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해 주세요! ! ! 보상 20! !

남편과 아내:

백년해로: 부부는 늙을 때까지 화목하게 지낸다.

외롭지 마라: 하지 마라: 떠나라; 백: 봉황. 고학, 고봉. 나중에 나는 이 비유로 부부의 분리를 묘사했다.

소옷: 소옷: 일명 소이불이라고도 하는 것은 소의 추위를 막아주는 커버로, 보리 그루터기로 짜여져 있다. 부부를 비유하다.

선함과 정의를 끊다: 사랑과 우정이 끊어졌다. 부부의 감정이 결렬되어 이혼을 초래한 것을 일컫는 말.

남편은 여자가 순종한다고 주장한다: 남편이 무슨 말을 하든 아내는 모두 동의한다. 부부간의 화목을 묘사하다.

다리 아래의 물: 땅에 떨어진 물은 다시 찾기 어렵다. 비유는 이미 확정되어 돌이킬 수 없다. 나중에 부부 관계가 끊어졌음을 나타내는 데도 사용되었다.

Mei qi: 요리를 제공 할 때 트레이는 눈썹만큼 높아야합니다. 부부가 어떻게 서로 존경하고 사랑하는지, 감정이 두텁다고 묘사하다.

루안 바람과 봉파: 루안: 봉황 같은 전설의 새. 원래 서예는 소탈함을 묘사한 것이다. 고재생 부부가 두 곳에서 별거하는 것도 비유한다.

남자는 쟁기질하고, 여자는 직조한다: 남자는 쟁기질하고, 여자는 직조한다. 부부가 힘들다는 것을 묘사하다.

견우직녀: 견우직녀는 모두 신화 인물이다. 전설에 의하면 직녀는 천제의 손녀이고, 직운은 면을 짠다고 한다. 견우와 결혼한 후, 그는 면화를 짜지 않았다. 천제는 화가 나서 헤어지라고 명령하여 그가 일 년에 한 번만 칠석에서 만날 수 있도록 허락했다. 따라서' 견우직녀' 는 부부의 별거를 가리킨다.

우외투 울음: 우외투: 우이불, 소는 추위를 막고 비를 피하는 것을 풀이나 마로 짠다. 소옷을 입고 자고, 상대적으로 울다. 가난한 부부가 함께 힘든 생활을 하고 있다고 묘사한다.

두 번째 회: 남조진조가 멸망할 무렵 장모님 서덕언은 구리거울을 둘로 쪼개고 아내 낙창공주와 반을 증표로 숨겼다. 나중에 정말 이 단서가 부부의 재회에 기여했다. 지금의' 두 번째' 는 부부가 헤어지거나 헤어진 후의 재회를 비유한다.

가족 행복: 가족 상봉의 기쁨 (가족 관계: 부자, 형제, 부부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여자는 젊을 것이다: 아내를 데리고 아이를 데리고 (여자, 장군: 칼라; 병아리: 새 한 마리.

서예:

필묵이 충만하다: 필묵은 자유롭게 운용하고, 충만하다. 서예와 시를 형용하다.

펜 속의 용뱀: 용뱀이 펜으로 뛰어들었다. 서예 필법이 창의적이고 소탈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지휘를 위해서도 쓴다.

황정: 도가 고전' 황정경' 이 있고, 진인은 작은 해서체' 황정경' 이 있어요. 옛날에 서예를 논평하는 성어가 있었다. "황정을 처음 쓰면 딱 맞다." 나중에 비유가 일을 하는 것이 딱 알맞다.

춘추뱀: 서예가 좋지 않고 춘추뱀처럼 구부러진 궤적을 비유한다.

칼은 이미 칼집에서 나왔고, 활도 이미 열렸다. 정세가 긴장되어 일촉즉발이라고 묘사하다. 나중에는 서예가 힘차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의미도 있다.

예를 들어 좌추명은' 춘추전' 으로' 춘추' 의 서예를 몇 가지 사례로 요약하여 요약과 설명을 했다. 나중에 분류의 예로 책의 풍격을 "일반삼, 일반삼" 이라고 묘사했다. "일거수일투족" 을 참조하십시오.

종이 뒷면을 관통하다: 원래 서예는 힘이 세서 지금은 생동감 있고 심오한 시를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용처럼 날고 봉황처럼 날다. 원묘사가 분방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오늘날 서예는 생동감 있고, 민첩하며,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는 용봉 조형 예술로 묘사되어 있다.

용비뱀: 서예 획의 생기와 생동감을 묘사한다. 스시의' 서강월평산당' 시는 "10 년 동안 신선을 보지 못하고 용뱀이 벽으로 날아오른다" 고 썼다.

루안 바람과 봉파: 루안: 봉황 같은 전설의 새. 원래 서예는 소탈함을 묘사한 것이다. 고재생 부부가 두 곳에서 별거하는 것도 비유한다.

루안 시앙: 제인: 높이 날다. 서예의 비상자세를 비유하다.

뷰티 머리핀 꽃: 서예 또는시 스타일의 아름다움을 설명하십시오.

