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읽는 데 어떤 요구가 있습니까?

시는 상호 연관되어 있어 너의 독해력과 언어 운용이 필요하다. 학습 경험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암송하면 항상 무대나 교실, 관련 대화방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사실 낭송은 정말 특정한 장소와 문맥이 필요해서 일종의 경지를 부각시킬 수 있다. 이제 암송에 대한 저의 조잡한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첫째, 표준어와 암송의 관계. 나는 표준어를 큰 나무의 뿌리와 비교한다. 뿌리가 있어야 나무줄기가 바닥에 단단히 박힐 수 있지만, 많은 친구들이 왜 표준어를 잘 배웠지만 등이 좋지 않은지 물어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표준어는 발음과 발음의 기초이다. 암송의 경우 호흡의 운용, 단어의 슬라이딩, 단문의 방식, 문장 의경의 파악, 심지어 음악의 조합까지 이해해야 한다. 표준어의 교학 서적을 진지하게 연구한다면, 아마도 문제는 더욱 깊어질 것이다. 특히 평조와 성조의 문제를 더욱 심화시킬 것이다. 시험에서 발음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고, 감정 운용과 음색 조절에 대한 시험은 그렇게 세심하지 않다. 따라서 어떤 예술이나 기예든 출신과 직업의 차이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심층적인 이해와 실천이 필요하다. 표준어가 훌륭하다고 해서 낭송이 대단하다는 뜻은 아니며, 더빙이나 기타 전문 기술이 강하다는 의미도 아니다. 이것은 아주 분명해야 한다, 기초가 바로 거기에 있다. 문을 여는 열쇠일 뿐 무공비적은 아니다. 。 。 둘째, 암송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내가 방금 말한 것은 비교적 일반적이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세부 사항이 필요하다. 우선, 우리의 전제는 당신이 표준어를 할 수 있는 기초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문학적 소양이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이 좋은 독사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은 독서량과 개인의 수양과 관련이 있다. 왜 이렇게 묻죠? 암송하기 전에 반드시 단어의 의미와 글쓰기 배경까지 파악해야 하기 때문이다. 어떻게 소리로 글의 장면을 표현하느냐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가 되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보통 근체시나 고시를 선택하여 소재를 선택한다. 그리고 시 속의 경지와 작가의 창작 시기를 깊이 이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독서 감정이 텍스트에 녹아든다면, 당신과 관객이 당신의 목소리 속 장면, 그 사람, 그 일, 그 글쓰기의 순간을 천천히, 조용히 느낄 수 있도록 몰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둘째, 문장의 감정은 기복이 있어야 하고, 일관성과 단층은 뚜렷한 대비가 있어야 한다. 자주 말하는 것은 억양의 좌절이지만, 오르가즘이 아니라, 좌절한 것은 복선이 아니라 폭락을 초래할 수 있다. 독서는 문자에 대한 이해와 자신의 이해조차도 언어의 논리에 부합해야 이 문장 속의 기복과 감정의 흐름을 진정으로 체득할 수 있다. 그래야 귀로 주제를 알아듣고 목소리를 따라가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일부 친구들은 암송 중 침을 지나치게 강조하며 감정, 미끄럼어, 단락의 전환을 소홀히 하며 수박이 참깨를 줍는 의미를 조금 잃었다. 낭송에 주의하고, 낭송에도 그의 멜로디와 어감이 있다. 글자를 깨물기 위해 중요한 감정을 잊어서는 안 된다. 。 。 。 。 。 。 。 。 。 。 。 。 。 。 。 。 。 전재된 것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참고 자료의 원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