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손한 성격 평가

글로 쓰고, 글로 쓰고, 글로 쓰고, 글로 쓰는 것은 모두 시기적절하다. 이 말은 비록 소박하지만 중국 서예의 내포와 가치를 높이 요약했다. 서예는 우선 표현과 기록의 필요성이다. 이를 바탕으로, 그것은 또' 남을 돕는 것, 깨달음' 의 도덕을 감당해야 한다. 그래서' 필저용 뱀, 마른 덩굴 만세, 가죽, 고기, 힘줄, 뼈, 기가 비슷한 심미 수요' 가 생겨 서예가 예술의 높이까지 올라갔다. 물론 서예의 예술은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선 예술의 관점에서 시대적 특징을 기록하는 서사시이다. 이것이 바로 서예의 내포와 가치이다.

우아한, 강정, 고격의 서예 예술로 이 두 가지 부정풍에 선전을 선언하고, 중국 서예는 온톨로지의 아름다움을 무시할 수 없지만, 여전히 전통, 법도에서 영양을 섭취해야 하며, 규칙에서 제한적으로 전개되어 중국 전통의 심미를 지닌 대기와 구도를 보여줘야 한다. 공손다는 서예의 선이 마음의 학문이라고 생각하는데, 각 획은 서예가의 심전도를 묘사한 것으로, 서예가의 생활 상태를 반영한 것이다. 물론, 영향력이 큰 서예가는 그의 피에 중화문명이 강건하고 내향적인 유전자가 흐르고 있으며, 그의 정신은 강건하고 당당하다. 그의 미학은 진선미의 화신으로 시대의 맥박을 결집시켜 중국인들이 더욱 확고하고 용감하고 문명적으로 새로운 시대로 진입하도록 격려하여'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성도를 이루다' 는 도덕적 책임을 이행하게 한다. 일어서는 것은 서예가가 마땅히 가져야 할 용기와 책임, 일종의 사회적 도덕감과 역사적 사명감, 그리고 그의 서예 예술로 묵묵히 감당하고 있는 이상, 필자는 공달선생의 서예의 미학적 의미에 대해 이야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자, 모두 작가의 필획을 따라 선생의 서예 스타일과 그 내포를 해석해 주십시오. 필자는 엄선생이 잔디에 능하고 전서와 예서에 정통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역대 초서에 대해 모두 심도 있는 연구를 하고 있는데, 특히 장지, 왕헌지, 장욱, 와이소, 황정견 등 서예 대사의 작품은 예서 창작에도 상당한 높이에 이르렀다. 더욱 얻기 어려운 것은 고전에 대한 그의 연구가 단순히 법가와 고풍의 수준에 머물지 않고 성현의 가르침과 함께 들락날락하는 것이다. 각 서예 풍격은 독특한 예술 풍격을 창조할 뿐만 아니라, 각종 서예 풍격의 특징을 깊이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 몇 가지 서예 스타일 중에서 자유롭게' 전환' 하여, 그의 깊은 종합 예술 수양을 반영하였다. 그의 전서 작품이 유유히 우뚝 솟아 있고,' 태산석각' 과 석고문의 박질이 천진난만하고, 조리를 참고해 독특한 풍격의 면모를 형성한다. 그의 예서는 곤돌라의 느낌을 강조할 때 초서의 동태와 기세를 취하여 구조의 동태미를 강조한다. 동시에 대초의 자의로 예서의 생명감성 체험을 강화하여 예서를 재치와 의경으로 가득 채웠다. 전서의 탄탄한 공로를 통해 왕선생은 전서의 필묵과 심미 취향을 대초의 창작에 도입할 수 있게 되었다. 그가 전서의 필법을 초서로 쓰고 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초서는 관통성 필법과 누출로 가득 차 있다.

▲ 장쑤 서예가의 많은 평론을 여러 번 들었다. 엄밀한 치학과 뛰어난 서예 기교 외에도, 공손다선생은 매우 강한 행정능력과 풍부한 인정이 있다: 겸손, 정의, 관용, 대범하고 선량하다. 그는 단결하고, 이해하고, 다른 사람을 잘 대할 수 있다. "그가 생각하는 것은 자신에게 좋은 것이 아니라 장쑤 서예에 좋은 것이다." 이 원인은 그의 회원 중의 응집력과 친화력을 크게 촉진시켰다.