본론으로 돌아가다: 서예의 초기 묘사는 강렬하다. (전승은 왕진희가 판에 글을 쓰고, 잉크가 판 안에 3 분 깊이 스며들었다고 전해진다.) 지금의 분석, 묘사, 논술은 더욱 심오하고 강력하다.

아이언 페인팅 실버 훅: 그림: 스트로크; 후크: 후크. 서예가 강건하고 아름답다고 묘사하다.

낙서: 편지 펜: 마음대로 쓰세요. 낙서: 구체적인 글자는 형편없게 써서 함부로 낙서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나쁜 서예나 부주의한 글을' 글자 낙서' 와' 낙서' 로 묘사했다.

편지의 낙서: 편지: 듣기, 자유; 편지 펜: 마음대로 쓰세요. 낙서: 구체적인 글자는 형편없게 써서 함부로 낙서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낙서' 나' 글자 낙서' 를 사용하여 나쁜 서예나 부주의한 글을 묘사했다.

문장:

단계별: 부서, 클래스: 범주, 순서; 그냥: 컴백. 원래 의도는 문장 쓰기를 할 때 구조가 적절하고, 문장을 선정하는 것이 규범에 부합한다는 것이다. 일을 묘사하는 데는 일정한 순서와 순서가 있다. 지금의 뜻은 때로 낡은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주동성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피곤: 피곤, 피곤. 문장 한 편이나 책 한 권을 아주 잘 써서 많이 읽어도 질리지 않는다.

투명: 설명이 투철하고 깊은 글이나 문장. (채찍: 스퍼스; 내부: 내부). "p" 를 읽습니다.

표면 문장: 표면 대처 및 위선 세트.

잔물결: 잔물결: 문장 기복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나이: 문장 묘사는 매우 노련하다. 시가 기세가 웅장하고 공력이 깊다고 묘사하다.

공백 채우기: 유교의 공백을 메우다. 일반적으로 문장 이론의 공백이나 허점을 보충하는 데 사용됩니다. J, 밑창 쿠션.

관례를 고수하다: (문장 한 편, 그림 한 폭 등). 새롭고 과감한 혁신 (모델: 낡은 형식, 진부한 표현).

한 마디 칭찬해서는 안 된다: 한 마디 칭찬하라: 한 마디 말하다. 어떠한 평론도 할 수 없다. 나중에 문장 잘 썼다고 칭찬하는 데 널리 사용되었다. 글자와 "글자" 는 같다.

가지도, 등나무도 없다: 가지도, 등나무도 없다. 연설을 묘사하고, 문장 간결하고 일관성 있고, 복잡하지 않고 번거롭지 않다.

참담한 경영: 원래 글을 쓰기 전의 세심한 구상 (참담함: 고심 관리: 계획 및 실행. 지금 더 많은 것은 심혈을 기울여 무언가를 계획하고 계획하는 것이다.

울 때 긴 노래: 긴 노래: 노래 한 곡 불러, 여기 문장 쓰기를 가리킨다. 때: 로. 이 단어는 노신의' 유와 진군을 기념하다' 에서 쓰이는데, 울기보다는 문장 쓰기를 의미한다.

긴 글 한 편, 도도한 연설 한 편.

승계: 약속: 수락. Rev: 위, 위. 이상 접수하여, 다음을 초래하다. 문장 쓰기에 많이 쓰인다.

장처럼 말하다: 문장 한 편처럼 말하다. 사유가 민첩하고 말재주가 좋다고 묘사하다.

말이 뜻을 이루지 못하다: 말은 (말이나 문장 쓰기) 문장이 사상 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친 옷: 거친 옷: 가난한 옷; 헝클어진 머리: 헝클어진 머리와 때가 묻은 얼굴. 처음에는 변폭을 고치지 않는 것으로 묘사되었고, 나중에는 문장 본래의 면모로 비유되었다. 일반적으로 "거친 머리" 라고 불립니다.

큰 잉크: 그림이나 문장 쓰기는 주요 곳에서 시작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을 대국에서 출발하여 중요한 문제를 먼저 해결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원래 의도는 문장 내용이 정교하여 천지의 원기도 포함하고, 극히 작은 것도 요약하였다. 나중에 문장 칭찬에 쓰이는 심오함.

대형 문장: 원래는 육지 풍경을 가리켜 사람들에게 글쓰기 소재를 제공한다. 지금은 편폭이 큰 문장.

많은 문장: 탐구 할 수있는 많은 신비가 있습니다. 말, 문학, 혹은 밝혀진 현상을 가리키는 것은 곤혹스러운 의미나 기타 상황을 가지고 있다.

크게 놀라다: 어떤 목적을 위해 화제를 이용하거나 어떤 일에 문제를 일으켜 사태를 확대한다.

등인: 옛 공문은 승승장구한 글이다. ("등인" 은 위를 끝내고, "봉본" 은 아래를 일으키는 데 쓰인다.) 현재는 실제와 연결되지 않은 관료주의적인 스타일만 할 뿐, 관형 문장 () 도 가리킨다.

