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 드럼의 예술적 특징

서하 북은 북악에 속한다. 표현하는 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배우는 왼손에 강판 두 개를 들고 큰 소리로 문을 두드렸다. 오른손은 드럼의 키로 드럼을 치고, 드럼은 타격에 맞춰 노래 축제를 위해, 또 다른 악수는 삼현 반주를 치며 노래를 부른다. 말을 하고 노래를 부르고 랩을 하며 이야기를 하다. 한 사람이 랩을 하는데, 이를' 만담' 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함께 공연하여' 상대극' 이라고 부른다. 반주 악기는 처음에는 주로 삼현이었다. 나중에 일부 공연팀은 음악적 효과를 높이기 위해 후루, 양금, 비파에 가입했다.

서강북의 공연은' 설서' 와' 창곡' 으로 나눌 수 있다.

이야기를 하는 것은 말하고, 노래하고, 랩을 하고, 완전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참고 문헌은 기본적으로 모두 중장편이다. 긴 책은' 야만작' 이라고도 불리는데, 왕왕 한 번 부르면 몇 달이다. 중편소설, 일명' 바국아' 는 보통 10 회 이상을 달릴 수 있다. 중편소설은 대부분 실사로, 창작이 비교적 빠르며, 예술 수준이 비교적 높다.

아리아는 전체 노래이지 밋밋하지 않다. 아리아 한 곡, 가사는 대략 100-200 문장이다. 그것은 단지 이야기의 단편이나 오락성과 서정적인 시를 전시한다. 또 다른' 책모자' 는' 작은 바자' 라고도 불리는데, 가사는 수십 줄에 불과하며, 대부분 단락과 교묘한 발언이다. 일반적으로 정식 출간 전에' 쿠션장' 을 하는 데 쓰인다. 서하 북창곡은 판강에 속하며, 주요 판은 두판, 이판, 삼판이다.

헤드 보드 한 번 보면 3 판, 4/4 박자; 두 번째 보드는 한 판, 2/4 박자입니다. 세 번째 판은 눈이 없는 보드입니다. 1/4 박자. 이 세 개의 판은 서하 드럼이 천천히, 중간, 빠르게 부르는 기본 리듬이다. 이 세 개의 판을 기초로 약간의 인성이 형성되었다. 이 노래들은 장기간의 노래 실천에서 비교적 고정된 곡조와 형식을 형성하고 이름을 확립하여 서하 드럼의 특수한 가요를 형성했다. 이런 특별한 가창곡에는 30 여 가지가 있다고 한다. 나중에 어떤 것은 자주 사용하지 않고, 어떤 것은 적게 쓰거나 사용하지 않는다. 나중에 본 것은 판부터 다섯 마디, 느릿느릿 네 마디, 삼계일마, 하루살이가 나무를 오르고, 유성이 달을 쫓고, 쌍고, 바다에서 달을 낚고, 반강, 상반강, 중자루강, 하자루강, 가강 등이다. 연예인들은 이 노래들을' 곡표' 라고 부른다. 바로 이 판들과 이' 곡표' 의 유기적 연계로 서하 북창곡 음악의 독특한 풍격과 특징을 형성했다.

세 종류의 보드는 각각 기능이 있어 특수한 사람 소리에 해당한다: 침대 머리판은 부드러운 판이다. 그 리듬은 느리고 멜로디는 펴지며, 주로 아리아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어 서정과 노래 풍경을 표현하거나 일의 원인을 설명한다. 침대판의 인성은 한 곡조로 시작하고, 다섯 개의 타이트한 문장, 네 개의 느린 문장, 세 개의 개울이 한 마리에 있고, 한 마리의 물살이 등산 (나무에 오르는 것), 한 마리의 유성이 달을 쫓는 것 등이다.

두 번째 판은 유수판이라고도 하며, 중속 또는 중속이 약간 빠르다. 2 판은 리듬의 운용에 있어서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서하 드럼 창조의 마더보드이다. 두 번째 보드는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판과 결합할 때, 두 번째 판은 주로 노래의 시작과 중간 부분에 사용되어 이야기를 하기에 적합하다. 판자의 창곡은 대략 다음과 같다: 윗자루강, 중자루강, 아랫자루강, 쌍고강, 해중건월, 비통강, 반강, 하철강, 방자귀, 걷기, 당김 등.

3 판, 상판이라고도 합니다. 빨리, 빨리요. 주로 아리아 뒤의 오르가즘 부분에 사용되어 긴급하고 감정적인 상황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3 판의 창곡은 대체로 3 판, 게이트, 봉판, 수판 등이다. 게다가, 세 판에는 소나무판도 포함되어 있다.

