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극 이론으로' 홍루몽' 을 해석하려고?

나는 오래된 문장 한 편을 바치고 싶다: 생은 삶이고, 죽음은 운이다.

화중 음식대학 진.

하나

너는 왜 어릴 때 차에서 임대옥 읽고 자네 집에 들어가는 것을 떠올렸는지 모르겠다. 넘어질 수 있는 객차는 네가 그때 보았던 침대에 누워 있는 빛과 매우 흡사하다. 하나하나가 흔들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 사촌 언니가 네 앞에서 신나게 말했던 것을 기억하고 있다.' 홍루몽' 속 인물들이 시화한 언어, 낡은 축음기의 기록이 삐걱삐걱삐걱 소리를 내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홍도여배우 1969 의 자생의 빛의 틈처럼, 끊임없는 음표가 너의 미니어처 그림 속에서 탄창 중간에 노란 페이지를 끼고 있다. 단봉안의 벼슬녀와 너의 사촌 언니는 은은한 매이에 해당한다.

너는 그때 선생님이 내준 숙제를 끝내고 있었고, 너의 큰 병이 막 나았던 사촌 형의 말을 들어야 했던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물론, 부드러운 무농의 사촌을 위해 눈썹을 그릴 기회가 있다면, 끝없는 논문에 묻히는 것도 개의치 않을 것이다. 그때 너는 너의 사촌 형이 고증적인 눈으로 홍루몽을 보지 말라고 엄숙히 말했던 것을 희미하게 기억하고 있다. 그러면 네가 보는 것은 또 하나의 위선을 증명할 수 없는 역사 이야기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이 책을 보고 싶다면, 너는 정신질환의 관점에서 보아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 세상은 아프지 않은 홍루몽이기 때문이다. 너는 당시 흥미가 없었고, 너도 흥미를 느끼고 싶지 않았지만, 너의 그 고집불통인 아첨꾼과 논쟁할 필요도 없다. 왜냐하면 너의 비상금이 그녀의 손에 있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결국 그녀와 엉망진창이 된 것을 기억하고, 좋은 사람과 나를 간지럽히지 않는 좋은 사람 이 연극에서 하룻밤을 편안히 보냈던 것을 기억한다.

나중에 네가 다시 임대옥 자네 집에 들어갔을 때, 사촌 형이 말한 것이 조금도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때 너는 임대옥 같고 기질이 왕리커 봉언니처럼 생긴 선배 앞에서 지난 일을 언급했다. 너의 선배가 웃으며 새로운 시각을 주었다.' 홍루몽' 은 왕조가 무너진 은유가 아니라, 사람이 늘 저절로 비바람에 날려가는 것이다. 이 이치는 온 세상에 널리 퍼져 있고 모두 정확하다. 너의 선배는 유가 이른바 진학이 이야기를 잘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녀는' 홍루몽' 이 궁녀사로 설명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지금 병원에 가는 버스에 앉아 그녀의 말을 생각하며 고등학교 국어 교과서를 뒤적거리며 흰 청바지를 빨고 자모의' 만물' 처럼 주름을 잡고 천만 명의 운명을 휘감고 있는 사극을 펼쳤다. 당신은 서서 생각합니다. 만약 당신이 아첨쟁이에게 고민한다면, 당신은' 홍루몽' 을 무엇으로 여길 것입니까? 교과서의 답안은 네가 정통 중문과 교육을 받은 후 바로 너의 머릿속에 떠오른 것은 비극이다.

