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생사가 넓다, 자승이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해로하는 것은 바로 감정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다.
부법, 즉 직접 진술, 직접 시나리오를 묘사하고, 직접 억측을 표현하고, 인물을 직접 묘사하고, 직접 서술하고, 경물을 직접 묘사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에게 그것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문제이다. 당나라 이전의 사람들은 많이 주었는데, 나중에는 점점 함축되어 적게 주었다.
2.' 시경' 의' 맹' 은 뽕나무를 무성한 것에서 시들어가는 것으로 사랑의 흥망을 비유한다.
3.' 관화' 로 시작하는' 관산비둘기가 강주에 있다' 는 시인은 눈앞의 풍경을 이용해 아래의' 숙녀님, 군자 호호' 를 끌어낸다. 관로의 조화도 남녀의 구애나 남녀 간의 화목한 사랑에 비유할 수 있다.
흥은 예술 수법으로서 주로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그림자를 건드리는 데 사용되며, 때로는 음절의 조화 작용을 하기도 한다. 자주 말하는 것은' 무엇이 기억되었는가' 의 문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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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는 고대 시의 기본 기법으로 비흥이라고 불린다. 진보 () 는 일렬로 늘어선 작품으로, 일렬로 늘어선 약칭이다. 한 수장시에서 서술과 배비는 자주 함께 사용한다. 레이아웃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산수상, 사건, 인물, 성격행위로, 일정한 순서에 따라 구조와 어조가 거의 같은 문장을 구성한다.
섬세하고 섬세하게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어의 잠재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환경, 분위기, 감정도 드러낼 수 있다. 푸체 중, 특히 푸리화' 미한푸' 에서는 부법이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시 무평론은 고대 시론의 해석 개념으로, 이미 시와 문예의 감상 개념으로 발전했다. 동중슈의' 춘추이야기' 부터' 대구' 는 정확한 훈고나 해석의 뜻이다. 예술 감상에서는 한 편의 시의 의미가 드러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심지어' 이 때문에 의리가 서로 귀속된다' 고 해도, 감상자의 심리와 감정 상태가 다르면, 종종 감상자마다 같은 시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을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래서' 시 무브' 는 후세에서 심미적 차이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