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웅변시

1. 웅변을 묘사한 시가야, 이 탄원서가 어떻게 왕좌에 배달될 수 있단 말인가. 폭포처럼 웅변을 할 필요가 있다.

3 인치도 썩지 않는 혀가 백만 선생보다 낫다.

판사를 디아에서 하서로 보내다

시대: 당 작가: 두보

남풍이 가을소리를 내고, 살기가 박렬하다. 한여름에는 독수리가 습격할 때 사람들이 위험에 빠진다.

네 동생은 풀숲에 있으니 일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성지는 절로 유인되어 혀를 자극하여 신의 뜻을 움직였다.

50 명의 손자병법이 있는데, 너의 배는 가라지이다. 대응은 알약을 뒤집어 단문을 소통시키는 것과 같다.

경제학은 신기가 되기에 충분한 새로운 언어이다. 사당은 여전히 잿더미이고, 군신은 모두 눈물을 흘린다.

중심축이 없어 청해 하늘이 웅장하다. 서극은 만신창이가 되어 산조차도 검다.

황제는 대천을 좌청 원수와 함께 했다고 말했다. 앉아서 모래모래를 똑똑히 보아라, 내가 할게.

앞자리로 돌아가는 것은 재판과는 거리가 멀다. 그림의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무위현을 구할 필요가 있다.

고봉석은 보초를 뚫고, 빠른 말은 금을 감쌌다. 영양은 향기롭지 않고 갈대술은 여전히 취한다.

열정적이고 평범하며 고통스럽고 씁쓸하다. 국경의 적은 무엇입니까? 어쨌든 계획이 시작되었다.

나는 드럼 운전이 말에 적합하지 않다고 들었다. 용은은 이성을 회복했는데, 이것은 보조 치료로 인한 것이다.

2. 말솜씨를 묘사한 시는 티야에서 하서 판사에게 보내졌다.

시대: 당 작가: 두보

남풍이 가을소리를 내고, 살기가 박렬하다. 한여름에는 독수리가 습격할 때 사람들이 위험에 빠진다.

네 동생은 풀숲에 있으니 일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성지는 절로 유인되어 혀를 자극하여 신의 뜻을 움직였다.

50 명의 손자병법이 있는데, 너의 배는 가라지이다. 대응은 알약을 뒤집어 단문을 소통시키는 것과 같다.

경제학은 신기가 되기에 충분한 새로운 언어이다. 사당은 여전히 잿더미이고, 군신은 모두 눈물을 흘린다.

중심축이 없어 청해 하늘이 웅장하다. 서극은 만신창이가 되어 산조차도 검다.

황제는 대천을 좌청 원수와 함께 했다고 말했다. 앉아서 모래모래를 똑똑히 보아라, 내가 할게.

앞자리로 돌아가는 것은 재판과는 거리가 멀다. 그림의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무위현을 구할 필요가 있다.

고봉석은 보초를 뚫고, 빠른 말은 금을 감쌌다. 영양은 향기롭지 않고 갈대술은 여전히 취한다.

열정적이고 평범하며 고통스럽고 씁쓸하다. 국경의 적은 무엇입니까? 어쨌든 계획이 시작되었다.

나는 드럼 운전이 말에 적합하지 않다고 들었다. 용은은 이성을 회복했는데, 이것은 보조 치료로 인한 것이다.

3. 어떤' 좋은 말솜씨' 의 시가 있습니까? 1. "스님에게 편지를 써서 쉽게 돌진할 수 있다."

시대: 송 작가: 빌딩 키

일선 우주, 다양체가 고르지 않다.

원하는 것은 없지만 동굴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범천은 이치에 맞는 명언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불에 타 본 적이 없는 것 같고, 모스님의 글씨도 있다.

고수는 선생님이고 소년은 쓰레받기이다.

톱질에 대해 이야기하고, 붓을 떨어뜨리다.

10 년 시인이라고 자칭하다.

빈 문을 열고 앉아서 생각에 잠기니, 나는 어제가 틀렸다는 것을 안다.

냄새의 의미는 이미 사라지고, 나는 서방을 향해 담소를 나누었다.

