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역이 이야기를 엮어 작문을 하다.

1 .. 동화 캐릭터로 이야기를 쓰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는 토끼 팔형이다. 매우 활발하고 똑똑하고 유머러스하기 때문이다.

토끼팔형은 늘 많은 모험경험이 있지만, 매번 그의 총명함과 위트 때문에 순조롭게 탈출한다. 어느 날 토끼 팔형이 그 구멍에 앉아 맛있는 당근을 씹다가 갑자기 독수리 한 마리가 하늘에서 날아올랐던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는 낫 모양의 입, 까까까머리, 회색 눈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토끼 팔형을 향해 맹렬히 달려왔지만, 토끼 팔형은 마치 가슴에 물건이 가득 찬 것처럼 계속 그의 무를 뜯어먹고 있었다. 독수리가 구멍으로 뛰어들어 토끼팔형에게 말했다. "집에 데려다 주고 끓여줄게." 토끼 팔형은 재치 있게 말했다. "그래, 하지만 잠깐만, 내가 들어가서 샤워하고 다시 나올게." 대머리 독수리는 생각했다: 어쨌든, 그것은 내 손바닥에서 벗어날 수 없다. 아니면 그냥 나와서 집에 가져가서 끓여 먹을까? 씻을 필요 없어, 히히. 이런 식으로, 어리석은 독수리는 구멍에서 기다리고 있지만, 토끼 팔형은 올라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갑자기 토끼 팔형이 동굴에서 노래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편안하게 목욕하고 있지만, 어리석은 독수리 한 마리가 나를 기다리고 있다." 。 \ ".독수리는 격노했고, 화가 나서' 휙' 하고 고개를 돌려 토끼 구멍으로 들어가' 쿵' 하는 소리만 들었다. 독수리는 토끼 팔형의 뒷다리에 의해 공중으로 차서 반죽음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토끼 팔형은 기회를 틈타 도망쳤다.

토끼 팔형은 이런 수법으로 독수리의 발톱에서 탈출했다. 당신은 그것이 매우 똑똑하다고 생각합니까? 물론, 이번만은 아니다. 예를 들어, 토끼 팔형은 복면 도둑을 이기고, 토끼 팔형은 천하무적의 손을 물리치고, 토끼 팔형은 사냥꾼을 교묘하게 대한다. 。 아직 많이 남아 있으니 다음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컨대 토끼 팔형은 슬기로운 만화 캐릭터이자 내 마음이다.

2. 어떻게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이야기를 지어서 작문을 할 수 있을까? 자기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있어야 하지 않겠나? 제천대성손오공, 아니면 나타, 누구의 발이 풍화륜에 있습니까? 용감하고 단결된 후루와입니까, 아니면 총명하고 장난꾸러기 미키마우스입니까? 귀여운 크레용 짱인가요, 천진하고 활발한 체리볼인가요? 똑똑하고 용감하고 멋진 명탐정 코난인가요, 아니면 귀엽고 완강한 신기한 아기인가요? 이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은 우리에게 많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가져다 주었고, 또한 우리에게 많은 지식을 키우고 많은 이치를 이해하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학생들은 이미 자신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설계했을 것이다! 오늘,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를 골라 (혹은 직접 디자인) 그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주세요.

재료 라이브러리

3. 영웅의 이야기를 위해 작문을 한 편 쓰다. 시대의 억압, 별빛 마찰, 역경의 도래에 나는 결코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용기가 필요한 것은 아름다운 꽃, 별의 현란한 빛, 밤의 조용한 외로움과 같다.

오늘 청춘거리를 지나다가 어려운 선택에 직면해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은둔. 항상 이 날이 길다고 생각한다. 숨이 막히는 느낌이 들자, 구름 속에는 피피의 슬픔이 드러났고, 맑은 날은 모두 감춰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마음도 바닥으로 떨어졌고 눈썹은 족쇄가 되었다. 나는 하늘의 작은 구름이 되기를 갈망하고, 나의 꿈을 좇고, 우정을 소장하고, 한 가닥의 희망을 가지고 연애하기를 갈망한다. 시간은 이 순간에 멈췄다. 마치 구시대의 이야기가 다시 연연연되고 얼굴이 누렇게 변한 대옥이 조용히 눈물을 닦고 있는 것 같았다. 굴원은 서정적 망강, 이백은 고향을 생각하며 달을 바라본다 ...

