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여성 시인 Xi Murong 의 고전시

석모용, 여자, 유명한 시인, 산문가, 화가. 나의 본적은 내몽골 차할맹 명안기이다. 우리 할머니는 몽골 황실 이후 황실 공주로 나중에 가족과 함께 대만성에 정착하셨다.

석모용은 열네 살 때부터 그림에 힘쓰기 시작했다. 그는 대만성 신죽사범학원에서 여러 해 동안 교수를 맡았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이를 주요 직업으로 삼고 있다. 직업화가로서 석모용은 국내외에서 개인전시회를 여러 차례 개최하며 벨기에 로열 금상, 브뤼셀시 금상, 유럽미협 두 가지 동상, 김정상 베스트 가사상, 중흥신시문학상을 수상했다. 시를 쓰는 것은 피곤한 하루 후의 휴식일 뿐이다.

198 1 년, 그녀는 자신의 첫 시집' 칠리향' 을 출판해 대만성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판매 실적도 놀랍다. 1982 년 그녀는 첫 산문집' 성장의 흔적' 을 발간해 또 다른 창작 형식을 보여 신시의 부드럽고 담담한 스타일을 이어갔다.

사랑이 해석될 수 있다면 맹세를 수정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나를 만난다면, 우리는 다시 안배할 수 있다.

그러면 생활이 좋아질 것이다.

만약 어느 날,

나는 마침내 너를 잊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무작위 이야기가 아닙니다.

내일 상연되는 연극이 아니다.

나는 원고를 찾지 못하고 너를 지워버렸다.

서모용의 실수

만약 당신이 나를 만난다면,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이를 위해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을 기도했다.

그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좀 갖게 해 달라고 부탁하다.

그리고 부처는 나를 나무로 만들었다.

네가 갈 수 있는 길을 따라 가라.

활짝 핀 꽃 속에서 나는 햇빛 아래서 기다린다

모든 꽃은 나의 이전의 희망을 담고 있다.

네가 들어올 때 잘 들어라.

네가 나무 아래를 지나갈 때, 나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너 뒤에있는 땅에

친구, 그건 꽃잎이 아니야

내 시든 마음이야

단지 내가 너를 돌아볼 때 너희 둘을 그리워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서모용의 고악부

당신이 젊었을 때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제발, 그에게 부드럽게 해주세요.

네가 연애하는 시간이 아무리 길어도.

여러분이 항상 부드럽게 대할 수 있다면,

모든 순간은 완벽한 아름다움이 될 것이다.

만약 네가 헤어져야 한다면, 잘 작별인사를 해라.

마음도 감사해요. 추억 하나 드릴게요.

네가 커서 문득 돌아보면 알게 된다.

원한이 없는 청춘은 아쉬움이 없다.

산 위의 조용한 보름달

서모용의 청춘은 원한이 없다

만약 내가 내세를 가지고 있다면,

너와 한 번만 만나기 위해서

수십억 광년 후의 그 순간을 위해서.

모든 달콤함과 슬픔이 한순간

그럼 모든 일이 일어나게 해주세요.

모든 것이 순식간에 나타났다.

모든 행성의 도움에 대해 허리를 굽혀 감사의 인사를 하겠습니다.

내가 너를 만나고 너를 떠나게 해줘.

신이 쓴 시 한 수를 완성하였다.

그리고 천천히 늙어간다.

서모용의 선택

너는 눈가에 슬픔을 그린다.

나는 이마에 방랑을 했다.

너는 너의 생각으로 백발 몇 가닥을 더한다

나는 세월에 나의 초췌한 두 손을 조각하게 했다.

그리고 우리는 모퉁이를 지나갔다.

냉막 들은 더 이상 상대방을 알지 못한다.

친애하는 친구

그 청춘의 외모를 잘못 탓하지 마세요.

우리 자신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

서모용의 처지

나는 항상 아름다운 사랑을 기대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주저하지 않고 너를 버릴 것이다.

방랑하는 길에, 나는 줄곧 찾고 있었다

그러나 나는 뒤돌아 볼 줄은 몰랐다.

너는 이렇게 젊어서 지금까지 먼 길을 떠난 적이 없다.

너는 내 마음속에서 조금도 헤어진 적이 없다.

봄이 왔을 때, 그들은 반복해서 노래를 불렀다.