이것은 확실히 비극이지만, 비극이란 무엇인가? 수호전' 과' 삼국연의' 에서 서로 싸우는 이른바 영웅이 결국 빗물에 날려가는 것이 비극인가? 봐라, 사실 모두 익살극일 뿐이다. 홍루몽과 서유기가 진정한 비극이다. 노신은 이른바 비극이란 좋은 것을 망가뜨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너무 피상적이다. 비극이란 인과응보가 실현한 정의나 어쩔 수 없는 운명의 필연성과 필연성 이전에 어느 정도의 선택을 준 자유 의지 사이의 격렬한 충돌을 말한다.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이야기하는 비극은 비극의 진지함을 약화시키고, 아름다운 것은 파괴되고, 우연히 의미를 부여받을 수도 있고, 필연성의 족쇄에 의해 끝없이 순환하는 것이 아니라 중대한 사업에 헌신할 수도 있다. 비극이란 무엇인가? 좋은 사람이 나쁜 사람에게 죽임을 당하는 것은 비극이 아니다. 이는 당연한 것이다. 나쁜 사람이 좋은 사람을 죽이고, 자신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고, 나쁜 사람이 이런 선악의 충돌에서 나쁜 사람이 되기 때문이다. 좋은 사람이 좋은 사람을 죽인 것은 비극이다.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이 세상에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비극의 본질은 선인들의 운명의 필연성 중의 선택이다. 더 나아가서, 사람이 진선미를 추구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마치 익살극의 본질처럼, 사람이 규칙이 없는 세상에서 두려움과 지루한 선택에 빠지는 것은 무의미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갑자기 너의 언니가 너에게 쓸데없는 말을 한 적이 생각났다. 니체는 그의 아폴로와 디오니소스의 비유에서 인생은 고통과 슬픔 속에서 배회하고, 아폴로 정신은 이런 상태를 감추어 아름답게 보이게 하고, 사람을 세상의 슬픔 속에서 안전하게 살게 한다고 지적했다. 주신의 충동은 생명의 비극적인 현실을 진실하게 드러내고, 지금의 아름다운 생활의 흔들림의 기초를 우리에게 알려주며, 개인이 고통과 소멸 속에서 세계의 본체로 돌아오게 하여 일종의 영구적인 귀환을 형성한다. 허위표상의 노력과 진실을 폭로하려는 노력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고, 한때 사라진 과거의 생활은 지금과 얽히게 되어 무한히 계속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숙본화식의 니체 해석은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과거가 끝없이 반복된다면 아무도 인생에서 감당할 수 없는 가벼움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비극이나 익살극은 결국 허무로 향한다. 비극의 서글픈 점은 아무리 노력해도 결국 무의미하고 오히려 가치의 허무에 삼키는 것이다. 홍루몽' 은 목석동맹이든 김옥양연이든 비극이다. 대관원에서 시적으로 생활하는 소년소녀는 결국 모두' 백순' 으로 예외가 없다. 서유기처럼 비극입니다. 당초 생기발랄한 원숭이 머리는 세월에 의해 파괴된 것은 순종과 비천함일 뿐이다. 그는 자신이 어떤 새장에도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한 새장에서 자발적으로 다른 새장을 선택했다. 실제 원형은 말할 것도 없고, 대당의 천지의 스님은 글에서 노노의 약자이며, 욕설을 하는 자는 존중받지도 존중받을 가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서유기는 중국인의 동화라고 하지만, 이 동화는 너무 무겁고, 너무 성인이고, 너무 간사해서 성관 속의 미라처럼 현실을 만지자마자 사라진다. 이 두 비극에 비해' 삼국연의' 와' 김병매' 는 정말 웃기지 슬픔이 아니다. 하나는 권력과 정욕을 위한 군벌이다. 그들은 인명을 겨자처럼 여기고, 다른 하나는 탕자추사를 위한 것이고, 그들은 여자를 노리개로 여긴다. 번잡함과 소동 속에서, 익살극은 세상에도 허무하고 무의미하다. 둘;이;2

의미도 없고, 비극은 사람을 더 무겁게 한다. 사람은 의미를 찾는 동물이기 때문이다.' 선' 은 밥 먹고 숨쉬는 것만큼 중요하기 때문이다. 자신이 무의미하다고 말하고 싶은 사람이 없는 것도 작가가 서둘러 작품을 떠나는 이유다. 우문소안이 중국 역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문인들이 모두 시간적인 약속이 있다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훌륭한 작가는 텍스트로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덕, 공, 말은 삼선이라고 불린다. 작가가 글의 본문을 통해 불후의 것을 얻는 것과 마찬가지로, 도덕적인 사람은 도덕적인 본문을 통해 불후의 것을 얻고, 어떤 일을 한 사람은 어떤 일을 하는 본문을 통해 불후의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불로장생을 쟁탈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데, 중국인뿐만 아니라, 단지 몇 마디의 글만이 전해 내려올 수 있는데, 고대 아테네의 현자 골지아스와 프로타고라스 지죽처럼, 만약 사적인 플라톤의 기록에 의지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전해 내려올 수 있겠는가?