습기가 채 끝나지 않았는데, 낡은 습관은 여전히 자업자득이다.

수구는 부처에 쓸 수 있고, 옛작품은 쫓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손으로 놀지 못한다면, 너는 바보가 될 수 있다.

또 서호에 가고 싶고, 또 서쪽에 머무르고 싶고, 또 떠나고 싶다.

나는 숙박업 출신으로 펜벼루를 울타리 안에 두었다.

위 신장이 모두 지쳐서 늙지 않고 먼저 쇠약해졌다.

나는 내 기억을 태우고 싶다. 내 마음을 또렷하게 하고 싶다.

시를 쓰지 않으면, 왜 버리지 않는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신비를 탐구하다.

이야기를 마치면 웃고, 아무도 모른다.

시는 쓸모가 없고, 선정도 어리석다.

사람들에게 규칙을 지키라고 권하는데, 왜 이런 종이를 휘두르느냐.

너는 왜 둘 다 잊지 않니? 그는 벌거벗은 채 돌아왔다.

2.' 도사 리'

시대: 송 작가: 문통

혼자 있으면 용산에서 만나요.

명확한 기준은 마른 어깨를 으쓱하고, 늙은 뼈가 더 건강하다는 것이다.

고담과 광론, 큰 문장, 가는 사슬.

갑자기 거위 연못이 생각나서 비석천이 튀었다.

3. "증무성을 증여하다"

시대: 송 작가:

가을에는 홍수가 범람하여 오행우제.

티안 지 릴리스 포로, hongfan 는 오행 아홉 도메인 을 썼다.

그리고 별이 흐르고, 차에 200 주가 실려 있습니다.

중국 긴 대화, Zeng jun 은 고대인들에게만 독특합니다.

사람은 그 회의를 만나면 의기투합하고, 갑어는 다사다난하다.

나는 시의 만숙독자이지만, 나는 소금과 오랫동안 사랑하고 싶다.

시대마다 소득이 있으면 Xi 가 그의 직위에서 독립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4. "여름 노래"

시대: 송 작가:

너는 장안에서 성주부를 볼 수 없지만, 6 월에는 여름이 덥지 않다.

차를 부채질하여 장풍을 만들고, 얼음 문지방에서 한우를 흐르다.

낮이 흐린 날에는 말을 하기 쉽다.

나는 더 이상 무릉의 부자를 볼 수 없다. 더운 날씨에 날씨가 참 좋다.

설곡이 가볍고 바삭하다.

나방의 이빨은 노래를 맑게 하고, 술을 뿌려 파리를 잡는다.

그는 광적인 손님처럼 팽배한 파도를 부르며 모든 것을 무시하고 마음의 시원함을 유지했다.

금석은 씁쓸하지 않고 속물은 불타는 창자 같다.

5. "범설중시랑"

연도: 송작가: 소철

여행은 전혀 재미없습니다. 이 현혜로운 주인에게 감사드립니다.

동채는 따뜻하고 깊어, 어느새 날이 밝을 것 같다.

문을 열고 놀라고 눈이 찬란하게 춤을 춘다.

무수한 구름이 법정을 덮고, 쇠퇴하면 평평해진다.

이 책에 아무것도 없는 것은 순전히 우연의 일치이다.

여러 가지 색깔이 모두 같고, 아홉 길은 깨끗하고 먼지가 없다.

정원은 집단 연습을 위해 개방되어 있어 경치가 매우 귀중하다.

충서가 새의 발을 흩뜨리고, 바퀴를 돌리다.

천리를 멀리 여행하면서 이웃을 미혹시키려 한다.

춘농을 돕는다고 하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한 사람을 괴롭히기 쉽다.

나는 고대 군자여서 말이 많다.

당신이 망명할 때 보수가 없다는 것을 걱정하지 마세요.

