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한의 나라에 가는 대신, 호성의 도시로 들어가는 것보다 무명한 것이 낫다. 펠트는 나의 혈육을 뒤흔들었고, 업력은 미각에 대한 나의 느낌을 억누르게 했다. 북소리가 밤부터 맑고, 후풍이 망망하고 어둡다. 현재를 다치게 하고, 과거를 느끼고, 과거를 느끼고, 슬픔을 느끼고, 고통을 느끼고, 고통을 느끼다. 밤낮없이 고향에 대해 생각하고, 생활이 충실할 때 가장 씁쓸하다. 자연재해는 나라를 혼란스럽게 하고, 인민은 주인이 없다. 나는 운이 없는 유일한 사람이다. 서로 다른 풍습과 다른 신체어려움, 다른 입맛, 누가 하소연할 수 있겠는가!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하며 네 박자가 너무 슬프다. 기러기 남쪽은 그 마음을 보내려고 하고, 기러기 북은 한음 소리를 내고 싶어한다. 기러기는 높이 날아서 종적을 찾기 어렵지만, 또 마음이 찢어져 고향을 그리워한다. 눈썹을 잡고 아금을 달로 쓰다듬어, 오필이 깊다. 서리와 추위가 내리고 배고픔은 고기와 치즈를 먹을 수 없다. 밤에 나는 긴 물이 흐느끼는 것을 들었고, 나는 만리장성을 보았고, 길은 꽉 찼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행낭은 걷기가 어렵고, 여섯 박자는 슬프고 서늘하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바람 비명소리가 사방에서 울려 퍼졌다. 나는 내가 누구와 이야기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위안 야생 우울증, 만리, 저속한, 오래된, 약한, 어린 모든 아름다움을 지키고 있습니다. 수생식물은 집을 짓고 기지를 보수하며 소와 양은 꿀벌 개미처럼 야외에서 모인다. 풀이 다 되고, 양말이 모두 이주하고, 일곱 박자가 흐르는 한이 있다. 왜 나 혼자 떠돌아다니지 않니? 하나님, 무슨 일인가? 나는 하늘을 저버리지 않는다. 무엇이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가? 나는 나의 신을 저버렸다. 내가 왜 사막의 주에 가야 합니까? 나는 여덟 박자를 해서 근심을 풀었지만, 마음이 근심으로 바뀌는 것을 몰랐다. 하늘은 창망하고 마음은 슬프다. 인생은 백마 과도 같았지만, 나는 장년 때 행복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진실을 묻고 싶었지만, 하늘은 회색이었고, 나는 기회가 없었다. 구름 연기를 올려다보고, 아홉 박자에 그리움을 품다. 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성두의 봉화는 아직 꺼지지 않았다. 전쟁터는 언제 멈출까요? 살기가 문쪽으로 돌진하고, 후풍이 달밤을 불다. 고향의 먼지 제거 소리가 소리 없이 울다. 평생의 고생과 이별, 열 번의 슬픔과 눈물이 피를 흘렸다. 나는 삶을 탐내지 않고, 죽음을 미워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내 몸과 내 마음을 바칠 수 없다. 생은 여전히 뽕나무로 돌아가고 싶어, 죽은 지 오래다. 룽 지 에서 태양과 달 날, 야만인 애완 동물 날, 두 아들 이있다. 활의 교육은 부끄러움이 없고, 마음의 성장은 비열하다. 10 리에 한 박자가 있는데, 바로 이 때문에 애락이 시끌벅적하다. 동풍응법은 많은 난방기가 있어서 한가가 천자로 삼고 옷감이 조화를 이룬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족 광무는 공덕을 칭송하고, 양국은 교전을 벌였다. 갑자기, 나는 한나라의 한 사자를 만났는데, Xi 는 그가 성지에 접근하여 내 비를 되찾기 위해 딸을 보냈다고 말했다. 나는 살아서 기쁘고 성왕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 그래서 나는 아무 이유도 없이 우리 아이에게 작별인사를 하지 않을 것이다. 십중팔구, 두 박자, 한 박자, 한 박자, 한 번의 기쁨은 두 가지 감정 속에서 살기가 어렵다. 