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의 고독한 심정을 표현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외로움에 관한 시-이백

외로움에 관한 시-이백 1. 이백의 고독시

이백이' 외로움' 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까지,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묻고, 내 그림자를 가져와 우리 세 명을 만들었다. ("혼자 명월 네 곡, 전편")

2.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에서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혼자 명월 네 곡, 전편")

3. 하지만 한동안 저는 이 친구들이 있어서 봄이 끝날 때 격려해 주었습니다. ("혼자 명월 네 곡, 전편")

4. 선의가 보장될까요? 나는 Xinghe 먼 길을 본다. ("혼자 명월 네 곡, 전편")

5, 누가 봄에 혼자 갈 수 있다면, 반드시 이 길을 마셔야 한다. ("혼자 명월 네 곡, 다음 편")

6. 술에 취하면 세상을 잃는다. 단 한 사람뿐이다. ("혼자 명월 네 곡, 다음 편")

7. 자신이 몸이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것이 제일 재미있다. ("혼자 명월 네 곡, 다음 편")

8.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고독한 돛은 양에서 온다. "천문산을 바라보다"

9. 높은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나의 갈망은 점점 깊어지고, 나는 커튼을 들어 올리고, 한숨을 내쉬며 달을 응시했다. (아카시아 1 호)

10,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경정산밖에 없다. (혼자 경정산에 앉다)

1 1, 여기서 너는 반드시 나를 떠나, 떠야 한다. 마치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마일이다. ("친구 보내기")

12, 백마는 누구의 아들이고 황룡변두리. ("혼자")

13, 하지만 나 혼자서는 볼 수 없어 눈물을 글썽여야 알 수 있다. ("혼자")

14, 오늘 복숭아백여 피트, 꽃은 이미 마른 가지이다. ("혼자")

15, 어래강변 황혼, 단독 연기. ("화목한 스승을 찾아 은거하다")

16, 지군이 홀로 그린 현관 아래에 앉아 있을 때, 그도 동감했다. ("초가을 독신 아버지 남루상 떠우공항")

이백의 고독시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이백' 독음명월 4 수' 1 부.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이백' 망천문산'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이백' 독음명월 4 수' 1 부.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달은 흰토끼의 허리, 가을, 봄, 창오 고독한 생활과 누가 이웃입니까? 지금의 사람은 고달에는 보이지 않지만, 현달에는 옛사람을 취하였다. --이백 \ "달 에 와인 을 물어, 고인 지아 chunling \"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이백' 독음명월 4 수' 1 부.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이백' 독음명월 4 수' 1 부.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이백 《친구 보내기》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이백' 독음명월 4 수' 1 부.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이백' 독음명월 4 수' 1 부.

높은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나의 갈망은 점점 깊어지고, 나는 커튼을 들어 올리고, 한숨을 내쉬며 달을 응시했다. --이백 "긴 아카시아 한 곡"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이백' 독음명월 4 수' 1 부.

백마는 누구입니까? 황룡 변두리. 이백 《독고》

시든 젊은이는 시든 젊은이다. 나는 70 세가 되어도 혼자 산다. --이백 "봉황으로 날아가다"

선생님과 이야기할 때 강물은 이미 황혼에 휩싸여 있어서, 나는 혼자 냉산의 구름을 걸을 것이다. --Li Bai "조화를 찾고, 스승을 존경하고 은둔하다"

마지막으로, 나는 혼자 볼 수 없다, 눈물을 머금고 알았다. 이백 《독고》

작별 인사를 하고 나방을 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백 《독고》

천산 3 피트 눈, 길이 먼가요? 이백 《독고》

봄은 가을풀을 붙이고, 닭은 서지를 울린다. 이백 《독고》

복숭아는 오늘 백여 자, 꽃은 이미 마른 가지이다. 이백 《독고》

바람은 한갈색 고리를 파괴하고, 달은 서리에 들어가 슬퍼한다. 이백 《독고》

자신이 혼자 녹색 현관 아래에 앉아 있다는 것을 알고, 이때에도 같은 생각이 들었다. --Li Bai "초가을 단일 아버지 남쪽 건물 보상 dou gongheng"

이백의 고독을 그린 시

작가: 이백

달과 함께 마시다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예: 케이, 그리고.

2. 단계: 만나요.

한운: 천하.