▲ 습관은 성공을 결정한다. 일대 선생의' 습관' 의 세 가지 특징, 즉 일을 하는 긴박감, 탁월한 명성감 추구, 일에 열정이 있다는 세 가지 특징을 요약했다.

▲ 공대 선생님은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저는 세 가지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개인의 수양은 인격의 완전성을 중시해야 합니다. 사고의 출발점은' 자아' 에서' 자아' 로 가는 것이다. 작품 효과에서 예술 온톨로지 가치와 사회적 가치의 동일성을 견지하다. " 예술은 우선' 배움을 위해' 와' 사람' 이다. 이것이 그가 구하는 지지점이다.

▲ 공달초서의 가장 큰 특징은 독특한 필법이다. 이 특징은 청대 서예 혁신 성과와 서예가 시대 진화에서 구체적으로 드러난 것이다.

▲ 공달초서의 진정한 성공은 비첩의 결합으로 청대 건가 이비파의 계승과 발전이다.

▲ 공손한 전서 창작은 상당한 높이에 이르렀고, 역대 초서, 특히 장지, 왕헌지, 장욱, 와이소, 황정견, 왕탁 등의 초서에 대한 비범한 연구가 있었다. 따라서 당대 서예가들은 전서의 필법과 필법을 대초의 연구와 창작에 융합하여 북송부터 청말까지의 금석 결합의 길을 걷는 것은 성공적이었다.

▲ 바로 이런 맥락에서 공달초서는 의식적으로 서예를 탐구하며 특별한 가치와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의 필법, 필법, 구도, 서체, 필묵, 필기도구, 필기체의 자각 운용과 사고에 대해 새로운 역사 발전 단계에 이르렀다. 그는 고대 서예에 자주 쓰이는 장권 예술 형식으로 세계적 의미와 영향력이 가득한 올림픽 주제에 봉사했으며, 백화문 서예 장권의 역사 기록을 세웠을 뿐만 아니라, 동양문화의 매력과 전형적 대표를 가진 이 서예 형식으로 올림픽의 평화정신을 선전했다. 중국 문화의 독특한 매력과 서예의 특수한 가치를 과시하다.

▲ 공손한 장권에 직면하여 우리는 오래된 서예예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는 정보화 시대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것을 본 것 같다. 동양의 수천 년 동안 우리 마음을 뒤흔들고 승화시킨 신비로운 예술 비밀번호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의 인문정신을 담으며 특별한 올림픽 문화를 가지고 세계와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정항안' 서동방 신예보 세계평화-말로 대초장권' 에서 발췌; 칭찬 ")

▲ 공손한' 대초예술' 은 극히 독특한 심미 개성을 가지고 있어 당대 서단에서 갑작스럽게 독립해 개인예술관을 지녔다.

▲ 공손한 말은 연연의 후손이다. 그의 두터운 교육, 인생 경력, 시와 서화에 대한 전면적인 침음은 그의 넓은 가슴과 넓은 예술 가슴을 만들었다. 특히 그의 서예는 금필인감을 기초로 진초선을 관통하는 것은 더욱 풀 속에서 운송된다. 장권은 맛이 순수하고, 고풍이 높고, 격조가 고아하다. 독특하고, 가볍고, 완곡하고, 대기, 바람 밖으로 튀어나오고, 우뚝 솟은 아름다움을 준다.

▲ 공손한 말은 당대 전서의 대가로, 필묵의 기초가 깊다. 그는 미드필더의 펜으로 그의 라인을 무겁고 무겁게 하고, 이따금 옆날개로 웅풍을 빼앗고, 그것을 살랑살랑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장지, 왕왕, 장욱, 와이소, 황루직의 펜을 물려받았고, 심지어 장봉 양털롤봉의 펜 방법으로 창작하기도 했다. 그것은 고대의' 중' 의 펜 방법을 원지와 긴 앞 양털 이불의 다른 도구에 적용한다. 센터는 머리를 한 파씩 싸서 가는 털이 조사되었다. 그것의 점화와 선은 떨어지는 석두 한 알처럼 굵고 견고하여 움직일 수 없다. 언달씨의 대초예술은 숨결과 필법에서 비범한 예술적 특색을 보이며 점화, 선, 수묵화 등 미묘한 부분에서도 놀라운 예술적 표현력을 보였다.