임대옥 가 처음 지아 집 에 들어갔을 때 이런 세속적 인 불안 이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녀가 앞으로 커서 인정한 신랄함과 달리 불행히도 어머니를 잃은 임대옥, 이때 어쩔 수 없이 그녀의 비위를 맞추는 조그만 행동을 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네가 그것을 읽을 때, 너는 마치 한 사람이 변한 것 같다. 눈을 가늘게 뜨고 병원으로 가는 버스에서 이런 성격의 변화는 자부의 떠돌아다니는 감각으로 인한 것일 수 있다는 생각을 금할 수 없었다. 가부는 친척이지만, 아버지가 얼마 지나지 않아 돌아가신 고녀에게 여전히 타향이다. 떠돌아다니는 감각은 초조함을 낳고 죽음의 슬픔을 길렀다. 왜곡된 정신세계는 집에 돌아갈 수 없었고, 아버지가 어머니가 계셨던 고향에 이르렀을 때, 시에서 환기를 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떤 의미에서, 임대옥 그랜드 뷰 가든, 또는 불멸의 욕망을 가진 유일한 아이, 희망과 보안의 감각에 대 한 갈망입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가 "좋은 바람이 나를 청운 (Qingyun) 에 보냈다" 고 말한 것과는 달리, 바오 유 (Bao Yu) 등은 "핑안, 영광, 계피, 달, 어쩔 수 없는 날" 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오늘 죽어서 묻혔다. 나는 언제 죽을 지 모른다" 고 썼다 오늘 꽃을 묻어둔 데이우는 그녀가 개인으로서의 뿌리없는 성격을 깊이 깨달았다.

중국 고전시의 완전한 훈련을 받은 사람에게는 고전시 기교를 받아들이는 동시에' 무극' 에 대한 정체성을 받아들였다. 인류의 역사가 길수록 불후의 약속은 더욱 매력적으로 변한다. 이런 약속이 불러일으키는 기대가 커질수록 불안감이 커지고 어려움을 극복하기가 더 어려워진다. 몇 세대의 층층이 코드를 더해 눈에 띄기가 더욱 어렵다. 임대옥 불안과 마찬가지로, 그렇게 많은 현대문인들이 지식인과 혁명가가 된 것은 혁명가로서 덕공을 세우는 글을 함께 써서 불후의 것을 쟁취하려는 시도였다. 이 세상에서 모호하게 장식된 몇 마디가 아니다. 구시대는 돌이킬 수 없다. 네가 걸어온 그림자만 지나가면 흔적이 없을 것이다. 사람이 ... 살아 있는 동물이라면, 데이우가' 장화의 노래' 를 창작한 뒤에는 춘추에 대한 그녀의 슬픔이 고독한 죽음에 대한 그녀의 포기를 암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리고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을 떠올립니다. 그 본명은' Poietike Techne' 이라는 뜻입니다. 그리스어의 어원학적 의미에서 "시" 는 "창조" 를 의미한다. 창조된 예술은 처음에는 실용적인 물품 제작을 포함한다. "시" 의 창작은 모든 예술 창작을 가리킨다. 불후의 의도를 지닌 시인이 창조한 예술적 이미지는 현실 사물과는 달리 작품에만 존재하지만 어디에나 있다. 시는 예술 창조이다. 예술은 지식의 창조에 속하며 이론 지식과 실천 지식과는 다르다. 그것은 이미지를 만들어 특별한 것을 재현하여 보편적인 활동, 감정, 의미를 표현한다. 시학은 예술의 학문, 즉 지식을 창조하는 학문이다. 사람들이 시를 발전시키는 이유는 시에서 진실한 본성을 캐내기 위해서이다. 시와 운명은 일반적으로 변덕스럽고 복잡하며 큰 공포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시는 문학에서 가장 총애를 받는 딸이다. 하이데거가 플라톤을 해석할 때, 철학자와 시인들이 모두 진리를 탐구하고 있으며, 이 길은 근본적으로 언어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반복해서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언어로 가는 길" 에서 그는 하느님이 언어에서 오셨다고 말했고, "다가올 신 하느님" 은 대세의 추세이며, 예감자가 어려울수록 예감자의 구속암시는 멀어진다.

하이데거의 생각에 따르면, 언어 속을 걷지 않는 사람은 현실에서 광명정신을 부를 수 없다.

