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이 보통인 중국 유학생으로서, 나는 여광중 어떤 것인지 말할 수 없다. 수국을 뱉으면 반 성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벌, 학벌, 학벌, 학벌, 학벌, 학벌) 나는 두보와 같은 문장을 쓸 수 없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오고, 시는 귀신을 울린다. 나는 이백시를 평가하는 방법을 생각할 수 있는데, 바로 반복해서 읽는 것이다. 몇 번 봤더니 어떻게 평가하든 안심이다.
내 의견으로는, 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교가 얼마나 뛰어나고, 수사가 얼마나 화려하며, 독자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것이 얼마나 심오한가가 아니다. 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이다. 단어는 시의 혈육이고, 가스는 시의 영혼이다. 고전 문학 작품이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이유는 독자들의 * * * 이백이 협객: 10 보 1 명을 죽이고 천리 뒤에 남는다는 것을 일깨워주기 때문이다. 나는 옷을 털고 공명을 감추었다. 리아 오 리아 오 (Liao Liao) 의 몇 획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기사 이미지를 생생하게 스케치했습니다. 이백은 폭포를 말했다: 천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이 한 마디로, 다른 시인들이 쓴 폭포는 기세에서 3 점 적었다. 이백은 외로움이라고 말했다. 내가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명월을 물어 내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 세 명을 보자. 외로움을 상징하는 이미지가 그리 많지 않아 외로움을 구축하다. 나는 외로움 그 자체다.
이백시의 정신은 어떤 시인도 초월할 수 없다는 것은 확실하다. 다른 시인들이 시를 쓰는 것은 자의적이고, 이백이 시를 쓰는 것은 영성이 있다. 이것은 아마도 사람과 선인의 차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