서하북의 특수한 창곡에는 노래, 사성, 달 잡는 것과 같은 두 가지 문장 구조가 있다. 꽉 다섯 문장, 느린 네 문장 과 같은 몇 문장 이 있습니다; 세 가닥의 말, 산에 오르는 개미, 반강, 하강, 걷기, 방자 귀 등과 같은 단문이 더 많다. 이 단문 곡조나 아리아에 쓰이는 상구, 아리아에 쓰이는 다음 문장, 포켓과 포켓의 전환, 아리아의 시작과 끝에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독서명언) 이 사람들은 세 가지 다른 종류의 접시에 담겨 있지만, 실제 사용에서는 필요에 따라 접시를 교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판의 세 눈의 사람 소리는 한 판의 눈으로 바꿀 수 있다. 중공에는 두 가지 유형의 판, 즉 맨 위와 두 번째 판이 있습니다. 꽉 다섯 문장, 보드 세 눈 기록; 또 한 판의 표기법도 있고, 제 1 판과 제 2 판의 순서도 서로 바꿀 수 있다. 공연장 가창단의 곡조는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노래의 속도와 이야기의 발전 요구에 따라 팔레트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서하 드럼에서 짧은 단락을 부르는 배우는 보통 서서 부르고, 북은 긴 다리로 버티고 있다. 큰 책을 말하는 사람은 약간 다르다. 배우 앞에는 탁자가 하나 있는데, 책상 위에는 낮은 드럼, 나무 조각, 선풍기가 하나 있다. 책상 뒤에는 의자가 있는데, 말할 때는 서서 앉을 수 있고, 노래를 부를 때는 대부분 일어나 공연을 하고, 현악 대사는 배우의 왼쪽 책상 위에 앉아 있다. 서강북은 그것의 기음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인 구조는 두판-이판-삼판이다. 머리판은 느리고 리듬의 변화는 크지 않으며, 전체 아리아의 시작, 서정적으로 풍경을 쓰거나 이야기의 줄거리를 소개하는 데만 쓰인다. 이판은 물판이라고도 하는데, 빠르고 느리며 곡조가 매끄럽고 매끄럽다. 질서 정연하게, 기본적으로 직설적인 묘사, 글자 하나하나의 말투, 때로는 화강을 더하기도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제 3 판은 제 2 판에서 퇴화해 왔고, 일방적이고, 화조가 없고, 한 단락의 아리아의 절정이나 말미에 자주 사용되어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각종 정서의 수요를 표현하기 위해 곡조와 화강에도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슬픔과 슬픔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쌍고조' 는 두 번째 판에서 경물을 묘사하는 데 많이 쓰이며 곡조는 비교적 낮고 억압적이다. "해중달 찾기" 는 분노와 같은 흥분감이나 어떤 곡조의 끝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발판' 은 긴장되고 중요한 줄거리를 보여준다. 현지 서하 드럼 연예인' 조상 3 대' 는 어릴 적부터 아버지와 함께 남쪽으로 뛰어들어 조상의 민간 예술을 전승해 연역하는 공연은 어머니의 임신부터 출생, 성인, 결혼가족, 생일 등을 설명할 수 있다. , 그가 죽을 때까지 선행을 널리 알리고 사람들의 삶을 찬양하며 사람들에게 삶을 사랑하고 선행을 많이 하도록 가르친다. 가사 언어는 하남어로 곡조가 비교적 자유롭다. 해설자에 따르면 반고의 랩 곡조는 하남 가뭄선 공연에서 부른 곡조와 비슷하다고 한다. 지도교사가 곡의 이름을 설명할 수 없기 때문에 전부 묘사할 수 없다.

반고의 랩 공연 형식은 비교적 단일하다. 무대 공연의 유동성은 그리 크지 않지만 가사는 내용이 풍부하고 곡조가 아름답다. 서하 북의 창강 음악은 지중 음성의 자연음운을 바탕으로 민요의 음악 어휘를 흡수하여 발전하였다. 음악 구조상, 주요 멜로디에 붙어 있는 음악과 악문의 창곡은 약 30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 판은 세 눈 한 판, 두 번째 판은 한 판, 세 번째 판은 눈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속도면에서 크게 확장될 수 있고, 어떤 것은 다양한 변종 창법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노랫소리가 조화롭고 유창하며 생동감 있고 활발하여 노래와 이해가 쉽다. 침대머리에 속한 사람 소리는 다섯 개의 타이트한 문장, 네 개의 느린 문장, 한 마리의 말 삼류, 침대 머리판이 있다. 판자의 창곡은 상승판, 유수판, 쌍고, 해저건월, 반강, 하루살이산, 박수박수, 13 기침 등 세 판의 인성으로는 송판, 팽팽한 물, 판미강이 있다. 서하 드럼의 기본 음조는 일반적으로 물판에 반영되고, 이판 승판은 물판 아래 부분의 연장이며, 머리판 승판은 물판의 발전 변화이며, 다른 대부분의 창곡도 이 창곡과 관련이 있다.