철을 금으로 전환: 원래 의도는 금을 철로 바꾸는 것이었는데, 나중에 다른 사람을 바꾸는 좋은 문장.

기복: 문장 한 편의 리듬과 변화를 가리킨다.

깨진 책과 물건 (고대에 쓰던 죽간, 목간, 대나무 조각, 나무 조각).

쓸데없는 말: 하나하나. 한 편의 문장 혹은 말에는 쓸데없는 말이 너무 많다는 것을 형용한다.

빨간 테이프: 황제를 겨냥한 우아하고 화려한 문장. 뒤는 관청에 고정 형식과 상투적인 글이 있는 공문을 가리키며, 형식상 실제 내용이 없는 허세 부리는 문장 또는 빈말을 가리킨다.

광대 한 바다 하늘: 바다와 넓은 하늘. 경지가 넓어지는 것을 묘사하고, 목적 없는 말과 글쓰기를 비유한다.

심벌즈는 안팎이 있다: 심벌즈 안은 넓다. 넷째: 방종하고 자유롭다. 묘사는 문장 내용이 풍부하고, 문자 전시가 생동감 있다.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자유: 활동은 방해받지 않고 제한되지 않습니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릴 때 필묵에 대한 자유자재와 자연 운용을 일컫는 말. 문장 쓰기가 유창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하나의 화제로 크게 글을 써서 하나의 화제를 만들다. 비유는 한 가지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여 너의 진실한 뜻을 표현하는 것이다.

김상학: 문장 비유의 형식과 내용이 모두 완벽하다.

명확한 의미로 시작:' 명확한 의미로 시작' 은' 효경' 제 1 장의 제목이다. 이 장의 내용은 이 책의 목적과 중심 의미를 설명하는 것이다. 이후의 의미는 말과 글쓰기의 시작 부분에서 주요 의미를 지적하는 것이다 (시작: 설명; 명: 설명).

비어 있음: 비어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문장 묘사에 내용이 없거나 내용이 충실하지 못하다.

과장: 말, 문장, 과장된 글이 사실보다 더 많다는 뜻이다.

과장, 비현실적인, 웅변을 묘사하다. 언사가 과장되어 비현실적이라고 묘사하다.

늙은 여자는 이해할 수 있다: 늙은 여자. 문장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고 묘사하다.

김량미옥: 사람이 좋은 품성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합니다. 이것은 또한 완벽한 문장 은유입니다.

남김없이: 매우 충분하고, 상세하며, 철저하고, 유쾌하게 어떤 일을 표현한다. 문장, 포괄적이고 상세한 이야기, 또는 재미를 극치로 묘사하다.

눈부신: 눈부신: 섬세한 옥, 아끼는 물건, 문장, 인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눈에 미옥이 가득하다. 좋은 것, 좋은 문장 또는 유용한 인재로 가득 찬 비유.

허점이 많다: 비유와 문장 많은 곳이 충분한 이유 없이는 정당화할 수 없다.

당나귀는 개를 불렀다: 사람들의 나쁜 글쓰기를 비웃는다.

무한함: 물은 넓고 무한합니다 (무한함: 물 상승). 말하는 것과 문장 쓰는 것이 중심에서 벗어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매우 흐리멍덩하다.

외삽 법: 증거를 광범위하게 수집하여 대량의 사례를 인용하다. 광범위한 인용문과 풍부한 자료로 문장 묘사와 쓰기를 묘사하다.

평평하고 직설적인 묘사: 말과 글쓰기를 수식하지 않고, 직설적으로 서술하고, 기복도 없고, 강조점도 없다.

접근하기 쉽다: 태도가 온유하고, 선반이 없고, 접근하기 쉬우며, (문장, 연설)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고, 보는 것을 좋아하고 듣는 것을 좋아한다.

홀수 기사 * * * 보상: 소설 문장 감상 * * *. 지금은 종종 비하적 의미로 쓰인다.

천망치 백련: 천망치백련으로 불순물을 제거하다. 여러 차례의 고된 투쟁의 단련과 시련을 거쳤다. 비유 문장 작품과 작품은 여러 차례 상세하게 수정되었다.

레이동: 많은 문장 들이 똑같아요. 작품과 발언이 상투적인 것을 반복하는 것을 비유하다. 기계적으로 하나의 패턴을 따르는 것을 비유한다.

문장을 만드는 것: 문장 또는 연설을 쓰는 과정에서 문장을 만드는 방법을 가리킨다.

노래의 끝은 우아하다: 우아함: 우아한 음악. 음악이 끝날 때 우아한 음표를 연주했다. 원래는 완벽하지 못했는데, 나중에 문장 혹은 예술이 마지막까지 훌륭하게 표현되었다고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논리적이다: 문장 쓰기, 일, 순서대로 잘 한다. 비유는 합리적이고 흔하며, 어떤 상황이 자연적으로 어떤 결과를 낳는다는 것을 비유하는 것이다.

어두움: 어두움: 외관이 어둡다. 매우 적음: 매우 적음. 문장 내용이 공허하고 글이 무미건조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일반적으로 "지루함" 이라고 불립니다.