그렇다고 내가 살 수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나는 돌아가서 호우를 애무하고 울어야 한다. 중국 대사가 나를 맞이했다. 누가 알겠어요? 생사와 나는 지금 와서 아이가 되어 영광을 잃을까 봐 걱정인데, 내가 어떻게 날개를 가지고 너에게 갚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걸음 한 걸음, 한 발짝도 걷지 못하고, 영혼은 사라진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열 세 박자, 현이 초조하고 슬프고 장이 휘젓는다. 집에 돌아오면 아들은 나를 따라오지 않을 것이다. 내 마음은 배고픈 것처럼 매달려 있다. 사계절 만물은 기복이 있지만, 나는 슬퍼서 당분간 움직이지 않는다. 산이 높고 바다가 넓어서 평생 보자, 네가 밤에 스리랑카에 오는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손을 잡는 것은 일종의 기쁨이자 슬픔이지만, 잠을 자고 나면 마음을 아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십중팔구는 눈물을 흘리고, 강물은 동쪽으로 흐르고, 자신을 생각하고 있다. 15 박자, 명절, 승진, 가슴 가득. 음악을 누가 압니까? 금고에서는 매우 심상치 않다. 나는 내가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내가 다시 행복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 마음속은 애원과 슬픔으로 가득하고, 일월은 사심이 없고, 결코 빛을 내지 않는다. 모자분리가 어려워서 같은 날은 점점 상업 참고물과 비슷해졌다. 생사를 알지 못하는데, 어디 가서 찾느냐! 열여섯 박자, 그리움은 끝이 없고, 나와 아들은 내 편에 서 있다. 태양 동방달 서방이 서로 바라보니, 절대 가슴이 찢어져서는 안 된다. 나는 황화채에 대한 걱정을 잊지 않는다, 나는 피아노를 치든 안 치든 개의치 않는다! 오늘 고향에 돌아가고 싶지 않아, 낡은 원한이 평평하고, 새로운 원한이 길다! 피와 눈물이 하늘을 우러러보고, 후생으로 나는 혼자 고생한다! 17 박자 Xi 의 마음, 코가 시큰시큰해서 관산이 Xi 를 가로막고 걷기가 어렵다. 갈 때는 생각이 만만하지만 올 때는 생각이 나지 않는다. 쑥가지와 마른 나뭇잎으로 가득 찼고, 전쟁터는 상처투성이였으며, 곳곳에 시신과 칼화살이 가득했다. 춘하 풍상이 추워서 백성들이 굶주렸다. 나는 장안 에 다시 들어갔다, 한숨을 내 쉬었다, 눈물을 흘렸다. 후진타오는 후진타오에서 태어나 같은 멜로디를 뒤집었다. Xi 곡' 의 18 박자는 끝났지만 기억에 남는다. 죽사의 뉘앙스를 잘 아는 작품으로, 희비가 사람의 마음에 따라 변한다. 후진타오와 한은 각각 다르고, 천지는 분리되어 있다. 나는 하늘의 고생에서 하늘을 원망하고, 특히 사람을 원망하며, 육합이 넓어서 용납할 수 없다!
후유 18 박자' 는 감동적인 절창이고, 작가는 채문희이다. 이 시를 감상하고, 그것을 일반적인 서면문학으로 읽지 말고, 채문희라는 불행한 여자가 자기가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부르고 있고, 피아노가 그녀의 마음과 함께 흐르고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거문고 소리와 노랫소리와 함께 우리는 그녀가 굴욕과 고통으로 깔린 긴 길을 걷고 있는 것을 본 것 같다. 그녀는 시대의 격동의 배경 앞에 나타나기 시작했고, 첫 번째 총은' 난란' 의 배경이었다. 랜드로바가 강했고, 곳곳에 불길이 가득하고, 국민들이 망명했다. 한말, 천하대란. 환관, 외치, 군벌들이 잇달아 국정을 장악하고, 농민 봉기, 군벌 혼전, 외적의 침략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다. 한말에 쓴 시에서 "갑생 이가, 성은 모두 죽었다. 백골이 들녘에 드러나고 천리에 닭이 울리지 않는다. " 잠깐 만요, 그 당시 불안의 진정한 묘사 했다. 전쟁 기간 동안 후진타오에게 약탈을 당해 서쪽으로 갔다. 