4. 고대시 (말재주가 좋음) 구고시는 인구가 좋고, 혀는 디아에서 하서로 보낼 수 있다. 심사위원 연도: 당 작가: 두보 남풍이 가을소리를 내고, 살육이 박열렬하다. 한여름, 독수리, 사람이 위태롭다. 너의 형제는 풀밭에 있으니 일을 토론하세요. 칙령이 성전을 통과하여 혀를 흔들어 하늘의 뜻을 움직이게 하다. 50 명의 손자병법이 있는데, 그의 뱃속에는 열정이 충만했다. 군주와 그의 신민들은 눈물을 흘렸다. 동굴 안에는 중심축이 없고 청해 하늘은 웅장하다. 서극은 상처가 가장 많아 산조차도 검다. 황제는 천을 입고 있다고 해서 앉아서 모래를 똑똑히 보고 나에게 명령을 내렸다. 앞 좌석으로 돌아가는 것은 실험이 아니다.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서, 그는 반드시 그것을 무위현에 남겨 두어야 한다.

5. 말재주가 좋은 성어, 말솜씨가 좋다.

글이 구름처럼 흐르는 것을 설명하고, 도도하고, 민첩하며, 수비에 능하다는 것을 설명하다.

남송유의경' 새로운 이야기 상예' 에서' 왕태위' 는' 곽의 이야기는 시냇물처럼 끝이 없다' 고 말했다. ""

도도한 말

설명 급증: 물의 지속적인 흐름을 설명하십시오. 흐르는 물처럼 쉬지 않다. 할 말이 많고 아직 끝나지 않았다.

5 대 후주원, 왕인우' 개원천보완유변': "장구령선 이야기, 하객과 논경할 때마다 청산유수, 아래와 같은 오사카 알약."

우호적이고 비공식적인 방식으로 이야기를 나누다

설명이 끝이 없다.

출처는 노신이' 루안 파빌리온의 두 편의 산문' 과' 중국 신문학과의 두 편의 소설' 을 위해 한 순서다.' 그러나 그는 결코' 서투른' 은 아니지만, 꾸밈도 없고, 지인처럼 말하는 색변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관악기의 갈대처럼 매끄러운 혀가 있다. 입만 번지르르한 혀/은혀/감언이설이 있다

혀가 똑똑해서 갈대처럼 아름다운 음악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감언이설로 말재주가 뛰어나다.

출처' 시경 소야 망언':' 망언은 샘처럼 두껍다.' "

변론에 능하다

설명 능력: 잘한다. 말솜씨가 좋고, 말재주가 뛰어나며, 입이 줄줄 매달려 있는 것을 형용할 수 있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원명' 칠영포' 출처 제 1 할인: "칠채영벽전, 향왕 사자 수포, 천, 용, 틈, 병 때문에 안 간다고 합니다. 만약 웅변자가 그가 이미 항복했다고 말한다면, 왕치는 여전히. 항왕을 깨뜨리다. "

도도한 말

설명 급증: 물의 지속적인 흐름을 설명하십시오. 흐르는 물처럼 쉬지 않다. 할 말이 많고 아직 끝나지 않았다.

5 대 후주원, 왕인우' 개원천보완유변': "장구령선 이야기, 하객과 논경할 때마다 청산유수, 아래와 같은 오사카 알약."

말솜씨가 영리하다

설명 입: 말하기, 말하기; 스마트: 똑똑하고 유연합니다. 말은 빨리 하고, 처리는 가볍게 해야 한다. 말재주가 좋다고 묘사하다.

조청설근' 홍루몽' 의 출처는 제 33 회다. "보옥은 예전에 교묘한 입이 있었지만, 이때 금황아를 위해 슬퍼서 죽고 싶었다."

이것은 부처님이 한 사람으로서,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고, 입가가 유창하고, 경전을 잘 처리하여 변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불어이다.

설명 장애: 장애. 원래 불교 용어로 보살 사람, 의리가 순조로우며, 뒤이어 그 말솜씨, 변론을 가리킨다.

출처 \ "화엄경 \" \ "영원히 법을 알 수 있다면, 말솜씨는 방해가 되지 않는다. 말솜씨가 장애물이 없다면, 국경없는 방법을 시작할 수 있다. "

진주 한 꿰미 같은 묘한 말

줄리안 설명: 구슬. 묘한 운치가 넘치는 말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다.

그의 재치 있는 연설은 모든 사람을 웃게 했다.

설태련

인구가 좋고, 말솜씨가 영리하고, 말솜씨가 영리하며, 연꽃처럼 아름답다는 것을 설명한다.

