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의 협혜문에 대한 감상은 줄곧 마음속에 놓여 있다

통상적인 회문은 주로 거꾸로 읽을 수 있는 시를 가리킨다. 회문시는 글을 다루는 능력이 높은 사람에게만 쓸 수 있지만 작가의 고심 경영이 필요하지만 문인들이 문채를 뽐내는 글놀이이기 때문에 가치 있는 작품은 많지 않다. 송사회문은 많지 않고,' 동파악부' 에는 7 개의 보살만회문이 있다.

소동포의 회문은 두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다음 문장은 전문의 역독으로, 전체 회문보다 쉬워서 작가의 사상을 속박하는 일이 적다. 동포의 7 대 회문에서는 "붙이면 부끄럽고, 부끄럽게 붙이면 붙는다", "한 사람을 담담하게 생각하면 담담하게 한 사람을 생각한다", "가을은 위층으로 올라가면 안 된다", "늦게 가는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등. 그래서 다음 문장은 이전 문장에 대한 보충과 발전이기 때문에 기묘한 구조다.

이 회문은 저자' 사계절이 늘 내 마음' 의' 여름은 늘 내 마음' 이다. 나는 낮에 잠을 자는 것을 썼고, 나는 깨어난 후 불평한 적이 있다. 입의는 깊지 않지만 단어는 아름다워서 외울 수 있다. 유정' 이라는 말의 관건은' 정적' 이다. 이전 문장은 "풍정" 이고, 다음 문장은 "인정" 이라고 한다. 바람이 잔잔하고 파도가 잔잔할 때, 버드나무가 늘어지고, 규방이 졸려 잠을 잔다. 낮에는 깊이 잠들었고, 맑은 바람은 또 버드나무를 불었다. 모두' 경' 을 썼는데, 다만 쓴 각도가 다르다. 정적 참조 이동, 이동 정적, 상당히 교묘하다. 서너 마디 말로 낮에 자는 사람을 자세히 말하다. 바람 불어 향기로운 땀, 얇은 셔츠 감기; 시원한 셔츠 안에 약간의 땀 냄새가 난다. 변화는' 얇은 셔츠',' 얇은 땀' 이라는 단어에 있다. 얇은 셔츠를 쓰는 것은' 여름' 을 의미하고, 얇은 땀을 쓰는 것은 매력적이다. "차가운" 현부터 낮에 자는 하부인의 이미지는 상상할 수 있다. 영화 한 편을 보고 나니 잠에서 깬 후의 행사였다. 그녀의 붉게 물든 손은 얼음과 연근으로 가득 찬 옥그릇을 들고 있었는데, 얼음과 연근으로 가득 찬 이 옥그릇은 이미 그녀의 붉게 물든 손을 얼렸다. 앞의 "얼음" 은 명사이고, 다음 문장의 "얼음" 은 동사이다. 옛사람들은 늘 겨울에 얼음을 파서 지하실에 숨어 피서를 했다. 두보' 귀인 장팔개, 기생 나량' 시에는' 공자가 얼음물을 섞고 미인 설연근',' 연근이 얼음물을 섞는다' 또는' 맨손' 이라는 말이 적혀 있다. "소랑 부부 실장, 등사연근은 소랑을 웃는다" 는 말이 전부의 주된 목적이다. 연근길이' 는 사람들의 오랜 감정을 상징한다. 고대 악부에서는 연근과' 짝수' 와' 실' 을 조화시켜' 생각' 과 연근이 동심이었기 때문에 연인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상징하기도 했다. 노래 읽기: "나는 오랫동안 생각하고, 독련 (아쉽다) 을 사랑하지 않고, 동심련 (짝수) 을 아끼고 있다." 랑의 웃음은 자연스럽게 도발적인 암시를 띠기 때문에 규방은' 연근 웃음랑' 이라는 네 글자로 답한다. 랑을 비웃는 것은 아마 그가 너무 배은망덕하거나 흥미가 없기 때문일 것이다. 랑의 애정은 연근만큼 길지 않다. 마지막 한 마디로'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는 본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