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물에 대한 4 자 성어

1. 여러 항목을 나타내는 4 자 단어가 많이 들어 있는 성어: 무수히 많다.

수천,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이런 예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눈부시게 빛나고,

인산인해를 이루며

소털처럼 많습니다.

수천은 절대적으로

수천수만의 군대,

어깨를 나란히 하고,

갠지스강 모래의 수,

망망연해,

엄청난 양의 땀,

자동차 적재 버킷,

어디에나 있습니다.

막을 수 없는 기세,

흩어져 있습니다.

붕어가 강을 건너고,

산에 널리 퍼져 있고,

수천 개의 창고와 상자들,

구름과 안개 세트,

스타처럼 될 수 있습니다.

어디에나 있습니다.

산과 바다조차도

모든 계곡과 협곡에서

2. 수량이 많다는 것을 나타내는 4 자 성어를 구하십시오. ○ 셀 수 없습니다: 수량을 계산할 수 없습니다. 묘사가 많다. ○ 무수한: 승리: 피로. 헤아릴 수 없이 많다. 형량이 매우 많다. ○ 무수한: 승리: 피로; 조각: 조각. 일일이 열거해서는 안 된다. 묘사가 많다. 수천 조각: 많은 것을 묘사하다. 수천 조각: 많은 것을 묘사하다. 천천여안: 묘사가 많다. 천 상자: 연경이 좋아서 대량의 식량을 저장하는 것을 묘사한다. 천 가닥, 천 가닥. 원래 묘사가 여기부터 서로 엎드렸다. 만행. 원래는 여기부터 서로 엎드려서 셀 수 없이 많다. 이제, 우리는 서로 긴밀하게 복잡한 관계를 묘사한다. 많은 스레드가 있습니다: 스레드: 스레드 헤드. 사물의 시작을 비유하는데, 많은 맥락이 있다. 사물이 복잡하고 혼란스럽다는 것을 비유한다. 많은 스레드가 있습니다: 많은 스레드의 은유입니다. 천 가구: 집이나 가정의 광대함을 비유한다. 가난: 피곤함. 하나씩, 끝이 없다. 끝없는: 출처: 끊임없는 물의 출현. 연속을 형용하다. 몇 가지 예를 들자면: 충분하다: 충분하다. 같은 종류의 물건이 단지 하나가 아니라 많은 것을 의미하며 전부 열거할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계속 * * *.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많은 동류의 물건을 뜻한다.

3. 사물을 묘사하는 4 자 단어는 사람을 현혹시킨다.

L í n l 圵 ng m 圵 n m ú;

설명: 아름다운 옥석. 내 눈에는 진귀한 물건들이 가득 차 있다. 아름다운 것들을 많이 묘사하다.

남조 리우웬이 청명한' 세설 신어 용지': "오늘 여행, 나는 많은 아름다운 것을 보았다."

구조적 주체-술어 형식.

사용법은 일반적으로 이국적인 프로젝트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컨대 서화 공예품 등.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부사어로 쓰인다.

긍정적인 목소리 그것은 "liánɡ Bai n" 으로 읽을 수 없다.

숲을 분별하다. "린" 을 쓸 줄 모릅니다.

동의어가 웅장하고 아름답다.

반의어는 파괴적이다.

~ 그리고 "아름다움" 의 차별화 및 분석; 많은 아름다운 것들을 묘사할 수 있다. 하지만 ~ 요점은 눈입니다. "예쁘다" 는 강조가 너무 많아서 볼 수가 없다. 그것들을 일일이 감상할 시간이 없다.

예: 전문 수공예관에 가다. 참조 ~; 너무 아름다워요.

4. 대량의 사물을 나타내는 4 자 단어는 대량의 성어를 나타낸다.

○ 셀 수 없음: 수량을 계산할 수 없습니다. 묘사가 많다.

○ 무수한: 승리: 피로. 나는 셀 수 없다. 형량이 매우 많다.

○ 수많은: 승리: 피로; 조각: 조각. 일일이 열거해서는 안 된다. 형량이 매우 많다.

○ 수천: 형량이 많다.

○ 수십만: 형량이 많다.

○ 수천 완완: 많은 묘사가 있습니다.