추방은 그녀의 고통스러운 생애의 시작이자 근원이었기 때문에 시 중 두 번째 박자는 그녀가 유배된 상황을 묘사하기 위해 노력했고, 10 번째 박자에서는' 평생 그녀를 떠날 수 없다' 는 것은 그녀의 생활 속의 불행이 유배에서 비롯된 것임을 보여준다. 남흉노에 머물도록 강요된 12 년 동안 그녀는 생활과 정신에서 큰 고통을 겪었다. 호지의 천성은 가혹하다:' 후풍호 좋은',' 서리 내리는',' 들판 불황',' 흐르는 물이 흐느끼는 것', 풍토인의 생활은 그녀에게는 낯설다. 모피로 만든 옷은 몸에 입으면 무섭다. "펠트는 너의 혈육에 충격적이다." 고기를 먹고 젖을 먹으면 비린내가 나서 삼킬 수가 없다. "내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일종의 맛이다." 거주지는 정해지지 않고 수초로 이주하여 임시 초목과 마른 소와 양 똥으로 만든 오두막집에서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흥분할 때, 그들은 북을 치고, 흥청거리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밤새워 밤을 새웠다. 요컨대, 그녀는 호지의 열악한 자연환경에 적응할 수 없었고, 호인과 한족의 다른 생활습관을 참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누가 욕망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수 있을까?" 라고 노래했다. 그리고 그녀를 가장 참을 수없는 것은 정신입니다. 정신적으로 그녀는 이중 굴욕을 당했다. 한족으로서 그녀는 야만인의 포로가 되었다. 여자로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야만인과 결혼했다. 첫 박자' 선심선의손' 이란 이런 이중굴욕을 가리킨다. 몸과 정신이 모두 괴로운 상황에서 그리움과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그녀의 강인한 생활을 지탱하는 가장 중요한 정신력이 되었다. 두 번째 렌즈에서 11 번째 렌즈까지의 주요 내용은 그녀의 향수를 쓰는 것이다. 네 번째 촬영은' 밤낮으로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열 번째 촬영은' 고향이 소리 없이 나는 숨을 삼킬 것', 열한 번째 촬영은' 아직도 뽕나무를 바라본다' 는 직접적인 향수의 감동적인 말이다. 다섯 번째 촬영은 가장 감동적인 한 박자이고, 향수에 관한 것이다. 이 장면에서 채문희는 그녀의 집요한 애틋한 정으로 머나먼 깊은 장면을 조각했다. 가을, 그녀는 푸른 하늘을 기대하고, 남비의 기러기가 그녀의 목소리를 국경으로 데려오기를 기대했다. 봄에 그녀는 구름과 하늘을 바라보며 북방 기러기가 돌아오는 고토 소식을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거위들은 모두 공장 높은 곳에서 날아가 그들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가슴이 찢어지고 황홀함을 느꼈다. 제 11 박자에서 그녀는 자신의 내면의 굴욕과 구차하게 살아온 비밀을 폭로했다. "나는 미워 죽겠어, 내가 탐내지 않기 때문에 기부할 수 없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여전히 오디 복귀를 갈망한다, 나는 이미 뼈속에 묻혀 있다. "마침내 그녀는 긴 12 년을 견디어 고향으로 돌아가는 숙원을 이루었다." 갑자기 한 왕조의 사절을 만나 그를 법령이라고 부르며 딸을 보내 첩을 구속하게 했다. "그러나, 이 기쁨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동시에, 새로운 우울한 구름이 떠내려갔다. 그녀는 자신이 살아남은 그날도 두 친아들과 작별인사를 할 때라고 생각했다. 열두 번째 촬영에서, 그것은 말했다: "나는 살아서 매우 기쁘지만, 나는 성인을 만나서 매우 기쁘다. 나는 나의 아이와 작별인사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십중팔구, 두 박자는 슬프고 즐거워서 두 가지 감정 속에서 살기가 어렵다." 