요령, 현기: 한유 "학습 일해", "연대기자들이 요령을 제시하고, 편찬자는 반드시 현기를 체크한다. 기재된 사서는 반드시 그려야 하고, 변론하는 문장 는 반드시 그 심오한 이치를 탐구해야 한다.

천하문종: 천하의 사람들이 추앙하는 문장.

그림과 그림: 그림과 그림이 무성한 책이나 문장.

왕양 자의적: 장려함. 관용이나 문장 설명.

맛은 왁스와 같다: 맛은 왁스와 같다. 문장 또는 연설이 지루하다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문장 주제에서 벗어나다: 문장 내용이 제목과 일치하지 않는다. 말하는 것과 대답이 중심에서 벗어나는 것을 가리킨다.

본문에는 구분이 없다: 문장, 단숨에 고칠 필요가 없다. 사유가 민첩하고 글재주가 뛰어나다고 묘사하다. 점: 변경.

문여인: 문장, 작가 본인과 같다. 다른 사람들이 쓴 다른 스타일의 문장.

문산회해: 하루 종일 문장 쓰기, 회의, 주의력을 집중할 수 없는 사람을 묘사한다.

문장 수업은 이치를 천명하고 사상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웃음과 저주: 놀이: 게임. 다양한 감정으로 인한 다양한 활동을 나타냅니다. 황정견은 동파 선생의 칭찬을 칭찬했다. "동포의 술, 적벽의 피리, 웃음과 욕설은 모두 문장." 나중에 규격에 구애받지 않고 마음대로 발휘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챕터 쓰기: 챕터: 문장. 네가 붓을 휘두르자마자 문장 한 편을 썼다. 문장 쓰기가 빠르다고 묘사하다.

현외음: 말 (또는 문장) 에 간접적으로 드러나지만 명확한 뜻은 없다.

작은 문제를 크게 풀다: 작은 제목으로 큰 문장. 작은 일을 큰일로 취급하는 것을 비유하다 (가치 없는 것, 부적절한 것, 불필요한 것을 의미).

기쁨에 넘쳐: 문장 원의가 뛰어나고, 말이 날카롭다. 요즘 사람들은 정서가 고조되고 행복하거나 즐거운 분위기로 묘사되는 경우가 많다.

기세가 웅장하다: 문장 길이를 묘사한다. 사: 계속 나타난다).

글에 싫증을 내지 마라: 문장, 발언은 간결하고 간결하다. 원하는: 짧은.

공필: 한 획도 함부로 하지 않고, 대충대충 하지 않는다. 글을 쓰거나 문장 쓰는 것을 매우 진지하게 묘사하다.

한 번: 한 번. 말 (또는 문장 쓰기) 이 치밀하고 일관성이 있는 것을 묘사하며, 일을 멈추지 않고, 긴장을 풀고, 빨리 완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말 등에 의지하다: 원형이 민첩해서 곧 문장 잘 쓸 수 있다. 이제 곧 완성된다는 뜻입니다.

시작과 끝이 있다. 문장 의 전체 구조 를 묘사하고, 일 을 마지막, 시작 과 끝 을 설명 했 다.

행간: 문장 문자 사이에서 표현, 공개 또는 공개되는 사상 감정을 가리킨다.

음성학

한숨: 슬픔, 피로 또는 고통으로 한숨.

끝도 없는 선: 끊어지지 않은 가는 선 (절대: 끊어짐) 처럼. 처음에 상황에 대한 묘사는 비판적이었고, 나중에는 목소리 (또는 사물) 의 뉘앙스나 어떤 면에서는 상속성이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했다.

깨진 돌이 구름을 뚫고: 하늘을 향해 돌진하여 돌을 흔들다. 일반적으로 우렁차고 또렷한 것으로 묘사된다.

공격적: 공격적, 마치 자신을 위협하는 힘이 있는 것 같다.

사방팔방 듣기: 귀는 동시에 많은 소리를 듣는다 (사방팔방: 네 방향 네 모퉁이). 네 방향: 동, 남, 서, 북. 사각: 동남, 동북, 서남, 서북). 기민하고 예민함을 묘사하다. 늘' 육도 참조' 와 함께 사용한다.

청각 장애: 청각 장애인조차도 들을 수 있을 정도로 큰 소리로 비유 말이 놀랍고 영향이 깊다.

짖는 소리: 짖는 소리: 개가 짖었다. 개 한 마리가 사람을 보면 짖고, 많은 개가 소리를 들으면 운다. 비유는 진리를 고찰하는 것이 아니라 진리를 호응하는 것이다.

하늘을 거슬러 끓다: 소리가 끓는 물처럼 뒹굴며 공간이 가득하다.

코드 변경: 코드 변경 및 설치 (소리를 조화롭게 만들기). 정책, 계획, 방법 또는 태도를 바꾸는 것을 비유하다.

한 손으로 노래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한 손으로 소리를 낼 수 없습니다. 한 사람의 힘이 얇아서 성공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하다.

