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의 아침 식사의 아름다운 문장

1. 오드리 헵번 묘사는 어떤 문장이 있나요? 1. 사람은 물보다 더 고치고, 회복되고, 부흥되고, 개조되고, 구원받아야 한다. 그러니 누구도 버리지 마세요. 오드리 헵번

2. 나는 당연히 달을 따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달이 나를 찾아오길 바란다. 오드리 헵번

3. 아름다운 자태는 지식과 동행하는 것이지 혼자 걷는 것이 아니다. 오드리 헵번

4.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은 자기회복, 자기부활, 자기구원, 자기구속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절대 누구에게도 기대해서는 안 된다. 오드리 헵번

5. 한 남자가 무엇을 하든, 당신의 아이가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고민과 마음을 가져다 주든, 그들은 이미 당신에게 많은 것을 주었습니다. 너의 부모님이 어떻게 너를 건드리든 상관없다. 당신이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오드리 헵번

6. 만약 내일 내 세상이 멸망한다면, 나는 내가 운이 좋았던 모든 기쁨과 흥분과 흥분을 돌아볼 것이다. 슬픔도, 실패도, 아버지의 가출도 아니고, 모든 것이 즐거운 면이 있는 것으로 충분하다. 오드리 헵번

7. 우아함은 퇴색하지 않는 유일한 아름다움이다. 오드리 헵번

8.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서로입니다. 오드리 헵번

9. 외모는 여성에게 없어서는 안 될 자본이다. 오드리 헵번

10, 나는 나를 웃게 할 수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 웃음은 아마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인 것 같다. 오드리 헵번

1 1. 사람이 사람됨은 활력, 자기참회, 자기반성, 자기성장으로 충만해야 하기 때문이다. 누구에게도 불평하지 않다. 오드리 헵번

12. 여자의 아름다움은 나이에 따라 커진다. 오드리 헵번

13, 만약 내가 결혼한다면, 나는 깊이 결혼할 것이다. 오드리 헵번

14,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을 만나면 강해야 한다고 확신합니다. 낙관적인 여자가 가장 아름답다고 믿습니다. 나도 내일이 더 좋을 것이라고 믿고 기적을 믿는다. 오드리 헵번

15, 불가능한 것은' 아니오, 가능합니다' 를 의미합니다. 오드리 헵번

16 나는 분홍색을 믿는다. 나는 웃음이 칼로리를 태우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믿는다. 나는 키스를 많이 할수록 좋다고 믿는다. 나는 역경 속에서 우리가 더 강해야 한다고 믿는다. 나는 행복한 소녀가 가장 아름다운 여자라고 믿는다. 나는 내일이 새로운 시작이 될 것이고, 기적은 결국 발생할 것이라고 믿는다. 오드리 헵번

17, 나 혼자 있고 싶지 않아, 난 그냥 방해받고 싶지 않아. 오드리 헵번

18, 더 저속한 소재일수록, 나는 더 원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달에 가고 싶지만, 나는 더 많은 나무를 보고 싶다. 오드리 헵번

19, 인생을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행복하면 충분하다. 오드리 헵번

내가 진실하다면, 나는 아직도 동화를 읽고 있다고 말해야 한다. 그것들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이다. 오드리 헵번

2 1, 솔직히 웃음은 분명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이다. 웃음은 세상의 많은 질병을 치유할 수 있고, 한 사람에게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오드리 헵번

2. 건물을 묘사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내 생활은 한 번만 지을 수 있는 건물이다. 나는 매우 정확하게 해야 한다. 1 센티미터의 차이를 가질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너무 긴장해서 실수를 두려워한다.

--우 Xinyi "우리가 결국 사라질 청소년"

2. 더 강한 방랑과 향수의 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작은 마음으로만 천천히 체득할 수 있다. 이 심장이 뛰는 것을 멈추면 이 모든 것들이 잃어버리고, 파도 속으로 사라지거나, 정글에 묻히거나, 이국의 한 오래된 건물 창문에 응결될 수도 있다.

--유 "산거 노트"

3. 유백색의 건물이 점차 아침 안개 속으로 사라지고 차도 옆에 붉은 꽃 한 송이가 눈에 띈다.