빈강로의 황사일

여수거리 앞의 달빛.

그날 아침 누가 화원에서 재스민을 땄습니까?

나룻배의 머리가 바람에 나부끼는 치마 한 무리

바람 속에서 서핑을 하다가 추락하다

세월이 흙 속에 깊이 파묻히면 호박도 늙는다.

회색 여명 전에, 나는 우울하게 지난 일을 회상했다.

친애하는 친구들.

새가 반드시 자멸해야 봉황이 될 수 있을까?

청춘은 어리석을 필요가 있는가?

사랑은 슬퍼할 것이다.

쑤 Murong 의 검토

나는 어떤 예쁜 사람이라도 거절하거나 누구를 위해 머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래서 저는 제 사랑과 슬픔을 벽에 걸어 전시했습니다.

그런 다음 판매하십시오.

서모용 미술 전시회

내가 왜 당신을 사랑해야 합니까?

바닷물이 이미 범람했다.

내 생명의 모래사장을 가로질러

이렇게 급하게 후퇴하다

청춘을 몰아가다.

청춘을 몰아가다.

별을 하늘에 가득 뿌리다

산은 여전하지만 나무는 여전하다.

내 발 아래의 물은 더 이상 어제가 아니다.

바람이 맑고 구름이 옅다.

황혼 무렵 산꼭대기에 흩어져 있는 들백합.

누가 달빛 아래 월계수 나무가 되었나요?

너는 매일 밤의 그리움을 피할 수 있다.

서모용' 월계수의 소원'

사실, 아무것도.

나는 매우 걱정된다.

안개가 걷힐 때,

나는 떠날 것이다.

새 차와 아카시아가 가득한 식물을 통과하다.

추적 후, 나는 알고있다

전방의 길은 망초가 자라는 비탈길을 통과할 것이다.

내가 아는 한, 정상에 직통한다.

생활은 반드시 풍족함에서 시들어야 한다.

그래서 제가 이 안개가 자욱한 구석에 있다면,

조금 주저하거나 가끔 편지를 쓴다

사랑시

사실 걱정할 것이 없다.

생활 속의 어떤 초청은 잊어서는 안 된다.

나는 너에게 약속했다.

기다려

안개가 걷힐 때까지 기다려라.

원나라의 유명한 시인 관도생의 명편

관도생 (1262- 13 19), 절강 덕청모산 (오늘 건산진 모산마을) 사람, 본적 장쑤 청포 (오늘 상하이) 그녀는 원대의 유명한 여성 서예가, 화가, 시 창작가이다. 정경은 남송 3 년 동안 태어났다. 천부적인 재능, 총명하고 예민하며 성격이 밝고 우아하고 다채롭다. 수십 권의' 금강경' 을 써서 명산사에 증정하였다. 원대의 유명한 서예가 조맹과 결혼하여 오부인이라고 불리며 세칭한다. 원연수 4 년 (13 17), 봉위 부인. 관도생의 행서는 조맹과 상당히 유사하며,' 현적도시' 필법이 정교하다. 시사에 능하다. 특히 묵죽매화를 잘 그린다. 맑은 날 대나무가 첫 번째다. 원연우 6 년 (13 19) 사망. 살아남은' 수죽도' 등 권본은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겨져 있다. 대만 고궁박물원 장죽석도 1 틀.

원나라의 유명한 시인 관도생의 명편

1, 너는 나를 질투하고, 많은 느낌과 감정이 있고, 불처럼 뜨겁다. 진흙 한 조각을 넣고, 너를 꼬집고, 나를 빚고, 우리 둘을 쪼개고, 물을 섞고, 너를 빚고, 나를 빚고, 진흙 속에 네가 있고, 진흙 속에 내가 있다. 태어나는 것은 너와 같고, 죽는 것도 마찬가지다.

2. 진흙 한 조각을 가지고 진흙 사람 두 명을 빚는다. 하나는 너이고 하나는 나다.

우리를 한데 묶고, 물을 섞고, 또 다른 너를 꼬집고, 또 다른 나를 꼬집어라.

나는 너를 가지고 있고, 너는 나를 가지고 있다.

3, 당신은 나를 질투하고, 많은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정이 많고, 불처럼 뜨겁다.

진흙 한 조각을 짜고, 너를 만들고, 나를 만들고,

우리 둘을 갈라놓고, 물로 버무려라.