꿈을 가지고 있다. 글은 존재를 증명하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우리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한다. 낡은 기독교 관념은 존재가 본질의 실현이며, 본질이 현실세계에서의 진정한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본질은 실현되기 전에 단지 가능성일 뿐이기 때문이다. 본질이 가능성의 차원에서 생겨났을 때, 그것은 실제로 존재한다. 이 본질은 하나님, 그리스도의 예수 이다. 신의 정신은 자극될 수 없고, 당연히 성령이 도착한 후에도 서사를 형성할 수 없다. 홀들린의 시를 기억하시나요? "대부분의 경우 시인은 항상 역사 시대의 시작이나 끝보다 길다." 한 민족은 노래를 통해 어린 시절의 하늘을 떠나 행동의 생활로, 문화의 나라로, 노래를 통해 원래의 생활로 돌아갔다. "너는 고대의 시인을 떠올려 별빛 아래 각 민족에서 걸어와서 신의 뜻을 가지고 홀로 불멸을 향해 나아가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은 성령 영감의 전달자이며 불후의/생명이 있는 물건이며 작가 중의 작가이다.

시경' 에 나오는 한 마디를 생각나게 한다. "신이 굳어서 백성이 죽는다. 네가 말하지 않으면 멀지 않다. 이것은 지하철이 아니다. 사실이 아니다. 그리 멀지 않다. 이것은 큰 제안이다. " 이 말은 "신이 어리둥절하여 정상적인 길에서 벗어나면 백성들이 많이 병들고 얼마나 힘든지" 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른 사람은 좋은 말을 가지고 있지만 취하지 않고, 왕의 결정은 의지하지 않는다. 성현의 제멋대로를 무시하고 구약을 읽지 않고 시비를 혼동하다. 네가 너무 근시안적이어서 집권할 수 없다면, 나는 시로 충고할 것이다. " 시 300, 한마디로 무죄를 생각하다. 국왕의 혼미한 행동이 천지의 조화를 어지럽혀 하느님의 창조물이 내려올 수 없게 되면 시인은 왜곡된 현실에서 하느님을 나오게 할 의무가 있다. 생각해 보세요, 중국의 고대인들도 서양과 마찬가지로 시인을 신의 전달체라고 생각하는데, 시경에는 그를 가장 잘 묘사하는 단어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시체'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경》에는 7 개의' 시체' 의 기호가 있다. * * *, 17 참조. 이 7 편은 조남채채, 소야복, 소야추츠, 소야신남산, 다야구취증, 다야귀신엉덩이, 다야반이다. 왕 Guowei "노래 위안 오페라 역사" 는 구름이 있습니다: "고대 제물에는 시체가 있어야합니다. 사당의 시신은 아이에게 주는 것이다. 천지의 신이 시체와 같은지 아닌지는 고증할 수 없다. 구름: "여름 교외를 숭배하고 시체를 생각하다. \ "그것은 조상 사원 을 숭배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또한 사용됩니다. 초사의 정신은 거의 마녀이자 시체이다. 그 글자는 무이고, 뜻은 신이라고도 한다. 개단의 마녀 중에는 신의 옷으로 분장한 사람이 있어 신이 의지하는 곳으로 여겨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링 (ling) 또는 영보 (Lingbao) 라고 부른다. 클릭합니다 동군은 "정신을 생각하고 미덕을 보호한다" 고 말했다. 왕 이순신 "장 문장": "하나님을 신으로 연습하고 안전을 위해 연습하십시오. 초사' 의' 시체' 는' 영' 이라고 불린다. 진나라 제사식에서 어떤 사람들은' 시체' 로 역대 신귀의 조상을 상징하며 일반인의 제사를 즐기며 신의 뜻을 발표하고 민의를 올리고 있다. 전욱이 천하가 된 이래 인간의 의지를 소통하는 중개 역할을 하고 있다. 전 왕과 전 군자는' 시신어자' 의 입을 빌려 불효자손을 시정하고, 진실한 간언을 복원하고, 축복을 베풀었고, 그 선언도 세인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시체' 는 인격이 없는 추상이지만 제사에서 성령이 내려와 신도로 전수하면 소왕이라고 불린다. 문장 자연, 시인도 개성이 없는 운명의 추상이다. 그는 자신을 위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느님을 위해 말하고 있고, 하느님의 영/도/로고스가 그의 입에서 누설되는 것이다. 그는 작가 중의 작가로 삼선 중의 한 명의 지배자이자 창조자이다. 작가는 운명의 필사자이고 시는 문학의 첫 딸로, 그 총애를 받으며 신의 대변인이 되었다. 시경이란 사실 시체서, 기도의 노래, 혼의 노래다. 시인은 현실과 제사식을 병행하고, 덕택의 흥화한 몸을 빌려 현실의 무수한 은유를 글로 표현했다. "오시는 신" 이 몸에서 나왔는데, 이렇습니다.

