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되어 지도자에게 쓰이지 않는 성어.

영어 제목의 숙어 해석

백비는 초인과 그들의 가족에게 선물 세 부를 주고, 두 개는 초왕에게 주고, 두 개는 베어졌다. 세 번째로, 국왕은 대청소를 하여 백옥 한 조각을 얻어 옥으로 조각하여 세상에' 조화의 옥' 이라고 불렸다. 좋은 재능이나 재능을 모른다는 비유.

출처: 한비자호석 참조.

푸의 피와 눈물을 껴안는 것은 무능과 슬픔을 비유한다.

인재는 사용하기 어렵다. 본의는 작은 것을 사용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천부적인 재능을 묘사한 후. "재료가 사용하기 어렵다" 는 것과 같다.

운이 좋았을 뿐이다: 순조롭지 못하다. 천부적인 재능은 높지만 운명은 좋지 않아 재능을 시전 할 수 없다.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뜻.

출처: 풍명몽룡' 여사명어' 볼륨 31: "사마소의 말은 거리낌이 없지만, 이 사람은 재능으로 인해 우울하다."

재료는 사용하기 어렵다. 본의는 능력이 강해서 작은 것을 사용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천부적인 재능을 묘사한 후.

출처: "장자 소요투어": "나는 큰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사람들은 그것을 죽게 될 것이다. 그 큰 책은 붓지만 밧줄에 먹지는 않고, 작은 가지가 휘어져 있고, 규칙은 없고, 장인은 아랑곳하지 않는다. 이 아들의 말은 너무 커서 모두가 그를 따라 간다. 클릭합니다

큰 재료로 작은 재료로 삼다. 잘못 사용하고 인재를 낭비하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김세충' 허초론': "현인의 재위, 한 무리의 인재를 만들 수 있고, 관인이 할 수 있다. 큰 창고를 준비하면 작은 창고를 만들 수 없을 정도로 크지 않을 것이다. 소재는 극분인데, 오랫동안 다른 자리에 있다. "

검을 가지고 노래를 하는 것은 재능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당이백의' 행로는 어렵다': 풍욕이 돌아오고, 먹을 물고기가 없고, 주중에는 몸을 굽히지 않는다.

돈풍의 사격법은 천부적이거나 재능이 없는 사람들이 은혜를 받기를 바라는 것을 가리킨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인연:' 전국책 제책사' 에 따르면 풍법사 ('사기 맹시군 열전' 은' 봉상' 으로 인용됨) 는 맹시군의 좌상빈으로 중시되지 않는다. 폰 삼다스 심벌즈는 "장심벌즈가 또 왔다! 생선을 먹지 마라! " 둘째, 그는 말했다: "changchuan 이 돌아왔다! 차가 없어! " 셋째, "장천이 돌아왔다! 집이 없어! " Mengchang 열한 인터뷰.

풍성하게 털을 뽑는 것은 천부적인 재능이 없거나 천부적인 사람이 은혜를 받기를 바라는 것을 말한다.

출처: "펭 시앙 렌즈" 를 참조하십시오.

재능이 있으면 임신하지 않는다: 임신하면; 천부: 천부. 시전 재능은 어렵고, 태어날 때는 때를 만나지 못한다. 비천함과 실의를 일컫는 말.

출처: 풍명몽룡' 여씨 명언' 볼륨 5 ""

용봉의는 인재의 실패를 비유한다.

좋은 지아 지아: "가격" 을 전하다. 산갑: 가격이 좋아요. 판매: 판매. 좋은 가격으로 다시 팔겠습니다. 비유 등 당신을 감상하는 사람이 나와서 일을 합니다. 또한 한 몫의 비료가 있고 다음 직업을 이어받기를 원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존 F. 케네디, 일명언)

출처:' 논어' 자한:' 스유미옥, 정원에 숨어 선함 (가격) 을 찾아 팔아요? "

진주가 바다에 가라앉다. 진주가 바다에 가라앉다. 천부적인 재능이 묻히는 것을 비유하다.

옥으로 구슬을 던지는 것은 구슬로 새를 던지고 까치를 던지는 것이다. 인재가 중시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전을은' 증림환이 6 군 좌귀리' 2 위: "벽에 구슬을 던지는 것이 좋다. 나라를 다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