또 다른 너를 왜곡하고 또 다른 나를 만들어라.

나는 진흙 속에 너를 가지고 있고, 너는 진흙 속에 나를 가지고 있다.

나는 너와 함께 태어나고, 너와 함께 죽는다.

작가: 관도생, 일명 종추, 야오희, 조맹의 아내.

4, 인생은 매우 비싸고, 왕자, 부리, 부명은 자유롭지 않다.

시모용 고전시 _ 시모용 시

어렸을 때, 나는' 나를 데려가라' 라는 몇 글자에 열광했다.

지금, 나는 다시는 누구도 나를 마음대로 데려가게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미 스스로 가는 것을 배웠다.

만약 내가 너를 다시 만난다면, 내가 너에게 무엇을 줄 수 있을까?

족쇄가 풀렸을 때, 나는 마침내 투명한 몸을 남겼고, 눈물은 별빛 속에서 살금살금 흘러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떻게 당신이 나를 만날 수 있는지,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는 이미 부처님 앞에 있기 때문에,

500 년 동안,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달라고 부탁했다.

원래 생활이 바로 이렇다!

원래 과거의 모든 시간은 정말 지나가지 않고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이 순간보다 단숨에 다 마실 이유가 없다.

7 일은 이렇게 푸르고, 나무는 이렇게 푸르고, 생활은 이렇게 평온하고 아름답다.

그래서, 이생에서 만나면, 어떤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또 어렴풋이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들에게 자세히 말할 수 없고, 하나하나 너에게 말할 수도 없다.

나르시시즘의 꽃 한 송이가 아름다울 뿐, 서로 기대고 만개한 찬란함이 찬란할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0 진실이 상처라면 거짓말을 선택하세요. 거짓이 일종의 상처라면 침묵을 선택하세요.

침묵이 상처라면 떠나는 것을 선택하세요.

1 1 만약 당신이 강남 채련의 여자라면, 나는 분명히 당신의 손목에서 그리워하는 사람입니다.

만약 네가 무단결석을 하는 개구쟁이라면, 나는 너의 책가방에서 떨어진 참신한 구슬이다.

길가의 풀숲에서 나는 너를 보고 어느새 멀어졌다.

만약 네가 면벽의 스님이라면, 나는 집 앞의 향이다.

불타고, 조용한 시간을 함께 하세요.

12 어떻게 하면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너를 만날 수 있을까?

13 이슬비, 내 눈물이 아니야.

14 네가 잊을 수 있다면 나도 할 수 있을 거야.

모든 눈물을 마음속에 감추거나, 샤나의 밤 끝없는 하늘로 장식한다.

15 항상 뭔가가 있어, 남아서 불후의 흔적을 남긴다.

모르는 사람도 알 수 있게 하고,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16 그리고 내일, 내일은 또 다른 세상이다.

17 나는 운명을 선택할 수 없다. 운명이 나를 선택했다.

18 생활은 흐르는 강이다. 우리는 모두 강을 건너는 사람이다.

위대한 마음은 편견과 이기심이 없다.

다른 사람의 차이를 포용하고 용인할 수 있는 마음.

그의 강하고 부드러운 날개 아래, 나는 잘 알고 있다. 나는 존귀한 여자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2 1 왜 다들 같이 여행을 했는데 실명을 거부하나요?

봄이 다시 올 때 잊혀진 들백합은 여전히 같은 계곡에서 자란다.

고사리 그늘 밑에는 여전히 오래된 훈향이 있지만

아무도 우리와 우리의 희로애락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몇 편의 이름없는 시만 남았다.

나의 초기 백발이 또 새서 나는 매우 슬펐다.

그의 세상에는 그녀가 없고, 그녀의 세상은 그 사람뿐이다.

세상은 이렇다. 영원히 공평한 것은 없다.

이것은 시간 제한이 없는 각력전이다. 사람이 신경 쓸수록 더 비참하게 졌다.

왜 내가 목소리로 너를 위해 노래를 부르고, 장으로 너를 위해 글을 쓸 수 없는가?

내가 너를 언급할 때, 불이 날 것이다.

불 속에는 너의 만리의 몸이 있고, 너의 천년의 얼굴은

너의 구름, 너의 나무, 너의 바람.

