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심경을 표현하는 시는 아름다운 고문이다.

1. 평온한 마음에 관한 시

마음의 평화에 관한 시는 1 이다. 고대인들은 마음의 평화에 관한 명언을 한 마디 했다.

1 .. 다른 사람을 보면 눈에 거슬리는 것은 자기 수양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사람이 화가 난 순간, IQ 는 0 이고, 1 분 후에 정상으로 돌아온다. 사람의 우아함의 관건은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는 데 있다. 입으로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은 가장 어리석은 행동이다. 우리는 자유롭지 않다, 보통 마음에서 나오는 나쁜 감정 때문이다. 나쁜 감정을 통제할 수 있는 사람은 이상적인 도시를 이길 수 있는 사람보다 더 강하다.

2. 급해요. 천천히 말해요. 중대한 사건은 분명히 말해야 한다. 사소한 일, 유머러스하게 말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신중하게 말한다; 일어나지 않은 일을 함부로 말하지 마라.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을 함부로 말하지 마라. 상처를 주는 말은 할 수 없다. 싫어하는 것, 사람에게 하는 말; 즐거운 일, 장소를 보다; 슬픈 일, 모두에게 말하지 마라. 남의 일은 조심해라. 자신의 일을 잘 하고, 자신의 마음을 들어라.

3. 선함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고, 직업에 충실하는 것은 일을 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이다. 벼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의이고, 장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성실이다. 가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조화이고, 부부가 가장 중요한 것은 적응이다. 사랑은 감정을 중시하고 우정은 공통의 포부를 중시한다. 사람을 대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성실이고, 사람을 대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겸손이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조화이고, 단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견지이다. 희로애락, 절제가 가장 중요하고, 적당히 멈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고,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만족이다. 자율은 욕망을 통제하기 위한 것이고, 욕망은 적당하기 위한 것이다. 인품이 가장 중요하고 마음씨가 가장 중요하다. 수덕은 주는 것을 중시하고 효도는 선행을 하는 가장 중요한 일이다. 성실은 가장 중요한 감정이고, 강유합제는 가장 중요한 품격이다. 전공은 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고, 실용은 기능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겸손이고, 행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제이다. 선함은 부의 가장 중요한 것이고, 성실은 가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옷차림이 적당하고 음식이 담백한 것이 가장 중요하다. 양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가짐이 평화롭고, 가정을 꾸리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근면이다.

2. 차분한 마음을 담은 문장

1. 모든 것을 인연, 무작정, 편안함, 자유로워라. 꽃 한 송이가 백 년이 지나서야 인생을 바꿀 운명이었다.

2. 득실은 인생이니 화내지 마세요.

오는 것은 우연이고, 가는 것은 필연적이다. 그래서 너는 반드시 인연을 따라 변하지 않고, 인연을 따라 변하지 않아야 한다.

4. 이 세상에 대해 불평하지 마세요. 세상은 변한 적이 없다. 우리를 바꾸는 것은 자신의 탐욕과 사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의 마음이 안전하다면 우리는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바다를 마주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6. 이 세상은 원래 너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너는 그것을 버릴 필요가 없다. 네가 버려야 할 것은 모두 견지하는 것이다. 모든 것은 나를 위한 것이지 나를 위한 것이 아니다.

7. 울 수 있어서 좋아요. 우는 것은 치유의 상징이다.

8. 다행히 돼지는, 불행히도 사람은. 나는 운이 좋은 불행한 사람이다, 적어도 나는 돼지처럼 잔다.

9. 당신이 평온할 때,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자세히 음미하고, 당신의 마음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일이 생기면, 너는 세상일이 늙지 않고, 인생이 변덕스럽다고 느낄 것이다. 그렇게 한다면 우리는 삶의 여의치 못한 일로 낙담하지 않을 것이며, 삶을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 채우고, 날을 밝고 다채롭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10. 우리가 명상을 하고 우리의 내면의식을 깨우면, 우리는 우리의 위대함을 알게 될 것이고, 우리가 우주의 근원과 교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의 일부이다. 우리는 우주 전체와 하나가 되기 때문에 더 인내심 있고, 더 강하고, 지혜롭고, 더 신기한 일을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1 1. 다른 사람은 인과를 위반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은 우리를 해치고, 우리를 때리고, 비방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 때문에 다른 사람을 미워해서는 안 된다. 왜요 우리는 반드시 완전한 본성과 순결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12. 차분한 마음, 평화로운 마음가짐, 밋밋한 활법, 우아한 생활은 평온함이다. 단순함은 복이다. 중생이 고생스럽게 바쁘다. 재물에 바쁘고, 명리에 바쁘고, 경쟁에 바쁘고, 득실과 영욕을 따지느라 바쁘다. 쟁취는 언제나 비어 있다.

