.
우준의 산 속의 잡시 산에서 피어오르는 연기도 보이고, 대나무 사이로 지는 해가 보입니다. 새들은 처마 위로 날아가고, 창 밖으로 구름이 나온다.
저녁 마을 레이젠에는 풀이 무성하고, 연못에는 물이 가득하고, 산 위의 지는 해는 차가운 잔물결에 젖어 있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 소의 등을 건너고 아무 곡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합니다.
저녁노을 높은 단상에 지는 해, Qi Ji가 빛나고 있는데, 남은 종소리와 나팔 소리가 생각난다. 여러번 팔 수 있을 정도로 반평생이 지났습니다.
어두운 바람에 나뭇잎이 날리고, 하늘은 흐릿하다. 옛 사람과 일을 생각하니 모든 먼지가 변하였느니라. 유동의 말은 "천리의 장강을 말들이 건너는데 어떻게 10년에 선비를 키울 수 있겠는가?"
가도의 문장 장강의 바람은 손님을 배웅하지만, 외로운 집의 비는 사람을 뒤처지게 한다. ("양성안 컬렉션" 참조).
장호의 항하·항양음악 달밤에는 제방에 꽃이 만발하고, 봄에는 장강이 흐른다. 동풍이 불고, 봄밤이 찾아옵니다.
남쪽으로 여행하는 웨이청칭(Wei Chengqing), 장강의 물은 잔잔하고 먼 손님처럼 느껴집니다. 꽃들은 떨어져 서로를 미워하며 소리 없이 땅에 떨어졌다.
산속의 왕보 장강은 안타깝게도 정체되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되돌아올 것입니다. 밤에는 상황이 높고 바람이 많이 불고 산에는 노란 나뭇잎이 날아갑니다.
초광시의 강남 4곡 장강의 황혼녘, 다시 나루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떨어지는 꽃들은 배처럼 마음대로 왔다가 갑니다.
Qian Qi's Journey to River to the River (하나는 Qian Jue의 시) 어부는 늦게 오면 기뻐하지만 수확량이 너무 많아서 수확할 수 없습니다. 혹시 장강에서 사신이 올까봐 두렵고, 돈으로 거북이를 구속할 의향이 있습니다.
은나라 요범의 강 위의 두 시 밤에 양쯔강 하구에 주차했는데 차가운 모래가 서리처럼 하얗습니다. 시간은 끝없이 흐르고, 물소리는 오랫동안 동쪽으로 흐른다.
장후샹양러 달밤이면 제방에 꽃이 만발하고, 봄이면 장강이 흐른다. 동풍이 불고, 봄밤이 찾아옵니다.
가도는 영호를 향궁으로 보냈다(첫 번째 일은 장강 한가운데로 가는 것이었다). 그는 지팡이를 타고 산 초소에 가서 사람들을 만나면 자주에 대해 물었다. 장강(長江)에 닿을 수 있으니 여행자들은 안타까움을 느낄 것이다.
조예의 시 12편: 사원삼심오정·일정·장강은 동서에 있고, 관로는 남북에 있다. 소와 양은 산을 좋아하지 않고 오직 산의 풀만을 좋아합니다.
Qian Jue의 "강 유람 중 무제 백편의 시" 시간이 늦어서 어부는 기뻐하지만 그물이 무거워서 모으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혹시 장강에서 사신이 올까봐 두렵고, 돈으로 거북이를 구속할 의향이 있습니다.
최다오롱이 보낸 시 두 편. 장강의 물은 잔잔하고, 멀고도 먼 손님의 느낌. 꽃들은 떨어져 서로를 미워하며 소리 없이 땅에 떨어졌다.
고향이 어디인지도 모르고, 긴 구름과 산이 나를 슬프게 한다.
장지화의 잡가와 어부의 노래 댜오타이의 어부는 갈색 모피 코트를 입고 둘, 둘, 셋씩 배를 탄다. 자유롭게 헤엄칠 수 있고 물살을 타는 데 익숙하여 장강의 하얀 파도도 걱정하지 않습니다.