이렇게 아름다운 순간에 나는 네가 나를 품에 안길 갈망한다.

이 세상에는 너무 많은 제한과 숨겨진 금기가 있다.

예측할 수 없는 변고와 자기도 모르는 분리가 너무 많다.

돌아서면 평생을 놓칠 수도 있고, 여러 해가 지난 후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발버둥과 노력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아마도 운명의 농담이 아닐 것이다.

신은 구름 위에서만 윙크하고, 모든 결말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네가 나에게 싫증이 나기 전에, 너는 일찍이 그렇게 나를 사랑했었다.

만약 처음부터 실수였다면, 그렇다면, 왜, 왜 그렇게 아름다운가.

너는 날이 하루하루 온 이상 당연히 하루하루를 보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제, 오늘, 내일은 별다른 차이가 없어야 한다.

하지만 일단, 손을 놓고 돌아서면,

어떤 것들은 이미 완전히 바뀌었다.

해가 지고, 다시 떠오르기 전에, 어떤 사람들은 너와 영원히 헤어질 것이다.

3 1 나는 맑은 강이다. 네가 그 화창한 여름에 세운 모래톱을 우회한다.

흰 구름이 많은 오후

너의 녹색 옷이 바람에 흔들리고, 내 마음속에 비친 부드러운 풀처럼.

달콤한 고통으로 나는 자주 되돌아본다.

나는 너의 모든 청춘, 네가 잊을 수 없는 모든 희로애락이다.

마지막 구름이 무한한 푸른 하늘에 숨어 있는 것처럼.

그래서 내가 네 손에 죽게 하는 건 마치

나는 마침내 너의 품에서 죽을 수 있다.

기억은 만남의 한 형태이고, 망각은 자유의 한 형태이다.

나는 떠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당나라에 비가 올 때 많은 꽃과 처녀들이 여가를 하고 있었다.

나는 그들이 옥석 계단으로 돌아온 후에

장미를 하얗게 잘라서 병에 꽂을 수밖에 없다.

나는 내 펜촉에 대한 그리움을 멈출 수 없다. 막을 수 없는 봄비처럼, 비록 거리 전체를 질척거릴 수는 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재스민을 씻은 작은 바람둥이를 갚았다.

만약 사람이 윤회할 수 있다면, 세상에 윤회가 있다면, 나는 사랑한다. 우리의 전생은 어떤가?

은휘인들과 손을 잡고 달 위를 거닐다.

자세히 살펴보면, 오늘 밤 달빛은 3 분, 두 가지 서리를 구분하고, 한가한 구름을 구분할 수 있다.

서리 내리는 말은 마치 끝없는 그리움과 억울함을 쏟아내는 것 같다. 누가 정입니까? 약속대로 항E 입니다.

그녀의 우울한 눈빛이 눈물로 응결되어 도시의 떠들썩함을 통과했다.

산촌의 고요함, 개울의 노래, 울창한 숲,

가슴이 찢어졌다.

공령의 한가한 구름이 수시로 달에 아사를 씌웠는데, 달도 취한 것 같다.

옥볼이 약간 붉어 흐릿한 달빛에 도취되었다. 달은 흐릿하고, 눈물은 텅 비고,

달빛이 물날에 출렁이게 하여, xiaoxiang 의 눈물을 분산시키다. 。 。

쓴 광인은 달과 함께 계가지를 흔들었지만, 아쉽게도 시간이 오래 걸렸다.

수면 밖으로 나오자, 그녀는 점점 술에 취해 서쪽으로 기울었지만, 어디서 깨어났는지, 그믐달은 서리 단풍 주위를 맴돌았다.

서리잎이 외로운 달의 그림자 영혼으로부터 어린 시절의 꽃치마로 날아갔다.

, 통통한 작은 얼굴 반영; 하지만 순식간에 화장대 위에 새겨졌습니다.

내 머리 위의 슬픔은 지나간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추억과 그리움이다.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에 대한 소리 없는 기념이기도 하다. 늦가을에는 잠을 이루지 못한다.

많은 아이디어는 알 수 없지만

해마다 장이 끊어지고, 달밤, 짧은 송강.

소나기가 내린 후, 마치 구름 한 송이가 구멍에서 나오는 것 같았다. 너는 반드시 그것을 용서해야 한다.

꼭 용서해야지, 여자의 터무니없는 슬픔.

