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제목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포괄적일수록 좋습니다)

시 제목에는 시간, 장소, 사람, 사물, 사건, 시의 종류 등 많은 정보가 담겨 있어 시의 주요 내용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왕장령(王長陵)의 『서궁의 봄원』은 시의 내용이 궁녀가 떨어져 나온 슬픔을 담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두보의 '봄의 이백을 회상하다'는 이백에 대한 시인 두보의 그리움과 찬미를 시의 내용으로 설명하고 있다. 비를 바라보며 기도하는 것. 그러므로 시의 제목을 곰곰히 생각해보면 시인의 그리움, 슬픔, 그리움, 옆창, 고민 등 풍경과 사물에 대한 감정이 결합된 감정, 혹은 삶과 삶, 사회에 대한 시인의 감정을 인지할 수 있다. 시인이 세운 어떤 의견, 혹은 어떤 이상이나 야망 등.

제목 없이 서 있거나 심지어 페이지에 다소 홀로 서 있는 파스테르나크의 일부 시와 같이 제목 없는 시가 많이 있습니다. 읽기에 방해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언급하기가 조금 귀찮습니다.

일부 시 작품은 단순히 첫 문장을 제목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Akhmatova의 시 중 일부는 "□□□□□..." 형식을 사용합니다. 마이망의 집에 도착했을 때 첫 번째 문장은 제목 역할을 했을 뿐만 아니라 "..."로 두 번째 문장과 직접 연결되기도 했습니다.

Li Shangyin의 시와 같은 일부 시는 '제목 없음'이라고 불립니다. O'Hara의 시와 같은 일부 시는 그냥 "시"라고 불립니다.

위 네 가지 모두 작곡에서 제목 없는 음악 등 제목을 붙이는 아주 편리한 방법들이다. 음악은 추상이고 시는 제목이 없다고 해서 추상이 아닙니다. 앞서 언급한 편리함은 하나다. 또한 일종의 이해의 중심이나 핵심, 이해의 열쇠나 문도 제거됩니다. 이는 보다 책임감 있는 접근 방식일 수 있습니다.

일부 제목은 14행이나 단어 카드와 같은 형식이지만 원래는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었지만 나중에는 단지 상징에 불과했습니다. 최근에는 Lin Mu, Ma Hua, Liao Weitang, Zang Di 등과 같이 Cipai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표현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Mu Duo가 말했듯이 이름을 빌려서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사실 이것은 언어의 발달이다.

제목시는 상징일 뿐만 아니라 작가의 의도도 반영하고 있다. 선물 등 주요 설명 대상, 테마 등 기능적...표의적...계시적...

"영원한 슬픔의 노래"와 같은 일부 제목은 "사명"이라는 의미를 갖습니다. 이는 포스트모던 시 기술과 어느 정도 관련이 있거나 '용뎬'의 범문화적 울림이다. 그리고 일부는 일종의 예술적 개념을 예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노래의 노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