▲ 잉크를 쓰는 것도 공다 선생의 초서의 큰 포인트이다. 그는 특히 수렴 펜, 갈증 잉크, 잉크 인상, 심지어 숙묵까지 잘 써서 책을 더욱 매력적이고, 흥미진진하게 하고, 납화를 빼는 데 능하다. 엄선생의 초서는 순수하고, 그는 초서의 순수성을 추구한다.

▲ 공손한 초서는 스타일, 대기, 기법 등 현대에도 눈부시게 묘사할 수 있다.

▲ 공달초서필법은 전서획에서 직접 유래하여' 고법' 과 일치한다. 그는 원명청과 당송과의 관계를 우회했다. 그의 초서필법은 깊은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이 그가 오늘날 서단에서 강렬한 개인예술관을 가지고 있는 가장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그러나' 필묵은 시대에 따라' 시대가 바뀌고, 글쓰기의 전달체, 도구, 심미 기준이 모두 바뀌었다. 그래서 이른바' 고법' 도 바꿔야 하고, 창조해야 한다. 공달선생의 초서는 필용과 고대인들이 모의하지 않고 고법에 따라 발전하는 것이 그의 성공의 관건이다. 공달선생의 풀은 앞의 긴 양모로 만들어졌는데, 그는 생선지를 즐겨 쓴다. 이런 종이와 펜은 명나라 말년이 되어서야 나타날 것이다.

▲ 공달로 초서를 쓰고 청대 양털을 전서로 삼는' 포봉' 법을 대초에 적용해 산필, 붕괴펜, 마비필의 병을 피하고 센터에서 쓰는 펜을 보존하고 고대인의 중심고법을 발전시켰다. 또 장풍양은 먹물이 많고 원지는 먹물이 깊어 고품질의 점화와 라인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 공손한 초서 서예가 높은 예술 수준에 도달한 것은 그의 전면적인 수양의 예술적 표현이다. 서예에 대한 그의 깊은 공력, 특히 그의 깊은 펜과 잉크에 근거하여,' 봉봉' 이라는 방법으로 전달되어 그의 서예 전체 풍격이 고풍스럽고 우아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초법의 순수성은' 단순함' 이 초예술과 중국 예술의 가장 높은 방향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데 있다. 글자의 연자와 부러진 붓으로' 연장' 과' 흐름' 의 변증 관계를 교묘하게 처리했다. 장단 선, 크기 영화는 공간의 구분에 직면하여 구도의 변화와 리듬의 힘을 증가시켜 뛰어난 예술적 표현을 달성하고, 동행을 초월하며, 고대인의 예술 경지를 따라잡기 위해 노력한다.

"정 항안" 서까래가 해룡을 휘저어 하늘에서-공손하게 초서 작품을 감상하다 "에서 발췌한 것이다.

▲ 공손한 말은 의식적으로 전통문화를 발양하는 책임을 지고 있다. 서예의 경우, 공손하게 말하는 서예는' 생활을 위한 예술' 의 예술이다.

▲ 공손다는 서예의 예술 형식으로' 인생을 위한 예술' 의 인생 이상을 보여줬다. 특히 그의 전서와 초서는 의식적으로 어떤 심경과 정신을 융합해 일종의 도덕적 경지로 이해할 수 있다. 그의 생활예술은 바로 이런 마음가짐으로 생겨나고 실현된 것이다. 큰 서예가의 업적은 틀림없이' 도' 의 성과이며, 천고의 이정표이다.

▲ 공손하게 말하는' 한 필' 초서는 철학 중 가장 자의적이고' 도' 의 정신이다. 그는 서예의 모순 (창작의 상태) 에서 생명의 의미를 추상화하여, 도와 예중에서 인생의 경지를 깨닫고, 그의 인생의 최고 경지를 실천할 수 있다. 손씨가' 서보' 에서 말한 것처럼,' 부궁하고 섬세하면 반드시 통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서예의' 도' 와 철학의' 도' 가 깊은 수준에서 일관되고 통일된 것을 볼 수 있다. 이를 이해하면 중국 예술의' 프리 핸드' 정신과 서예가 추구하는 인격정신을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이 중국 예술의 독특한 방식인 프리 핸드 전통이다.

