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인들은 왜 문인화가 시장에서 인기가 있는지 분석했다.

편집 _ 시계 예술 편집부 엄군운: 우선 이 작품들은 중국의 전통국학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중국 문화와 전통 예술에 깊은 조예가 있고, 깊은 수양이 있다. 그들의 개성은 비교적 뚜렷하고 비교적 청고하다. 그들의 성격은 이 작품들에서 잘 드러날 수 있는 전형적인 문인이다. 현대의 많은 작품들과는 달리, 이 문인들의 작품에서 * * * 음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더 많은 것은 문화적 특색의 구현이다. 한 편의 작품을 통해 이 사람의 성격과 수양을 알 수 있다. 옛말에' 그림을 보면 사람을 보는 것 같다' 는 말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말하는 문인의 정서라고 생각한다. 장재명: 제 생각에는 이 문제가 좀 커서 잘 표현하기가 힘듭니다. 문인의 정서' 라는 단어는 학술적 정의나 호칭이 아니라 경매 회사가 시장의 관점에서 경매품과 조직 전문장을 수집할 때의 제법이다. 그는 문인의 정서가 있고, 너는 문인의 정서가 있고, 너는 문인이고, 너는 문인의 정서가 있다. 나는 지금 학술적 차원의 정의가 쉽게 결론을 내려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경매회사가 경매를 하려면 주제가 있어야 한다. 마치 잡지의 제목을 고르는 것과 같기 때문에' 문인 감정' 이라는 단어를 신중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로: 재미있는 소재와 재미있는 화면, 필묵 기교를 가진 예술가들은 모두 예술가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시장 상황은 점점 좋아질 것이다. 현재 시장에서는 이 작품들을 사는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고 가격도 적당합니다. 예를 들어 관량의 작품은 내가 아는 한 많은 작품들이 화가가 산 것이다. 예전에는 화가에게 돈이 없었는데, 지금은 화가, 특히 일부 당대 화가들이 돈이 있다. 그들은 시장의 이 부분의 초석이다. 기문걸: 사실 제 소장품에서 제가 좋아하는 물건을 사고, 잠을 잘 자고, 이 선생님의 역사를 알고 있어서 관심이 많아요. 예를 들어, 풍자개씨, 저는 풍자개씨의 것을 더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작품들을 매우 존중하고 존경하며 감상할 수 있는 시각으로 갖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톤: 이 사람들은 학자나 작가와 같은 다른 신분들이 많다. 작품에는 어느 정도의 다면성과 풍부한 경험이 반영되어 있다. 이제 사람들은 이 주제들의 군적 개념을 좀 더 발전시켜 약간의 구분을 하여 많은 재미있는 화제를 넓히고 있다. 허: 우리가 말하는 문인의 정서는 많은 문학적 가치를 담고 있는 것 같아요. 이 작품들은 이전 경매에서 보기 어려웠는데, 시장 가치가 과소평가되어 팔리지 않았다. 경매장으로서, 우리는 소장할 때 이 작품을 소홀히 했다. 가격을 팔 수 없기 때문에 시장에서 환영받지 못할까 봐 거래가 성사되어도 고가를 팔 수 없었다. 의도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우리는 이전 시장에서 이 부분의 작품을 소홀히 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저는 이 부분에 흥미로운 것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문인의 많은 물건들이 모두 재미있거나, 편지에 약간의 문헌 가치를 구현하였다. 물론, 정의중의 범위는 예술가뿐만 아니라 학자도 더 넓다. 황덕공: 대표할 수 있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특히 근대사. 우선, 제백석,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예술가는 대표적인 예술가이다. 그는 고구마 한 마리, 개구리 한 마리 등 생활 속에서 마음대로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이야기 하는 그림으로 쓸 수 있다. 이것은 중국 문인화의 특색을 지닌 물건이다. 다른 하나는 펑자카이입니다. 그의 라인은 간단하지만 화가에 대한 수양 요구는 높습니다. 우선, 당신의 마음은 완전히 순수해야 합니다. 푸포석, 루 등 오늘날 시장에서 활동하는 예술가의 작품은 기본적으로 독보적인 인물과 전형적인 대표다. 장재명: 문인화에는 일정한 내용과 사상이 포함되어야 한다. 