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범 쓰기 시 1. 경필 서예에 적합한 고시는 60 자 이내이다.
1 .. 관산월 작가 이백명월이 창공에 높이 걸려 있어 연파가 아득하다.
호탕한 바람이 만리를 불며 옥문을 통과하다.
그해 한병은 바로 산길을 가리켰고, 토번은 청해의 광활한 영토를 탐냈다.
이것은 역대 전란의 장소로, 살아남을 수 있는 병사는 거의 없다.
사병들은 몸을 돌려 국경을 바라보며 갈망하는 눈빛으로 집을 떠올렸다.
사병의 아내는 탑을 바라보며 언제 먼 곳의 친척을 만날 수 있을지 한탄했다.
번역: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호탕한 장풍이 만리와 병사들이 주둔하는 옥문을 지나갔다.
그해 한병은 등백산길을 가리켰고, 토번은 청해 블록버스터 강산을 탐냈다.
이곳은 역대 전쟁이 일어난 곳이며, 전쟁을 하는 병사들은 거의 살아남지 못한다.
주둔군 전사들은 멀리 변성을 바라보았고, 고향을 그리워하는 그들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이때 전사들의 아내들은 고층 빌딩에서 언제 먼 친척을 만날 수 있는지 한탄했다.
2. 추등란산 장영란 북봉 백운 사이, 그윽해야 한다.
자, 내가 이 산에 올라 너를 보러 왔을 때, 내 마음은 기러기와 함께 높이 날아간다.
슬픔은 종종 황혼의 마음이고, 기분은 왕왕 가을 분위기이다.
관광객들은 산 위의 마을에 와서 해변을 지나 나루터에 앉아 휴식과 휴식을 취했다.
먼 곳의 숲은 냉이 같고, 강둑을 내려다보면 초승달 같다.
나는 네가 나를 데리러 와서 술 한 바구니를 가져오길 바란다. * * * 취한 중양절.
번역:
북산등성이에 기복이 있는 흰 구름을 마주하고, 나 자신도 그 기쁨을 느낄 수 있다.
나는 멀리 바라보기 위해 등산을 열심히 했는데, 기분은 이미 홍암과 함께 날아갔다.
근심은 종종 황혼에 야기되는 감정이고, 재미는 흔히 청추에 의한 분위기이다.
산에서, 나는 항상 사람들이 마을로 돌아가 모래사장을 지나 나루터에 앉아 쉬는 것을 보았다.
멀리서 보면 지평선 위의 숲은 냉이 같고, 강을 내려다보는 모래톱은 초승달 같다.
언제 와인을 가져올 수 있습니까? 중양절은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한다.
확장 데이터:
해서체 기초가 없어 해서체와 행서를 연습하고자 하는 친구의 경우, 게시물을 선택할 때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해야 한다.
첫째, 선택한 서첩의 서체는 정확하게 규범화되어야 하는데, 이는 해서체와 해서체 연습의 최소 요구 사항이다.
여기서 말하는 규범은 획과 부수가 정해진 필기법에 부합해야 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구조는 무게 중심의 안정, 획의 호응, 형태 변화의 기본 원칙에 부합해야 한다.
둘째, 선택한 서첩의 내용과 형식은 초보자에게 적합해야 한다. 체계적이어야 하며 한자의 획, 구조적 특징, 법칙에 따라 연습문제를 쓸 수 있어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받아들이기 쉽다.
그림과 글이 풍부하고, 필기법 설명과 삽화가 있어 이해와 연습을 용이하게 한다. 독특한 과학적 실천 방법이 있어야 시행착오를 줄이고 효과를 빨리 볼 수 있다.
셋째, 선택한 서첩의 쓰기 스타일은 스스로 좋아해야 한다. 같은 높은 수준의 서첩은 스타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문화적 자질과 예술적 수양이 다르기 때문에 서예 예술을 평가하고 좋아하는 기준도 다르다.
따라서 자신의 특성에 따라 자신이 좋아하는 높은 수준의 서첩을 모사 템플릿으로 선택해야 한다. 놓을 수 없을 때만 "마음으로 모사" 할 수 있다.
경필 서예 _ 바이두 백과
2. 초등학교 한자 규범 작문 경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시의 축적
1. 만약 정교하게 말한다면, 그것은 사람을 갈는 것이다. ("시경 펑웨이 제이오").