--Xi Murong 의 "Xi Murong 의 산문집"

나는 내가 살던 곳으로, 그 집들과 인근 거리로 돌아가는 것을 도울 수 없었다. 예를 들어, 동쪽 79 가에 갈색 사석 건물이 있었는데, 전쟁이 시작되었을 때 나는 뉴욕의 첫 아파트에 있었습니다.

-트루먼 카포터의 티파니 아침 식사

기초가 튼튼하기만 하면 고층 빌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민간 속담

6. 키 큰 사람은 4 층과 같고, 맨 위 방은 보통 가장 초라하다.

-제인 하우얼

7. 먼 곳에 있는 건물에 불빛이 점재되어 짙은 밤중에 유난히 약해 보인다. 세상이 갑자기 허공에서 떨어지는 것을 느꼈고, 그 후 밤은 먹물처럼 가득 찼고, 소리는 자취를 감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미래가 깊은 강바닥에 묻혀 있는 것 같다. 강바닥의 두터운 진흙 아래 1 킬로미터, 그리고 수면에 또 1 킬로미터, 영원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궈징밍 "오늘의 여름은 아직 오지 않았다"

이 낡고 어두운 건물에서 수천 채의 아파트 단위 중 그 혼자만 혼자 살고 있다. 이 건물은 다른 모든 건물과 마찬가지로 나날이 나빠져 엔트로피가 증가하는 폐허가 되었다. 필립 K. 딕 "로봇이 전기양을 꿈꿔요? \ "을 참조하십시오

9. 고향의 건물은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결국 나그네의 눈에는 평평해질 것이다.

10. 얼룩덜룩한 성벽, 허물어진 낡은 건물, 아직 꽃이 피지 않은 백옥당이 이슬을 한 손으로 쓰다듬고 있다. 시끌벅적했던 정원은 지금 이미 황폐해졌다. -웃음, "기억은 결코 멀지 않다"

1 1. 건물 곳곳에 널려 있어 국가는 전혀 막을 수 없다. 누가 건설된 빌딩에 살고 있습니까? 아이를 낳아라, 부모가 아이에게 사 달라고 해라. 이 미판매 건물을 소화하다.

12. 내가 일어나자 레이몬드는 내 손을 힘껏 잡고 남자와 남자의 느낌이 같다고 말했다. 그의 방에서 나와 나는 문을 닫고 어두운 계단에 잠시 머물렀다. 건물 전체가 조용했고, 감지할 수 없는 습한 냄새가 계단통 깊은 곳에서 솟아올랐다. 나는 고막에서 윙윙거리는 혈류 소리만 들었고, 나는 그곳에 서서 꼼짝도 하지 않았다. 사라마노 노인의 방에서 그의 개는 낮은 신음소리를 냈다. --앨버트 카뮈의 "외부인"

13. 작은 마을의 낡고 낮은 건물은 그에게는 머나먼 존재일 뿐이다. --리 징예 "작은 마을 이야기"

14. 푸르게 뚝뚝 떨어지는 등산호는 벽에 짙은 녹색을 발랐고, 강인한 덩굴이 이 오래된 건물을 꽉 에워쌌다. 그 활력은 욕망과 비밀을 삼키는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첸 첸 의 \ "파우스트 \"

15. 어느 날 저녁, 나는 동물원에서 산책을 하고, 보물가에 있는 나의 아파트로 돌아가 보리수 아래로 가서 수도원가의 오래된 교회로 갔다. 등불이 환한 거리에서 이 좁고 어두운 골목으로 들어갈 때마다 이 오목한 옛 교회가 보인다. 교회 맞은편에 아파트 임대가 있다. 위층의 한 집은 난간에 침대 시트, 셔츠 등을 걸어놓고 몰수하고 있다. 아래층에는 수염이 난 유대인이 문 앞에 서 있는 작은 호텔이 있었다. * * * 건물에는 두 개의 계단이 있는데, 하나는 위층으로 통하고 다른 하나는 지하실로 통하는 대장장이의 집이다. 내가 이 300 년 전의 오래된 교회를 바라볼 때마다, 나는 몇 번이나 그곳에 있다가 잠시 생각에 잠겼다.

--모리 요시로 "무희"

16. 예전에 도시의 건물이 부럽다. 지금 생각해 보면 필요 없다. 사람이 이렇게 높은 건물에 사는 것은 마치 둥지에 매달려 있는 새처럼 하늘에 올라갈 수 없고 땅에 내려갈 수 없다. 그들은 황토를 불쌍히 여기고 화초 몇 그루를 꽂아 풍경이 쾌적하다고 생각했다.

