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편의 시의 첫 대련은 일반적으로 시간, 장소, 주변 풍경을 설명하지만, 이런 것을 쓰는 목적은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적절한 감정 기조를 마련하는 것이다. 어떤 특정한 단어들은 가을바람, 저녁, 황혼, 쓸쓸함 등과 같은 특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 그리고 모두 슬픈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쓰는 수법은 모두 경물을 배경으로 감정을 쓰고 경물에 감정을 함축하는 것이다.
시련과 목련은 사물의 발전을 설명하는데, 모두 중심을 둘러싸고 쓴 것으로, 중심을 잡으면 편파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의 감정 어조에 다시 연락하면 쉽게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대련의 서정이 이때 주제를 심화시켜 독자로 하여금 그가 시를 쓰는 심정을 느끼게 했다.
글은 시와 비교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어떤 사람들이 쓴 일부 시에는 기본적으로 감정적 내용이 있다. 이청조와 같이 자주 만나는 어인의 스타일을 연구할 수 있다. 그녀의 시는 그녀가 젊었을 때의 즐거운 시간에 관한 것이거나 그녀의 남편에 관한 것이다. 악비의 시는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열정의 시이거나 보국의 음울한 시이다. 이에 따라 주제를 만들 수 있다.
그것뿐이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