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청시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중국 대륙의 몽롱한 시파의 대표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 고성이 그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다. 몽롱한 시인 고성을 좀 더 전면적으로 이해하려면, 우선 몽롱한 아름다움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한다. 이른바' 몽롱한 아름다움' 이란 이해할 수 있지만 표현하기 어려운 함축적인 아름다움이다. 이미지의 모호성과 추상성, 내용의 모호성과 불확실성, 형식의 혼란, 불확실성, 낯설음이 특징이다. 그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사변, 상상, 이해를 통해 특별한 심미적 즐거움을 얻게 한다. 예술에서 상징, 은유, 비유, 멜로디, 변형은 종종 몽롱한 예술적 이미지나 분위기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 "(참조 상하이 사전 출판사" ci hai ")

몽롱한 시인들은 어느 정도 우울한 기질을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이미 그들의 사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알 수 없거나 비관적인 개산작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 구 청 (구 청) 의 우울함은 전례가 없다. 우울증으로 아내를 죽이거나 자살까지 하는 것은 당대 시단의 큰 아쉬움이 되었다. 또 한 가지 더 설명해야 할 점은 대부분의 몽롱한 시인들이 자신을 시대의 대변인으로 여기고 국가와 민족의 앞날의 운명에 희망을 걸고 있다는 것이다. 이 임무는 정말 너무 무겁다. 일단 현실과 이상이 불균형하면 절망감을 느끼고, 자연히 심상치 않은 행동을 하게 된다. 말을 적게 하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첫째, 고성의 몽롱한 시 네 수가 시단의 찬사를 받았다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참조 세대)

"봄/손수건 불어요/떠나요/금방 돌아올까요? //아니, 아무것도/아무것도, 왜냐하면/꽃이 물에 떨어지는 것 같고,/꽃 위의 이슬처럼 ...//그림자만 이해할 수 있고,/바람만 이해할 수 있고,/한숨을 쉬며 출발하는 나비/여전히 마음 속에 날아다니는 꽃 ... "(안 함 참조)

너,/나 좀 봐/구름 좀 봐//내 생각에는/나를 멀리 봐/너는 구름이 가까워. (거리 참조)

골목길/길고 우여곡절/문 없음/창문 없음/열쇠로 두터운 벽을 두드려라. (참조 골목길)

"세대" 는 세대의 혼란을 묘사한다. "작별인사" 는 슬픈 감정에 작별을 고하는 것이다. "거리" 는 한 남자의 "고통" 을 표현합니다. 골목길' 은' 세대' 보다 더 깊은 감정을 담고 있다. 검은 우울함으로 이해할 수 있을까요? (이상은 구 (gu cheng) 의 초기 작품과 대표작이다. ) 이 네 편의 시, 나는' 송별' 과' 먼 거리' 를 비교적 좋아한다. 그것들은 깊고 함축적이며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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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구 청 (gu cheng) 의 후기시

상대적으로 고성 후기의 시는 더욱 성숙하고 노련하며 기교도 점점 완벽해지고 있다. 대부분 이해하기 어렵고 점점 더 어려워진다. 1993 기간 동안 고성도 교토에 관한 작품을 많이 썼고, 고성의 조국에 대한 애착을 기탁했다. 예를 들면 중화문, 천단, 동화문, 중관촌, 동릉, 호방교였다. 고성의 후기 작품은 시인의 외로움과 염세의 정서를 반영하고, 그의 고통과 어쩔 수 없는 사상을 해석하며, 그의 갑작스러운 운명을 예고했다.

"나는 세상에 살면 안 된다/처음으로 작은 상자/새가 날아간다" ("실수" 참조)

"내 꿈은 오래 가지 않을 거야/그녀는 반딧불이를 준비했어 ..." (참조)

"시가 내 마음에서 나왔다/내 운명을 받아들였다/나 혼자 오랫동안 신음했다 ..." ("내 마음에서 나온 시" 참조)

고성은 꿈의 환멸, 현실의 절망, 강랑의 피로, 그의 여러 역할, 그의 우울한 성격, 천재의 외로움, 시에서 회색 풍경이 되었다.

넷째, 구 청 (gu cheng) 의 고전시를 고맙게 생각합니다.

구 쳉 (Gucheng) 의 고도로 구체화 된시입니다. 1964 에서 1970 년까지의 그의 고전 작품입니다. 이런 시는 청수하고 영영, 명쾌하고 소탈하여 거의 어디에나 있다.

"소나무 가지는 녹색 페인트 탑과 같고 이슬은 은방울을 달고 있다" ("송탑" 참조)

"해가 질 때 세상은 거대한 실루엣처럼 보인다" ("황혼" 참조).

"굴뚝은 마치 거인이 땅에 서서 담배를 피우며 아무도 모르는 것을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굴뚝 참조

"달과 별은 나뭇가지가 하늘을 찢을 때 찌른 구멍이다. 빛이 나타난다" —별과 달의 기원 참조

"흰 구름은 설산/푸른 하늘은 바다/햇빛은 용광로/안개는 탄광/클러스터는 도시/유성은 하늘의 바퀴/... 하늘은 환상의 고향이다" ("천국" 참조)

"자동차가 두 개의 빛을 쏘다/어두운 길/밝은 복도로 변하다 ... 두 줄의 백양나무가 밤을 버티고, 가지와 잎이 펼쳐진다/터널처럼 펼쳐진다" ("야행성" 참조)

별과 촛불이 섞여 있다/은하수가 운하와 연결되어 있다/우리의 작은 초가집/월궁의 이웃이 되다' ('시골의 밤' 참조)

"순백색의 구름/수줍게 마을을 빠져나오다/흔들리는 강물/연한 갈색 모래언덕/목욕 가운을 입고/해안에서 기다리고 있다." (여름 참조)

얼마나 생동감 있는 언어인가, 얼마나 기묘하고 신비로운 상상인가!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밖에 없다.

이 시집에서 나는 고성이 197 1 에서 쓴 웅장한 시를 좋아한다. 이 시는 시인 이백의 유작을 얻었다. 이 시를 생활 환상곡이라고 합니다.

"태양은 나의 추적자이다/나는 초승달을 떠났다/황금의 닻/태양이 대지를 굽는다. 빵 한 조각을 굽는 것과 같다 ... 내 발자국을 찍다/바다표범처럼 땅을 뒤덮는다/... 나는 인류의 노래 한 곡을 부르고 싶다./수천 년 후/우주에 있다."

나 는 노래/한 곡 인간 노래,/천년 후/우주 * * * *' 구 () 의 마음 속 이상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하늘을 찌르는 호기와 패기를 가지고 우유부단한 시인의 또 다른 정신적 측면을 보여 주는 것이 바로 남자에게 꼭 필요한 기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구 쳉 사라 졌 어 요, 하지만 그의 시는 영원히 역사에 기록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