대학 교수, 정치가, 사상가, 사회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거나 사회적 현실을 피해 한가한 두루미가 되는 사람들과 같은 다른 직업들도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모두 문인의 범주라고 할 수 있다. 우선, 이 사람들이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물론 예외도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만년에 그림을 파는 경력이 짧을 수도 있지만, 그림을 파는 것은 결코 그들의 주업이 아니다. 이 사람들의 서예 수준은 현재의 서예 전문가보다 높으며, 독서량과 생활경력도 지금의 일부 서예가들과 비교할 수 없다. 어떤 대표적인 예술가가 있습니까? 돌: 풍자개, 후시, 채원배 등. 유명인 서화란 문인의 정서라고 할 수 있겠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허: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기가 좀 어려워요. 저는 개인적으로 전문 서예가의 작품보다는 문인 시인의 서화 작품을 더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이 전문 서예가들의 작품은 기술성이 너무 강하여, 그들은 일부러 기교를 사용한다. 하지만 문인의 작품은 자연스럽게 감정을 드러내는데, 나는 항상 자연이 드러내는 것이 가장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조준: 대표인물이 많아요. 후시, 채원배, 임어당, 왕국위, 그리고 주작인, 후란성, 마오 방패가 있어요. 내가 직접 소장한 것은 민국시대 대문인의 서예이다. 문인화의 정의는 비교적 광범하다, 예를 들면 풍자개, 관량이다. 그것들의 특징은 규모가 작고 가격이 적당하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시장 이슈가 되었다. Huang degong: 이 작품들에 포함 된 가치입니다. 나는 이 작품들이 영구적이고 앞으로도 다른 작품들이 대체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중국의 모든 운동, 5, 4 운동, 신문화 운동 등은 모두 대시대 배경에서 이런 인재를 배출한 것이다. 이 당시의 문인들, 즉 우리가 지금 말하는 문인 서예가, 문인 화가들이 대표적이다. 현재 매년 수천 명이 중앙미원과 지방미원을 졸업하고 있는데, 그중 많은 사람들이 중국 서화전공이지만 당시 문인의 문화적 소양을 갖추지 못하고 있다. 그 문인들의 이전 경험은 복제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의 작품이 시장에서 환영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장재명: 우리는 이런 예술과 시장의 환경에 처해 있습니다. 많은 경우 우리는 주요 멜로디를 강조하는데, 국가명제나 개인명제가 호텔이나 각 호텔의 배치를 위해 창작하거나 작품을 상품으로 사적으로 유통하는 것이다. 저는 평소에 이런 작품들을 보는 데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우리 자신을 부양하고 우리의 마음과 정신을 키우기 위해 문화가 있는 사람들의 작품이 필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문인의 작품에서 우리는 당시 문인들의 정서와 기절을 체득할 수 있었다. 하지만 현재 시장에는 이런 좋은 작품이 많지 않다. 이른바 문인의 정서, 문인의 정서, 문인의 기절 작품이 있기 때문에 이런 작품들이 시장에서 유행할 수 있다. 엄군운: 이 작품들은 풍부한 문화적 분위기를 담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예술품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수집 스타일도 크게 향상되었다. 많은 상인과 기업가들이 예술품을 살 때 시장 가격과 예술가의 명성을 추구하지 않고 예술품 자체에 담긴 문화적 분위기를 중시하는 것도 최근 몇 년간 문인의 정서가 계속 높아지는 이유다. 이 대문인들이 창작한 예술작품들 중에서 많은 전문 화가들보다 한 가지 분위기와 재미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상당히 드문 일이다. 기문걸: 문인의 정서가 있는 많은 작품들은 모두 스케치이고, 규모는 크지 않고, 가격도 높지 않아요. 많은 사람들이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갖고 싶어합니다. 시장이 잘 발전해야 합니다. 물론, 이런 좋은 작품은 찾기 어렵다. 그 역사적 문화적 중요성 때문에 모두가 자신의 손에 남아 있고 싶어 하고, 많은 물건들이 팔리기 아쉬워서 경매회사가 힘들었다. 따라서 부티크가 있는 한 수집가와 시장은 모두 좋은 반향을 일으킬 것이며, 전문가들도 좋은 가격을 낼 의향이 있다. 석: 옛날 문인 정서의 작품들은 모두 돈이 적은 사람들이 산 거예요. 