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 밍 페이
(모더니즘 학장)
●자격을 갖춘 디자이너가 되려면 강한 전문성과 사회적 사명감을 가져야 합니다. 고객의 입장에 서서 전문지식과 지혜를 활용하여 한정된 예산 내에서 고객의 이익 가치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건축과 예술은 가까운데 건축을 잘해야 하고, 건축도 잘해야 합니다. 예술에 대한 상당한 이해;
●빛이 디자인을 하게 하라;
●자연 환경과 건축의 관계는 매우 중요하며 건축과 자연은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Zeng Jian
(인테리어 디자인 마스터)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 디자인의 연장선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건축 디자인을 이해하지 못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그럴 것입니다. 자신의 존재를 지나치게 강조하고, 인테리어에 너무 많은 색상과 아이디어를 배치하여 건축 디자인의 전체 스타일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 혁신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원동력입니다.
Cui Huafeng
(기업 환경 디자이너)
●디자인은 효과적인 생산성입니다.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스타일, 성격 등과 같은 특정 단어는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작품을 제한합니다.
리 슈더
(디자인 마스터)
●디자인 작품은 현대적이면서도 국가적이다. 이 둘이 잘 결합되면 혁신이 가능하고 디자인도 좋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완전한 건물, 실내 공간 처리 및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건물의 구조적, 기능적, 스타일 및 공간 처리에 대한 이해도 있어야 합니다.
Luo Jinwen
(유명 디자이너)
●좋은 재정 준비와 실행 계획이 없으면 디자인 가치가 아무리 좋아도 손실될 것입니다.
●디자인에는 시대에 맞는 스타일이 있습니다.
●디자인은 가치를 더하는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