--지아 핑와 \ "쑤 푸 마을 \"

3. 고전 영어 격언 (번역 포함) 1, 양다리를 걸치다. 양발은 실패할 것이다.

2. 조심해서 시작하세요. 신중함이 우선이다. 3. 입에 가득 찬 초콜릿. 너무 많아서 삼키기 힘듭니다.

4. 자루가 가득 차기 전에 그것을 묶어라. 적당히 멈출 수 있다. 사람은 무리로 사람을 나누어 무리로 나눈다

6. 출신이 많고 교양이 많다. 출신도 중요하지만 학력이 더 중요하다. 7. 게걸스럽게 씹어도 썩지 않는다.

은혜가 원수를 갚다. 9. 쓴 알약은 전반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다.

맹인은 색깔을 판단할 수 없다. 맹목적으로 길을 묻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1 1, 피가 물보다 진하다.

12, 빵은 생명의 지팡이입니다. 음식은 사람에게 가장 중요하다. 단순함은 지혜의 영혼이다. 단순함은 가장 해야 할 말이다.

14, 까마귀 한 마리를 키우면, 그는 너의 눈을 후벼낼 것이다. 호랑이를 기르는 것은 귀찮은 일이다. 쥐를 쫓아내기 위해 너의 집을 태우지 말아라.

일단 뱀에게 물리면, 10 년 동안 우물줄을 무서워한다. 일단 뱀에게 물리면, 10 년 동안 새끼줄을 무서워한다. 17, 먼저 일한 후 즐기세요. 사업 1 위, 쾌락 2 위.

18, 공무. 공무로 처리하다. 우리는 그것을 통해 배웁니다.

추락을 통해 우리는 안전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법을 배웠다. 。

4.' 최고찬사' 의 작문은 어머니를 찬양하는 작문으로 쓸 수 있다. 다음은 참고용으로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노래 한 곡은 의미심장한 가사뿐만 아니라 감동적인 멜로디도 필요하다." 우리가 어렸을 때 어머니는 이렇게 가르쳐 주셨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말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가장 좋은 예는 우리 엄마가 티파니의 아침 식사로 그녀의 기타로' 월강' 을 연주하는 것이다.

우리 엄마는 전문 가수도 아니고, 연극할 좋은 목소리도 없다. 그래서 나중에 그녀가' 숙녀님' 에 출연했을 때, 모든 노래는 우리 엄마가 직접 부른 것이 아니라 마니 닉슨이 부른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건물 방화사다리에 앉아 월강을 연기하는 장면이 영화사의 고전이 되었다.

헨리 만시니는 그의 어머니의 좋은 친구이자 당시 유명한 작곡가였다. 만치니는 그의 어머니의 많은 영화를 위해 오리지널 음악을 창작했다. 그는 1970 년대 말 신문에 문장 한 편을 써서 그의 어머니의 목소리가 얼마나 충격적인지 이야기했다. 작곡가에게 한 사람의 외모나 성격으로 인해 깨우치는 경우는 드물지만, 한 사람이 실제로 해냈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그녀는 나에게' 월강' 을 쓰도록 영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수수께끼' 와' 연인' 도 썼다. 만약 당신이 이 노래들을 들어 본 적이 있다면, 누가 나의 창작에 영감을 주었는지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노래들은 분명히 오드리의 강한 개인적 기질인 은은한 슬픔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영화를 위해 음악을 만들기 위해서는 영화를 완전히 봐야 하지만, 내가 이 노래들을 쓸 때는 대본을 읽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오드리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월량강' 이 매우 인기 있는 노래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녀의 목소리 특징을 안다. 나는 항상 그녀가' 월강' 을 완벽하게 연기할 수 있다고 믿었다. 그녀보다 이 노래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사람도 없고, 그녀보다 그녀의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사람도 없다. 지금까지도 여전히 이렇다. 몇 년 후, 만치니와 어머니는 또 다른 영화' 미스테리' 를 묘사했을 때 이렇게 묘사했다.' 미스테리' 에서 오드리가 자신의 아파트로 돌아와서 노인이 그녀의 모든 것을 가져갔다는 장면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버려진 고양이처럼 트렁크에 앉았다. 그 순간 주제곡의 처음 몇 음이 머릿속에 떠올랐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나는 그녀가 우리 편으로 돌아가 영화를 더 많이 찍을 수 있기를 정말 바란다. 왜냐하면 그녀의 스크린 이미지가 정말로 나에게 영감을 주어 음악을 더 많이 쓰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빌 게이츠, 음악명언) 나는' 달강' 이 그녀를 위해 쓴 것이라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그녀보다 이 노래를 더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전 세계적으로 65,438+0,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노래를 리메이크할 수 있지만 오드리의 버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다.