13. 한밤중에, 나는 등불 아래에서 내 마음을 듣고, 꿈속에서도 여전히 밝은 눈을 비추고, 담담한 적막을 비추고, 구름물 한 송이를 듣고, 반생의 묵상을 해주고, 가볍게 혼잣말을 하며, 세상의 아름다운 가운데 혼자 있는 법을 배웠다.

14. 욕망이 없으면 생활 속의 사물을 미워하지 않는 것이다. 우리는 모든 일을 최선을 다해 잘하지만, 견지하지는 않는다. 결과가 예상보다 못하더라도 우리는 개의치 않는다. 그것은 무욕의 경지이다.

15. 만약 우리가 사물을 초월하는 최고 경지를 가지고 있다면, 번화가 지나도 모든 것이 뜬구름이 되어도 우리 마음속에는 꽃 피는 소리와 아름다운 원시 풍경이 있을 것이다.

3. 평화를 묘사한 시

1: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2. 비가는 너를 울게 하고, 멀리서 바라보면 당귀-한악부 민가 >

3.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4. 세상에 근심이 없으니, 횡탕의 옛 여행을 묻지 마라.

5: 나는 마음을 명월과 비교하고 싶었지만 명월이 운하를 비추었다.

6: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7: 접시를 나누어 한가하게 춤을 추며 무슨 일이 이렇게 슬픈지 물었다. 생각해도 슬프고, 중양절에는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8: 나는 여감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의 신뢰 때문에 화가 난다.

9: 땅은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오, 용기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당-이백의 《입주》

1 1: 오래 참고 자연으로 돌아왔다.

12: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옅은 화장을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13: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14: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하나씩 내려갑니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

15: 찾고, 쓸쓸하고, 슬프고 처참하다.

16: 저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이일입니다. 오늘 오고 싶어, 비가 온다->

17: 해변의 산은 검 같고 가을에는 곳곳에 마음을 베고 있다.

18: 고향은 어디예요? 술에 취하지 않는 한, 송려청조 >

19: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을 보면 자기 집을 볼 수 없다.

20: 야월루, 추향원, 사람들이 오가며 웃고 읊는다. 가을이 오면 누가 슬퍼합니까? 그해 송옥이는 매우 슬펐다!

2 1: 마음을 야오금에게 맡기고 싶어요. 절친한 친구가 적어요. 누가 깨진 현을 들을 것인가?

22.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그것을 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이 있다.

23: 그리고 큰 소리로 내 노래, 깊은 내 술, 청춘은 집으로 돌아가는 좋은 반려자이다.

24. 요코오카에서 대강을 내려다보고, 부생당 앞에서 만리근심을 하고 있다.

25: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26: 가을에는 울면서 변성의 한 귀퉁이가 모닥불을 높이 비춘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치고, 높은 술에 기대어, 이것이야말로 한가롭다!

27: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권하다.

28: 막 봄을 보내고 집에 데려다 주세요.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29: 술에 취해 봄셔츠를 찍으면 낡은 향을 아끼고, 하늘은 원한을 품는다. 길에서 일 년에 한 번 가을 풀이 중일 건물을 석양으로 밀었다. 구름이 망망하고, 물이 망망하여 사람을 끌어들이는 길이 길다. 아카시아 단어 아니 검사, 왜, 편지, 수수료 눈물 천 라인 에 썼다.

30: 붉은 연근향은 오래갈 수 있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기러기 글자가 돌아올 때, 달이 서쪽으로 가득하다.

3 1: 후마이 북풍, 새 둥지 남지-한고시 19 곡 >

32: 봄말, 보비점, 도엽도, 남포 류옌 어둡다.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33: 만리음산 만리자, 누가 서리를 내리겠느냐. 지난 몇 년 동안, 절반은 세계 종말에 있었다.

34: 풍광, 종이재, 오빠가 돌아왔는데, 나는 아직도 너를 여러 번 돌아본다.

35: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영토에 있고, 차마는 없다.

