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 정자 배경은 누구입니까? 왜 여래불과 관음보살이 감히 그녀를 건드리지 못하는가?

문/모 스님

서유기에서 전갈 정자는 한 송이 진기한 꽃이다. 그녀의 능력은 매우 뛰어나서 손오공과 저팔계는 모두 그녀의 적수가 아니다. 그녀는 "부처가 아직도 나를 두려워한다" 고 큰소리를 쳤고, 관음보살도 "나조차도 그녀에게 다가갈 수 없다" 고 말했다. 두 부처의 큰 소가 확증한 바에 의하면, 전갈의 정자는 이미 손오공을 공포에 떨게 하는 요괴가 되었다.

손오공은 경을 구하는 길에 많은 요정을 만났다. 어떤 사람은 수천 년 동안 연습했지만 전갈정처럼 날뛰지는 않았다. 그녀는 영산인이기 때문에 오만하다. 관음보살은 전갈이 누구와 함께 왔는지 똑똑히 들었다. 태도가 단정하지 않아 여래가 그녀를 밀었다.

그녀는 낚싯바늘로 여래의 손가락을 찔렀다가 하계로 뛰어갔다. 우리는 부처님의 미움을 샀다. 이렇게 큰 죄에도 부처는 그녀를 진지하게 잡지 않고 상징적인 그녀를 쫓아다녔다. 분명히 부처님은 그녀를 죽이고 싶지 않거나, 그녀를 죽이고 싶지 않고, 그녀를 죽일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부처가 이런 결정을 내린 것은 대부분 양심의 가책 때문이다. 전갈 정자 문제에 대해 그는 누구를 걱정하고 있습니까? 내 의견으로는, 이 사람은 여래의 선생님, 과거의 불타는 부처여야 한다. 왜 그렇게 말하죠? 여래는 공작을 어머니로 인정하고 공작새대명왕보살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사실은 불등불의 요구였다.

여래에 공작정이 나온 후, 원래는 공작정을 죽이려고 했다. 불타는 부처는 네가 누군가의 뱃속에서 나온 이상 누군가를 너의 어머니로 인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불등불의 관념은 여래와 다르지만 여래는 선생님의 뜻을 쉽게 거스르지 못한다. 그러나 그렇다고 여래가 이런 행위를 인정한다는 뜻은 아니다.

공작새는 실제로 영산에 감금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비록 그는 공작이지만 보살이다. 공작정 외에도 영산에는 금코백모쥐정, 황모밍크, 피란파정, 야차정, 전갈정자 등 비슷한 수행자들이 많이 있다. 이 중 어느 것도 공작의 에센스와 비슷한 경험을 가진 선녀를 배제하지 않는다.

여기에서 전갈의 정자는 대부분 여래에게 포로가 된 범천이나 돌의 부하라고 단정할 수 있다. 여래부터 그들에게 좋은 약속을 해 주었고, 결국 식언하여 그들을 가택 연금시켰다. 결국 이 요정들은 자신의 마법을 통해 영산을 탈출했다.

토타 이전왕은 쥐영을 잡고 죽이지 않는 것은 부처가 통전 일을 하고 일부러 바람을 쐬고 다른 도망친 요정을 영산으로 끌어들여 사과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요정도 어리석지 않아 아무도 돌아가고 싶지 않다. 그래서 부처님이 오셨을 때, 불경 공사로 그들을 모두 붙잡아 죽였다.

전갈 정자의 배경은 고대 부처님의 등불이어야 한다. 그러나, 고대 불등은 여래불에 위치해 있지만, 양자는 여전히 경쟁관계가 있다. 그래서 부처는 관세음보살에게, 관세음보살은 손오공을 은밀히 인도하여 피란파의 아들 플레이숙성관을 찾았다. 천사성관과 전갈정을 죽이면 부처님은 영산에 불을 피워 교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