우리가 함께 영화의 견본을 보았을 때, 파라마운트의 한 총재도 있었다. 그는 이 노래를 듣고 "이 노래는 반드시 삭제해야 한다" 고 말했다. 당시 오드리는 포탄처럼 의자에서 튕겨 나왔다.

멜 펠러는 어쩔 수 없이 그녀의 팔을 힘껏 눌러 그녀를 진정시켰다. 나는 오드리가 이렇게 분노하는 것을 본 적이 없어, 자신의 감정을 거의 통제할 수 없었다. 그러나 다행히도, 그 어리석은 제안은 결국 행동에 옮기지 않았다.

어머니는 어떤 사람이고, 무엇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그녀의 지울 수 없는 이미지를 만들어 냈는지, 이것들은 모두 말로 묘사하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그녀는 도대체 어떻게 사람들에게 이렇게 깊은 영향을 끼쳤는가? 어떻게 그 팬들을 노래하게 합니까? 세실 비튼은 당시 재능 있는 사진작가이자 비주얼 이미지 디자이너로' 조숙녀들' 의 캐릭터 디자인에 참여한 적이 있다.

그는 일찍이' 보그' 잡지 제 1954 1 1 호에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썼고, 우리 어머니의 위대함을 진심으로 찬양했다. 봉황욕 후 열반이 다시 태어나서 영원히 잊을 수 없다. 유럽에서는 여왕이 성년에 사망하면 다시 태어나고, 새로운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는 전설이 있다.

비관론자들은 전후 유럽에 이상주의자의 심미 기준에 부합하는 여성 이미지가 나타날 가능성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새로운 여성 이미지가 오드리 헵번 아가씨의 도움으로 부활했다. 오드리 헵번 이미지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그녀가 거의 모든 현대정신을 구현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녀는 프랑스에서 온 낭만과 벨기에에서 온 집착으로 가득 찼다. 그녀는 강한 영국 억양과 귀족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그런 다음 개인의 매력에 의지하여 고전적인 미국 성공 이야기를 연출했다. 그녀는 우리 시대의 조류에 대한 완벽한 대변인이다. 아마도 우리는 제 2 차 세계대전 전에 그녀 같은 여자를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물론, 우리 주변에도 비슷한 여성이 있을 수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들을 프랑스 혁명에서 낭만혁명의 최전방을 성큼성큼 걷고 있는 야생 아이들로 여기고 있으며, 우리는 심지어 그들을 비웃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오드리 헵번 을 우상으로 삼는 것 은 우리 시대 의 필요 일 수 있다. 이 점 은 오늘날 사회 사람들 이 모두 오드리 를 모방하고 있다는 것 에서 증명할 수 있다.

어디를 가든 날씬한 여자, 단발머리, 얼굴이 창백하지만 우상의 본질을 모방하지는 않는다. 오드리 헵번 한 켤레는 동양인의 눈썹처럼 검고 크고 깊은 눈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이목구비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개성도 돋보이게 한다. 코는 길이에 비해 약간 좁고 동그란 코에 오리너구리 같은 콧구멍이 두 개 있고, 입은 좀 넓고 아랫입술 사이의 틈새는 약간 뚜렷하며 고전미의 심미 규범에 맞지 않는다. 그녀의 턱은 정교하고 예쁘지만 약간 과장된 넓은 턱과는 어울리지 않는다. 전체적인 효과로 볼 때 그녀의 얼굴은 너무 각진 것 같지만, 그녀의 독특한 기질로는 모든 결점이 없어졌다.