36: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7: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38: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너는 오히려 외롭고 무력하며 궁핍하다.

39: 이상한 표기법 * * * 봐, 의심해, 분석.

40: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났을 때, 나는 한 가지 질문도 감히 하지 않았다-돈 송 문지 >

4 1: 술 세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42: 계속 자르면 여전히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것이 바로 분리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43: 가을마음을 재로 짜는 것은 어떤 맛입니까?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44: 산의 공기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45: 천리 밖에 있는 고묘는 슬퍼할 곳이 없다.

46: 정호는 천하를 버리고, 적을 깨고 경옥관을 빼앗고, 통곡 6 군이 모두 상했고, 관노가 미였다고 말해야 한다.

47: 두 개의 흐르는 빈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다.

48: 나는 지구에 집착한다. 나는 네가 모를까 봐 두렵다.

49: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불고, 웃으면 돼, 걱정하지 마.

50: 낮에 노래를 부르면 술을 마셔야 하는데,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한다.

5 1: 술집에 알려 주세요. 그 높은 첨원도, 풍류, 와룡제갈은 기분 60 곡을 묘사하며, 파란만장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까치가 어디로 날아가나요? 푹신푹신한 눈밭을 밟다.

52: 세상에 슬픈 여자가 있는데, 슬픔보다 슬픔이 더 많다.

53: 마음에는 물욕이 없다, 즉 가을 하늘 바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54: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인생은 기복이 심하다.

55: 춘정은 배꽃이 듬성하고 조각이 흩어져 있는 것만 알아차렸다. 저녁 무렵의 석양은 무엇입니까? 만약 네가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여전히 영혼이 없다.

56: 너의 강림은 잠을 잘 때 너는 돌아가서 쉬어야 한다. 너는 물러날 수 있어, 네가 봉언니와 추후에 결판을 낼 거라고 했어.

57: 심복은 정말 무섭다. 입술의 슬픔은 아직 치료할 수 있다.

58: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한다.

59: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새 단어에 근심을 준다고 한다.

60: 지린, 천인;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4. 평화 관련 시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우》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웨이는 서계추주에 있다.

천 개의 목소리가 조용해졌지만 종소리가 울렸다. --창건 "단산사 뒤의 선림".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유종원 \ "강설 \"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왕 지 \ "사이 \"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왕 웨이 "조류 관찰 크릭"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멩 Haoran \ "jiande 강 야박 \"

새들이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리닝의 달팽이"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왕 보 \ "왕 tengting 순서 \"

"금릉성 서탑 월하음"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이백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금릉의 밤은 고요하고 시원하며, 혼자 고층 빌딩에서 오악을 바라보고 있다.

백운영수는 공성을 흔들고, 백로는 가을달을 떨어뜨린다.

달빛은 깊이 생각하고, 예로부터 눈이 얇다.

이치를 이해하고, 수행처럼 조용하며, 사현휘의 오랜 기억이다.

"답장 부사" 는 당대 문학가 왕위가 지은 것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세월이 흐르면서, 나에게 평온을 주시고, 만가지 사무에서 벗어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고책이 없어 국가에 보답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산림을 은퇴할 수밖에 없었다.

넓은 바람, 바람이 나무 그늘 아래, 달이 오른쪽에서 피아노를 치고 있다.

가난한 사람에게 묻는 것은 일리가 있다, 들어봐, 호수에 어부가 노래를 부르고 있어! 。

"샤세곡" 의 저자는 당대 작가 상건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옥보가 황제의 고향을 돌아보고, 우손이 돌아오는 것은 왕이 아니다.

외진 곳은 이미 전쟁을 멈췄고, 전쟁의 연기와 먼지는 이미 멀어져 일월의 청휘로 가득 찼다.

5. 평화를 표현하는 시

내면의 잔잔한 시를 묘사하다.

1.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2. 우리 안에 오래 있으면 자연으로 돌아간다.

3. 날씨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4. 나무는 가지가 많고 봄은 따뜻하고 꽃은 피었다.

5. 집을 짓는 주변은 모두 사람이고, 차와 말은 없다.

6. 서래에서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지만, 파란만장하지 않다.

7. 날씨가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8. 말은 날듯이 꽃구경을 하고, 말은 날듯이 꽃구경을 한다. 술이 싱겁고, 깨어나면 황혼이고, 깨어나면 황혼이다.