Wang Changling은 Huangfu Yue에게 대답하기 위해 Nanling에갔습니다. 그는 왕과 병에 걸렸고 어젯밤 Xuancheng에서 오랜 친구에게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명나라 영주는 오랫동안 나에게 많은 은혜를 베풀어 주셨고, 지금도 양쯔강은 오개천 기슭 근처에 있습니다.
이백은 맹호연을 황학루의 광링으로 보낸다. 오랜 친구는 서쪽의 황학루에 작별을 고했고, 3월에는 양주에서 불꽃놀이가 내려왔다. 외로운 돛이 푸른 산 위에 먼 그림자를 드리우고, 하늘에는 장강만이 흐른다.
두공의 '물고기를 풀어주다'(우창) 칼자국 없이 돈을 구할 수 있다. 새와 물고기도 이 말을 듣고 감사한다. 용문에 가지 않고도 수천 마일을 장강까지 여행할 수 있습니다.
Cui Dong Qingjiang Qu Neijie (Bent Body) 8월에는 양쯔강이 잔잔해지고 돛이 바람을 일으켰습니다. 눈으로 볼 수 있는 한, 하늘과 물의 색깔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남산(Nanshan) 남쪽에는 웨양(Yueyang) 시가 있습니다.
Qingjiang 강에서 Cui Jiqing의 가을 풍경 8 월, 양쯔강은 화창했고 수천 개의 돛이 산들 바람을 불었습니다. 하늘색이나 물색과 상관없이 악양시는 둥팅의 남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장지화 어부의 노래 댜오타이 어부는 갈색 외투를 입고 둘, 둘, 셋씩 배를 탄다. 자유롭게 헤엄칠 수 있고 물살을 타는 데 익숙하여 장강의 하얀 파도도 걱정하지 않습니다.
웨이가오, 옥피리를 회상하다 꾀꼬리가 입에 입을 물고 찾아온 지 몇 년이 흘렀고, 떠날 때 미인에게 선물로 남겼다. 진나라에 상사병과 꿈을 보내기 위해 양쯔강에서 오는 생선 책은 없습니다.
장지의 봄송별송 장강의 샘물은 녹색으로 물들고, 연잎은 돈만큼 크다. 강 상류에 있는 오렌지 나무는 직접 심었지만 목련배에 묶여 있지는 않습니다.
위안진의 우는 아들 십시(한림 학자 시절 지음) 자주 아이들은 양쯔강 물에 빠지고 매일 밤 둥지 옆 같은 곳에 눕습니다. 슬픔이 계속되면 매년 한 번씩 울음소리가 추가될 것이다.
장후후 웨이저우 배 위에 외로운 달이 빛나고 장강은 수천 리를 조용히 흐르고 있다. 고향이 어디인지도 모르고, 긴 구름과 산이 나를 슬프게 한다.
같은 해 Li Shangyin은 비밀리에 우창의 Duguyun에 매춘부 매트를 보냈습니다. 수천 개의 쌓인 봉우리는 증오스러운 원숭이라고 불리며 수천 마일의 양쯔강은 영혼을 씻어냅니다.
우창산에 바위가 있으면 이끼를 닦고 눈물의 흔적을 감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핀은 장강을 건너 자다오에게 부상을 입혔다. 그는 갑자기 공직에서 멀어져 무고했고 그에 대해 아는 사람이 없었다. 나는 양쯔강에서 두유에 대해 들었을 때 당신의 영혼도 그를 따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Gao Pian은 Luofu에게 질문을 보냈습니다. 당신의 진정한 성격이 먼지로 더럽혀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안개가 당신을 동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좋은 전환을 위해 태양을 양쯔강으로 가져오고 Boluo 산 아래에 녹색 복숭아 샘을 가져옵니다.