셋;삼;3

당신은 전통적인 서양 문학에서 가려진 진리가 문학의 상징이라는 것을 기억합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시학에서 세계의 모든 문학이 현실에 대한 묘사일 뿐 현실은 진리에 대한 묘사일 뿐이라고 우아하게 말했다. 얼 마이너 (Earl Mainer) 는 플라톤과 다투는 아리스토텔레스조차도 전통에서 자신의 시학 이론에 대한 위대한 사상의 뒷받침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자신의 시학을 완성하기 위해 플라톤의 모방관을 따라야 했다. 이것은 그가 선생님과 맞서는 종말을 보여준다. 그러므로 우리 손에 새로 비판된 문학을 본문이라고 부르는 작품은 작가가 불필요한 언어로 운명의 필연성에 대한 은유이다. 쓴 작품과 그가 표현한 의미 사이에는 항상 도랑과 거리가 있다. 마치 여자의 옷처럼 상상을 위해 몸을 그려냈지만 좋은 몸을 가렸다. 그래서, 같은 말, 같은 말, 같은 비유, 우리에게 보여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숨기고, 진실을 말하고, 우리에게 거짓을 호소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진실명언)

그러나, 만약 우리가이 점프, 폭력적인 사고에 대해 계속 생각 한다면, 우리는 갑자기 작가가 운명의 작가, 자연의 대변인이 아니라, 운명이 분명 하 고 보이지 않기 때문에 놀랄 것입니다, 문학은 현실에 대 한 은유이 고 현실은 진실에 대 한 은유입니다. 은유의 의미는 변화무쌍하며, 다른 은유는 논증할 수 없다. "스바마단의 말을 기억하시나요?' 벼룩을 해부하는 것은 당신에게 하나님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서입니다.' 마르크스 웹은' 학술 위업' 연설에서 네덜란드 박물학자의 명언을 인용해 이성과 신앙이 원활하게 협력하는 시대를 찬탄하고 회상했다. 이성은 그것이 제공할 수 있는 것을 제공하고 신앙은 다른 모든 것을 제공했다. 그러나, 당신이 벼룩을 해부할 때, 당신은 당신의 눈에 있는 하느님만 볼 수 있고, 내 눈에 있는 신은 볼 수 없습니다. 누가 구원받을 수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텍스트가 열리면 저자는 이미 죽었고, 텍스트에 실린 현상은 신성한 관 안에서만 다른 독자들과 같은 해석력을 누릴 수 있을 뿐 더 이상은 할 수 없다.

