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시의 세 가지 요소는 압운, 평정, 대구이다. 그 요구는 예로부터 고정적이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어느 정도 변화와 쇄신이 있었지만, 그 규모는 줄곧 빡빡해서 마음대로 바꿀 수 없었다. 격법의 제정은 시가 최고의 정취와 미감을 가지도록 하기 위한 것이며, 자연에도 어느 정도 속박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준수하기를 원하지 않아도 상관없다. 너는 여전히 시를 쓸 수 있고, 네가 좋은 시를 쓰는 것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그냥 운율시라고 부르는 게 불편할 뿐이에요. 율시는 시의 하나일 뿐 가장 많은 인정을 받았다. 우리 초등학교 교과서에서 볼 때, 격율시는 필수적이다. 각 국어서에는 항상 몇 곡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율법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문학뿐만 아니라 이 세상의 어떤 일도 규칙이 있으면 항상 더 쉽게 할 수 있다. 시의 격법을 익히는 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내가 만든 시계는 압운과 평정을 포함한다. 절대 대결을 요구하지 않는다. 물론 대결이 있으면 좋다. 운중간에 있는 두 쌍의 대련은 대립, 즉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을 요구한다.
테이블에 편평하고 무작위적인 부분이 표시되면 필요한 경우 표준에 따라 일반적으로 더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한 선에 몇 개의 수평선이 있는데, 삼평미, 삼평미, 고독을 초래하지 않는 경우에만 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계를 보낼 수 없어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