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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재에 노을이 스며든다. 저자: 펑지차이(Feng Jicai)는 황혼녘에 서재에 앉아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노을의 묘한 마법을 자주 즐긴다. 이 순간, 공부방은 어두워졌습니다. 곳곳에 쌓여 있는 책과 원고, 예술 작품이 그림자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낮에는 해질녘의 햇빛이 공격성을 잃고, 무엇을 비추든 매우 온화하고 붉게 물들었습니다. 먼저, 창틀 위의 썩은 덩굴이 금박을 입힌 듯 빛나고, 책상 위의 유리 갓은 불을 켠 듯 밝게 빛나고, 그 다음엔 이 커다란 오렌지빛 노을이 빛난다. 창문 격자. 바깥쪽 나무 그림자가 동쪽 벽에 늘어선 커다란 책장에 얼룩덜룩하게 보였다. 그림자가 있는 곳은 책이 어둡지만, 빛이 있는 곳은 책 등받이에 적힌 글씨까지 선명하게 보입니다. "푸 레이 전집"이라는 제목은 "나는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라고 자랑스럽게 말하는 것처럼 금빛으로 밝게 빛납니다. Epang Palace와 Huaqing Pool은 더 이상 손상되지 않았지만 Li Du의 유명한 말과 Lao Zhuang의 모토는 모든 중국인의 마음 속에 한마디로 새겨 져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것은 비물질적인 것, 즉 생각과 정신입니다. 오직 말만이 생각을 정확하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말은 우리의 생명이다. 노을이 책상 위로 넘어가면 책상의 모든 물건이 멋져집니다. 소크라테스의 작은 동상이 어둠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마치 그의 입을 열려고 하는 것처럼 얇은 빛의 광선이 펜 홀더의 틈을 통과하여 그의 입술 사이에 멈춥니다. 오늘날의 혼란스럽고 터무니없는 상품세계에. 그러나 그는 일몰을 입에 물고 입을 다물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어제의 철학자는 어제만 설명할 수 있고, 오늘의 답은 오늘의 사람들에게서 나와야 한다. 이렇게 보면 우리는 침묵을 지키고 있는 사람들임이 드러난다. 테이블 위에 놓인 사각형 눈금자가 가장 기괴합니다. 이 마을 통치자는 친구가 나에게 준 것입니다. 이것은 순수한 무색 유리 조각으로, 유리 중앙에 구부러진 꼬리가 달린 작은 은색 물고기가 주조되어 있습니다. 태양이 깊숙이 스며들면 유리는 빛을 반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과도한 순수함으로 인해 사라지게 된다. 오직 작은 은빛 물고기만이 공중에 매달려 의지할 데가 없다. 눈을 크게 뜨고 뭔가 이상한 느낌을 받은 것 같았다. 개미 한 마리가 그림자 속에서 기어나와 탁자 위 햇빛이 비치는 곳으로 걸어가서 머뭇거리다가 일몰을 향해 머리를 여러 번 뻗었다가 재빨리 물러났습니다. 이 이상한 빛을 두려워하는 걸까요, 아니면 어둠에 익숙해진 걸까요? 어둠은 언제나 사람들에게 두려움 반, 안전 반을 줍니다. 사람들은 어둠 밖에서는 두려움을 느끼지만 어둠 속에서는 안전함을 느낍니다. 선셋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지평선 위에서는 조금씩 가라앉고 있지만, 내 서재에서는 그 빛이 점점 솟아오르고 있다. 그 짧은 노을은 아마도 나의 종말이 다가왔음을 알고 있고, 그것이 마침내 세상에 던지는 빛은 가장 애틋하고 가장 눈부시다. 이때 내 서재의 공기마저 황금색과 붉은색을 띠고 있었다. 자세히 보면 공기 중에 떠다니는 먼지가 실제로 빛을 내는 것입니다. 