귀신이 울부짖다: 우는 소리가 매우 귀에 거슬리는 것을 묘사한다.

뚝 그쳤다: 갑자기 멈추는 것을 묘사한다. 갑작스레: 갑자기 멈추다.

검수: 검수: 검고리의 머리를 가리키는 작은 구멍. 오: 소리가 작아요. 중요하지 않은 말을 비유하다. 허원' 을 읽다.

천지를 놀라게 하다: 매우 충격적이다. 많은 사람들은 기세가 웅장하고, 극적이며, 목소리도 크다고 묘사한다.

모기를 모아 천둥을 이루다: 많은 모기를 모이면, 그들의 목소리는 천둥처럼 커질 수 있다. 이것은 대중의 번잡함에 대한 은유이다.

힘: 목소리가 우렁차고 힘이 있다.

허공 전파: 사람이 계곡에서 소리를 내면 메아리가 곧 들린다.

구술비에는 찬양의 소리가 도로로 가득 차 있다. (입소문: 사람들이 구두로 칭찬하는 것은 비석에 글을 새기는 것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계속 말했다: 나는 입을 열 때마다, 발성할 때마다 같은 말을 한다. 자주 하는 말 한 마디를 묘사하다.

용은호효: 용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다: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다.

알 수 없음: 소리 없음, 알 수 없음 (소리 없음: 소리 없음; 알 수 없음: 들어 본 적이 없음). 알려지지 않았거나 주목받지 못하는 것을 묘사하다.

숨을 헐떡이며: 입을 벌리고 숨을 쉬는 소리를 가리킨다. 호흡 곤란 묘사.

흐느껴 울다: 흐느껴 울면 소리가 나지 않고 슬프다.

교묘한 혀는 스프링과 같다. 교묘한 혀는 스프링 같고, 듣기 좋은 소리를 낼 수 있다. 말솜씨를 형용하다.

조용히: 손발 소리가 가벼워서 소리를 내지 않으려고 합니다.

리앙 주위로 3 일: 형용 (아름다운 소리) 이 빔 위를 돌고 있다.

사람이 윙윙거리고 있다: 사람들이 떠들고 있다. 마치 솥 안의 물이 끓고 있는 것 같다.

갈대의 혀처럼 들린다. 말솜씨를 형용하다.

울고 있는 것 같다: 울고 있는 것 같고, 또 울부짖는 것 같다. 목소리가 슬프고 완곡한 것을 묘사하다.

네가 그의 목소리를 들으면, 그를 보아라. 네가 그의 목소리를 들으면 그를 볼 수 있다. 은유는 인물을 묘사하고 묘사하는 방면에서 매우 생동적이다.

명산 구 잉 (mingshan gu ying): 계곡에서 소리가 울려 퍼졌습니다. 더 많은 비유는 서로 호소하고 서로 호응하는 것이다.

빔 주위의 메아리: 남아 있는 소리는 들보 주위를 회전할 수 없습니다. 노래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형용하여, 오랫동안 나의 기억 속에 남아 있다.

표정: 목소리와 얼굴색이 모두 귀에 거슬린다.

비명: 목이 잠기고 힘이 다 떨어졌어요. 필사적으로 부르짖고 외치는 것을 묘사하다.

응답 호소: 응답, * * * 소리; 구하다: 구하다. 친구 간의 의기투합을 묘사하는데, 마치 같은 소리가 서로 호응하고, 같은 냄새가 서로 어우러지는 것 같다.

돌파천경: 원래의 묘사는 아름답고 다채롭고, 소리는 쩌렁쩌렁하고, 기괴하여 의외로 놀라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의 시, 의론, 노래, 사건은 비유보다 더 충격적이다.

철기의 충돌: 금속그릇의 충돌. 금속이 두드릴 때 짤랑거리는 소리를 내는 재료. 비유는 걸출한 인물이다.

동시반응: 비슷한 소리는 서로 대응하고, 같은 냄새는 서로 어우러진다. 의기투합한 사람들이 서로 호응하고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것을 비유한 것이다.

모든 것이 고요하다: 아무 소리도 없다. (All: 자연계 만물의 소리; 모두 조용해: 모두 조용해). 자연 환경의 고요함, 조용함 또는 여유를 묘사하다.

모든 것이 고요하다: 아무런 소리도 없다. 자연 환경의 조용함이나 평온함을 묘사하다.

옹성 옹기: 소리가 무겁다는 것을 형용한다.

병적인 신음 소리: 일부러 아프지 않음을 나타내는 소리를 낸다. 진실한 감정이 없어 어쩔 수 없이 감정을 느껴야 한다는 비유.

소리 없이 무미건조하다: 소리도 냄새도 없다. 은유는 알 수 없고 은유는 외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소리 없음: 소리 없음, 정보 없음. 사람은 알 수 없거나 사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범음: 현악기 현에서 나오는 소리와는 다릅니다. 은유는 말에서 간접적으로 의미를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간접적으로 드러난다.