번역

술 한 주전자를 준비하여 꽃밭에 놓고, 스스로 쓰러지고, 친지나 친지도 없고, 한 사람도 없다. 나는 잔을 들어 매력적인 명월을 초대하고 고개를 숙이고 뒷모습을 보았다. 당시 세 사람이 술을 마시고 있었다. 월아, 술 마시는 즐거움을 어디서 알아? 그림자, 너는 헛되이 혼자 나에게 기대고 있어! 잠시 옥토끼와 함께 있어, 이 무심한 날씬한 그림자, 나는 제때에 먹고 마시며 놀아야 한다. 춘완 한창 장년이다. 악은 내 노래를 듣고, 9 일 동안 머물며, 그림자가 나와 함께 춤을 추며, 땅에서 점프하며 뒹굴었다. 정신을 차릴 때 재미있게 놀 수 있고, 취하면 헤어지는 것을 피할 수 없다. 달, 나는 너와 영원히 친구가 되어 은하수의 높은 해안에서 너를 만나고 싶다. 안녕히 계세요!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응? 원래 * * * 네 곡, 이것이 첫 곡입니다. 시인은 달빛 아래에서 혼자 술을 마시며 아무도 접근하지 않는 장면이다.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으로 외로움에서 외롭지 않은 것, 외롭지 않은 것, 외롭지 않은 것, 외로움에서 외롭지 않은 것에 이르는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이백선이는 마음이 넓어서 물건 사이에는 관용이 없다. 이 시는 그의 사상을 충분히 표현했다. 시의 처음 네 문장은 첫 단락으로 꽃, 술, 사람, 달을 묘사한다. 시 는 외로움을 표현 하지만, 달, 그림자, 사람 에서 환화, 달 을 초대 토스트; 그러나 달은 마실 수 없고, 그림자는 여전히 외롭다. 그래서 다섯 번째 문장부터 여덟 번째 문장까지, 달빛에서' 제때에 즐기자, 봄꽃이 피다' 는 뜻을 지적했다. 마지막 여섯 문장은 세 번째 단락이다. 시인은 꾸준하게 달빛과 그림자를 가지고 여행하며 천국의 먼 선경에서 다시 만났다. 시 전체는 시인의 외로움과 초연, 그리고 그의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성격을 표현했다. "달의 투사" 는 영원한 절문이다. 정면은 정말 즐거워 보이지만 뒷면은 매우 처량하다.

이백은 고독한 시를 묘사한다

이것만.

혼자 경정산에 앉다

새들이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혼자 여가를 간다.

지치지 않고 상대를 바라보다.

경정산밖에 없다.

분석

경정산은 선주 (현재 안후이선성) 에 위치해 있으며 육조 이래 유명한 강남군현이다. Xie lingyun, Xie Tao 와 같은 시인은이 현에 있었다. 이백은 평생 일곱 번 선성을 유람했다. 이 오행시는 천보 12 년 (753 년) 가을에 쓰였으며, 그가 천보 3 년 만에 장안을 떠나야 했던 지 이미 10 년이 지났다. 장기간의 떠돌아다니는 생활로 이백은 인간의 씁쓸함을 맛보고, 인간의 냉혹함을 꿰뚫어보고, 현실에 대한 불만을 심화시키고 외로움을 더했다. 이 시는 경정산에 홀로 앉아 있을 때의 정취로 시인이 고독한 심정을 품고 대자연의 품에서 위로를 구하는 인생의 묘사이다.

처음 두 문장은 "새들이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하다" 며 눈앞의 광경을 쓴 것 같지만, 사실 하늘에 있는 몇 마리의 새가 자취를 감추기 전까지는 높이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광대한 하늘에는 여전히 흰 구름 한 송이가 있지만, 나는 머물고 싶지 않고, 천천히 멀리 떠다닌다. 마치 세상의 모든 것이 시인을 배척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진맥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독자들을' 조용한' 경지로 이끌었다. 산속의 새들의 시끄러운 소리를 제거한 후 특히 고요함을 느꼈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두터운 구름이 사라진 후, 나는 특히 조용하다고 느꼈다. 그래서 이 두 문장은 "이동" 으로 써서 "정적" 을 보고, "이동" 으로 "정적" 을 정한다. 이런' 정적' 은 시인의 마음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반영한다. 이런 생동감 있는 표기법은 독자에게 연상을 줄 수 있으며, 시인이 오랫동안 경정산을 유람하며' 혼자 앉아 있다' 는 이미지를 그려내고, 다음 연합인' 서로 지치지 않는다' 를 위한 길을 깔고 있음을 암시한다.