그녀는 이탈리아 화가 모딜리아니가 쓴 인물화와 같다. 각종 과장된 왜곡은 화면을 더욱 흥미롭게 할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도 완벽한 이미지를 만들었다. 이 앳된 순진무구한 얼굴 밑에는 그녀의 우아하고 날씬한 목이 있고, 목 뒤에는 언제나 곧다.

누가 오드리 헵번 스카프에 대해 뭐라 고 하는지 알아? 오드리 헵번 말했다: "내가 스카프를 착용, 난 너무 명확 하 게 내가 여자, 아름 다운 여자를 느낀 적이 있다." "

관련 소개: 20 세기에 오드리 헵번 (WHO) 는 급진적인 태도와 절대적인 용기로 공인된 아름다움의 정의를 바꾸었다. 그녀의 옷차림은 여성의 우아함을 잃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남자의 중성적인 스타일도 융합했다. 그녀는 단지 연약하고 완곡한 것이 아니라 여자를 소탈하게 만들었다.

영화 여배우로서 햅번의 영화 작품은 그녀의 패션 취향을 반영했고, 영화 속 그녀의 스타일은' 햅번 스타일' 이라는 낙인이 찍혔다. 로마휴일' 의 싱그러운 단발머리,' 사비나' 의 민소매 순백색 자수 원피스,' 티파니의 아침 식사' 의 검은색 칵테일 스커트,' 신비' 의 고전적인 액자 선글라스

20 세기에 여성들은 스카프를 사용하는 지혜를 충분히 발휘했고, 스카프는 여성과 함께 거리로 나가 직장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현대 스카프의 진정한 형성은 1920 년대에 전통적인 긴 숄과 스카프 사용 방식이 깨지면서 긴 스카프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스카프의 접힘과 매듭 기술도 점차 중시되고 있다.

6. 트루먼 카포터가 쓴 인물은 기이한 어린 시절의 경험으로 민감하고 반항적이며 조숙하다. 그들은 대학에 가고 싶지 않고, 일반인의 길을 걷는 것이 아니라, 유명한 문학 간행물인' 뉴요커' 잡지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한다.

천천히 그는 잡지에 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단편 소설' 미리암' 이 오헨리 단편 소설상을 수상하고 출판사의 관심을 받았다. 나중에 그는 많은 호평을 받은 소설 몇 편을 출판했다. 공개적인 동성애자로서, 그의 글쓰기 외에 또 다른 취미는 사교이다.

유명 인사들이 운집한 생활의 세부 사항은 그가 중편소설' 티파니의 아침 식사' 에 쓴 것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카포터는 자신의 소설 기교와 뉴스 보도의 시효성을 결합할 수 있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다.

1959, 기회가 왔다. 미국 중부 캔자스주의 살인 사건은 카포터의 강한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죽마고우의 여작가 (나중에 이 () 를 초청해 유명한 소설' 알갱이 한 마리를 죽이다' 를 발표하며 인터뷰와 조사에 많은 시간을 들여 6000 여 페이지의 노트를 만들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유죄 판결을 받고 교수형을 선고받은 살인자 중 한 명인 페리 스미스와 자주 대화를 나누며, 이로 인해 카포터는 페리의 비참한 생활 상태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게 되었다. 특히 부모에 의해 버림받은 어린 시절 경험은 카포터에게 우정을 초월한 동정과 연민을 불러일으켰다.

카포터는 항소할 때 교수형을 당하지 않도록 페리에게 좋은 변호사를 청할 능력이 있었지만, 결국 그가 쓴' 이기심' 이 우세했다. 그는 그의 책에 더' 비극적인' 이미지가 필요했다. 그래서 그는 페리가 교수형을 당하는 것을 직접 목격했다. 살인자는 정말 그의 책에서 가장 개성이 있는 인물이 되었다. 6 년 후,' 냉혈' 이 등장해 미국을 뒤흔들었다.