시인은 신의 대변인인 척하지만, 이 신은 결국 그 자신의 신이다. 그가 창작한 시는 결국 자신을 위해 개인 성서 한 권을 쓰는 것이라고 말한다. 니체가 하느님이 죽으신 후 마르크스 웹이 다음' 학문을 직업으로 삼는다' 는 연설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신은 먹구름에 휩싸인 시대이며 신들은 서로 경쟁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우리가 감지할 수 있는 현실은 하나뿐이고, 줄지 않는 사실도 하나뿐이지만, 이 독특한 사실은 무수한 해석이 있다. 칼뱅의 말을 흉내낼 수 있습니다. "길은 우리 마음 속에 있지만, 수많은 신들을 열었지만, 누가 구원받을 수 있는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나는 하나님에 의해 선택된 사람들이 구원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의식에서 성령이' 시체' 에 내려왔는지, 아니면 운명의 추상인지 아무도 모른다. 우리는 하느님께서 자신이 선택한 시인을 구속하실 것처럼 성령이 자신이 선택한 "시체" 에 올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혹의 결과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하느님의 유권자라고 확신하고, 자신감이 없는 사람은 분명 하느님의 유권자가 아니라는 것이다. 유권자들은 완벽하고 불멸의 존재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수많은 작가들이 운명을 묘사하는 글에서 서사질서를 건설하여 자신의 시학의 진실을 찾는다. 현실에서 나는 펜으로 너를 대신해서 신을 대신해서 업력을 완성할 것이다. 시적인 정의란 왕덕위의 관점에 따르면 서사서열에서 일종의 상상의 안배를 가리킨다. 이런 문학적 안배가' 정의' 와 당연히 병행할 때, 작가와 독자의 소망은 종이에서 실현될 수 있다. 서사질서란 일종의 수사적 형성으로, 서사행위를 합리적으로 보이게 하여 사회와 이데올로기의 말질서를 드러내는 것이다. 시성 정의와 서사질서는' 법칙 재현' 과 문학' 법칙 재현' 변증관계의 핵심 요소이다. 시성 정의는 공공정의와 달리 작가의 상상이지 현실이 아니다. 임대옥 (WHO) 는 단지 죽음을 추궁하고 있을 뿐, 그녀는 시학의 정의성을 추궁할 정력과 안목이 없다. 그러나' 홍루몽' 작가 조설근이 불후의 작품을 창작하려는 의도는 인류 질서가 부패한 후 정신세계에 아직 출로가 있는지 묻고 싶다는 것이다. 표면적으로 조설근이 창조한 세계는 우리가 일상적으로 상상할 수 있는 정의와 무관하지만 대관원과 가부의 다른 지역과의 대조는 그 자체로 낡은 신조를 파괴하고 있다. 조설근은 불공정한 정의, 선택 가능한 선택을 창조했다. 그러나 죽음의 길에서 예수 그리스도가 광야에서 외치는 것처럼 조설근은 막막한 지경으로 가득 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는 자기 글의 신일 뿐, 진정한 신이 아니기 때문에 여파는 계속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그래서' 홍루몽' 에서는 빠져나갈 길이 없다. 조설근의 어색한 처지가 비슷하다고 생각하세요? 로맨틱한 거울이 비추는 환경이든, 가보옥의 꿈에 상응하는 견보옥이든, 활기찬 개체는 권력에 얽매여 결국 현실의 무거운 부담을 견디지 못하고 무너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눈앞에서 임대옥 지아 집에 들어가는 각종 이미지가 번쩍이는 것은 비극이다. 이야기의 두 주인공은 여기에 처음 등장해 그들이 앞으로 직면해야 할 운명을 맞이했다. 인간의 자유 의지와 피할 수 없는 운명 사이의 투쟁을 비극이라고 한다. 임대옥 자네 집에 들어가는 것을 잊을 수 없는 이유는 비극의 주인공들이 비극적인 모습으로 나타나기 시작했고, 그 과정에서 생명은 무의미하게 변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많은 사람들이 설보채, 공격, 심지어 일련의 싫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들이 선택의 자유가 거의 없다는 것을 누가 깨달으며, 모든 사람은 필연성의 바퀴에 눌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많은 사람들이 고루의 붉은 건물 속편에 금이 철로 변하고 개 꼬리가 밍크로 변했다고 불평하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비장한 슬픔 속에서 고추의 화를 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새는 실제로 조설근의 마음속 가장 깊은 절망을 충실히 반영했다. 해피엔딩만 할 줄 아는 사람이 인수한다면 더더욱 견딜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해피엔딩, 해피엔딩, 해피엔딩, 해피엔딩) 많은 경우 운명은 결코 피할 수 없다. 인간 희극이 무의미한 것을 찢는 것이라면, 역사 희극은 무의미한 깨달음을 보여 주는 것이다. 비극은 비극적이고 희극은 황당하다. 고통이 문턱을 석두 상태로 바꾸는 것은 필연적이다. 생은 삶이고, 죽음은 운이다. 사람이 이 세상에 던져지는 것은 필연적이다. 항쟁의 비장한 선택이든 순종의 터무니없는 선택이든 끝까지 무의미하다. "하지만 당신은 살아야 합니다."