갑자기 나타날까, 길모퉁이에 있는 커피숍에서, 나는 미소를 지을 것이다.

인사도 하고, 과거도 말하지 않고, 인사만 하고, 너에게 무언가를 말하고,

그냥 오래간만이라고 말했다.

4 1 의 달빛이 물처럼 낭비된다.

꿈이 있다면, 무엇이 진짜인지, 무엇이 비어 있는지, 어디로 가는지.

재스민은 계절이 없는 것 같고, 작은 꽃은 낮과 밤에 계속 피고 있다.

향아 보고 싶은데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낮과 밤, 모든 황홀한 순간에.

반대로,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낀다면,

주변 사람들이 얼마나 방종하든, 얼마나 유혹적이든, 너는 거절해야 한다.

비가 온 뒤에도 비가 오면, 슬픈 뒤에도 여전히 슬프다.

사랑은 나로 하여금 이번 분리 후의 이별에 침착하게 맞서게 하고,

미소 지으며 불가능한 너를 계속 찾아라.

나는 눈물을 머금고 읽고 읽었지만, 청춘은 너무 촉박한 책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모든 결말이 이미 다 쓰여졌다.

500 년 전, 500 년 후, 한 여자가 눈물을 머금고 너를 위해 노래를 불렀는가.

젊은 사랑은 유성우처럼 보일 수밖에 없다.

회전목마는 가장 잔혹한 게임이지만 서로 쫓는 사이에 영원한 간격이 있다.

오늘 돌이켜보면 5 1 젊었을 때 황급히 걸어온 길은 푸른 산수밖에 없을 것이다.

더 이상 슬픈 얼굴이 없다. 모든 좌절과 슬픔,

우리를 고통스럽게 하고 울게 합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나는 한 가닥의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그해의 실의는 사실 오늘의 수확이 되었다. 우리가 참을성 있게 기다리는 한,

시간을 천천히 일하게 하고, 천천히 넓은 강으로 흘러들어간다.

그때, 먼 곳에서, 나는 젊었을 때의 너와 나를 바라보았다.

물세탁처럼 맑고 깨끗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천사 같은 아름다운 얼굴.

단풍나무 아래 집

네가 나에게 싫증이 나기 전에, 너는 일찍이 그렇게 나를 사랑했었다.

우리가 가지 않을 수 있을까요? 시간을 여기에 머물게 할 수 있을까요?

나는 평생 이렇게 용감하지 않을 것이다, 너를 위해서.

고개를 숙이고 작별 인사를 하면 된다. 세상에 돌이킬 수 있는 강이 없다. 저를 대신해서 보관해 주세요. 비록 그들이 말하길,

세상의 각종 사물은 결국 공허해질 것이다.

나는 그 꿈을 정말 좋아한다. 네가 나를 위해 천리를 여행했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풀이 맛있다고 생각한다.

너와 나는 방금 만난 것 같다.

나는 내 사랑을 전파한다.

내 사랑도 나를 위해 펼쳐진다.

내가 퍼뜨린 사랑

끝없는 기복이 있는 소나무 같다.

그럼 무기한으로 펼쳐주세요.

58 낮은 수익을 반복하고 다시 올라간다.

이것은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장조이다.

대지와 하늘 사이

우리는 영혼의 아름다움과 외로움에 대해 서로 이야기한다.

조용히 듣고 내 노래를 받아주세요.

오랫동안 잊혀진 영혼의 고향으로 돌아가다

우리의 모든 기쁨과 슬픔

갑자기 밝고 어둡고, 텅 비어 있고, 꽉 찼다

비가 온 후에도 여전히 비가 온다면.

슬픔이 지나간 후에도 여전히 슬픔이 있다면

이번 이별을 차분하게 마주하게 해주세요.

미소를 떠나 계속 찾다.

다시는 나타나지 않을 너.

6 1 사실, 나는 항상 그렇게 희망한다.

바로 그 순간.

나는 너에게 나에게 줄 것을 요구한 적이 없다.

네 인생

만약 우리가 치자꽃이 만발한 산비탈에 있을 수 있다면

괜찮으시다면 뵙겠습니다.

한 번 깊이 사랑했다가 헤어졌다.

그런 다음 긴 삶이 있습니다.