▲ 공달문풍의' 선형' 은 그의 인격정신에서' 청명, 정직, 중용, 조화, 관대함, 소박함' 의 인생 정서를 생동감 있게 부각시켰다. 이것은 중국 서예가 추구하는 최고 정신의 경지이며, 실제로는 예술에서' 선하고 성실한' 사회도덕이 깨우치는 일종의 사회적 책임감이며, 서예가들은 개인의 심미예술 추구로 이런 사회적 사명과 사회적 책임을 보완하고 있다.

▲ 공손하게 말하는 책에는 상큼한 기운이 있고, 담박한 기운이 있다. 이것이 바로 그의 서예의' 내면의 아름다움' 즉 의경의 아름다움이다. 의경은 사실 일종의 문화적 내포가 작품에서 싹트고 표현되는 것이며, 한 시대의 문화정신이 작품에서 자각과 묵계가 되는 것이다. 우리는 그의 서예에서 "쉬운 머리" 정신을 추적합니다. 그는 위진 양한에서 종정' 대박', 상대 갑골문에 이르기까지 갔다. 필법에서 그는 한 3 대 깊고 오래된 필법을 고법의 현재 의미 ('도' 의 기운) 로 바꾸어, 구도를 돌파하고, 독보적, 담담담하고 부드러운 점화에서 박질과 아름다운 경지를 해석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진경' 에서 우리는 종종 생명의 정서가 가득한 우주의 근원을 체득한다. 이' 선' 은 활력과 에센스가 충만한 생명선이다.

"석염평초" 에서 발췌한 "선여수, 그래서 도중의 몇 가지 일-유명한 서예가의 공손한 인격정신")

▲ 언사가 초창기에 전서로 유명하다. 그는 당대 서예에서 서의전서를 탐구한 최초의 서예가이다. 그의 프리 핸드 작품' 삼숙판' 은 필묵이 충만하여 라인 장력과 금석의 표현력을 강화했다. 동시에 구도에 강한 주관의식을 융합해 시각적 조형에서 시대의 심미적 재미를 전달했다. 고대 서예미학 분야에서 자신의 영토를 개척하다. 당대의 몇 안 되는' 대박' 대사들 중에서, 공손한 말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선구적인 대표이며, 성과가 뛰어나다.

▲ 따라서, 예서 고법에 대한 연구와 창작은 고대 수준에 머물지 않고, 전서고법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에서 표현적인 심미 차원을 찾아 실현하며, 표현에 서예의 생명감성 체험을 강화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고대 인감의 프리 핸드 미적 가치 추구에서, 공손함은 결국 큰 잔디의 창조와 탐구로 바뀌었고, 큰 잔디로 서예 창조의 미적 가치의 중심을 확립했습니다.

▲ 바로 수십 년 동안 서의전서 분야에서의 창작 노력을 거쳐, 공손하게 창작을 전서고법에서 대초로의 전환을 실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의미에서, 공손한 말은 줄곧 강렬한 주체의식과 표현력을 지닌 서예가이다.

▲ 옛 전서에 대한 끈덕짐과 그 창작의 심미적 가치에 대한 탐구는 그가 대조에 대한 역사적 정체성에서 강한 주체성을 갖게 했다. 그는 줄곧 대조의 고전서를 강조해 왔으며, 그는 전서를 대조초서 필법의 최고 표현으로 삼았다. 그는 전서고법이 풀의 주요 선율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의 풀은 당송 시대 전체에 전통을 띠었다. 그의 초서는 서수를 블루본으로 선의 순수성과 인감필 숭배의 힘감을 강화하는 동시에 공간 구조감을 도입하여 황계곡을 절개하고 초서의 공간 표현력을 강화했다. 초서 형식에서 그는 당송 초서의 상습적인 수권 형식을 채택하여 시공간적 구조를 하나로 융합하고, 융초서의 큰 구조를 일체화하며, 측면에 끼어들어 당송초서의 강렬한 정신을 구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현달대초의 전각고법에 대한 중시는 초서 역사에 대한 그의 개인화된 빗질과 통찰을 보여 주는데, 이는 당대 초서 창작, 특히 대초의 창작에 대해 의심할 여지 없이 깨우침이 있다.

"장수전" "풍운필을 가슴에 집필하다-"대초권 "의 시대적 의미에 대한 평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