2. 화자는 무죄이고 화자는 경고를 받습니다. ("시경 서순")
3. 타산의 돌로 옥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시경 소야 호명")
4.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시경 야 자랑")
5. 퇴폐는 시작이 없고 신선함은 끝밖에 없다. ("시경 야당")
6.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눈물을 감추며 사람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합니다. (굴원 (리 사오))
7. 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굴원 (리 사오))
8. 마음을 돌이켜서는 안 되고,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라가면, 그룹은 결국 빈곤에 빠질 것이다. (굴원 "섭하")
9. 발이 더 짧고 인치가 더 길다. ("초사 보거")
10. 저는 마음씨가 착합니다. 9 번 죽어도 후회가 없습니다. (추사 (리 사오))
1 1. 그 곡조는 높고 과부이다. (송옥 (초왕에게 묻다))
12.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상서")
13. 죄를 짓고 싶으면 항상 찾을 수 있다. ("주전 Xi 공 10 년")
14. 실수는 인지상정이다.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좌전)
15. 보조차는 서로 의지하고 입술은 죽고 이빨은 춥다. ("주전 Xi 공 5 년")
16. 오부립은 원래 체포되었고, 그 여자는 잠시 각국에서 면제되었다. ("주전 Xi 공 32 ~ 33 년")
17. 영원히 과거를 잊지 말고 미래를 배우세요. (전국 정책 조책)
18. 죽은 양이 감옥에 갇혀서 늦지 않았다. ("전국 정책 초책")
19. 지기가 서로를 안다. "손자병법 모공"
20.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노자" 제 64 장))
2 1.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달려 있다. ("노자" 제 58 장))
22. 스카이넷은 웅장하고, 소홀히 하지 않는다. ("노자" 제 73 장))
23.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노자")
24. 사람들은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역경>)
25.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롭게 해야 한다. ("논어 위령공")
지난 일은 훈계할 수 없고, 오는 사람은 여전히 쫓아갈 수 있다. ("논어")
2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안연")
28. 삼군은 잘생긴 자리를 차지할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29. 배우면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고, 생각하지 않으면 배우지 않으면 위태롭다. ("논어 위정")
30.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논어")
3 1 .. 정인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늘 함께 배를 타고 다닌다. ('논어') 1. ("시경 펑웨이 제이오").
2. 화자는 무죄이고 화자는 경고를 받습니다. ("시경 서순")
3. 타산의 돌로 옥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시경 소야 호명")
4.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시경 야 자랑")
5. 퇴폐는 시작이 없고 신선함은 끝밖에 없다. ("시경 야당")
6.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눈물을 감추며 사람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합니다. (굴원 (리 사오))
7. 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굴원 (리 사오))
8. 마음을 돌이켜서는 안 되고,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라가면, 그룹은 결국 빈곤에 빠질 것이다. (굴원 "섭하")
9. 발이 더 짧고 인치가 더 길다. ("초사 보거")
10. 저는 마음씨가 착합니다. 9 번 죽어도 후회가 없습니다. (추사 (리 사오))
1 1. 그 곡조는 높고 과부이다. (송옥 (초왕에게 묻다))
12.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상서")
13. 죄를 짓고 싶으면 항상 찾을 수 있다. ("주전 Xi 공 10 년")
14. 실수는 인지상정이다.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좌전)
15. 보조차는 서로 의지하고 입술은 죽고 이빨은 춥다. ("주전 Xi 공 5 년")
16. 오부립은 원래 체포되었고, 그 여자는 잠시 각국에서 면제되었다. ("주전 Xi 공 32 ~ 33 년")
17. 영원히 과거를 잊지 말고 미래를 배우세요. (전국 정책 조책)
18. 죽은 양이 감옥에 갇혀서 늦지 않았다. ("전국 정책 초책")
19. 지기가 서로를 안다. "손자병법 모공"
20.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노자" 제 64 장))
2 1.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달려 있다. ("노자" 제 58 장))
22. 스카이넷은 웅장하고, 소홀히 하지 않는다. ("노자" 제 73 장))
23.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노자")
24. 사람들은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역경>)
25.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롭게 해야 한다. ("논어 위령공")
지난 일은 훈계할 수 없고, 오는 사람은 여전히 쫓아갈 수 있다. ("논어")
2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안연")
28. 삼군은 잘생긴 자리를 차지할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29. 배우면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고, 생각하지 않으면 배우지 않으면 위태롭다. ("논어 위정")
30.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논어")
3 1 .. 정인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늘 함께 배를 타고 다닌다. ("논어")
3. 초등학교 한자 규범 작문 경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시의 축적
1. 만약 정교하게 말한다면, 그것은 사람을 갈는 것이다.
("시경 펑웨이 삿포로") 2. 말하는 사람은 무고하고 말하는 사람은 경고를 받는다. ("시경 서서") 3.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호명") 4.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던지고, 나에게 이 하나를 돌려주다. ("시경 야진") 5. 퇴폐는 시작이 없고, 신선한 인재는 끝이 있다.
("시경 야 스윙") 6. (굴원) 7. 길은 길지만, 이것은 수리이기 때문에,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굴원) 8. 마음을 돌릴 수 없고,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를 수 없다면, 그룹은 결국 빈곤에 빠질 것이다. (굴원 "섭하") 9. 발이 짧고 길이가 길다.
("초사보거") 10. 나도 마음이 착하다. 아홉 번이나 죽었지만 후회는 없다. 초사 (이소소) 1 1. 그 곡은 높고 과부적이다.
송옥 (초왕에게 질문하다) 12.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상서) 13.
("주전 Xi 공 10 년") 14.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좌전) 15. 보조차는 서로 의지하고 입술은 죽고 이빨은 춥다.
('주전 Xi 공 5 년') 16. 무부는 원에서 체포되었고, 여자는 잠시 각국을 면했다. ("주전 Xi 공 32 ~ 33 년") 17. 전일을 잊지 않으면, 후사의 스승이 된다.