Luo Qiu Bi Hong'er의 시 수천 리 떨어진 장강의 황혼의 조수이며, Wudu의 풍습은 허리를 줄이는 것입니다. Zhou Lang이 Hong'er의 모습을 본다면 Xiao Qiao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Wu Rong, Songjiang River의 늦은 계류, Wutai Yueqiao는 두 부분으로 나뉘며 밤에는 수천 개의 검은 구름이 있습니다. 양쯔강 전체가 달에게 노래되었는데, 시에 장군과 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장은 자도에게 상처를 입혔다. 그는 명나라에서 태어나 양쯔강에서 목사로 사망했다. 하지만 그 당시 나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를 몰랐고,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누구인지도 몰랐습니다.
황도는 한때 장강을 건너 신들에게로 이어질 수 있는 장면을 찾았는데, 지하에 주인이 있어야 한다. 양쯔강을 향포에 비유하면 리싸오는 링쥔과 조화를 이루지 못한다.
왕저우 시수산(Wangzhou Shishou Mountain)은 추이웨이(Cuiwei)에서 가장 먼저 나와 상류를 차지하고 형주(Jingzhou)까지 녹지가 빽빽하게 들어차 있습니다. 공은 산으로 돌아갈 힘이 없다는 말을 들었지만 장강이 지그재그로 흐르는 것을 보았다.
양쯔강을 따라 수천 마일에 걸쳐 익명의 버드나무 가지가 피어나고, 제방을 따라 수천 그루의 버드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비단 돛이 떨어지기 전에 서풍이 불고 용선이 돌아 오지 않아 슬프다.
Tan Qiao가 큰 소리로 말합니다.
5. 황혼과 일몰을 묘사하는시
일몰은 한없이 아름답고 황혼에 가깝습니다. 지는 구름과 외로운 새가 함께 날아가고 가을 물은 같은 색입니다. 하늘만큼.
왕보의 '등왕각 서문'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 "Tian Jing Sha. 가을 생각"Ma Zhiyuan 사막에 고독한 연기가 곧게 펴지고 긴 강 위로 해가지고 있습니다.
'요새 특사' 왕웨이 노을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거의 황혼이다. Li Shangyin의 "Deng Le Yu Yuan" 해가 산 위로 지고 황하(黃河)가 바다로 흘러든다.
Wang Zhihuan의 "Climbing the Stork Tower" 기울어진 빛은 흐르는 물과 함께 맥동합니다. Wen Tingyun의 "장강 남쪽을 바라보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지고 해가 져서 도시가 폐쇄되었습니다.
Fan Zhongyan의 "자랑스러운 어부" 하늘은 파랗고 가을 물은 녹색이며 구름은 지는 해와 함께 붉습니다. Zhao Yi의 "태호에서 황혼 귀환" 석양이 물 위에 퍼지고 강의 절반은 바스락 거리고 강의 절반은 붉습니다.
백거이의 '황혼시' 하늘은 길고 해는 멀리 지고 물은 맑고 차가운 파도가 흐른다. Li Bai의 "Climbing the New Pinglou" Mo Daobi의 복숭아 꽃은 독특하고 Dianshan Lake 밖의 일몰은 붉습니다.
수만슈의 '오문' 선셋 크릭 다리 위에 두 개의 기둥이 있고, 버드나무 그림자에 반쪽의 옅은 연기가 반사됩니다. Du Mu의 "Qi'an County의 두 편의시" 황량한 서쪽의 평평한 모래 위에 해가지고 Longshan의 별이 높이 떠올랐다가 다시 떨어집니다.
'잡곡·1위 워터멜로디송' 커튼고리에 지는 해, 시냇가 옆에는 봄 풍경이 조용하다. 당나라 두보와 백거이의 <일몰> 황혼녘 독립불전 앞 땅은 메뚜기꽃으로 뒤덮이고 나무는 매미로 뒤덮인다.