그것은 시효성과 가독성을 모두 갖춘 새로운 다큐멘터리 스타일을 창조했다. 매우 높은 문학적 가치를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동시에 범죄 심리, 미국 중서부 복지민속 등 여러 방면에 관한 고전이 되었다. 그러나' 냉혈한' 의 성공으로 카포터는 명리와 오락에 더욱 빠져들었다. 그는 성대한 화장무도회를 열고 텔레비전에 자주 출연하며 자신의 다음 작문 계획을 계속 공개했지만 아무런 결과도 없이 음주와 마약 남용에 대한 취미를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카포터는 상류 사회의 방탕한 생활을 묘사하기 위해 자신의 또 다른 걸작을 구상했지만, 유명인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단편 소설은 평론가들을 실망시켰을 뿐만 아니라 뉴욕의 유명인계에서 벗어나게 했다. 그 후, 그는 더 이상 고품질의 작품을 쓸 수 없었고, 생활은 빠르게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

카포터의 1940 년대 초기 주요 작품으로는 그의 첫 소설' 기타 목소리',' 기타 방',' 밤의 나무',' 미리암',' 머리없는 독수리',' 마지막 문 닫기' 등 다섯 편의 단편 소설이 있었다 이 작품들은' 야심 있는 이야기' 라고 불리는데, 이 작품들의 주제는 현대인의 외로움과 두려움을 표현하는 것이다.

작품은 환상과 현실의 모순으로 가득 차 있고, 줄거리는 기이하고 신비롭다. 작가는 사람들의 심리적 격변의 원인과 어린 시절의 공포 경험을 진지하게 토론했다.

1950 년대 동안 카포터의 작품은 다양한 주제를 반영해 작품이 풍부하다. 이 단계의 작품은 일반적으로' 낮 정서가 있는 이야기' 라고 불린다.

그는' 크리스마스의 추억' 과 같은 자서전 이야기를 썼다. 중편소설' 하프초' 는 나중에 극본으로 각색되었다. 단편 소설' 꽃집' 은 나중에 뮤지컬로 개편되었다. 지역 색상, 관찰 (사람들과 협력) 과 같은 사진 여행 컬렉션; 영화 극본은 악마를 쓰러뜨렸고, 무죄 7a64e4b893e5b19e3133361303032; 희극과 여행기를 결합한 허구가 아닌 소설' 뮤즈가 사람들에게 귀를 기울였다' 는 미국 문예단체가 구소련을 방문하는 즐거운 장면을 묘사했다. 마지막 책의 제목은' 티파니의 아침 식사' 로, 카포터의 비남문학 창작 단계의 시작이자 카포터가' 낮 기분 이야기' 를 창작하는 절정을 상징한다.

티파니의 아침 식사는 인물 형성과 서사 기교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것은 카포터의 남방 문학 작품과는 다르다. 그는 소설 속 인물과 사건을 개방적이고 공공연한 사회적 배경에 두고 주인공의 경험을 미국 전체 사회적 요인과 연계해 충격적인 사회적 효과를 냈다.

이 시기에 카포터는 문학 창작에서 자신의 꿈과 소망을 현실 세계에서 일어난 사실로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그러나 꿈은 결국 현실이 아니다. 본의는 낙관적이고 명랑한 감정을 증강시키는 것이지만, 뒤에는 더 깊은 우울과 상실감이 숨어 있다.

그래서 작품은 허황되고 몽롱해 보였고, 초기 작품만큼 강렬하지 않았다. 이 시기 카포터의 작품은 아름답고 신선하며 시적이 풍부하며, 어휘도 기교화, 정교화로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다.

예를 들어 노먼 멜러는 카포터가 "가장 아름다운 문장을 쓰고, 모든 말을 단련하고, 모든 글자를 가늠해 보았다" 며' 티파니의 아침 식사' 가 불후의 걸작이 될 것이라고 칭찬했다. 1960 년대 카포터의 문학 경력이 절정에 달했다.

1960 년대 중반에 그는 허구가 아닌 소설' 냉혈' 을 완성하고 출판해 전 세계의 관심을 끌었다. 이 밖에 단편 소설' 감사객',' 삼부곡',' 에덴동산으로 가는 길' 등 우수한 작품도 출간했다.

카포터는 개인의 감정적 세계를 벗어나 사회 전체를 바라보며 사람들의 정신적 고통과 사회적 뿌리를 관찰하고 탐구했다. 10 년의 탐구와 실천을 거쳐 카포터는 새로운 창작 주제를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문학 풍격을 창조해 새로운 문학 유파의 창작에 전범을 세웠다.

1970 의 이 단계에서 그는 창조한 것이 매우 적다. 대부분의 시간을 잦은 사교 활동에 쓴다.