('전국책 조책') 18. 소 잃고 외양간 잡아도 늦지 않다. ('전국책 초책') 19. 지기가 서로를 알다.
("손자병법") 20.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제 64 장)) 2 1.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있다.
("노자 제 58 장") 22. 스카이넷 복구, 스파 스, 누설 하지 않습니다. ("노자" 제 73 장) 23.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노자") 24. 사람은 군분 (<역경>) 25 이다.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기구를 먼저 이용해야 한다.
("논어 위령공") 26. 지난 일은 훈계할 수 없지만, 오는 사람은 여전히 쫓아갈 수 있다. (논어) 2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안연") 28.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29.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논어 정치") 30.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논어) 3 1. 정직한 사람은 마음이 넓고 태연자약하다. 작은 사람은 왕왕 운명이 같다.
('논어') 1. ("시경 펑웨이 삿포로") 2. 말하는 사람은 무고하고 말하는 사람은 경고를 받는다.
("시경 서서") 3.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호명") 4.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던지고, 나에게 이 하나를 돌려주다.
("시경 야진") 5. 퇴폐는 시작이 없고, 신선한 인재는 끝이 있다. ("시경 야 스윙") 6.
(굴원) 7. 길은 길지만, 이것은 수리이기 때문에,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굴원) 8. 마음을 돌릴 수 없고,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를 수 없다면, 그룹은 결국 빈곤에 빠질 것이다.
(굴원 "섭하") 9. 발이 짧고 길이가 길다. ("초사보거") 10. 나도 마음이 착하다. 아홉 번이나 죽었지만 후회는 없다.
초사 (이소소) 1 1. 그 곡은 높고 과부적이다. 송옥 (초왕에게 질문하다) 12.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상서) 13. ("주전 Xi 공 10 년") 14.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좌전) 15. 보조차는 서로 의지하고 입술은 죽고 이빨은 춥다. ('주전 Xi 공 5 년') 16. 무부는 원에서 체포되었고, 여자는 잠시 각국을 면했다.
("주전 Xi 공 32 ~ 33 년") 17. 전일을 잊지 않으면, 후사의 스승이 된다. ('전국책 조책') 18. 소 잃고 외양간 잡아도 늦지 않다.
('전국책 초책') 19. 지기가 서로를 알다. ("손자병법") 20.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제 64 장)) 2 1.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있다. ("노자 제 58 장") 22. 스카이넷 복구, 스파 스, 누설 하지 않습니다.
("노자" 제 73 장) 23.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노자") 24. 사람이 무리로 나뉘다
(<역경>) 25.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기구를 먼저 이용해야 한다. ("논어 위령공") 26. 지난 일은 훈계할 수 없지만, 오는 사람은 여전히 쫓아갈 수 있다.
(논어) 2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안연") 28.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29.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논어 정치") 30.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논어) 3 1. 정직한 사람은 마음이 넓고 태연자약하다. 작은 사람은 왕왕 운명이 같다. ("논어").
4. 표준고시를 쓰다
방언은 소중하고 외국어는 더 비싸다.
표준어라면 둘 다 던질 수 있어요. 중국의 천여 년 문호, 만리사조, 중국.
우리 세대는 운이 좋게도 황연의 손자이다. 나는 시와 산문에 익숙하다. 어쩔 수 없이 키보드를 두드려서 외국인을 쓸 수 없다.
가로세로는 모두 보물이니, 국수가 현재를 망치게 하지 마라. 표준어, 즉 표준중국어.
표준어는 우리나라의 각 민족 간 교류의 공통어로 베이징음을 기본 독음으로 하고, 북방 방언을 기본 방언으로 하고, 전형적인 현대 백화문을 문법규범으로 삼는다. "주로 중국 대륙 장강 이북 지역에서 사용하며 강남 지역은 보통 표준어를 하지 않는다. 각지에 중국어 방언이 있고 표준어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중국 홍콩, 중국 마카오 지역은 광둥어를 하고, 중국 대만성 공식 석상에서도 표준어를 사용하지만 억양은 중국 본토와 약간 다르다. 규범 한자: 중화인민공화국이 중국 대륙에서 반포한 기준에 부합하는 한자.
중국 본토에서 규범한자는 정리가 간소화된 후 국가가' 어휘집 단순화' 형식으로 정식으로 출판한 간화자를 가리킨다. 이 책에는 모두 2274 개의 간화자 (예:' 쉽게',' 곤',' 쉽게' 등) 가 수록되어 있다. 비표준 단어는 주로 번체자, 이체자 (참고:' 중화인민공화국법' 제 17 조 규정에 따라 번체자, 이체자의' 특수' 상황을 유지하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1. 문화재 고적 성의 변형; 서예, 인감 및 기타 예술 작품; 비문, 간판의 필기 문자; 출판, 교육 및 과학 연구에 필요합니다. 6. 국무원 관련 부처가 승인한 특수한 상황), 두 개의 간화자 (제 2 간화자 방안 (초안) 가 이미 1977 에 발표되어 곧 폐지될 예정), 오자, 위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