일반적으로 사계절 내내 마음이 아프고, 가을은 마음이 무너지는 계절이다. 당나라 백거이의 봄 마을 2월, 마을 정원은 따뜻하고 뽕나무 사이로 발굽이 날아다닌다.
농부들은 묵은 곡식을 찧고, 누에후궁은 새 옷을 달라고 기도한다. 소와 말은 바람 때문에 멀리 있고, 닭과 돌고래는 드물고 멀다.
해질 무렵 숲 아래 길에는 신들이 북과 피리를 연주하며 돌아옵니다. 당나라 백거이가 강주를 바라보다 강회는 쌍화표를 보고 그것이 순양의 서국문인 것을 알았다.
보트 안으로 3~4마일 정도 들어가면 물 연기, 모래, 비가 황혼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당나라 백거이(白居伯)의 사륜경의 글은 조용하고 종루와 북탑의 조각은 길다.
황혼녘 혼자 앉아 있을 때 나의 동반자는 누구일까요? Ziweihua 대 Ziwei Lang. 모래 위의 달 - 탕바오롱 황혼녘에는 남쪽으로 밀물이 들어오고 모래가 밝아지며 달빛이 모래를 덮고 가을 눈이 맑아진다.
수질이 좋지 않고 연기가 흐르지 않으며 옥밭은 평평하고 차갑고 비어 있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홀로 앉아 슬픔으로 머리가 하얗게 변하고, 지팡이에 기대어 외로운 도시를 짊어지고 있다.
주저우에서 강이 흘러나오고, 하늘은 텅 비어 있고 풍경은 맑다. Cangming은 거절하고 거절했고 Zhu Fu는 목숨을 잃었습니다.
황혼의 새를 존경하며 숲의 깃털에 몸을 던집니다. 뒤 사진 당나라 두보 초궁 북쪽은 황혼이고, 바이디성 서쪽에는 비 자국이 지나가고 있다.
반사는 강물에 들어가 돌담을 넘어 사라진 산촌의 구름과 나무로 돌아간다. 늙어서 폐병을 앓으면 그냥 가만히 앉아서 지치고 걱정될 땐 일찍 문을 닫아버리면 된다.
자칼과 호랑이를 오랫동안 혼란에 빠뜨리지 마십시오. 실제로 남쪽에는 깨어나지 못한 영혼이 있기 때문입니다.
6. 지는 해에 관한 시
"고향사상" [송나라] 리구
지는 해는 세상의 종말이라고 사람들은 말한다 , 그리고 세상 끝을 보아도 집이 보이지 않습니다.
"자랑스러운 어부"(Fan Zhongyan)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지고 태양이 도시를 닫습니다.
"잡가·수곡 1위"
황량한 서부의 평평한 모래 위에 해가 지고, 용상(龍商)의 별들은 높고 낮음 다시
Bai Juyi의 "He Yuanba" "Shiyu Shengping의 새 거주지 · Gaoting의 사행"
일몰이 기울어지는 곳에 봄 안개 안개가 원의 절반을 반사합니다.
Du Mu의 "Qi'an County의 두 편의 시"
Sunset River Bridge의 두 기둥, 버드나무 그림자에 반쯤 가벼운 연기
이백의 '신평탑 오르기''
하늘은 길고 해는 멀리 지고 물은 맑고 차갑다.
두보의 '석양'
지는 해가 커튼 고리에 있고, 샘물이 시냇가에 있어 조용합니다. Fangfei는 해변 가장자리에 있고 나무꾼은 해변의 배에 기대어 있습니다. 우는 새들이 나뭇가지 위에서 서로 경쟁하고, 날아다니는 곤충들이 안뜰을 돌아다닙니다. 누가 당신을 위해 혼탁한 매쉬를 만들었습니까? 한 잔만 마시면 수천 가지 걱정이 사라질 것입니다.
<성곽사>(당나라 왕위)
사막에 외로운 연기가 곧게 펴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