서늘한 숨결에 슬픔이 내 이마에 비누처럼 투명하다. 무지개가 내 슬픔에 입맞춤해 달라고 기도하고, 봄비가 나의 곰팡이를 몰아내길 기도한다.

칠흑 같은 밤을 바라보니, 고요함이 죽음처럼 고요하다. 시간은 항상 분 단위로 흘러간다. 어둠 속에는 별이 없고 망망한 밤하늘에만 의지하는 것은 불길한 일이다. 희미한 빛과 나의 느린 숨결만 남았다. 빽빽한 고운은 밤의 공포, 호수의 주름살, 몇 가닥의 고르지 않은 불빛이 뒤섞여 호수 위에 어렴풋이 떠오르는 것을 묘사한다.

또는 지구의 소음, 보름달은 구름에 묻혀 있습니다. 이 날의 밤은 부드럽고, 무정한 밤바람과 부스럭거리는 나뭇잎에 담근 채 대지에 뿌려지고, 마음속의 억압이 서서히 사라지고, 은근히 긴 행복을 받아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처럼 환상적인 감정, 이 각양각색의 모든 것 앞에서 맑은 마음 뒤에 숨어서, 일련의 좌절을 억누르는 음표 속에 몰래 머물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간의 긴박함에 직면하여, 나는 나의 정교한 생활을 만지고, 나의 다채로운 마일리지를 그려냈다 ...

4. 다음과 같은 _ 1 인생을 연극처럼 참고할 수 있는 캐릭터 주제에 관한 몇 편의 짧은 글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른 역할을 하고, 다른 환경에서 모두가 다른 역할을 하고 있지만, 모두 주인공이 되고 싶습니다.

이 이야기에는 왕을 다투는 연극도 있다. 이 장면에서 자란은 끊임없이 그녀의 아들을 키워 검은 평행봉을 사랑하는 꿈을 이루었다. 그녀는 그녀의 아들이 늑대의 왕이 되어 그의 꿈을 이루기를 바란다. 그녀는 자신의 아들이 늑대의 왕이 되고, 주인공이 되고, 늑대의 지도자가 되기를 바라며, 동기부여자와 격려자의 역할을 맡고 있다. 자란이 이렇게 집착하니 그 정신은 배울 만하다. 어머니로서 그녀는 이미 하나를 잃었다. 둘째 아들을 계속 키우고, 모든 아들이 사라지고, 결국 딸과의 관계가 경직될 때까지 계속된다.