아니, 그냥

돌이켜보다

그 짧은 순간

나는 내 사랑을 접는다.

내 사랑도 나를 접는다.

접은 내 사랑

그것은 초원의 긴 강처럼 구불구불하다.

그는 나를 한 층씩 접었다.

나는 내 사랑을 숨 깁니다.

내 사랑도 나를 숨겼다.

내 숨은 사랑

산천이 불타는 구린을 보도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나를 단단히 숨겼다.

나는 내 사랑을 표현한다.

나의 사랑도 나를 드러낸다.

내가 털어놓은 사랑

봄바람처럼 두려움 없이 광야를 지나갔다.

그리고 저는 완전히 노출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끝났을 때.

알아요

나는 너를 잊을 것이다.

심장의 부담이 경감되다

용서해 주세요.

생활은 끊임없이 부상을 당하고, 끊임없이 회복되어야 한다.

세상은 여전히 한 곳이다.

나의 성숙한 과수원을 부드럽게 기다리다.

하늘이 이렇게 파랗다

나무는 이렇게 푸르다.

생활은 이렇게 조용하고 아름다울 수 있다.

66 조심스럽게 꽃이 만발했다.

송이는 내가 전생에 기대했던 것이다

떨리는 나뭇잎

이것은 내가 기다리는 열정이다

너 뒤에있는 땅에

제 친구,

떨어지는 꽃잎이 아니에요

내 시든 마음이야

그것이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는 그 아름다운 맹세를 말하기를 거절했다.

가능 하기 때문에 분리 하지 마십시오.

감히 마음을 털어놓을 것을 요구할 수 없다.

항상 방법이 있을 거야

당신은 머무를 것입니까?

불후의 표지로 남기다.

이런 것들이죠.

모르는 사람은 알 수 있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나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노래와 나의 진지한 시로.

어려서부터 부드럽고 수줍은 여자와 함께 있었다

인생에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너를 위한 궁극

전설에서 그들은 행복한 결말을 더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만 알아.

갈대가 안개 속에서 흠뻑 젖었다

내가 어떻게 네가 점점 멀어지는 것을 지켜볼까.

나는 달에 올랐다.

네가 산에 있기 때문이야

산바람이 머리카락, 목, 노출된 어깨를 불었다.

나는 달빛을 위해 한복을 입고 있다.

달빛복, 나는 한복을 입는다.

숲 속에는 나의 청춘처럼 새로운 녹색이 있다.

청춘은 술처럼 투명하다. 너는 그것을 마시고 떠날 수 있다.

하지만 결국, 우리 사이에 얼마나 많은 변화가 있었을까요?

그러나 나는 잊을 수 없다.

잊을 수 없는 것은 달이다.

만리장성에 따르면 동정에 따르면 그날 밤 산에 들어간다.

그때부터 슬픔이 산산이 부서졌다

무수한 목소리와 미소가 되다

향기로 4 월 밤에 나를 공격했다.

이듬해 봄에 나의 좌절감을 타격했다.

산월

70 명 간의 심도 있는 이해는 반드시 일대일 장기 접촉일 것이다.

나라와 나라 간의 이해도 마찬가지다.

자, 어떤 나라든, 오랜 역사를 가진 어떤 문화든,

황급히 지나가는 관광객의 글 아래,

그러나, 그들은 불가피하게 왜소하고 매우 피상적인 괴벽으로 축소되었다.

금안장

석모용 고전시

석모용 고전시

1. 우리 안 갈 수 있을까요? 시간을 여기에 머물게 할 수 있을까요?

2. 나는 막을 수 없는 봄비처럼 내 펜촉을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거리가 온통 진흙투성이가 될 수도 있지만 재스민의 작은 바람도 씻을 수 있다.

나는 시작하고 떠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 꿈을 정말 좋아한다. 네가 나를 위해 천리를 걸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마치 너와 내가 처음 만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00 년 전, 500 년 후, 한 여자가 눈물을 머금고 너를 위해 노래를 불렀는가.

6. 이슬비예요. 제 눈물이 아니에요.

7. 회전목마는 가장 잔혹한 게임이지만 서로 쫓는 사이에 영원한 간격이 있다.

8. 그래서 이생에서 만나면, 항상 미완성의 변방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다만 황홀할 뿐, 자세히 분별할 수 없어 일일이 알려 드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달빛은 물과 마찬가지로 낭비이다.