육안으로는 거의 보이지 않는 이 입자들은 지는 태양에 의해 매우 밝고 아름답게 빛나고 있으며, 마치 우주를 떠도는 별들처럼 공중을 조용하고 천천히 자유롭게 헤엄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오직 지는 해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장 평범한 것들을 마법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해가 지기 직전, 지는 해의 남은 빛이 내 책장 맨 위 선반으로 옮겨졌다. 책장 위의 밝은 빛을 제외하고 방 전체가 어둡습니다. 허베이(河北)성 백구(白河)의 흙수탉이 있다. 백설 공주 같은 몸, 화려한 날개, 초대형 검은 눈, 위엄 있고 위엄이 넘칩니다. 북쪽에 있는 이 유명한 점토 장난감의 고향은 적어도 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과거의 단순하고 매력적인 점토 개, 점토 닭, 점토 인형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이 순간, 살아남은 진흙 수탉은 알 수 없는 이유로 입을 벌리고 죽어가는 일몰을 향해 비명을 질렀습니다. 내 마음은 날카로운 울부짖음을 들었습니다. 그 외침이 선셋도 감동시키는 것 같았다. 순간, 책장 높이 솟아오른 흙수탉은 마지막 햇빛에 불붙은 듯 눈부시게 붉게 물들었습니다. 2006년 한문 산문 2호에서 선정. 간략한 설명: 노을이 지는 공부방에 혼자 조용히 앉아 있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가. 노을빛 아래서 서재의 모든 것이 유난히 아름답다. 노을이 세상에 가져다주는 아름다움에 대한 작가의 찬사와 찬사가 선들 사이로 흐른다.

작가가 예술과 삶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 비교할 수 없는 마법의 장면이다. 표면적으로는 지는 해의 발을 단서로 삼아 서재에 전시된 사물들을 연결하고 있다. 전통문화와 상품경제가 격렬하게 충돌할 때, 우리는 무엇을 고려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가? 이것은 문화적 초점 문제입니다. 아방궁과 화청담은 이미 쓰레기로 변했고, 진흙수탉도 죽어가는 노을에 비참하게 울부짖고 있습니다. 현자들이 오늘날의 혼란스럽고 터무니없는 상품세계에 경종을 울릴 것이라고 기대하십니까? 아니, 어제의 철학자는 어제만 설명할 수 있고, 오늘의 답은 오늘의 사람들에게서 나와야 한다. 유명 작가: Zhu Ziqing 산문: 봄 봄은 절묘한 묘사와 감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봄을 기대하며 글을 시작합니다. 작가는 “기다리다, 기대하다, 동풍이 오고 있다, 봄의 발걸음이 가까웠다”고 썼다. 봄의 소식을 전하는 동풍이 오고 있습니다. 봄의 발걸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열두 마디의 말 속에 작가의 간절하고 즐거운 기분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다. 저자는 이른 봄에 산과 물, 태양을 주의 깊게 관찰했다. '산은 밝고 촉촉하다'고 하여 눈이 녹고 봄풍경이 화창하며 풀이 싱싱하고 푸르러 유난히 상큼하고 촉촉해 보인다고 한다. '해가 붉어진다'는 태양을 의인화한 것으로, 봄 햇살의 따뜻함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봄 햇살의 특징을 담아내면서도 봄 햇살의 내면적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이른 봄의 산과 물, 태양에 대해 글을 쓸 때는 넓은 관점에서 시작하여 대략적인 개요를 설명하고, 이는 다음 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됩니다. 다음 글에서 저자는 봄의 풍경을 봄풀, 봄꽃, 봄바람, 봄비, 봄사람 등 여러 측면에서 묘사하고 있다. "풀은 흙에서 몰래 솟아나와 연하고 푸르다... 바람은 부드럽고 풀은 부드럽다." "다이아몬드"라는 단어는 매우 생생하게 사용되며 "부드러운 녹색"과 "잔디는 부드럽습니다"는 이른 봄 풀의 특성을 간결하고 풍부하게 설명합니다. 봄에는 꽃이 더 아름답습니다. 