1973 에서 출판된' 개소리' 는 그가 일찍 쓴 17 ~ 8 편의 작품 모음집이다. 1970 년대 초, 그도 진실한 사람의 이야기에 근거하여 글을 쓰기 시작했고, 그것을' 기도에 답하라' 라고 명명했다. 그는 방금 잡지에' 모가웨이',' 벅스 잔치',' 개구쟁이',' 케이티 맥라우드' 의 네 장을 발표했는데, 제재로 인해 일부 사람들의 극심한 분노가 일고 큰 파문을 일으켰고, 카포터는 심지어 법정에 출두하기도 했다.

1980 년, 카포터는' 카멜레온의 음악' 이라는 그의 마지막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이것이 그의 원래 계획입니다.

7. 영어를 잘 배우는 방법, 영어를 잘 배우려면 먼저 영어에 대한 흥미를 키워야 한다.

"취미는 최고의 선생님" 이고, 취미는 영어 공부에 큰 원동력이다. 흥미가 생기면 공부는 적은 노력으로 두 배가 된다. 우리 모두는 이런 경험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를 좋아하면 쉽게 견지할 수 있다. 싫어하는 것은 견지하기 어렵다.

취미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배양이 필요하다. 어떤 학생은 "영어를 보면 머리가 아파요. 어떻게 영어에 대한 나의 흥미를 키울 수 있을까? " 또 다른 학우가 말했다. "오늘 영어 단어를 외우면 내일 잊는다. 나는 너무 어리석다. 아아, 나는 구하지 못했다. 클릭합니다

모두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표현이다. 처음 영어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올바른 학습 방법, 필승의 자신감, 어려움을 극복할 용기, 동기 부여가 없었다. 약간의 실패가 있을 때, 나는 좌절에 총을 지불하고 어려움에 고개를 숙였다.

너는 영어가 무미건조한 학과라고 생각할 것이다. 일정 기간 공부한 후에, 너의 학습 열정은 점차 낮아질 것이고, 당연히 좋은 성적을 얻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교사의 도움으로 우리는 영어 학습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올바른 태도로 영어 학습을 대하며, 과학적 방법으로 학습을 지도해야 한다.

처음에는 영어 노래, 영어 게임, 영어 유머 문장 읽기, 말하기 대화 연습과 같은 영어 행사에 참가했다. 시간이 길어서 많이 알면 흥미가 생긴다. 물론 너는 공부할 동기와 욕망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도 농민처럼 근면, 지칠 줄 모르는 노력, 땀, 반드시 성공할 것이고, 반드시 풍성한 성과를 거둘 것이다. 결국, 한 푼의 경운과 한 푼의 수확.

기본기를 잘 연마하는 것은 영어를 잘 배우기 위한 필수조건이다. 탄탄한 영어 기초가 없으면 공부를 계속할 수 없고 성취도 있을 수 없다. 탄탄한 기본기를 가지려면 열심히 강의를 듣고, 모든 수업을 잘 하고, 수업의 효율을 높이고, 차근차근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일' 을 해야 한다. 첫째,' 마음'.

수업시간에, 우리는 주의력을 집중해야 하며, 결코 게을리하지 말아야 한다. 우리의 뇌는 항상 긍정적인 상태에 있어야 하고, 우리의 사고는 활발하고 개방적이어야 한다. 우리는 선생님을 따라가고, 모든 글자를 알아듣고, 모든 부분을 잡고, 모든 지식점을 이해하고, 연상하고, 많이 생각해야 마음을 이해할 수 있다. 둘째,' 손 끝'.

영어를 배울 때는 반드시 수업 노트를 만들어야 한다. 사람의 기억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이 항상 모든 것을 기억할 수는 없다. 기억 자체는 끊임없이 망각과 싸우는 과정이다.

속담처럼, "좋은 두뇌는 나쁜 펜보다 낫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시는 내용은 수업시간에 기억할 수도 있고, 조금 있다가 잊어버릴 수도 있으니 필기를 할 필요가 있다.

영어 지식도 조금씩 축적된 것이다. 네가 배운 모든 단어, 구, 문장 구조는 공책에 기록되어 있고, 심지어 책의 공백이나 행간에도 기록되어 있어, 나중에 복습하여 공고히 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셋째,' 귀가 물들다'.