이런 갈등 심리에 대한 솔직한 설명이다. 채문희는 13 박자부터 아들과의 이별을 참을 수 없다고 묘사했다. 말하면서 그는 침을 삼키고 슬픔에 잠겼다. 13 번째 촬영은 별자를 썼고, 14 번째 촬영은 사아의 꿈을 썼다. "호아를 안고 눈물을 흘리며 옷을 만졌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도 걷지 못하고, 혼도 움직이지 않는다. " \ "산 높은 바다 넓은 나는 평생 볼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당신은 한밤중에 온다. 꿈속에서 손을 잡고, 기쁨에 슬퍼하고, 자고 나면 가슴이 아프다. " 매우 감동적이고 감동적이다. 송대범은' 야담침대' 에서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반드시 또 다른 아들일 것이다. 그가 그의 고난을 겪었을 때, 그 말은 귀먹고 귀먹었다. 분노, 애도 오래된, 새로운 천년기; 거룩한 펜을 사용해도 차마 삭제할 수 없다. " 채문희의 분리감과 분리의 고통은 줄곧 그녀와 함께 호지를 떠나 장안으로 돌아왔다. 굴욕적인 생활은 끝났고, 새로운 불행: 부모와 아이를 잃는 고통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 "후진타오 와 다른, 하늘과 땅 이불 과 나무 겨울 구분. 나는 하늘에서 씁쓸하고 원망한다. 육합은 넓지만 참을 수 없다. " 바로 이곳에서 시 전체가 끝에 이르러 연주를 멈추고 채문희가 하늘에 하소연하는 비극적인 인생 여정을 마쳤다. 후유 18 박자' 는 채문희의 가난한 생활뿐만 아니라 그녀의 뛰어난 재능도 반영했다. 후유 18 박자' 는 주인공, 즉 채문희 본인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심지어 서사에서도 강한 주관적 서정적 색채를 띠고 있다. 그가 서양으로 강등되어 호지에서 두 아들을 낳고 장안으로 돌아온 것은 모두 애틋한 한숨이었다. 예를 들면: "운산은 모두 노예로 돌아가고, 유행은 천리이며, 먼지를 일으킨다. 많은 사람들이 미친 뱀처럼 거세고, 현이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채문희가 고향을 사랑하는 감정, 즉' 운산' 이라는 문구가 고향의 생각과 이어져 있고,' 질풍' 이라는 문구가 길의 고통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곳곳에서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강렬한 주관적 서정성은 주로 감정 표현의 갑작스러운 성에 나타난다. 채문희의 감정은 종종 갑자기, 갑자기, 점프하고, 변화무쌍하고, 불가사의하다. 이른바' 생각만 하고 방향이 없다' 는 것은 바로 바닷가에서 요지를 다시 짓는다. 시는 하늘과 신에게 화살을 겨누었다. "하늘은 무정하고, 땅은 무정하게 나를 만나게 한다." " \ "왜 나 혼자 떠돌아다니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하나님, 무슨 일인가? 나는 하늘을 저버리지 않는다. 무엇이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가? 나는 나의 신을 저버렸다. 내가 왜 사막의 주에 가야 합니까? "천공과 천신을 피고석에 보내는 것은 채문희의' 하늘이 창망하고, 마음이 슬프고' 와' 나는 하늘에서 고생이 있고, 하늘을 원망하고, 사람을 원망한다' 는 심정을 보여준다." 후예 18 박자' 는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았고, 아명 루세용은' 시경통평' 에서 "도쿄풍락, 채문희영 성재" 라고 말했다. 후예음' 을 읽으면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있고, 모래를 날리며 돌을 걷는 것은 정말 격렬하다. 후유 18 박자' 의 예술적 가치는 채문희의 재능과 관련이 있으며 채문희의 재능은 그녀의 가족 배경과 사회적 배경에 기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