병원에 가는 차에서, 너는 어릴 때 임대옥 자네 집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떠올렸다. 비틀거리는 마차는 네가 그때 보았던 침대에 누워 있는 빛과 매우 흡사하다. 하나는 흔들거린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큰 병이 막 나았던 사촌 여동생이 당신 앞에서 시화언어의' 홍루몽' 인물 대화, 오래된 축음기의 기록, 홍도여배우, 1969 자생, 스쳐 지나가고, 끊임없는 음표가 당신의 클로즈업 그림에 튕겨져 중간에 노란 페이지를 끼고 있는 것을 기억하십니까 너는 진의 그 말을 떠올린다. "사람의 경험은 모두 기억으로 가라앉고, 깨어나기를 기다리며, 조만간 출체한다."

20 14-02-08 의 9 개 댓글에서 편집

존 웨이, 덤벨 같은 웃음소리

왕 yimian, 미아오 saiqi, 한 Xiaotong 모두 동의합니다.

위층 @ 진지가 많이 얘기했는데 주제에서 벗어난 것 같아요. Mou zongsan 의 말에 따르면, 저자는 비극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서방만 성숙한 비극 이론을 가지고 있고, 중국은 학과 체계로서의 비극 이론을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김성탄 등 고대인들이 논평하는 것을 좋아한다. 서양의 비극 이론은 성숙한 개념 체계로, 문학 이론에서는 일반적으로 체계적이다.

비극은 고대 그리스의 비극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고대 그리스의 비극은 대부분 운명의 비극이었다. 예를 들면 오이디푸스가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와 결혼하는 것과 같이, 사람과 운명의 궁극적인 대립을 나타냈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가장 높은 비극이다. 근본적으로 인류의 모든 비극은 운명의 비극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 비극에서 생명의 장엄함을 느낄 수 있다. 서양 근대의 비극은 대부분 인물의 비극이다. 예를 들면 햄릿, 부스드 등이다. 작품 전체가 특정 인물을 둘러싸고 전개된다. 사실 우리는 시인 본인에게서 이 비극을 볼 수 있다. 시인은 인간성의 진실을 숭상한다. 그래서 왕왕 세속에 용인되지 않고, 결말은 왕왕 매우 비참하다. 여기서 지적해야 할 것은 비극이 반드시 비참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비참은 주관적인 느낌이고, 비극은 객관적인 필연이기 때문이다. 성격의 비극은 성격의 객관적 필연성이다. 햄릿과 같은 인물은 현실 사회에 살면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라이프니츠는 하나의 온톨로지 개념이 형성되면 가능한 모든 술어가 이미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햄릿은 주어이고 술어는 멸망이다.

다음은 mou zongsan 의 말을 인용합니다.

인간성의 비극이란 무엇인가? 서양 문학을 배우는 친구는 알 수 있다. 이것이 괴테가 말하는 성격의 비극이다. 이런 비극은 요순시대, 역모시대, 제제 시대, 민주시대, 심지어 이른바 천국이 도래한 시대에도 존재한다. 모든 사람이 신이 될 수 있고, 더 이상 유한한 인간이 아니라면, 이 비극은 영원히 피할 수 없다. 인간성의 비극은 불가피하고 운명의 비극도 불가피하다. 운명의 비극은 무엇인가? 그리스 비극과 같습니다. 모든 것은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모두 운명적인 것이다. 예를 들어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와 결혼하는 것은 인정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누가 이것을 하고 싶습니까? 오이디푸스의 운명은 그가 이렇게 할 운명이었고, 그는 운명에서 해냈다. 이것이 운명의 비극이다. 괴테의' 부스드' 는 성격의 비극이지 운명의 비극이 아니다.' 홍루몽' 도 성격의 비극이다. 비록 이 비극은' 홍루몽' 의 첫 번째 운명에서 정해져 있지만.

@ 진지도 물보라가 비극이 아니라고 말했다. 아마 네가 비극을 보지 못했기 때문일 것이다. 모종삼의 말에 따르면, 왜 수호전 전체가 비극이 아닌가? 수호의 인물은 대부분 진실한 남자로 어떤 사회와 조직의 속박도 받지 않고, 양산은 조직과 사회다. 이것이 비극이다. 구애는 이 비극을 실현하는 수단일 뿐이다. 사실, 그것은' 현재를 가진 사람은' 의 경지가 사회와 조직에 의해 용납되지 않을 인류의 비극을 드러낸다.

저자의 견해는 대부분 모종삼의' 수호세계' 와' 한송지식인의 규범과 근대 지식인의 처세도' 두 편의 문장, 참고용으로만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