청대 도광년 동안, 하간부 연예인들은 목고와 흑자본을 기초로 전통 희곡, 민가, 민간을 흡수하여, 원래의 창곡을 개혁하여, 작은 삼현, 목각의 반주악기를 대삼현, 호달, 동판으로 바꾸었다. 원래' 보습 영화',' 매화조',' 광서년' 으로 불렸다. 곡조는 3 판, 즉 2 판과 3 판으로 나뉜다. 가사는 보통 일곱 마디, 10 문장이다. 공연은 손, 눈, 몸, 법, 걸음을 중시한다. 북판에는 1 개 배우가 서서 노래를 부르고, 삼현 사후 반주가 있어 말하기, 노래, 작곡, 반주가 잘 어울리고, 중간에 몇 명이 돌아섰다. 서강북의 창조를 발전시키려면 서강의 전체 창조를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야 한다. 하나는 서하본체 창조로,' 위',' 중상',' 하위',' 하위',' 던지기' 를 포함한 서하본체 창곡이다. 모두 같은 기음으로 발전하여 서강을 대표한다 그들의 보드 (촬영) 형식은 헤드 보드 (4/4 박자), 2 판 (2/4 박자), 3 판 (3/4 박자) 이다. 그 중' 상위',' 중간',' 하위' 두 판 형식은 속칭' 달리기판' 이라고 불린다

또 다른 음역은' 일마삼강',' 쌍고',' 방자수' 등 화강을 가리킨다 일부는 서하 내부의 변화에 의해 발전했지만, 광채가 뚜렷하기 때문에 화강으로 분류되었다. 이 두 곡조를 비교해 보면 전자는 서강의 주요 창조로 서하 북의 줄기를 이루고 있다. 판강의 특정 구조 아래 서하 북창강 발전 연구도 주로 이전 상황을 겨냥한 것이다. 전영정 (19 15 ~ 1997) 은 천박자 서하 북의 창시자이자 유명한 화가이다. 월천이라는 단어는 성 제 1 의 교만으로 허베이 () 강 사이의 와불당 () 향서 () 마을에서 발원한다.

그는 어려서부터 가학을 계승하여 부전 사걸과 동생 다기산에 따라 서예를 공부했다. 그는 총명하고 근면하여 글씨, 서예, 초서, 특히 행서를 잘한다. 행서는 점잖고 유유하며, 얼굴 (진청), 황 (정검), 조 (꿈의), 특색이 있다. 공서 외에도 그는 난초를 그렸고, 키가 크고 낡은 틀에 빠지지 않고, 책의 권기가 넘친다. 동행은 이를 "서화가 모두 좋다", "모든 것을 망라하는 미인" 이라고 부른다. 그의 아들 논화는 모두 그의 학생이었는데, 후에 서예가가 되었다.

Tian Yinting 은 젊었을 때 아버지 (Shijie 장식) 와 함께 Xihe 드럼을 배웠고, 10 세의 나이에 Jincheng 에 들어가 랩으로 살았습니다. 열여덟 살 때 서하 북대사인 조옥봉 선생을 스승으로 모시고 기예가 크게 향상되었다. 게다가 천추의 소리까지 더해져 80 세가 될 때까지 황충도 실패하지 않았다. 천진시 평화구 곡예단에 참가하여 금문곡휘 최고상인 우수상을 수상했다. 중년이 되자 그의 서하 북예술은 이미 난로에 불을 붙이고, 말하고, 노래하고, 만들고, 읽는 것이 완벽했고, 모든 단어와 편곡이 훌륭했다. 제자 수십 명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허베이 성음협 부주석단 소방, 곡예가 조연갑 등이 모두 걸출한 대가이다. 조옥봉, 1895, 하간 북금장촌인 서하고' 조파' 예술 창시자로 중국 곡예노동자 협회 이사, 랴오닝 () 문련 위원, 안산시 위원을 역임했다.