시의 후반부에서는 의인화된 수법으로 시인의 경정산에 대한 사랑을 묘사한다. 새가 날아가자 조용히 시인과 경정산만 남았다. 시인은 아름다운 경정산을 응시하고, 경정산도 시인을 꼼짝도 하지 않고 바라보고 있는 것 같다. 이것은 시인을 감개무량하게 한다. 아마 세상에서 유일하게 나와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일까? 서로 마주치면 싫증이 나지 않는다' 는 시인과 경정산 사이의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향" 과 "량" 의 동의어가 반복되면서 시인과 경정산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강렬한 감정을 나타냈다. 끝말 속' 만' 글자도 단련되어 경정산에 대한 시인의 사랑을 부각시켰다. "인생은 지기를 얻는 것으로 충분하다", 새는 날아갈 가치가 없다! 이 두 시가 조성한 의경은 여전히 "정적" 이다. 표면적으로 쓴 것은 시인과 경정산이 서로 마주보고 다정한 스타일이다. 사실 시인은 산을 쓰는' 다정다감함' 일수록 사람의' 무정함' 을 표현한다. 그의 외롭고 처량한 처지는 이 조용한 장면에서 남김없이 드러났다.

"정적" 은 이 시의 피이다. 이 잔잔하고 고요한 시가 이렇게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은 시인의 사상과 감정이 자연 경관과 고도로 융합되어 창조된' 정적' 경지에 있다. 심덕의 잠재적 당시에서 이 시를' 독좌' 의 신이라고 칭찬하는 것도 당연하다.

5. 고독한 시를 묘사하다

왕위의' 타향에서 홀로 이객으로, 혼자 온 땅을 그리워하다' 는 것은 떠돌아다니는 외로움이다.

이상은의' 석양이 무한히 좋다, 다가오는 밤에 묻히다' 는 것은 곧 사라질 외로움이다.

연의 슈의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작은 정원의 향기가 혼자 배회한다" 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외로움이다.

이어의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을 수 있는가,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와 "고국은 달빛의 앞길을 차마 돌이켜볼 수 없다" 고 말했다.

이것은 왕을 패배시킨 외로움이다.

보통 사람은 외롭고, 뜻이 있는 사람도 외롭다.

굴원은 유배되어 강변을 배회하며 세상이 질척거리는 것을 느꼈고, 나 혼자는 깊은 고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지아 이순신 창사 (Jia Yi) 는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낙엽이 흩날리는 것을 느끼며 재능이 없는 외로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제갈량은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해 죽고 나서 촉한의 번영을 위해 큰 노력을 기울였다. 그는 현명하고 혼자만의 순간을 가지고 있다.

아무도 부담의 외로움을 나누지 않습니다.

천자앙은 유주의 무대에서 말했다.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에 있었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세상을 놓쳤고, 나 혼자 눈물을 흘렸어. "이것은 아무도 이해할 수 없는 외로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백의' 언제 양춘을 만나요'. 텅 빈 야망으로는 이룰 수 없는 외로움이다.

신 기아의' 난간을 다 찍고, 아무도 참가하지 않고, 그가 현장에 왔다' 는 것은 지기가 없는 외로움이다.

이백의 고독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취전, 보칼 세 잔. 살인은 잔디를 깎는 것과 같고, 연극은 맹과 동행한다. -\ "백마 \"

2, 한숨 하고 싶어, 또 스스로 술을 붓는다. -'봄에 취하다'

3. 언제 술을 많이 마시고 마음을 이야기합시다. --\ "웨이 beisu 명나라 푸 북쪽 투어 \"

4, 주전자를 들고 구름, 국화가 한영하다. -'9 일'

5.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에서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혼자 밝은 달 네 곡 전편"

6, 루 와인 은 술에 취해, 빈 감정 이 될 수 없습니다. 만약 네가 신사를 생각한다면, 너는 그를 남방으로 보낼 것이다. -"두보를 보내는 모래언덕 문"

7. 한차례의 바람이 버들개지를 불어오니 가게는 더욱 향기로워졌고, 한 오처녀가 술을 따르며 나도 마시라고 권했다. 나를 배웅하러 온 도시의 동지들과 함께 있다. -"난징 호텔 이별"

8. 술을 사서 흰 구름을 보면 장사가 한기가 되기 시작한다. -"독신 아버지 타오 샤오부의 반 플랫폼에서"

9, 중심점 마스터, danqiu sheng, 와인 에 들어갈 것입니다, 컵은 멈추지 않습니다. -'술에 들어간다'

10. 제비는 술을 바꾸고, 춤은 용을 조각한다. 그런 차가운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암암리에 슬퍼서 몰래 국왕을 위해 피아노를 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원가, 장안 은 첩 결혼 을 보고, 친구들은 그것을 대신한다. ""

혼자 경정산에 앉다

새들이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혼자 여가를 간다.