그들은' 사왕사승' 과 같은 인기 있는 물건을 살 여유가 없어 이숙동의 작품을 포함해 한때 변두리였던 작품들을 사들였다. 요즘 사람들은 문화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데, 이것도 우리의 수집 진보의 표현이다. 이 주제와 이념은 미래에는 반드시 좋은 발전을 이룰 것이다. 문인의 작품은 주로 문인의 재미와 놀이로, 회화에서는 이 전문 거장들과 비교할 수 없다. 허: 처음 이 작품들을 소장한 서클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요. 이 원의 문턱은 남보다 높다. 수집가 자신의 문화적 소양은 일정한 높이에 도달할 때까지 이 부분의 작품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그림은 비교적 직관적이고 직관적인 표현이며, 서예는 비교적 추상적인 표현이며, 상당한 양의 정보를 담고 있는 것도 사람들이 이런 작품에 관심을 갖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요 몇 년 동안 이런 소장품을 소장하는 서클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아마도 최근 재미있는 물건과 점점 더 많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요컨대, 시장의 바이어들은 이런 경매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Qi wenjie: 일부 주제가 나를 만졌어. 예를 들어, Feng Zikai 의 "정물" 은 아주 잘 쓰여지고, 매우 영감을 주며, 나를 더욱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의 제재는 너무 풍부해서, 모두 우리가 생활에서 만나고 느끼는 것인데, 그중에는 시화가 부족하지 않다. 그래서 그는 그의 좋은 작품에 대해서도 최선을 다해 가지고 있다. 풍자카이의 역사는 우리가 말할 필요가 없다. 그는 위대한 화가, 서예가, 번역가, 교육자, 작가 등이다. 단지 그의 애니메이션 공연을 보면서 생활 속의' 사랑' 이라는 글자를 느꼈을 뿐이다. 그의 작품에서, 너는' 사랑' 이라는 단어를 쉽게 느낄 수 있고, 진선미를 찾을 수 있다. 화면이 간단하지만 그의 시대마다 작품의 출현은 다른 느낌을 준다. 그의 예술, 그의 구도, 그의 색채는 모두 강한 개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예술가가 반드시 갖추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어떤 것이 눈을 참을 수 있는지, 점점 더 좋아하게 만드는 것은 비교적 어려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예술가 중에서 풍자카이의 작품은 내용이 풍부하고 관상성이 매우 높다는 것이다. 제백석, 푸포석, 오창석과 같은 그들의 필묵은 모두 매우 강력하여 우리 중국 수묵화가 이미 절정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그것들은 제재에서 꽃과 새의 산수만을 둘러싸고 있다. 하지만 펑자카이의 문인화는 문인 냄새가 난다. 너는 그가 쓴 이 물건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진선미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문인의 매력이다. 그의 상상력은 우리와는 달리 미술의 기초가 강하여 네 글자만 있으면 갑자기 명랑하다. 나: 작품의 가치는 상대적입니다. 경극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관양의 작품을 거의 좋아하지 않는다. 관량의 작품을 통해 경극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연극을 보러 가도록 하는 것은 매우 의미가 있다. 나는 극장에 가본 적이 없지만, 나는 관양의 그림을 통해 경극을 사랑하게 되었다. 사실, 그의 작품에는 많은 문화적 침전물이 있습니다. 수백 년 동안의 드라마 침전이 없다면 좋은 관계가 없을 것입니다. 나는 Guan Liang 의 그림이 진정한 문학 그림이라고 생각한다. 그 자신은 문화인이며, 그림을 파는 것으로 생계를 꾸리는 것이 아니다. 그의 취향은 더욱 고아하다. 우리는 관량의 작품에 대해 전면적인 이해를 가지고 그를 미술사에 두고 연구하여 그와 같은 사람이 미술사에서 어떤 지위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아야 한다. 관량은 그 파의 대가이며 격조가 매우 높다. 이런 예술가의 기법은 모두 비슷하다. 유일한 격차는 경지이다. 경지의 격차는 그림의 수준을 결정하고, 기술은 문제가 아니다. 문제는 이 사람의 경지가 높지 않고 경지가 한 사람의 성격을 결정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