꿈을 위해, 그것은 그 생명을 포함한 모든 것을 잃었지만, 자란은 그것이 단지 그것과 그의 애인의 꿈일 뿐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다. 주인공 늑대왕이 그 아이에게 적합한지 아닌지는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의 애티가 아니라면, 그 어머니는 그들에게 더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가질 수 있고, 그들의 생활은 더욱 흥미진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인생은 정말 연극과 같지만, 모든 사람이 주인공이 될 필요는 없다. 그래서 너의 인생은 완벽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네가 이 연극에서 너에게 적합한 배역을 추구한다면, 네가 너의 배역을 잘 연기하면, 너는 성공한 사람이다. 왜 꼭 주인공이 되어야 하고, 매일 주인공이 되고 싶은 사람과 함께 나를 속여야 합니까? 너는 내가 여기 있는 생각이 나약하다고 말하고 싶니, 내가 운명에 순응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결코 운명을 바꾸고 싶지 않아? 나는 나중에 자신에게 맞는 길을 찾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2 1 세기 곳곳에 나와 함께 있는 불륜이 있었다. 돈, 권력, 지위를 위해. 누가 이것이 슬픔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항상 한 사람이 강한 투지를 가지고 꿈을 위해 견지해야 한다고 말하지만, 네가 중상을 입고 돌아올 수 없을 때, 왜 생각해 보지 않는가 ... 너는 정말 인생이 연극이라고 생각하니? 사실 인생은 연극이 아니다. 극은 시작이 있고, 결말이 있고, * * * 가 있고, 밑바닥이 있다. 그것은 당신의 삶에서 가져야 할 것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삶에서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인생은 다시 올 수 없다. 이 연극은 언제든지 재방송할 수 있다. 연극이 반복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알고 계십니까? 만약 선택권이 있다면, 나도 인생이 연극이었으면 좋겠다. 왜 그런지 아세요? 어쩌면 내가 다시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후회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후회할 일이 너무 많은데, 실제로 후회할 기회가 없다. 과거가 이미 사실이 되었기 때문에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그래서, 당신은 연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삶을 살고, 매 순간을 즐기고, 삶을 즐기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2 "큰 장치! 너는 수학 시험에 또 불합격했다! " 수학 선생님 후 선생님은 가슴을 찢고 고함을 질렀다. \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 너는 매번 시험에 불합격한 것은 아니다! 학급을 너무 귀찮게 하니, 학급이 네가 없으면 학생을 바라보면 좋겠다. ! "또 다른 수업이 끝나자 대제는 고개를 숙이고 교실을 나섰다. \ "아아, 불쌍한 대제는 또 실패했다. 클릭합니다 한 무리의 좋은 친구들도 잇달아 그를 의논하고 있는데, 대제도 얼마나 괴로운지 언급하고 싶지 않다 ... "깃발, 너 수학 시험 얼마나 봤니?" 착한 아기? 대제는 학교가 끝나자마자 엄마에게 가로막혔다. "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 ! ! " 큰 기구가 끝나기도 전에 그의 어머니가 사자에게 고함을 지르자 아파트 전체가 떨리고 있었다. 이웃들은 동의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이미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큰 깃발 어머니가 큰 깃발을 문으로 끌고 들어오자 문은 "만졌다! "나는 반드시 전원을 꺼야 한다 ... (폭력렌즈 제거 ...) 밤이 되자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어 침대에 누워 오랫동안 잠을 이루지 못했다. 어른이 아이가 됐으면 좋겠어요. 나는 여전히 선생님이 되고 싶다. 그래서 나는 많은 학생들에게 재미있는 것을 가르칠 수 있다 ... 큰 깃발을 생각하며 잠이 들었다 ... 다음날 해가 뜨자 암탉은' 깔깔' 하며 큰 깃발을 깨웠다. 그는 이를 닦고 세수를 한다.

어머니께서 국수 세 그릇을 내오셨는데, 대제는 먹고 먹으면 화가 나서 소리쳤다. "무슨 면인데, 나를 독살하려고?" " 말소리가 떨어지자 우리 엄마' 55~' 가 울었고, 우리 아빠도 우리 엄마를 위해 사정했다. "아들아, 우리 엄마를 용서해 줘!" " 이봐! 꿈이 이루어진다! 기이하게 눈을 크게 뜨고 입을 크게 벌리고 흥분해서 생각했다. 학교에 도착하자 대제는 교실에 들어오자마자 놀라 멍해졌다. 자리에 선생님이 가득 앉아 모든 학우들이 없어졌다. 임 선생님, 임선생님 ... 아이고, 그리고 그 얄미운 후 선생님! 다지가 교실에 들어오자 선생님들은 "선생님 안녕하세요! 클릭합니다 다지는 놀라서 멍해졌다. "나는 선생님의 선생님이 되었나요? 클릭합니다 \ "먼저 수학 수업 하자! 클릭합니다 대제는 칠판에 벌레처럼 왜곡된 몇 글자를 썼다: 10+20=? "후, 너 괜찮아. 써! " 후 선생님은 칠판에 올라가 답안 "12" 와 "잘못된 방울!" 을 적었다 큰 그릇은 기쁘게 답을 발표했다. "후, 이렇게 간단한 주제에 너는 아직도 내 학생이 되어도 안 되니?" " 가자. 구석에 서 있어! "그럼 12+ 13=? 13+ 14=? ...... "무엇을 쓸 수 없습니까? 설마? 어리석다! 어리석다! 모두 구석에 서 있어! 아? 반역? 멈춰! 가슴을 펴라! " 하루 수업을 듣고, 지치게 집에 돌아와 텔레비전을 켰다. 크레용 짱구가 시작되었다. 보세요. 뭐? 크레용 짱구는 난쟁이 노인이 되어 경극을 불렀다. \ "나는 떨어졌다! 세상은 이렇나요? 무대를 바꿔라! "스누피는 사피개가 되었고, 분명히 늙었고, 동작이 느리다. 어수룩한 콩 선생의 희극이 비장하고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 시리즈로 변했다! " 오, 이런! 세상은 어떤 모습일까요? "대기가 쓰러졌는데. 다음날 대지가 깨어나자 세상은 다시 원래의 상태로 돌아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모님이 또 사납다. 대제는 기뻐서 밥을 먹고 책가방을 메고 학교에 갔다. 학교에 도착하자마자 수학 선생님의 노호 소리를 들었다. "깃발, 너 또 시험을 망쳤구나!" " 다치가 또 기절했는데 ... 세 사람 모두 배역, 어떤 배역, 어떤 연극을 하는지. 만약 연결되어 있다면, 자연히 몸이 무너지고 이름이 갈라지는 것이다. 특히 다재다능한 사람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한 점을 더 치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