하늘까지 울려 퍼지다: 소리가 우렁차고 구름층을 뚫고 고공에 도달하는 것을 묘사한다. 차: 머리.

쩌렁쩌렁: 소리가 하늘 높이 울려 퍼지면서 뜬구름을 막았다. 노랫소리가 우렁차고 또렷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까마귀나 참새 소리 없이 고요하다. 비유가 조용하다.

까마귀는 매우 조용하다: 매우 조용하다. 사람의 조용함이나 사람이 모이는 곳의 조용함을 묘사하다.

치아학어: 치아학어.

소리와 외모는 어디에나 있다: 소리와 외모가 바로 눈앞에 있다. 그것은 주로 고인을 기념하고 애도하는 데 쓰인다.

목소리, 외모, 미소: 한 사람의 목소리, 외모, 행동.

생생한: 생생한. 연설과 작문이 생동감 있고 훌륭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여음: 남아 있는 소리는 은은하고, 끊임없이 (곱슬거림: 가벼운 모습).

불평이 비일비재하다: 원성이 자자하다. 국민들의 보편적으로 강한 불만과 원한을 묘사하다.

귀머거리를 진동하다: "귀머거리를 진동시키다" 를 참조하십시오. 목소리가 이렇게 커서 귀머거리도 들을 수 있다. 비유적인 말은 사람을 놀라게 하고, 영향이 깊다.

귀청이 터질 것 같은 것: 거의 귀청이 터질 것 같고, 소리가 매우 우렁찬 것을 묘사한다.

천지를 놀라게 하다: 그것은 세상을 뒤흔들었다. 그것의 의미, 동력, 소리를 묘사하다.

금석처럼 땅을 던지다: 던지다: 던지다, 던지다 진사: 종경 등 악기, 소리가 맑고 아름답다. 땅에 던져서 편종 소리를 내다. 아름답고 낭랑한 것을 비유하다.

마음속으로 눈물을 흘리다: 추심: 가슴을 두드리다; 피눈물: 눈이 피를 흘리는 것처럼 슬퍼서 울 수가 없어요. 슬픔이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하다.

감정류

크게 놀라다: 놀라운 일에 놀라는 것을 묘사한다.

무사한 슬픔: 슬픔: 슬픔; 상해: 상해 또는 방해. 시와 사곡이 완곡하고 우아하며 감정이 적당하다고 묘사하다. 일을 적당히 하는 것도 과도하고 부족함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슬픔과 고집: 고집: 어리 석다; 안: 혜미. 원래 한 노래동이가 부른 노래 한 곡을 묘사하고, 슬프고 감동적이며, 우둔하고 슬기로운 사람을 감동시켰다. 나중에 서정적인 문학 작품을 논평하는 데 사용되었고, 의미도 슬픔, 감상, 고졸함, 아름다움으로 바뀌었다.

나는 너를 도울 수 없다: 모: 아무도 없어, 없어. "시경" 에서 "나는 너를 도울 수 없다." " (사랑: 피하다) 원래 피하려는 뜻으로 아무도 그를 도울 수 없다. 동정하지만 어쩔 수 없다. 사랑: 동정.

여성에게 윙크하는 눈 (눈빛: 맑고 맑은 가을물, 밝은 눈동자와 반대) 은 아첨하고 은밀히 결탁한다는 뜻이다.

슬프게도: 좌절, 우울증, 슬픔 (슬프게도: 우울증).

광택을 잃다 (어두움: 음울한 모습), 그에 비해 사람답지 못한 것을 묘사하고, 기분이 낮고 기운이 없는 것을 묘사한다.

대머리: 대머리: 오래 된, 여기에 오랫동안 묘사되어 있습니다. 신규: 요즘. 우리는 오랫동안 알고 지냈지만, 우리는 여전히 서로를 알고 있다. 우정이 깊지 않음을 형용하다.

지루함: (사상감정) 진열할 것도 없고 재미없어 (채팅: 의지, 진열).

100 개의 발톱이 마음을 긁는다: 100 마리의 새와 짐승이 마음속에서 발톱을 긁는다. 슬프고, 걱정하고, 슬프고, 불안하다는 뜻입니다.

반정은 이렇게 말했다: 반: 흩어져; Vitex, 낙엽 관목; 고 말했다: 이야기; 그래서: 지난 일. 가시나무로 마루를 깔고 교실에 앉아서 지난 일을 이야기하다. 친구가 도중에 만나 옛 정을 이야기하는 것을 묘사하다.

조용한: 소리와 표정은 외부의 영향을 받지 않고 변한다. 침착하고 냉정함을 형용하다.

피차 구분 안 함: 피터: 저기, 상대방; 이것: 이것, 우리 쪽. 너나 나나. 관계가 친밀하고 우정이 깊다고 묘사하다.

조용히: 생각과 감정이 목소리와 얼굴에서 드러나지 않는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 할 수 없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 할 수 없다. 나는 내 감정을 통제할 수 없다.

배은망덕한 요구: 불친절한 요구. 자주 도움을 요청하는 예의 바른 방식.