수업시간에 열심히 강의를 듣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선생님의 지식에 대한 해설뿐만 아니라 선생님이 말하는 영어의 발음 요령 (예: 음성, 억양, 스트레스, 연독, 폭발, 단문 등) 을 듣고 자신의 순수한 구어를 배양해야 한다. 선생님이 가르치신 모든 지식점을 듣고 이해하며, 기억에 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머리 속에 형성합니다. 선생님의 질문을 이해하고, 신속하게 대답하고, 학생의 질문에 대한 대답을 비교함으로써, 문제에 대한 이해를 깊어지게 하고, 대중의 장점을 박채하고,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한다.

넷째, "눈". 강의를 열심히 듣는 동시에 눈으로 선생님을 바짝 따라가며 선생님의 동작, 입형, 표정, 판서, 그림 그리기, 교구 전시 등을 관찰해야 한다.

뇌에 형성된 시각 정보와 청각 정보의 결합은 더욱 인상적이다. 다섯째,' 입이 맞닿는다'.

입을 열지 않고 입을 움직이지 않는 것은 언어를 잘 배우지 못하는 것이다. 학생들의 가장 큰 문제는 책을 읽어도 소리가 나지 않아 입을 열기가 쑥스럽다는 것이다. 특히 조독수업에서는 학생이 눈이나 묵독만 할 뿐 시각 정보만 있고 뇌에는 청각 정보에 대한 피드백이 없다. 물론, 기억이 너무 깊지 않고, 구강 근육이 단련되지 않아 순수한 영어를 연습하기가 어렵다.

그러므로 아침 정신이 맑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큰 소리로 낭독해야 한다. 수업시간에 선생님의 질문에 용감하게 대답하고, 학우 간의 토론과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수업 후에 제때에 불분명한 질문을 제기해야 한다. 우리는 수줍음을 극복하고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아야 한다. 배운 본문을 많이 읽고, 부지런하고, 심혈을 기울였다. 너는 녹음기로 그것들을 읽을 수 있고, 그들의 음성 어조를 모방하여 발음을 바로잡을 수 있다. 너는 반드시 좌절을 억누르고 유창하게 읽어야 한다. 고전 문장 몇 개를 암송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가능한 모든 기회를 포착하여 영어 구어를 연습한다. 예를 들면, 외국 선생님과의 교류,' 영어 코너' 행사에 참가하고, 급우들과 대화하고, 영어 이야기를 하고, 영어 노래를 부르고, 영어 단막극을 공연하고, 시를 암송한다. 교과서에 실린 범문을 열심히 읽는 것 외에도 중학생에게 적합한 과외서를 많이 봐야 지식을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야를 넓히고 독서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영어를 배우는 것은 어휘 기억이 필수적이다. 어휘는 영어를 잘 배우는 기초이다. 어휘가 없으면 문장도 없고, 문장 부여는 말할 것도 없다. 그래서 단어를 외우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 단어를 외우는 데는 두 가지 관건이 있다. 하나는 매일 일정량의 단어를 외우고, 며칠 후에 다시 한 번 복습하면, 짧은 기억이 긴 기억이 되고, 굳어지는 것이다.

주의할 점은 일단 시작되면 반드시 견지해야 하고, 절대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절대로 3 일 동안 물고기를 잡아서 이틀 동안 그물을 말리지 말라는 것이다. 두 번째는 좋은 기억 방법입니다. 단어를 기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고정된 학습 방법은 없지만 좋은 학습 방법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장 sizhong "집중 단어, 분류 메모리" 중학교 학생 들을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중학생이 익혀야 할 3500 개의 단어를 분류하고, 먼저 단어를 통과하고, 교재를 배우고, 교재에서 용법을 운용하고 공고히 한다.

분류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모음이나 모음 조합이 같고 발음이 같은 단어는 한 종류로 분류된다. 형태소, 품사, 동의어, 반의어에 따라 기억을 집중하다. 어근, 접두사, 접미사, 합성, 변환, 파생 등 구사 방식이 같은 단어나 어구를 함께 나열하여 기억에 집중하고, 인상이 더 깊고, 기억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그래서 매일 40-80 개의 단어를 기억하고, 끈기 있고, 연상하고, 많이 생각하고, 많이 사용하고, 어휘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까? 학습 과정에서 단어의 용법과 어구의 배합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선생님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