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국화시의 저자 황차오.

마지막 포인트, 9월 8일의 후국(당나라) 황차오(黃超)는 꽃이 만발한 장안에서 죽었습니다. 만개한 국화,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국화 향기에 목욕 한 도시 - 이탈리아, 땅은 황금 국화 같은 국화입니다. [주]: [1] 9월 8일: 고대에는 9월 9일을 중양절로 정하고 국화를 감상하기 위해 등산을 하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9월 8일"과 운율이 맞습니다. [2] 죽이다: 시들다. [3] 향기 : 향기의 돌풍. [4] 황금 갑옷: 국화의 색깔을 가리키는 황금 갑옷. [해설]:황초는 무술에 능할 뿐만 아니라 글 읽기를 좋아하고 글도 쓸 줄 알았습니다. 그는 수도 장안으로 가서 황제 시험을 보러 갔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황실 시험의 실패는 그에게 또 다른 이득을 주었습니다. 그는 시험장의 어둠을 보았고 관리들의 부패를 보았으며 리탕의 본질을 더 깊이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과거 시험에 낙방한 후, 저는 너무 감격에 겨워 국화를 부르며 감격을 표현했습니다. "가을이 오는 아홉째 달 여덟째 날까지"는 국화의 개화 시기가 가을임을 가리킵니다. 특히 음력 9월 9일은 고대 중국의 전통적인 중영절로, 가족과 친구들이 모여 산에 올라 술을 마시며 국화를 즐기는 날로, 국화가 자신의 매력을 뽐내며 사람들의 찬사를 받는 날입니다. 이 풍습은 당나라에서 특히 인기가 있었습니다. 황초보다 140년 전에 살았던 맹하오란은 친구들과 "산이 휴일에 문을 닫고 국화가 피면 다시 오겠다"고 약속하지 않았나요? 여기서 황초는 "9-8"을 특별히 강조했습니다. "머물다"라는 단어는 9월 8일이 반드시 올 것이라는 확고한 믿음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중영제를 고대하고 있으며, "머물다"라는 단어는 사람들에게 밝은 미래를 보여주며 축제를 환영하도록 촉구하는 역할을 합니다. 시의 두 번째 행은 국화의 힘에 대한 내용입니다: "꽃이 피고 나서 백 송이를 죽였네". 꽃이 시드는 것과 국화가 피는 것 사이에 반드시 연관성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국화가 피자마자 시드는 것을 인과관계로 연결하여 국화의 힘을 강조한 시입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모란이 국화로 승격되어 숭배되었습니다. 이조의 '당나라 국가사 부록'에 따르면, "30년 이상 왕은 수도를 여행했습니다. 매년 봄이 되면 자동차와 말이 너무 많아서 함께 놀지 못하는 것이 부끄러울 정도였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관념과는 달리 황초는 국화를 매우 좋아했습니다. '꽃을 피우다'와 '백송이 꽃을 죽이다'의 대비를 보면 국화가 에너지가 넘치고 큰 힘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청양 축제는 국화 축제입니다. 시의 서너 줄은 청양 축제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줄은 "하늘의 향기가 장안을 가득 채우네"라고 적혀 있습니다. 향기는 가볍지 않지만 "하늘의 향기가 장안에 가득하다"는 뜻입니다. 봉건 사회에서 하늘은 신성시되었습니다. 하늘은 최고의 권위자이자 천지 만물의 주인이었습니다. 봉건 황제조차도 천하의 최고 통치자로서 '하늘의 아들'이라고 불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의 아버지인 천지신명으로부터 만물을 다스리라는 명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국화 향기는 '날아오를' 뿐만 아니라 수도 장안까지 가득 채울 수 있었습니다. '서두르다'라는 노래와 '관통하다'라는 노래는 국화를 보여주며, 천지를 거스르는 시인의 장엄한 정신을 반영합니다. 네 번째 행은 컬러로 쓰여 있습니다. 세 번째 행이 국화의 '신'에 관한 것이라면, 네 번째 행은 국화의 '형태'에 관한 것입니다. "도시가 황금빛 꽃으로 가득하다"와 "도시가 국화로 가득하다"는 교토 전역에 국화가 가득하다는 뜻이고, "모두 가져와라"는 장안의 모든 국화가 예외 없이 황금빛 꽃으로 가득하다는 뜻입니다. 황금빛 갑옷을 입고 서슬 퍼런 서풍을 맞으며 서리와 추위를 견디고 당당하게 피어나는 모습이 얼마나 영웅적인가! 너무 잘 생겼어요! 더욱이 "가득 찬"도시는 구름처럼 하늘을 반사하는 "가득 찬"도시이며 불처럼 장안시 전체에 불타고 있습니다! 여기서 노래하고 형상화한 것은 국화 한 송이가 아니라 국화 '무리'입니다. 이 시는 국화를 주제로 삼아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고 사물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국화의 묘사와 국화의 강인한 정신에 대한 찬양을 통해 세상을 바꿀 기회를 기다리는 작가의 영웅 정신을 보여줍니다. 농민 봉기의 '중양절'이 왔을 때, 봉건 지배층은 '수백 송이 꽃처럼' 완전히 불신을 받고 시들어 버리지 않았습니까? 거대한 반란군이 장안으로 진군했을 때, 제복을 입은 반란군 병사들은 도시의 국화만큼 눈부시고 장엄하지 않았습니다. 이 국화 시는 봉건 사회에서 농민 봉기의 영웅들에게 바치는 찬가입니다. 이 시는 비록 4행의 짧은 시이지만 국화의 정신과 국화의 형상, 즉 형태와 정신을 모두 쓰고 있으며, 하늘로 솟구치는 국화의 향기와 국화의 황금빛 갑옷을 모두 쓰고 있어 매우 독특한 이미지로 표현하고 있다. 언어는 단순하고 장엄하며 영감을 주는 힘이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