올라가든 안 내려가든: 올라가든 안 내려가든. 진퇴양난을 묘사하여 일을 처리하기 어렵다.

무의식: 성: 네. 혼수상태에 빠져 의식을 잃다. 또한 당신이 인정과 일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별로: 예: 예; 이미 매우 너무한 일. 어떤 지나친 일도 하지 마라.

숨은 머리와 꼬리: 은폐를 묘사하여 진상을 폭로하지 못하다.

은둔 생활: 불행한 사람을 동정하는 심리.

비스듬히 바라보다. 사람에 대한 경멸, 증오, 두려움을 묘사하다.

삽입과: 웃긴 동작, 표정, 말 (섹션: 고전 희곡의 표정과 동작) 을 삽입한다. 유머러스한 말).

우울함: 마음속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고민을 묘사하며 시 등의 단어의 애틋함과 매끄러움을 일컫는다.

실락: 흐리멍덩하고 실마리가 없다. 막막하고 초조한 모습을 묘사하다.

멍하니: 눈을 쳐다보며 말을 못 해요. 어색하거나 충격적인 표현을 묘사하다.

결혼 찾기: 사랑에 빠진 젊은 남녀.

우거지상: 눈살을 찌푸리고 울상을 하고 있다. 슬픔과 고통을 묘사한 얼굴 표정.

눈살을 찌푸리고 눈을 잠그다: 눈살을 찌푸리고 눈꺼풀을 늘어뜨리다. 슬픔과 고통의 표현을 묘사하다.

절묘한: 깔끔하고 재미 있습니다.

귀엽고 감동적이다: 명쾌하고, 소탈하며, 생동감 있고 사랑스럽다.

추애함: 원래 앳된 귀여운 어린 소나무를 가리키며, 나중에 아름답고 매력적인 몸매를 묘사해, 애석하게도 손을 놓을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다. 슬픔과 후회의 심정을 묘사하다.

봄바람은 자랑스럽다: 과거에는 문인들이 진사에 합격한 후의 자랑스러운 심정을 묘사했다. 지금도 일을 끝내고 만족한 느낌을 묘사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게. 더 많은 것은 감정에 대한 전적인 것이지, 딴마음이 아니다. 봉건 사회도 여자가 두 남편을 시중들지 않고 남편이 죽어서 평생 과부가 되는 봉건 교조를 가리킨다.

새롱거림: 상대방을 욕하는 척하면서 새롱거린다.

부끄러워하지 않고 큰소리를 쳐야 한다. (수치심: 수치심, 수치심).

짜릿함: 문필이 생동감 있고, 연기가 감동적이며, 때로는 감정이 강하고 감정이 격앙된 것을 묘사한다.

발이 닿으면 잔다: 발이 닿으면 잔다. 쌍방의 우의가 두텁다고 묘사하다.

다정다감함: 좋아요: 좋아요 (H O) 자주 슬퍼요. 다정다감해요. 감정이 연약함을 묘사하다.

선함과 정의를 끊다: 사랑과 우정이 끊어졌다. 부부의 감정이 결렬되어 이혼을 초래한 것을 일컫는 말.

은혜가 태산 같다: 은혜가 태산 같다.

자녀의 정이 길다: 젊은 남녀가 애절하여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친밀함: 관자놀이: 볼의 양쪽에 있는 머리카락; 고향: 서로. 다정한 장면을 묘사하다.

강을 바다에 던져라: 물의 기세가 크다고 묘사하고, 기세나 힘이 크다는 것을 비유하며, 기분과 마음이 크게 떨어지는 것을 비유한다.

당밀처럼 달다: 당밀처럼 달다. 기꺼이 고통을 당하거나 죽는 것을 비유하다.

의지: 완전 자발적. 자발적인 희생을 형용하다.

달콤한: 달콤한, 확장 기꺼이, 기꺼이; 주스: 맥아 시럽. 카라멜처럼 달다. 기꺼이 고통을 당하거나 죽는 것을 비유하다.

피 묻은 간과 뇌: 비극적 인 죽음의 장면을 설명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최선을 다해 끝까지 절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선: 목청껏 노래하고 용감하게 전진하다. 의기양양하고 투지가 드높고 성큼성큼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묘사하다.

회색: 회색: 시들다. 죽은 나무, 차가운 재. 은유는 생기가 없거나 극도로 우울합니다.

충성: 매우 충성스러운 사상과 감정.

옛 길: 옛 길: 고대의 풍속 습관, 선함을 묘사하다. 뜨거운 장: 따뜻한 마음. 진실한 열정을 형용하다.

마음이 화살 같다: 마음이 화살처럼 돌아가는 느낌을 묘사하는 것이 절실하다.

맹세산맹: 남녀산동맹맹세는 사랑이 산해처럼 영원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애정: 눈빛에 깊은 따뜻함이 드러났다. 여성의 정태가 수줍어하고 무한히 배려하는 것을 묘사하다.

손자를 놀리다: 입에 엿 (엿) 을 머금고 손자를 놀리다. 노인의 여가 즐거움을 묘사하다.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한 사람의 호매하고 분방한 기질을 묘사하다.

