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시를 어떻게 더 잘 쓸 수 있습니까? < P > 시를 어떻게 쓰는지 시를 배우기 전에 우리는 시의 기본 법칙을 파악해야 한다. < P > 위에서 언급한 고대인들이 쓴 시에서 우리는 세 가지 법칙을 배워야 한다. 첫째, 한자의 평정을 파악해야 한다. 시를 쓰든 글을 쓰든, 자신이 사용하는 모든 글자가 평성에 속하는지 평성에 속하는지 알아야 한다. < P > 특히 입성하는 것은 원래 소리 없는 것이었지만 평성으로 간주되기 쉬우니, 반드시 열심히 공부해서 장악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여러분의 학습과 참고에 편리하도록, 우리는 특별히' 입성한자표' 를 편성하여 본문에 첨부했습니다. < P > 이 표에 열거된 한자는 진조어계에 따라 선정된 것으로, 기본적으로 오월 어계가 사용하는 입성자를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입성자의 수가 그렇게 넓지 않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현대 표준어의 광범위하게 사용된다면, 이 목록은 보수적이지만 실용적이어서 시 작문에 새로운 발전 공간이 생길 수 있다. < P > 이 시계는 두 가지 기능을 흡수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입성운을 발견하고 흡수하고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평조에서 입성자를 오용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있다. 둘째, 평정 사이의 변조 법칙을 파악하다. < P > 절문과 율시의 경우,' 홀수를 가리지 않는다' 는 법칙이 있지만,' 평평하게, 평평하게 바꾸지 않는다' 는 또 다른 법칙이 있다. 이는 시격의 통식에서 찾을 수 있고,' 평구를 피하고, 비평구를 방지한다' 는 것이다. 글쓰기의 경우,' 홀수를 가리지 않는다' 는 법칙이 시법과 대체로 같다는 점을 제외하면 시법과 차이가 있다. < P > 위의 통식에서 알 수 있듯이 일부 경구에서는' ()' 라는 글자가 짝수인 경우에도' 평'' 평' 음이라 초보자의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셋째, 글쓰기를 시작하는 방법? 나는 네가 통식을 외워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펜을 쓰기 전에 전부 외울 필요는 없다. "배우면서 쓰는 법" 을 채택할 수 있다. < P > 시 쓰기, 절문으로 시작할 수 있고, 먼저 다섯 글자를 쓰고, 그 다음에 일곱 글자를 쓸 수 있다. 절구를 먼저 쓰고 운율을 써라. 운에 대련이 두 개 있어서 쓰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시를 다 쓴 후, 단어를 손으로 쓰기 시작했다. < P > 시든 단어든 그 통식은 외울 수 있다. 너는 한 곡의 학습, 한 곡의 등, 심지어 앞의 평평한 공식을 베껴 써서 그대로 쓸 수도 있다. < P > 사실 시 쓰기의 경우 첫 번째 문장, 두 번째 문장, 세 번째 문장 ... 상대성과 부착력의 관계에 따라 자연스럽게 도출할 수 있다. 단어는 기억하기 어렵고 쓰기가 어렵다. 문장의 길이와 길이는 자유롭지 않지만, 각 문장의 글자 수와 격법은 모두 고정되어 있어 요구가 더욱 높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P > 시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다면, 구체시의 평정격법을 익히면 글을 쓰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예를 들어, 시' 사화련' 을 쓰려면' 사화련' 의 통식을 외우거나 앞에 베껴 쓰면 된다. < P > 가 다 쓴 후 평조 멜로디를 분석해 일반 공식에 맞게 수정했다. 한 번에 한 곡을 쓰는 법을 배우면 꾸준히 전진할 수 있다. < P > 나는 몇 년 안에 네가 숙련된 시인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넷째, 운율을 잘 써라. < P > 초보자는 배운할 때 현대 표준어의 병음에 따라 할 수 있다. 결코 고운을 거스르지 않고, 더 명랑하고, 가독성이 더 강하다. 물론' 입성한자표' 를 배워야 한다. < P > 너는 곧 이 규칙들을 장악할 것이다. 입성을 더 자유롭게 활용하고 고운의 용법을 배우면 시를 쓸 수 있다. 특히 가사를 쓰는 길은 더욱 넓고 밝다. 운발용 글자는 매우 엄격하고, 엄격한' 운' 을 요구하며,' 엽운' 이라고도 한다. 습관과 입성자운 사용을 제한하는 서패의 경우 운은 반드시 입성자를 사용해야 한다. < P > 대부분의 위인들의 말은 모두 엄격하지만,' 만강홍과 곽모로 동지' 는 "얼마나 많은 일이 결코 급하지 않다" 고 말했다. 천지가 돌고 있을 때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는 이 말의' 윽박지르다' 는 말은' 윽박지르다' 라는 단어의 실수인 것 같다. "핍박" 자만이 "급한" 글자의 운에 맞을 수 있기 때문이다. < P > 물론 고대인과 유명인들은 때때로' 음' 을' 인' 으로 죽이고' 음' 을 위해' 의' 의' 를 희생하려 하지 않는다. 초보자에게는 시의 규칙을 따르는 것이 좋다. 쉽게 규칙에서 벗어나 제멋대로 행동하지 마라.
