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도삼느릅나무가 지각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모도삼느릅나무는 이미 늦었다' 는 뜻은 해가 질 때 늦지 말라는 것이다.

느릅나무: 해가 질 때, 뽕나무의 나뭇가지 끝에 빛이 비춰져 일몰을 나타낸다. 만년을 비유하다. 노인.

-어디서?

당대의 유우석 "롯데를 감상하고 옛 노래를 부르다"

-오리지널 작품

노인을 돌보지 않는 사람은 늙어도 연민이 있다.

몸이 야위고 주파수가 떨어지며, 머리카락이 희끗희끗하다.

폐서는 눈을 아끼고, 뜸은 여러 해가 된다.

고전은 여전히 익숙한 것으로, 사람을 열람천처럼 읽는다.

곰곰이 생각해 보는 것은 행운이지만, 다음에는 성공할 것이다.

느릅나무가 늦었다고 말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은 여전히 구름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작품 번역.

노쇠한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데, 늙으면 누가 불쌍할까?

몸이 점점 날씬해지고, 허리띠가 점점 빡빡해지고, 머리카락이 적어지고, 모자가 항상 한쪽으로 기울어진다.

나는 더 이상 책을 읽지 않고 눈을 아끼고, 늙고 허약하기 때문에 늘 뜸을 쓴다.

세계의 경험은 넓고, 인생의 경험은 물의 강과 같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늙은이도 좋은 면이 있다. 만약 네가 노인에 대한 걱정을 극복한다면, 너는 걱정이 없고 근심이 없을 것이다.

해가 질 때 날이 이미 늦었다고 말하지 마라. 느릅나무를 흐르는 여광이지만, 여전히 저녁노을로 변할 수 있어, 온 하늘에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관련 설명.

롯데 보상: 시를 쓰고 백거이를 감상하다.

구: 사고는 바로 고려입니다.

아깝다: 아깝다, 아껴라.

벨트: 벨트.

주파수 감소: 여러 번 수축합니다.

크라운: 모자.

폐서: 책을 남겨라. 읽지 않겠다는 뜻이다.

뜸 (Ji): 뜸, 경혈에서 아이 바를 태운다. 한의학의 치료법.

역년: 노년의 쇠퇴의 수요를 만족시키는데, 이것은 수명을 연장하는 것을 가리킨다.

친숙도 (n): 친숙도.

독서인은 독서천과 같다. 인생을 고인 물처럼 경험하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언어는 육기' 상서' 에서 나왔다.' 슬프고, 가와는 물을 읽고, 물은 날로 도도하다. 천하는 사람을 천하로 읽고, 사람은 천천히 간다. " 책을 읽고 체험하다.

다행히도, 운은 우세로 확장되었다.

다음: 노화에 대한 불안감을 바꾸는 것을 말합니다. 내려와, 내려오는 것은' 해결' 과' 이해' 를 말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연금', 노화에 대한 불안과 걱정을 가리킨다.

Xiāo: 자유롭고 걱정 없습니다.

느릅나무: 해가 질 때, 뽕나무의 나뭇가지 끝에 빛이 비춰져 일몰을 나타낸다. 만년을 비유하다. 노인.

하광: 하광, 여기는 저녁노을을 가리킨다.

-제작 배경.

서기 836 년 (당문종 개원년), 64 세의 유우석 분봉동도낙양 () 은 태자좌상빈 () 이다. 이때 동행인 백거이는 이미 같은 신분으로 낙양에서 3 년을 살았다. 우리는 마침내 함께 있어서 매우 기쁘다. 백거이는 유우석에게 보낸 시' 송년 환영' 에서 노화에 대한 부정적인 비관을 드러내며 유우석이 이 시를 썼다.

-작품 감상.

이 시는 작가의 관점을 천명하였다. 필자는 어떤 사람들은 늙어서 날씬하고, 날씬하고, 시력이 약하고, 병이 났지만, 경험도 풍부하고,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진취심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우리가 이 점을 진지하게 전면적으로 생각한다면, 정확한 노인관을 세울 수 있고, 탄로한 감정에서 벗어나 뭔가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시 전체는 유우석의 생사 각성 낙관에 대한 인식을 표현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유물주의적인 태도로 인생을 적극적으로 대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느릅나무는 늦었지만 여전히 햇빛이 가득하다' 는 말은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 천고의 명문이 되었다.

시의 처음 여섯 문장은 백거이의 원창을 근거로 한 것으로, 백거이의' 노' 에 대한 견해가 상당히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두 마디' 연금' 을 쓰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모두들 노화에 대해 걱정하고, 늙어도 불쌍하지 않다. 그런 다음 네 마디로' 연금' 의 원인을 더 자세히 설명했다. 시인은 노쇠함, 몸이 나날이 여위고, 허리띠가 계속 조여지고, 머리카락이 점점 희박해지고, 모자가 자연스럽게 비뚤어진다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책을 버리는 것은 눈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뜸은 늘 장수를 연장하는 데 쓰인다.

문장 "나는 내가 배운 것에 익숙하다 ..." "다른 방면에서' 늙은' 관점을 이야기하는 것은 백거이의' 상노인' 을 겨냥한 것이다. 유우석은 낡은 것은 단점이 있지만 장점도 있다고 생각한다. 노인의 약점은 허약하고 병이 많다는 것이다. "그는 몸매가 날씬하고, 머리카락이 희박하고, 모자도 편향되어 있다." 오래된 장점은 경험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 "경험은 여전히 ​​익숙한 것들, 사람들을 읽는 것과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경험하는 일이 많아지고, 아는 일이 많을수록 만나는 사람이 많을수록 체득도 깊어진다. 자세히 생각해 보니, 이것도 일종의 복이다. 그래서 시인은 이렇게 노래했습니다. "여기까지 오면 자연히 내려올 거야." " 시인은 친구에게 노화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충고했다. 제대로 대하면 행복할 수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 전체의 점정의 필치로, 의경이 아름답다. 기세가 분방하여 조조 () 가 "노마 () 가 웅크리고, 뜻이 천리 () 에 있다." 열사의 만년에는 용기가 충만했다. 노쇠함에 직면하여 시인은 소극적이거나 비관적이지 않고, 일생을 하늘의 붉은 구름을 가득 뿌려야 한다. 이 두 시는 시인의 내면세계의 자기공개이자 옛 친구 백거이에 대한 위로와 격려이기도 하다.

이 시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단락의 모순은 긍정적이고, 자연을 뒤바꾸고, 관점을 변증하고, 설득력이 강하다. 마지막 두 문장은 특히 정교하지만, 사실 경세의 말이며, 후세 사람들은 자신을 격려하는데 쓰인다.

-저자 소개-

유우석 (772 ~842), 하남 낙양인, 하남 정주영양인. 그는 한중 왕정의 후손이라고 자칭한다. 당대의 대신과 문학가 철학자는' 시인' 이라고 불린다. 그의 집은 유가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서향문제였다. 정치혁신을 주장하는 것은 왕파 정치혁신 활동의 핵심 인물 중 하나이다. 나중에 영정 혁신이 실패하여 랑주 사마 (현재 호남 상덕) 로 강등되었다. 호남 상덕역사학자, 수집가 주선생의 고증에 따르면 유우석은 사마랑주로 강등되어 유명한' 한수춘망' 을 집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