각 캐릭터는 각자의 분업을 가지고 있고, 사람도 자신의 분업을 가지고 있다.

5. 5 학년 하권 작문: 400~500 자의' 신새' 이야기를 쓴다. 너의 이야기 제 1 단원: 칸이 집에 돌아와서 한 상인이 그의 문 앞 석두 위에 앉아 있는 것을 보고, 올라가서 물었다. "너 왜 그래?" " 사업가가 말했다: "아아! 말도 마, 나는 장사를 하다가 재산을 다 날렸어. 내가 뭘 하길 바래? 클릭합니다 칸은 이렇게 말합니다. "왜 전설적인 새를 찾지 않습니까? 그는 북방의 산속에 있다. 운에 맡기다! " 상인이 듣자마자 반가워했다. 그는 짐을 싸서 계속 길을 떠났다 ... 그는 여러 날을 걸었고, 음식이 다 떨어졌다. 그는 생각했다: "나는 반드시 그 새를 잡을 수 없으니, 우리 갑시다!" 이봐! "그가 반쯤 다가갔을 때, 한 목소리가 그의 뒤에서 들려왔다." 젊은이, 너 왜 이렇게 짜증이 났니! 상인이 돌아서서 색색의 깃털을 보고 그가 물었다. "당신은 전설의 그 새입니까?" " 새가 말했다: "나는 그렇게 신기하지는 않지만, 나는 말을 할 수 있는 입과 똑똑한 머리를 가지고 있다." 상인들은 간청했다. "새, 세상에! 이 불쌍한 사람을 도와주세요! "너는 내 도움이 필요 없어." 새가 말했다. " 너는 이렇게 총명하니, 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돈을 벌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고, 일을 시작하지 않겠니? 상인은 생각했다: 예! 그는 새에게 "너는 정말 똑똑한 새야. 사람들이 더 많이 생각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조사를 해야 후회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런 다음 그는 고대 소나무를 떠났습니다.

캐릭터를 주제로 에세이를 쓰는 방법? "역할" 이라는 단어는 비유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사회생활의 어떤 부류의 사람" 을 가리킨다.

사회생활 속 주인공과 조연도 있어 사람의 사회적 지위와 역할을 연상시키고 주인공의 책임감을 떠올릴 수 있다. 사회생활에도 악역과 광대가 있다. 그들은 생활 속의 악당이다.

첫째, 생각을 놓아야지, 본의에 국한되지 말고, 그것의 비유적 의미와 확장 의미를 생각해야 한다. 둘째, 관점은 분명해야지, 각종' 역할' 현상을 나열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셋째,' 화력' 은 집중해야지,' 다중심' 은 중심이 없는 것과 같기 때문에' 다중심' 을 해서는 안 된다. 어떤 방면에서 시작해야 합니까? 사람마다 각자의 직무를 맡고, 직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직업 책임을 져야 한다.

가족 역할에는 부모, 자녀, 형제자매 등이 포함된다. 또한 효도, 형제 간 화목함을 중시해야 한다. 관중, 고객, 시민 등이 있습니다. 사회적 역할에서 각 사회 구성원도 자신의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한다.