다섯째, 작문 형식에 대해서. 필자는 여기서도 낡은 체어의 글쓰기 형식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제시했다. < P > 현재 거의 모든 간행물이 당시를 절로 인쇄하여 독자들이 똑똑히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것은 낡은 시사를 배우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하다. < P > 하지만 송사가 한 줄로 인쇄된 것은 흔치 않다. 거의 모든 문학 인쇄물은 고대인들이 사용한 산문 형식으로 인쇄되어 계층감이 부족한 것 같다. 사실, 과거의 모든 실장서에서 당시와 송사는 모두 수직 산문 형식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인쇄되었다. < P > 요즘 출판사, 왜 현대시와 일치하는 당시만 인쇄하는지 모르겠는데 송사에 맞는 것을 인쇄하려 하지 않는 것 같아요. 송사가 인쇄를 잘 못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송사가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분절 절절 인쇄이다. < P > 몇 글자든 각 카드는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단락은' 상부족' 또는' 상판' 이고, 두 번째 단락은' 하부족' 또는' 하판',' 하판' 이다. 각 단락의 문장 수는 고정되어 있고, 말마다 글자 수도 고정되어 있다. < P >' 상부' 와' 하부' 라는 두 단어를 이해하면 분절, 절 인쇄의 어려움이 해소된다. 이 논문에서 저자는 각 어패의 문장 수를 특별히 열거하여 모두가 한 줄씩 쓸 수 있게 하였다. < P > 저자 자신의 단어 작품에는 모두 한 줄로 쓰여 있다. 앞으로 새로운 간행물에서 송사의 인쇄가 새로운 인쇄 방법에 따라 진행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는 배우려는 청년 친구에게 매우 유익하다.
시를 배우는 것은 느린 일이며 평소의 축적이 필요하다. 시의 창작 방법은 주로 운율, 율율, 스티커 오른쪽, 존치 등이 있다. 여기서 한두 마디 하면 분명하지 않다. 나는 시에 관한 입문서를 살 것을 제안한다. < P > 중화서국이 출판한' 4 가지 시사상식' 은 왕력의' 시격법',' 시격법',' 독서사 상식',' 어략' 이 있다. 이 책들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깊이가 적당하다.
3. 왕력의 시율
1 을 평가하는 방법, 평가: < P > 왕력의 책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초보자에게 특히 적합하다. < P >' 시격율' 은 중화서국에서 출판한 왕력시 상식총서이다. 책 속의 시사는 대부분 선인 연구의 성과이고, 어떤 곳은 작가 자신의 견해이다. 기초지식의 책이기 때문에, 책에는 어느 부분이 책에 묘사되어 있는지, 어느 부분이 작가 자신의 말인지 구체적으로 명시되어 있지 않다. "시율법" 은 운율에 중점을 두고 시를 선택하지 않기 때문에 예를 들어 시를 평론하지 않는다. 시의 단어를 인용하는 것도 다른 버전이 있다. 작가는 버전을 선택했지만, 편폭을 절약하고 번거로운 것을 피하기 위해 각 곳에 교정설명을 추가하지 않을 것이다. < P > 시의 격율에는 시의 율율 패턴을 기초지식으로 간단히 묘사하여 독자에게 알리려는 목적이 있다. < P > 시의 경우, 중점은 율시입니다. 왜냐하면 율시가 출현한 후에야 시가 엄격한 격법을 갖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당나라 이전의 고시는 모두 자유시나 반자유시였는데, 아직 격법이 형성되지 않았으니 나는 말하지 않겠다. 당대 이후의 고시에 관해서는 겉으로는 격법의 제한을 받지 않지만, 실제로는 여전히 많은 신경을 쓰는 것이 있어서 말할 수는 없지만, 적게 말할 수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단어는 율시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래서 먼저 시를 이야기하고, 다시 말을 하자. 때때로 시와 단어가 결합되어 이야기한다.
2. 저자 소개: < P > 왕력 (1911~1986), 중국 언어학자, 시인. 이 단어는 하나입니다. 1911 년 8 월 광시보백에서 태어났고 1986 년 5 월 3 일 사망했다. 65438-1924 는 상해 남방대학에 입학했고, 이듬해에는 상해 국립대로 전입했다. 1926 칭화대 국학연구소에 입학하다. 1927 년 프랑스로 유학, 1931 파리 대학 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1932 년 귀국하여 칭화대, 연경대, 광서대, 쿤밍서남 유엔 총회 교수, 영남대 교수, 문학원 원장, 중산대 교수, 문학원 원장, 언어학과장을 역임했다. 1954 이후 베이징대 교수로 재직하며 중국어문자개혁위원회 위원, 부주임을 겸임하였다. 역대 국가어위 고문, 중국어학회 명예회장, 중국음운학 연구회 명예회장. 그는 중국과학원 철학과 사회과학부의 회원이기도 하다.
4. 시를 쓰는 법을 배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좋은 교육 서적이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 P > 시를 배우려면 먼저 율시를 배워야 한다. 읽기가 비교적 쉽다. 율시와 단어는 모두 평정에 운율이 있어야 한다. 율시는 비교적 엄격하니, 너는 지금의 사전을 볼 수 없다. 고음과 금음은 크게 다르다. 인터넷상의 시는 대부분 고성에 대한 불안이다. 가장 흔한 문제는 운이다. 먼저 운율 책 린츠 정운 한 권을 사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다이 옹대 구름' < P > 을 살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율율시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싶다면, 두보시에 대한 자세한 노트를 한 권 사야 한다. 노두시의 격법은 엄격해야 한다. 고시를 배우는 것은 너무 어려워서 현대인들도 마음을 가라앉히고 공부하기가 어려울 것 같다. < P > 는 단어를 배우고, 왕국위는 산문은 배우기 어렵고, 운문은 배우기 어렵다고 말했다. 현대시는 배우기 어렵고, 고시는 배우기 쉽고, 소곡은 배우기 어렵고, 장조는 배우기 어렵다. 시 한 수는 배우기 쉽지만 잘 쓰기가 어렵다. 만약 네가 먼저 운율시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단어는 말하기 쉽고, 단어의 운율은 느슨하고 현대적이어야 한다. 만약 네가 책 한 권을 쓴다면, 너는 예가영의 것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