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드리안은 기하학 추상화파의 선구자이자' 풍격파' 의 창시자이다. 예술은 자연의 외적 형태에서 벗어나 추상적인 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신인의 단결을 추구하는 절대적인 경지를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피에트 몬드리안 (Piet Mondrian) 은 네덜란드 암허프트 (Amherft) 에서 태어나 헤이그, 로테르담, 로렌, 파리, 런던 등 10 여 곳에서 생활하고 그림을 그렸고, 만년에 뉴욕으로 이주하여 그의 창작 분야를 크게 넓혔다. 형상 추상화파의 선구자인 몬드리안은 데스고와 다른 조직인' 데스틴' 과 함께 자신의 예술' 새로운 조형' 을 제창했다. 예술이 자연의 외적 형태에서 벗어나 추상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인간과 신이 하나가 되는 절대적인 경지를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오늘날' 순수 추상' 이라고 불린다. 몬드리안은 초창기에 사실적인 인물과 풍경을 그렸다. 나중에, 그는 점차 나무의 모양을 가로선의 순수한 추상적인 구성으로 단순화하여 내성의 깊은 인상과 통견에서 보편적인 현상 질서와 균형미를 창조하였다. 그는 직선의 아름다움을 숭배하며 직각을 통해 만물의 내면의 평온함을 관찰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참고: 피트 몬드리안
피에르 몬드리안 (1872-65438 년 3 월 7 일 +65438 년 2 월+0,0944), 네덜란드 화가는 독일 스타일 (de stijl) 운동의 배후 예술가이자 비구상적인 그림이다 형상은 그림의 기본 요소입니다. 네덜란드에서 태어난 암허프트는 헤이그, 로테르담, 로렌, 파리, 런던 등 10 여 곳에서 생활하고 그림을 그렸으며, 만년에 뉴욕으로 이주하여 그의 창작 분야를 크게 넓혀 건축, 기술, 디자인에 큰 영향을 미쳤다. 형상 추상화파의 선구자인 몬드리안은 데스고와 다른 조직인' 데스틴' 과 함께 자신의 예술' 새로운 모델주의' 를 제창했다. 예술이 자연의 외적 형태에서 벗어나 추상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인간과 신이 하나가 되는 절대적인 경지를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오늘날' 순수 추상' 이라고 불린다. 몬드리안은 초창기에 사실적인 인물과 풍경을 그렸다. 나중에, 그는 점차 나무의 모양을 가로선의 순수한 추상적인 구성으로 단순화하여 내성의 깊은 인상과 통견에서 보편적인 현상 질서와 균형미를 창조하였다. 그는 직선의 아름다움을 숭배하며 직각을 통해 만물의 내면의 평온함을 관찰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