캐릭터도 위치, 위치 변경, 변화 등의 방면으로 토론할 수 있다. 직업역할의 포지셔닝은 자의식도 있어야 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하며, 시대 발전의 수요에 복종해야 한다.

사회적 역할과 가족 역할 중의 공감은 사회와 가정의 조화에 유리하다. 변화무쌍한 사회캐릭터는 우리의 일거수일투족을 일깨워 주고,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세상에 어떤 역할을 하는 모습을 하고 있다.

강서사대 부중정몽무대의 생명은 그것의 작용에 있다. 생활도 마찬가지다. 생활은 성대한 시트콤으로, 각 장면마다 다른 풍경이 있지만 주인공은 항상 모든 사람 자신일 뿐이다.

생활의 극장은 영원히 폐쇄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 각자는 서로 다른 역할을 하고 있다. 다른 장면, 다른 느낌, 우리도 다른 메이크업을 가지고 있다.

꿈과 싸우는 우리의 역할은 견지하는 것이다. 우리는 길을 걷다가 꿈의 지평선을 향해 행진하는 과정에서 먹구름과 맹렬한 암초가 있었다. 이때 주인공은 견지라고 한다.

1948 년 옥스퍼드대는' 성공의 비결' 강좌를 열고 명성이 가장 높은 위인 처칠에게 그의 성공 비결을 소개하도록 초청했다. 처칠은 연단에 올랐다. "나의 성공에는 세 가지 비결이 있다. 첫째,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둘째, 영원히, 결코 포기하지 마라. 셋째, 영원히, 영원히, 결코 포기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침묵 뒤에는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가 이어졌다.

노력중에 이 배역을 고수하는 사람만이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뛰어넘어 성공의 반대편에 착륙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절망감이 가라앉을 때, 우리의 역할은 낙관적이다.

인생은 그네 위의 아름다운 원호와 같다. 물마루든 최고봉이든 모두 이 호에 속한다. 만약 네가 부진하다면, 너는 결코 계곡 꼭대기의 풍경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2 차 세계대전 포로 두 명이 같은 감옥에 갇혔다. 그들은 매일 일기를 써서 감옥에 조금씩 기록했다. 1 년 후, 전범 한 명이 우울증으로 죽었다.

다른 한 명은 적극적인 개혁으로 석방되었다. 같은 조건, 왜 다른 결말이 있을까.

사람들은 일기를 보고 나서야 같은 밤에 한 사람이 어두컴컴하고 차가운 술집을 보고, 다른 한 사람은 온 하늘에 반짝이는 별들을 보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기명언) 사람마다 다른 역할을 한다. 한 사람은 비관적이고, 한 사람은 낙관적이다.

에머슨은 이렇게 말합니다. "하느님께서 나에게 우는 이유를 천 개 주신다 해도, 나는 101 번째 이유로 미소를 지을 것이다." 낙관주의는 태도이자 경지이다.

인생의 흐린 날에는 낙관적 역할을 하는 사람만이 다음날 찬란한 햇빛을 볼 수 있다. 성공에서 우리의 역할은 겸손이다.

결국 명리는 단지 화려한 두루마기일 뿐이다. 퇴색한 후에도 여전히 가장 평범한 몸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화복에 금색을 더하려고 애를 썼지만, 자신의 몸이 조용히 썩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평생 고층 건물과 사치품을 추구해 왔습니까? 결국, 그들과 함께 있어도, 그들은 가장 고귀한 미덕을 잃었고, 여전히 영혼의 유랑자이다. 레닌을 비롯한 볼셰비키당이 이끄는 2 월 혁명이 승리한 후 레닌은 칸마 공로를 세웠지만, 그는 결코 자신의 공로를 자랑하지 않았다.

러시아와 2 월 혁명에서 레닌의 역할은 헤아릴 수 없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그러나 레닌은 이력서를 작성하면서 "19 17 일반 당원으로 2 월 혁명에 참가했다" 는 글만 썼다.

명리는 확실히 우리에게 유혹력이 있다. 중요한 것은 성공 후의 평상심이다. 이성과 겸손은 가장 매력적인 역할이다.