9.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10. 강의 미풍과 산 속의 명월만 귀에 들리고 눈에 채색됩니다.

1 1.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마음가짐이 있는 것 같다.

12. 쓸쓸한 곳을 돌아보며 비바람에도 거침이 없다.

13. 시원한 여름을 이용하여 그늘에 누워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6. 마음의 평화를 묘사한 시문이나 글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평온하고, 마음이 조용하고, 조용하고, 조용하고, 평온하고, 마음이 편안하다.

1: 성어: 발음

해석: 마음의 평화, 태도가 침착하다.

2. 성어: 마음 속 조용한 발음: [x 와 n r zh _ Shu]

해석: 마음이 평온하고 잡념이 없는 것을 묘사한다.

3. 성어: 조용하고 깊은 발음: [n 峟 ng j 峡 ng zh Yu m: n]

해석: 마음을 가라앉히고 잡념에 흔들리지 않으면 원대한 목표를 세울 수 있다.

4. 성어: 평온한 발음: [q √ d √ ng sh é n Xi 囑 n]

해석: 나는 평화와 평온을 느낍니다.

5. 성어: 마음 편히 발음: [ā n x 와 n ti n dang]

해석: 마음이 편안하여 명리를 구하지 않는다

7. 명상을 묘사한 시

1, "마음 밖에는 아무것도 없고, 법정 앞에 꽃이 피는 것만 본다. 나는 머물고 싶지도 않고 머물고 싶지도 않고, 하늘 밖의 구름과 함께 떠다닌다. --출처 \ "우창 샤오 지 \" 첸 mingji

내 마음이 담담하고 침착할 수 있다는 뜻이다. 전혀 놀라지 않는다. 나는 단지 마음속에 평상심을 유지하고 있을 뿐이다. 나는 부를 부러워하지 않고 권력에 의지하지 않는다. 내 마음속에는 내 생각이 있지만, 나는 순수하고 선량하다. 요컨대, 이 세상을 꿰뚫어 보는 것 같고, 마음이 잔잔한 호수와 같다. 나는 무심코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 내 마음은 넓고, 마음은 넓고, 마음은 물결과 같다. 떠나가는 것은 정말 무심한 것이다. 하늘 밖의 구름을 쉽게 볼 수 있다.

2,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원작에는 아무것도 없는데, 그 먼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 시는' 육조단경' 에서 나왔다. 육조 혜능의 선우 말이다. 육조 제단경' 은 후세 사람들이 선종 육조 혜능의 말에 근거하여 편찬한 것이다.

의미: 사실 먼지는 밖에 있고, 마음은 안에 있고, 마음은 깨끗하고 먼지는 없다. 먼지 를 포함, 외부 마음, 자주 벗겨, 먼지 무심코; 마음속에 먼지가 있고, 먼지는 마음이고, 하웨이는 마음속에 먼지가 있고, 청정한 마음이 있는가? 혜능이 말한 바와 같이, 어진 사람은 감동을 받았고, 도가 말한 바와 같이, 도가 비범하다. 그들의 이유는 똑같다. 불교는 마음속의 만물을 중시하고, 수세를 추구하며, 도교는 집착을 중시하고, 피세를 추구한다. 불교는 이 세계를 초월해야 하고, 도교는 이 세상을 실천해야 한다. 원칙적으로 그것을 추구하는 것은 하나의 방법이다. 일종의 초탈이지만, 일부러 추구하는 것은 아니다. 대의는: 세상은 정법이 없고, 나중에는 법이 불법임을 안다. 천하의 일이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왜 그냥 내버려 두지 않느냐?

3, 안심 빛, 고대와 현대 가 없습니다. -\ "밤 보트 도움 진 \" 돈 바이 주이

의미: 마음이 평온할 때 피아노의 목소리는 자연스럽고 우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고대와 현대와 별반 다르지 않게 들린다. 자연의 우아함을 강조하는 것은 거문고의 최고 경지이다.

4, 하늘 높은 구름 밝은 달빛 흰색, 심장 정적 갈매기 알고-\ "한양 보조 기록 \" 당나라 libai 중 하나

의미: 하늘은 맑고, 강상명월은 밝을 것이다. 사람의 마음가짐이 침착할 때 갈매기도 느낄 수 있다.

만물에는 인과 조건이 있고, 사람의 내면활동은 외적인 물질세계에 반영된다고 한다.