10. 이 순간보다 단숨에 다 마실 이유가 없다.

1 1. 그의 강인하고 부드러운 날개 아래, 나는 잘 알고 있다. 나는 존엄한 여자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12. 아침 흰 머리, 다시 한 번 새어나와, 나의 슬픔.

13. 소나기가 내린 후 구름 한 송이가 구멍에서 나오는 것 같다. 너는 반드시 용서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용서해야 한다, 한 여자의 터무니없는 슬픔.

14. 항상 남아 불후의 흔적을 남기고 모르는 사람에게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알게 해준다.

15. 족쇄가 풀렸을 때, 나는 마침내 투명한 몸을 가졌고, 눈물은 별빛 속에서 조용히 흘러갔다.

16. 내일, 내일은 또 다른 세상이다.

17. 나는 눈물을 머금고 읽고 또 읽었지만, 청춘이 너무 촉박한 책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18. 기억은 만남의 한 형태이고, 망각은 자유의 한 형태다.

19. 진실이 상처라면 거짓말을 선택하세요. 거짓이 일종의 상처라면 침묵을 선택하세요. 침묵이 상처라면 떠나는 것을 선택하세요.

20. 이렇게 아름다운 순간, 나는 네가 나를 품에 안길 갈망한다.

2 1 .. 재스민은 계절이 없는 것 같아요. 낮과 밤, 항상 작은 향기로운 새싹이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낮과 밤, 모든 황홀한 순간에.

22. 갑자기 나타날까요? 길모퉁이에 있는 커피숍에서 나는 미소를 지으며 너에게 인사할 것이다. 과거는 말할 것도 없고, 단지 인사만 할 뿐, 오래간만이라고 말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3. 만약 당신이 강남 채련의 여자라면, 나는 분명히 당신의 손목 아래 그리워하는 사람입니다. 만약 네가 그 무단결석한 개구쟁이라면, 나는 너의 책가방에서 떨어진 참신한 구슬인데, 네가 어느새 길가의 풀숲을 걷는 것을 보고 있다. 만약 네가 면벽 스님이었다면, 나는 성전 앞에서 향을 피워 너와 함께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

24. 네가 나를 지치기 전에 너는 나를 그렇게 사랑했었다.

25. 젊은 사랑은 유성우처럼 보일 수밖에 없다.

26. 상 왕조 당나라 비가 올 때, 많은 꽃 소녀들이 한가롭게 놀고 있다. 그들이 옥계단에서 뒤돌아보면 장미를 헛되이 잘라서 병에 꽂을 수밖에 없었다.

27. 만약 사람이 윤회할 수 있다면, 세상에 윤회가 있다면, 나는 사랑한다, 우리의 전생은 어떤가?

28. 만약 내가 너를 다시 만난다면, 내가 너에게 무엇을 줄 수 있니?

29. 만약 처음부터 실수였다면, 왜, 왜 그렇게 아름다운가.

30. 비가 온 뒤에도 비가 내리고, 슬픈 뒤에도 슬퍼한다면, 이 이별에 태연하게 맞서고, 미소를 지으며 불가능한 너를 계속 찾게 해줘.

3 1. 어떻게 당신이 나를 만나게 합니까?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무릎을 꿇고,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달라고 간청했다.

32. 소년 시절, 나는' 나를 데려가' 라는 몇 글자에 열광했다. 지금, 나는 다시는 누구도 나를 마음대로 데려가게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미 스스로 가는 것을 배웠다.

33. 그의 세상에는 그녀가 없고, 그녀의 세계에는 그 사람밖에 없다. 세상은 이렇다. 영원히 공평한 것은 없다. 이것은 시간 제한이 없는 각력전이다. 사람이 신경 쓸수록 더 비참하게 졌다.

34. 하늘은 이렇게 푸르고, 나무는 이렇게 푸르고, 생활은 이렇게 평온하고 아름다울 수 있다.

35. 왜 내가 목소리로 너를 부를 수 없는지, 네가 장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쓸 수는 없지만, 너를 언급하기만 하면 불이 난다. 만리에 네 몸이 있고, 천년에 네 얼굴이 있고, 네 구름이 있고, 네 나무가 있고, 네 바람이 있다.

36. 나는 나의 운명을 선택할 수 없다. 운명이 나를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