만약 네가 거드름을 피우고 모든 것을 눈감아 준다면, 그것은 무대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곳이 될 것이다. 겸손한 역할을 하는 사람만이 사업과 인격의 이중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모든 중생 중에서 우리의 역할은 자아이다. 프라스는 "나는 내 주인이다. 클릭합니다

인생의 연극에는 소위' 스타' 가 많이 있는데, 그들은 여러 가지 형식으로 왔다갔다한다. 가루는 그들을 저속한 단계에 잠궈 버렸고, 더욱이 맹목적으로 쫓아갔다.

이때 우리는 우리가 영원한 주역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평범하지만 훌륭하다. 괴테는 이렇게 말했다. "내가 아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알 수 있지만, 나의 개성은 나만의 것이다."

가장 진실한 자신이 되고, 자신의 배역을 잘 연기하면, 당신은 멋진 인생의 창조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인생의 대극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흥미진진하다. 나는 영원히 주인공이다.

코멘트: 문장 (WHO) 는 인생의 주인공을 잘 해나가는 것을 목표로 인생 분투 시, 인생 저조시, 인생 절정시 취해야 할 올바른 태도를 열거하며 긍정적인 인생관과 가치취향을 보여준다. 문장 뿐만 아니라 자연을 열고, 또한 매우 신중 하 게 더 많은 비유, 전형적인 사례와 유명한 경구를 사용 하 여, 보기의 관점에 큰 영향을, 크게 문장 설득력과 취향을 향상 시켰습니다.

남창외국어학교 호초조는 흐르는 북소리와 함께 큰 연극이 시작되었다. 무대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매우 낭랑한 목소리로 생동감 있게 전해져 세상의 모든 슬픔과 이별을 하소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곡종인은 흩어지고, 리앙 3 일 여음은 여전히 많은 관람객들의 마음 속에 있다. 그녀는 무대 위의 기름화장의 멤버 중 한 명이다. 그러나 많은 역할 중에서 그녀는 영원히 조연이다.

\ "화이트 스네이크 전기 \" 를 연주, 그녀는 청아입니다; 서쪽 사랑대에서 그녀는 중매인이다. 모란정' 에서 그녀는 춘향이다. 조연으로서, 그녀는 감복하는 눈빛으로 그녀의 동반자를 주인공으로 보고 또 하나의 만채가 되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암담하게 상심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매우 신경을 쓴다. 몸을 단련하고, 목청을 돋우고, 희곡에 대한 애착으로, 그녀로 하여금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이 지불하게 했다.

7. 작문을 쓰는 캐릭터 중' 캐릭터' 의 작문은 어떻게 쓰나요? 여러 방면에서 모두가 사회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하고, 서로 다른 사람에게 서로 다른 역할을 하고, 친구 앞에서 역할은 친구이고, 한 사람은 사회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하고, 자신의 역할을 잘 하고, 사회는 더 좋아질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고려할 수 있고, 자신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남자 경찰; 아내 앞에서도 이 방면을 고려할 수 있다. 역할은 아버지이니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천천히 일하고 성장하는 길에 우리의 역할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어떻게 하면 새로운 캐릭터에 끊임없이 적응하고 현재의 캐릭터를 해석할 수 있을까? 아이 앞에서 역할은 남편이며, 충실하고 멋진 생활을 하고 있다. 한 사람이 자라는 관점에서도 생각할 수 있다. 출생부터 착지까지 걷고, 달리고, 말하고, 학교에 갈 수 있다. 부모 앞에서 너의 역할은 너의 아들이다.

8. 작문' 두 만화 캐릭터의 이야기' 는 큰곰을 만나기 전에 도라에몽과 어머니가 함께 외진 산촌에 사는 것을 350 단어로 묘사한다.

어느 날 도라에몽은 갑자기 자신이 이미 작지 않은 것 같아서 독립해야 한다고 느꼈다. 그래서 그는 짐을 싸서 몰래 산에 올라가 엄마에게 말하지 않았다. 도라에몽은 길을 가다가 길을 잃었습니다. 이때 날이 천천히 어두워졌다. 그는 고개를 돌려 몇 쌍의 눈이 그를 쳐다보고 있는 것을 느꼈다. "환각이냐 ..." 도라에몽은 온몸이 떨렸다. 몇 개의 검은 그림자가 사방에서 갑자기 나타났다. 그가 자세히 보니 원래 늑대 몇 마리였다. 도라에몽은 놀라서 도망갔다. 이때 그는 앞에 집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뛰어들어갔다. 이 방에는 노인이 한 명 있다. 그는 도라에몽이 불쌍하다는 것을 보고 여기서 밤을 지낼 수 있게 되었다.