야망과 포부: 호매한 심경, 웅대한 이상.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풍경: 풍경, 시기. 아름다운 시간은 영원히 지속될 수 없다. 감상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이는데, 지금은 비하어에 쓰인다.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아름다운 풍경은 영원할 수 없다. 아름다운 경치의 실종에 슬픔과 유감을 표시하다.

하늘과 땅을 갈다: 하늘과 땅을 갈다. 극도로 슬픈 상황을 묘사하다.

부족 호랑이는 행복하지 않다: 부족 호랑이: 공허하고 황홀한 정신 상태. 물건을 잃을 때 기분이 좋지 않은 어조를 묘사하다.

진지하고 진지하다: 말은 진실하고 무게가 있고 감정이 깊다.

환난의 교제: 친구, 친구. 고난과 고난을 함께 겪은 친구를 일컫는 말.

좌절: 자신감 상실, 좌절, 사기 저하.

꿈에 시달리다: 나는 여전히 꿈에 시달린다. 동경을 묘사하다.

참을성이 없다: 참을성이 없다. 상황이 긴급하고 초조하다고 묘사하다.

급해서 문장을 선택할 수 없다. 급할 때나 상황이 급할 때, 명확하게 말하거나 옳다고 말하지 않았다.

엄한 말: 긴박한 말, 엄한 눈빛. 분노나 어색한 정태를 묘사하다.

한자리에 모이다: 많은 사람들이 조화롭게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이야기: 깊은 이야기: 진실한 대화. 그것은 서로를 잘 모르는 사람을 진지하게 설득하는 것을 의미한다.

통제할 수 없다: 고집이 세고, 말을 듣지 않고 말을 듣지 않는다.

오만과 조급함을 경계하라: 교만이나 조급함의 발생을 막기 위해 경계해야 한다.

꽃을 빌려 부처님을 바치다: 남의 물건을 인정으로 삼는 것을 비유한다.

차례: 의기투합한 친구 (김: 우견; 란: 여방방). 나중에도 형제를 맺는 것을 가리킨다.

놀라움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놀란 영혼은 아직 안정되지 않았다. 묘사가 끝나자 놀라서 마음이 아직 가라앉지 않았다.

얼굴이 환하다: 얼굴이 환한 외모. 기운이 넘치고 의기양양한 것을 묘사하다.

감정으로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다.

열정: 기운이 나고, 사람됨이 정직하고, 감정이 풍부하고, 의기양양하다. 열정: 감정적 흥분, 투지가 높다)

구혜를 베풀지만 실속이 없다. 거짓된 약속을 해서 다른 사람에게 좋은 점을 주지만, 실제로는 현금화하지 않는다.

미친 노예의 오래된 상태: 미친: 방종, 무제한; 노비: 여기는 친진의 칭호입니다. 오래된 상태: 오래된 스타일, 오래된 성질. 이른바 미치광이의 늙은 성질을 가리킨다. 동한 은둔자 엄광과 광무제 유수는 동창이다.

늙은 소가 송아지를 핥다: 늙은 소가 송아지를 핥다. 부모의 자녀에 대한 깊은 감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냉안방관: 냉랭하거나 냉혹한 태도로 방관한다 (냉안: 사물을 관찰할 때 냉담하거나 냉혹한 눈빛).

냉언냉어: 측면이나 이면에서 풍자적 의미를 지닌 냉언냉어. 풍자적인 말.

얼음처럼 춥다. 사람이 열정적이지 않고 부드럽지 않다고 묘사하다. 또한 요구가 엄격하여 접근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예의는 가볍고, 예의는 가볍고 정은 무겁다. 천리 거위털 보내기' 에 참가하다.

쌍방은 쌍방이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온 의지라는 데 동의했다.

육친은 인정하지 않는다: 육친: 모든 친척을 가리킨다. 나는 세상 물정을 묘사하지 않고 어떤 친척과도 왕래하지 않는다. 때때로 그것은 누구에게나 무자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원래의 느낌을 조금 바꿔라: 표면적인 사실을 버리고 이성적인 용서.

낙화는 뜻이 있고, 흐르는 물은 무정하다: 한 쪽이 뜻이 있고 다른 쪽이 무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둔감: 사지 마비, 의식 상실. 반응이 둔하거나 냉막.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얼굴은 친절하고 유쾌한 표정이다.

나는 이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이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원래는 머리를 덮지 않고 가죽으로 덮인 민간 타악기였다. 나중에 관직에서 상급자 앞에서 진실을 숨기고, 뻔뻔스럽게 나쁜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키는 데 쓰였다.

눈썹이 높고 눈이 낮다: 얼굴의 표정과 표정을 가리킨다. 얼굴 표정에서 드러난 사람을 잘 대하거나 사람을 대하는 태도를 묘사하다.

눈빛 교류: 눈빛 교류로 감정을 전달한다.

눈매로 정을 전하다: 눈매로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새롱거림" 을 참조하십시오.

인민의 원분이 끓고 있다: 인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