조옥봉은 1 1 나이부터 사촌 동생과 함께 서하고, 18 세 이후 두 번 상경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독창적이고, 박채백가의 장장, 자매예술의 정수를 받아들이고, 서하북의 향음을 경백으로 바꾸고, 경운대북의 가창공을 섞고, 가운복, 채기서 등을 발굴하여 서하북의 연주 기예를 높였으며, 자신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여' 조파' 라고 불렀다. 조파' 는 서하북의 중요한 예술유파로 나중에 베이징, 천진, 동북지역으로 전해졌다. 조파' 의 예술적 특징은 강건하고 힘차고, 랩을 병행하며, 단어가 딱딱하고 둥글고, 리듬이 명쾌하며, 가창곡이 조화롭고, 연기가 두껍고 소박하며, 손, 눈, 자태가 뛰어나며, 조화가 자유롭다는 것이다. 칼, 말, 가운, 벨트 등의 인물 이미지를 평서에 이식하는 데 성공하여, 말하고, 부르고, 긴밀하게 결합하고,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책의 권기를 표현하는 데 성공했다. 해방 전, 주요 극목은' 포공안',' 당연의',' 양가장' 등이었다. 건국 후 랴오닝 () 성 안산시 곡예단 () 에서 교사, 배우로 일하며' 어부 증오',' 불과 강철' 등의 노래를 각색해 호평을 받았다. 1960 년 천진에 가서 서하 드럼 경험교류회에 참석하고, 북경에 가서 예술을 선포하고, 전기' 북예생애 50 년' 이 있다. 제자가 매우 많은데, 그중에는 다음정과 유란방이 명성을 얻고 있다. 1973 년 말 조옥봉은 78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하오 카드 크릭 드럼 창립자 하오, 하북성 고양. 선후사단은 왕전방, 마효광 () 에서 왔다. 왕과 말은 같은' 남구' 서하 2 세대에 속하며, 마효광은' 북구' 서하 창업자의 아들로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이런 식으로 하오 (Hao) 는 서강의 3 세대 일뿐만 아니라 "북구 (Beikou)" 의 주요 거점이기도합니다. 당시 서하 북은 새로운 유파로 참신함에 매력을 느꼈을 뿐만 아니라 더욱 풍성하고 다듬고 재창조할 수 있는 넓은 공간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통찰력 있는 예술가들은 자신의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상속을 바탕으로 새로운 개인 스타일을 형성하여 서하 드럼 분야에서 전례 없는 국면을 형성한다. 하오 또한 많은 혁신가 중 하나입니다. 그는' 남구' 와' 북구' 를 기초로 개인의 가창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점차 자신의 유파인 학파를 형성하여 당시 모든 강팀의 실력을 갖추었다. 하오 () 는 장고서 () 를 전공한다. 그의 단락은 생동감 있고 촘촘하며, "단추" 라고 말하고, "단추" 를 부르고, 서스펜스로 관중을 꽉 잡았다. 공연에서 그는 말을 잘하고 노래를 잘 부를 뿐만 아니라 복어 등의 기교를 이용하여 공연을 생동감 있고 감화력이 넘치게 했다. 노래 곡조 방면에서, 그것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곡조로 유명하다. 그는 노조에 얽매이지 않고, 늘 창의적으로' 이황대조',' 13 기침',' 대비조' 등 다채로운 어조를 운용하여 단락이 감동적인 예술적 효과를 낼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펜허 만' 을 부를 때,' 대비천민인' 한 곡이 유우의 슬픔과 절망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당시 관중들은 모두 일어서서 눈물을 글썽이며 말했다. "그녀가 나를 찾게 해줘!" " 이렇게 건망증이 심할 지경에 이르렀다. 그의' 쌍고' 와' 칼통' 두 곡창도 매 공연마다 경이로웠다. 이와 관련하여 많은 서면 자료가 기록되었다. 아쉽게도 당시 녹음조건이 부족해 오디오 자료가 하나도 남지 않았지만 후세 사람들의 노래에서 엿볼 수 있었다. 좋은 배계강의 전승은 주로 그 가문에 나타난다. 씨 가문은 학호를 1 세대로 하여 서하 북예술에 종사한 지 이미 3 대가 되었다. 2 세대 청헌, 청국, 연춘, 호, 연청은 모두 아버지 세대의 엄격한 가르침을 받아 유명한 배우와 합창단 회원이 되었다. 하오 (Hao) 의 예술 경력의 전반부는 농촌, 후반 도시, 천진, 선양에 있습니다. 이 흐름은 서하 드럼의 발생과 발전과 일치한다. 서하 북은 창중 농촌에서 생겨났고, 성숙한 후 천진이라는 번화한 수륙단도시로 몰려들어 동북과 서북으로 퍼졌다. 하오 (Hao) 는 이러한 추세를 포착하고 농촌 지역에서 도시로 예술 활동을 전환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오 (Hao) 와 같은 예술가들이 있었기 때문에 웨스트 리버 드럼 (West River Good) 이 도시 시민들의 감상 서클에 올랐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우파 2 대는 기본적으로 심양에서 자랐고, 그들의 공연은 동북 각 대도시에 널리 퍼졌다. 이후 그녀의 예술이 성숙해지자 30 대 때 출생지인 천진으로 돌아와 곧 진문 가요계의 유명한 여배우가 되었다. 하오 (Hao) 는 하오 파이시 강 (Hao Paixi River) 을 천진으로 데려 왔을뿐만 아니라 딸 하오 (Hao) 를 하오 파이 (Hao Pai) 의 3 세대 자손으로 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