과거에는 큰 숲이 있었지만 햇빛이 거의 없었다. 아침 7 ~ 8 시가 되어야 해가 나올 수 있다. 숲 속에 아버지와 아들이 한 쌍 있다. 아버지는 아들이 점점 쿨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아들에게 이야기를 해 주었다. 옛날에 개 한 마리가 아이에게 당신의 꼬리가 당신의 인생에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후 강아지는 하루 종일 꼬리를 빙빙 돌며 행운이 있기를 바라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그 이후로 개는 꿋꿋하게 전진했다. 이야기가 끝난 후, 나무 아버지는 아들에게 물었다. "당신은 행운아가 되고 싶습니까, 아니면 당신을 쫓는 개가 되고 싶습니까?" " 작은 나무는 천진하게 웃으며 잠이 들었다. 아버지는 한숨을 쉬시고 잠이 들었다. 그 후로 아버지는 아들이 자기 전에 매일 같은 이야기를 하며 같은 질문을 하셨다. 마침내 어느 날, 그의 아들이 말했다.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는 강아지가 되겠습니다." 아버지가 눈물을 글썽이더라도, 아들은 아버지의 나무가 선이 많이 많아진 것을 발견하고, 어느 날, 아버지의 나무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 이후로, 아들은 눈보라, 배고픔, 추위에 관계없이 꿋꿋한 나무 한 그루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3 년 후, 하루에 3 분밖에 빛나지 않는 이 나무는 이미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로 자랐고, 과거의 관광객들은 어쩔 수 없이 그 나무에서 새빨간 녹색의 과일을 몇 개 땄다. 일단 꽃이나 다른 나무가 성공의 비결을 물으면, 그는 그들에게 같은 이야기를 하고,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말을 느낄 수 있을 때까지 같은 질문을 한다. 당신의 진로에 무엇이 있든 용감하게 맞서라. 움츠러들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10. 캐릭터 이야기의 작문: 나의 과학적 탐구 중 하나

우리 집 마당에는 녹색 텐트처럼 무성한 포도나무 한 그루가 있다. 가지와 잎에 묵직한 붉은 포도가 가득 걸려 있다.

여름방학 때, 내가 뜰의 포도나무 아래를 걸을 때마다, 머릿속에는 왜 포도가 그렇게 높이 올라갈 수 있고, 게다가 발이 없는가 하는 의혹이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나는 작은 자명종을 가지고 작은 벤치를 옮기고 포도 나무 아래에 높이 서서 멍하니 서 있었다.

녹색 덩굴을 응시하고 있다.

똑딱, 시간이 흘러간다. 포도의 엉망진창인' 수염' 은 천천히 공중에 원을 그리며 끊임없이 뻗어나가며, 마치 조심스럽게 사냥감을 잡는 것 같다! 역시, 그것은 굵은 대나무 장대를 찾았다.

틱톡, 1 초, 2 초 ... 20 초 이상! 기적이 일어났다! 부드럽고 강인한' 수염' 은 대나무 장대에 달라붙어 따뜻한 어머니가 자신의 아이를 껴안고, 헤어진 지 오래된 모녀 한 쌍처럼 다시 꿰매었다. 여러분이 주의하지 않을 때, 그것은 점차

지면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대나무 장대로 둘러서 그 위에 안정적으로 올려놓는 열린 고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그렇군요. 자신의' 수염' 으로 계속 올라가네요. 얼마나 총명하고 똑똑한가!

나중에 나는 10 만 가지 이유를 조사해서 수수께끼를 풀었다. 원래 식물이 높이 오르는 것은 일종의 생존 본능이었다. 높고 시원한 우주를 올라야만 그들은 금빛 햇살을 목욕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영롱한 비와 이슬을 견딜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