꽃이 얼마나 열정적으로 피어났는지: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배나무, 당신이 허락하지 않으면 나도 당신을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꽃으로 가득합니다."; "빨간색은 "불꽃 같고, 구름처럼 분홍빛이고, 눈처럼 하얗습니다." 꽃향기가 너무 기분 좋습니다. "눈을 감으면 나무가 복숭아, 살구, 복숭아로 가득 차 있는 것 같습니다. 배꽃." 아래에는 수천 마리의 벌이 윙윙거렸고, 온갖 크기의 나비들이 날아다녔습니다." "풀밭에 흩어져 눈처럼 별처럼 깜빡이는 야생화도 있다." "고목 그늘에 짧은 차양이 묶여 있고 지팡이와 퀴노아가 동쪽을 건너는 것을 도와준다." 살구꽃비가 옷을 적시고, 바람이 얼굴을 스친다. “봄 햇살이 대지를 비추고, 버드나무가 싱싱한 초록빛을 뿜어내고, 산들바람이 사람의 얼굴을 스친다. .너무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더 이상 추위를 느낄 수 없습니다. 저자는 봄바람에 대한 설명을 '시원하지 않게 얼굴에 부는 버드나무 바람'으로 시작하고, 이어 '어머니의 손이 너를 어루만지는 것 같다'라는 다정한 실물 같은 비유를 뽑아 그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봄바람을 표현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작가는 봄바람의 향기에 대해 지극히 섬세한 글로 쓴다. “바람은 새로 변한 땅의 향기, 풀 냄새, 각종 꽃향기가 섞여 약간 촉촉한 공기 속에서 피어난다.” 마지막으로 봄바람에 부는 음악, 즉 새들의 아름다운 선율과 소 등에 탄 양치기 소년의 피콜로에 대해 글을 쓰는 것입니다. “설명하기 어려운 풍경이 지금 그대로다.” 작가는 섬세한 감정과 생생한 펜과 먹을 사용하여 표현하기 어려운 봄바람을 꼼꼼하고 매력적으로 그려낸다. 저자는 봄비에 대해 글을 쓸 때 먼저 봄비의 특징을 이렇게 쓴다. “소털처럼, 꽃바늘처럼, 실처럼 촘촘하게 대각선으로 엮여 있고, 집 지붕에 얇은 연기층이 덮여 있다.” 그런 다음 비 내리는 풍경에 대해 글을 쓰고 봄비를 평화롭고 아름다운 수묵화로 그려보세요. 봄 풍경은 이렇습니다. 봄이 오면 사람들은 어떤가요? "도시와 시골의 집집마다 노소 할 것 없이 다 한 명씩 나와요. 근육을 풀고 활력을 불어넣으세요." 뼈들아 힘내라, 각자 자기 일을 하자'는 가사는 겨울 내내 '잠자고' 지내며 따뜻해진 날씨를 맞이하는 사람들의 기쁨을 표현한 곡이다. 사람들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왜냐하면 '1년의 계획은 봄에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시간도 많고 희망도 많습니다.' 『봄』의 말미에서 저자는 봄을 설명하기 위해 세 가지 비유를 사용한다. 봄은 새롭고 생명력이 강하다: "봄은 갓 땅에 떨어진 아기와 같아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로워지며 자라난다." 봄은 아름답고 생기가 넘친다: "봄은 어린 소녀처럼 피어난다." 꽃과 함께, 웃고, 걷는다. "봄은 강하고 힘차다. "봄은 철 같은 팔과 허리와 발로 우리를 앞으로 인도하는 강한 청년 같다." 갓 태어난 아기부터 어린 소녀까지, to... 젊은이여, 기사의 설명 순서도 생각을 자극하는데, 서로 다른 시간에 서로 다른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봄』의 구조는 엄밀하고 절묘하다. 저자는 먼저 봄에 관해 글을 쓴 다음, 여러 면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마지막으로 다시 봄에 관해 글을 써서 전체 텍스트를 마무리하고 마무리한다. 이 기사는 "발자취가 가까웠습니다"로 시작하여 "우리를 앞으로 인도합니다"로 끝납니다. 의인화로 시작하고 끝납니다. 그 개념적 레이아웃과 수사적 세련미는 매우 독창적입니다. 언어의 우아함, 신선함, 단순함, 시대를 초월한 느낌은 사람들에게 '매우 진정성 있고 부드러운' 감정을 느끼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