"스님전" 과 "진서 예문지" 에서 유래했습니다. \ "불토성 \" 기록에 따르면, 조 주님은 (오늘 싱 타이) 에서 불토성을 불러 그의 도행을 시험해보고 싶어 한다. 부처님 토성은 즉시 발우 한 개를 가져와서 물을 가득 채우고 향을 피워 주문을 걸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사발에서 우두가 탄생해 반가웠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설찬련' 을 인용하여 말하는 문채와 미감을 비유한다.

6. "시경" 에는 인생의 깨달음에 관한 시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파파야를 주세요. 조안에게 주세요.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출처: 풍성한 파파야

네가 나에게 파파야를 주면 나는 조안을 보답으로 받을 것이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무도를 주면, 나는 조안요에게 보답으로 줄 것이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목리를 주면,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겠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2, 쥐는 가죽이 있고, 사람은 악기가 없다! 만약 한 사람이 자신의 얼굴을 직시하지 않는다면,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다람쥐와 이빨을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미덕을 무시합니다. 사람은 덕이 없으니, 죽기를 기다려서는 안 된다. 다람쥐와 사지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예의를 모른다. 사람은 좋다고 하기보다는 좋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빨리 죽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출처: "곽봉 풍암향쥐"

가죽이 달린 족제비를 보세요. 사람이 어찌 체면이 깎일 수 있겠는가? 남들은 체면이 깎이지 않으니 차라리 죽는 게 낫겠다. 봐라, 이 족제비는 입에 이가 가득하지만, 사람은 덕행에 신경 쓰지 않는다. 사람이 만약 덕이 없다면, 죽지 않으면 무엇을 기다리겠는가? 봐라, 족제비는 사지가 있지만, 사람들은 예의를 모른다. 의리를 모르는 사람은 빨리 죽어야 한다.

3, 산이 일어나고 경치가 끝난다. 4 종마, 6 종마는 거문고와 같다.

출발지: 소야차진

우뚝 솟은 높은 산을 올려다보아야만 평탄한 길이 종횡무진할 수 있다. 말 네 필을 타고 재빠르게 달리며 고삐를 끌며 줄을 맞추는 것 같다.

4, 혼돈의 탄생, 오만의 시작. 혼돈의 중생, 군자의 신뢰. 군자가 노여워하며 어지럽다. 군자는 군자처럼 몸을 어지럽힌다.

군자는 동맹을 지키지만, 혼란은 오래도록 계속된다. 군자는 도둑을 믿고, 혼란은 폭력을 휘둘렀다. 함부로 말하는 것은 옳지 않고, 함부로 하는 것은 옳지 않다. 비적 정지 * * *, 위왕은 조안에 있다.

출발 장소: xiaoya 다리 가장자리

재난이 처음 태어났을 때 비방하는 사람은 이미 용인되었다. 문제가 다시 발생했을 때, 이 신사는 뜻밖에도 귀를 기울였다. 군자는 그 노여움을 듣고, 빨리 그 고통을 멈추고, 심각하지 않다. 군자는 명철할 수 있고, 재난은 이미 지나갔다.

군자는 여러 차례 새로운 동맹을 맺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군자는 도둑을 믿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도둑이 감언이설이라 화는 입에서 나온다. 사람은 어떻게 자신의 책임을 다할 수 있습니까? 그는 국왕을 위해서만 재난을 빚을 수 있다.

5. 하명은 9 고 소작으로 유명하다. 얕은 모래사장에서 수영하고, 때로는 수영장에 잠입한다. 행복한 정원에는 나무, 단향, 차원이 그 아래에 있다. 그는 방산에 좋은 석두 한 조각을 가지고 있어 옥을 썰는데 쓸 수 있다.

출발지: 소야 호명

미약한 늪학이 큰 소리로 하늘을 향해 울고 있다. 물고기는 얕은 물의 그루담에 떠 있는데, 때로는 깊은 담에 잠입하여 놀기도 한다. 나는 그 정원에서 정말 행복하다. 단향나무는 높고 촘촘하며, 아래 나무는 짧고 가늘다. 다른 산에는 보석이 있어 옥기를 자르는 데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