○ 천창만상자: 연세가 좋아서 대량의 식량을 저장했다고 묘사했다.

○ 수많은 가닥: 수많은 가닥. 원래 묘사는 여기부터 서로 엎드려서 셀 수 없이 많다. 이제 우리는 그것들 사이의 다양한 밀착되고 복잡한 관계를 묘사한다.

○ 천선: 천선, 만선. 원래 묘사는 여기부터 서로 엎드려서 셀 수 없이 많다. 이제 우리는 그것들 사이의 다양한 밀착되고 복잡한 관계를 묘사한다.

○ 여러 줄: 선: 선. 비유는 사물의 시작이며 단서가 많다. 사물이 복잡하고 혼란스럽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 일이 많다: 일이 복잡하고 단서가 많은 것을 묘사한다.

○ 경위만단: 비유가 많다.

○ 천 가구: 집이 크거나 호수가 많은 것을 묘사한다.

○ 끝 없음: 빈곤: 끝. 끝도 없고 제한도 없다.

○ 끝 없음: 층: 반복; 가난: 피곤함. 연이어 출현하여 끊임없이 출현하다.

○ 끊임없이: 끊임없이: 물이 끊임없이 흐르는 모습. 상속을 설명하십시오.

○ 몇 가지 예를 들어 보자: 충분하다: 충분하다. 같은 종류의 물건이 하나가 아니라 많이 열거할 수 없다는 뜻이다.

○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어디: 계속 * * *. 얼마나 많은 * * * * 이 있는지 모르겠다. 많은 동류 사물을 가리킨다.

○ 모든 것: 모든 것. 묘사가 매우 완전하다.

○ 많을수록 좋다: 이점: 많다. 많을수록 좋다.

○ 형식 * * *: 형식: 원래 이런 형태의 탄생을 가리킨다. * * *: 원래 의도는이 색상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각양각색의 다양한 종류.

○ 활: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다.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 곳곳: 눈에 띈다: 시선에 닿는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 곳곳에: 비: 하나.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 곳곳에서: 남자: 남자; 시간: 어디에나 있습니다. 곳곳에 산과 들이 널려 있다. 묘사가 많다.

○ 다종 난수: 본의는 선비가 많아서 한 번에 한 번 말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중간에 누군가가 바꿔도 반드시 다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이나 일이 너무 많아서 셀 수 없다.

○ 번호가 새롭지 않다: 번호: 반복; 신선함: 새로 도살한 동물은 신선함으로 이어집니다. 단골손님에게 동물을 도살하는 것은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등손가락을 자주 보니 신기하지 않다.

○ 흔하지 않음: 반복: 여러 번; 신선함: 신선함. 자주 봐, 새롭지 않아.

○ 무적: 손가락; 구부리기: 구부리기. 나는 손가락을 셀 수 없다. 묘사가 많다.

○ 넘침: 강과 호수의 물이 넘쳐 재해를 일으킨다. 좋지 않은 문장 혹은 관점이 도처에 전파되어 영향이 매우 나쁘다.

○ 폭우: 비가 물 한 대야처럼 크다. 이번 비의 긴박성을 묘사하다.

○ 모든 것을 포괄하다: 포함: 만상: 우주의 모든 광경은 모든 것을 가리킨다. 묘사의 내용이 풍부하고, 모든 것이 다 있다.

○ 비엔티안: 하늘과 땅 사이에 연속적으로 나열된 다양한 장면을 나타냅니다.

○ 로젠 비엔티안: 센: 더; 루오: 목록; 비엔티안: 우주의 다양한 사물과 현상. 하늘과 땅 사이에 잇따라 열거된 각종 장면을 일컫는 말. 설명에는 매우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 풍부하고 다채로운: 내용이 풍부하고 색채가 다양하다.

○ 눈부시다: 눈부시다: 옥처럼 아름답다. 내 눈에는 진귀한 물건들이 가득 차 있다. 아름다운 것들을 많이 묘사하다.

○ 많은 땀: 동: 동 유, 집. 책은 운송할 때 땀을 흘릴 수 있고, 보관할 때 지붕에 쌓일 수 있다. 대량의 장서를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