지치지 않고 상대를 바라보다.

경정산밖에 없다.

분석

경정산은 선주 (현재 안후이선성) 에 위치해 있으며 육조 이래 유명한 강남군현이다. Xie lingyun, Xie Tao 와 같은 시인은이 현에 있었다.

이백은 평생 일곱 번 선성을 유람했다. 이 오행시는 천보 12 년 (753 년) 가을에 쓰였으며, 그가 천보 3 년 만에 장안을 떠나야 했던 지 이미 10 년이 지났다.

장기간의 떠돌아다니는 생활로 이백은 인간의 씁쓸함을 맛보고, 인간의 냉혹함을 꿰뚫어보고, 현실에 대한 불만을 심화시키고 외로움을 더했다.

이 시는 경정산에 홀로 앉아 있을 때의 정취로 시인이 고독한 심정을 품고 대자연의 품에서 위로를 구하는 인생의 묘사이다.

7. 이백은 외로움에 관한 시를 썼습니까?

이백군은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에서 바다로 흘러들어오는지 한 번도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나는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의 술시는 그의 개성을 잘 표현한다. 이런 시는 장안에서 발행된 후 사상 내용에 있어서는 당연히 더 심오하고 예술적 표현에서도 더욱 성숙하다.

입주' 는 그의 대표작이다. 강' 은 원래 한악부 피피리 심벌즈 노래의 곡조로, 제목은' 권주가' 로, 고어' 강, 대백' 구름이었다.

작가의 명시는 천보 11 년 (752) 에 쓰였다. 당시, 그와 절친은 산산의 또 다른 절친인 안젤라베이비 () 에 살았고, 세 사람은 높은 잔치를 맛보았다. ("상삼삼, 끝까지 알아보고, 시로 원단추를 대하라.": "천리 밖에 있지 말고, 시로 술을 대접하라." " 원나라 중엽, 단추, 등령연 벽천선자.

나를 생각하며 갑자기 술을 생각하고 휘파람을 불고 비명을 질렀다. ).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칵테일 파티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작가는' 천하영재를 겸업하고 만나지 않는 순간' (작은) 에 있기 때문에 시기적절하지 않은 술과 시로 가득 차 있다. 시의 시작은 두 조의 평행한 긴 문장으로, 비바람을 따라 독자에게 달려가는 것과 같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옮겨져 바다로 들어가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안젤라베이비 황하에서 멀지 않아 높이 오르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황하는 역사가 유구하여 격차가 매우 크다. 예를 들면 하늘에서 내려와 천리까지 쏟아져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간다.

이렇게 장려한 파도의 광경은 육안으로도 매우 나쁘게 볼 수 있다. 작가는 하늘에서 내려오려고 하는데, "도를 얻어서 얻는다" 는 말이 사실보다 과장되었다. 마지막 문장은 큰 강의 도래는 막을 수 없다고 말했다. 다음 문장은 강물이 없어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이다.

한 번에 한 개씩 올라가 단숨에 형성하는 것은 단문에 없는 것이다. (예:' 황하타락천, 동해로 돌아간다'). 그런 다음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을 보지 못했다. 아침은 실크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된다" 는 것은 격동의 물결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 두 문장이 공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라면, 이 두 문장은 시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다. 인생이 짧다는 것을 한탄하는 것이 보스를 직언하는 것이 아니라' 고각 명경 자물쇠가 얼마나 귀여운지' 라는 말을 하는 것이 마치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다.

인생의 청춘에서 노화에 이르는 전 과정을' 아침',' 밤' 사건으로 묘사하며, 원래는 짧고 짧다고 말하며, 앞의 두 문장보다 원래 강했던 것이 더 강하다는 것은 역과장이다. 그래서 첫 번째 대구는 은유적인 것이다. 강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생명이 쉽게 사라지고, 대비되는 역할을 하는 반면, 황허의 위대함은 생명의 보잘것없고 연약함을 보여준다.