5, 석실은 아늑하고, 얼음못은 그림자가 가득하다. -\ "흰 비둘기 잉크 노동자 보내기 \" 당나라 지아 는 말했다

의미: 석두 집에 입으면 조용해지기 쉽다. 얼어붙은 수조에서 달의 반사는 불완전하다. 마음이 평온하고 풍경이 조용하다는 뜻이다.

8. 심정을 묘사한 시

심정을 묘사한 시

1, 열 명이 아홉 개의 눈을 가질 수 있지만, 아무도 학자가 아니다.

2. 강변의 풀줄기가 시들고 줄기의 낙엽이 다시 초점을 맞춘다. 훌륭해요. 매일 밤 한파가 없다.

3, 백발 삼천 피트, 인연이 긴 것 같아요.

4, 산과 강이 부서지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5. 강상옹은 문을 열고 잔디밭으로 통하는 문을 엽니다. 나는 내 아이만 걱정하지만, 나는 내가 늙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6. 이상한 표기법을 보고 의문점을 분석합니다.

7, 마음은 물욕이 없다, 즉 가을 하늘 바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8. 세상에 어색한 일이 없으니 횡탕구유에 묻지 마세요.

9. 임천을 보면 헤엄쳐 들어갈 수 없다.

10, 타오가 좋아해요.

1 1. 당신은 얼마나 많은 고민을 할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그녀는 해마다 다른 소녀들을 위해 신부 예복에 금실을 꿰맸다.

13, 영원해야 할 순간, 어느새 다시 왔다 갔다 했다.

14,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만 두렵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16. 여름은 시원하고 나무 그늘 아래에 누워 있다.

17,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한다.

18 그러나 물이 아직 흐르고 있으니 칼로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라.

19, 성년은 돌아오지 않아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20, 이런 상황은 없앨 수 없다. 눈썹만 있지만 마음이다.

2 1, 바다를 향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22),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마루를 사랑하게 되어 새로운 단어를 만들까 봐 걱정된다고 한다.

23. 손을 잡고 눈물을 보고, 나는 말문이 막혔다.

(24), 최고봉은 고생이 많고, 상략은 비가 온다.

25. 저는 세상에서 우울한 손님입니다. 나는 네가 왜 울었는지 안다. 나는 내 삶이 가슴 아픈 목소리 속에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26.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27. 사람이 크면 물이 싫어요.

28.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29, 절친 한 친구, 누가 듣고 깨진 문자열.

(30), 다른 집은 태어나지 않고, 시내는 머리카락과 같다.

3 1, 한 선생님이 본명을 밝히셨는데, 천년은 비슷했다.

(32), 그러나 강 바람, 산 중명월, 귀 소리, 눈 만남.

33, 인간의 조건 하에서 집을 짓고, 차마 소음이 없다.

(34),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35. 우리 안에 오래 있다가 자연으로 돌아왔다.

(36), 이규석교진 사람들은 몰라, 일주일은 한 달처럼 길다.

37. 사람이 와서 고민을 하고, 만날 곳이 없고, 무심코 항상 슬퍼한다.

(38), 맑은 바람이 서서히 불어오니 물결이 출렁이고 있다.

39.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40),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꽃을 다 볼 수 있다.

4 1,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가 귀로에 있다.

제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43. 나무가 번창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핀다.

44. 말은 날듯이 꽃구경을 하고, 말은 날듯이 꽃구경을 한다. 술이 싱겁고, 깨어나면 황혼이고, 깨어나면 황혼이다.

45.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들로 가득하지만, 당신은 외롭고 무력하며 가난합니다.

(46), 잉크 타오 사라지지 않고, 커튼 롤 서풍, 사람들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47. 몸은 보리수 같고 마음은 경대와 같다. 먼지가 생기지 않도록 자주 닦아야 한다.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원래는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다.

48.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49.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합니까? 봄바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50. 내 앞에 지나간 그 시대는 어디에 있는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끝없는 우주만이 끝없이 슬픔으로 가득 찬 눈물을 막을 수 없다.

5 1 한잎, 가을바람과 함께 연못에 떨어져 살짝 출렁이고, 바람은 잔잔하다.

(52), zhumen 와인 냄새, 도로 동결 뼈. 번화함과 시들음은 확연히 다르고, 우울하고 형용할 수 없다.

(53), 찾고, 썰렁하고, 괴로워한다.

54. 한 시즌 또 한 시즌,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