이 시작은 극도의 슬픔이라고 할 수 있지만, 결코 섬세하지는 않다. 스릴 넘치는 예술력을 지닌 거인식 비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긴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기세감 때문이기도 하다. 이런 시작 수법은 작가가 자주 사용하는 것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버리면, 당신은 내일 머물 수 없습니다. 심덕잠은 오늘 내 마음을 더욱 상하게 했다. "("선성 셰추루 송별교서 ") 심덕잠은" 이 몸은 태백자심이다 "고 말했다.

이 시는' 너를 보지 않는다' 는 외침 (보통 악부시는 문장 시작이나 끝에만 가끔 사용됨) 으로 시의 감정색을 크게 높였다. 시가에는 이른바 대개대합이 있어 대개대합이라고 할 수 있다.

\ "하늘과 땅의 남편, 모든 것의 역정; 세월이 흘러 100 대가 쏜살같이 지나가다. 슬픔은 불가피하지만 비관은 이백의 본성에 가깝지 않다. 그의 의견으로는, "인생이 득의양양하다" 면 아쉬움이 없다면 마음껏 기뻐해야 한다.

대여섯 문장은 반전이고,' 슬픔' 에서' 기쁨' 까지. 그 후로,' 컵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고 할 때까지 시가 점점 광란적으로 변했다.

천명에 이르면 한가할 때 걱정이 없고, 술이 계단을 오르는 것 ('양원의 노래'), 술이 없으면 먹고 마실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제목이다. 그러나 컵에 있는 것은 문장에 직접 쓰여지는 것이 아니라' 금병',' 달' 의 이미지 언어로 표현된 것이지, 특별히 생동감 있게 술을 마시게 하는 시적이 아니다. 직접 쓰지 않으면 술을 마시고 흥청거린다. 직접 쓰지 말고' 만들지 마라' 와' 빈' 의 이중부정식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오, 정신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라." 이것은 제때의 즐거움을 제창하는 생각인 것 같지만, 이것은 단지 현상일 뿐이다. 시인은' 자랑' 한 적이 있습니까? "봉황이 처음에는 보라색 진흙을 보냈고, 황제는 이를 어연이라고 불렀다." ("옥주전자 음")-득의양양한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착각일 뿐이다. "풍욕이 돌아오는 길, 먹을 물고기가 없고, 주례가 왕래하지 않는다."-이것은 교만이 아니라 실망과 분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당신은 우울합니까? 아닙니다. 따라서 시인은 낙관적이고 경쟁적인 말투로 자신의 삶과 자신을 긍정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하라!" " , 이것은 박수를 치는 말이다.

"유용" "필요", 얼마나 자신감이 있는가! 인간의 가치관에 대한 선언처럼, 이 사람-'나' 는 반드시 대문자로 써야 한다. 여기에 소극적으로 보이는 현상에서, 드러나지 않고 세상에 쓰고자 하는 긍정적인 본질이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느 날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탈 것이다", 왜 이런 미래를 위해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지 않는가! 돈을 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 "이것은 돈이 아니라 돈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또 다른 자신감의 놀라운 말이다. 모든 일반인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시는 그 사람처럼 시인이 "1 년도 채 안 되어 미중앙을 여행하며 30 여만 원을 흩어졌다" ("페창상안사") 는 얼마나 호쾌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뼈에 깊이 박힌 그런 호정은 결코 거드름을 피우는 것이 아니다. 작가는 이런 스타일로 성대한 연회를 묘사하는데, 결코 "한 가지 음식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두 가지 요리를 원하십니까?" " 술 한 주전자 드릴까요, 아니면 두 주전자 드릴까요? "그러나 처음부터" 양 도살소 요리 "를 하고," 300 잔 "을 마시지 않으면 절대 멈추지 않는다.

시가 없는 인생은 외롭고, 술이 없는 시는 무미건조하다. 중국의 오천년 문명사는 곳곳에 시와 술이 가득하다.

시가 표현한 것은 술이 정신을 전달하고, 쓴 것은 생활이라는 뜻이다. 시주 길에서 이백은 가장 먼저 돌진해야 한다.

그는 시광주를 열광하여 협객이 술을 마시는 바람도 있고 문인의 차를 맛보는 기운도 잃지 않았다. 그는 늘 술에 취해 있지만, 세상사에 대한 통찰력이 있는 눈을 가지고 있다. 남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