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토인영
설명 항아리: 도자기 용기.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을 처벌하는 방식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을 비유한다.
원' 자 동치제인'? 당기? 그런 다음 2 년 후 황제는 "싱 (xing) 은 말했다:' 이것은 쉽다! 큰 항아리를 들고 범인을 중간에 두다. 왜 안돼? \ "shuaichen 큰 항아리, 화재 는 법처럼. 그것 때문에, 그는' 내면의 추진력이 있다면 이 항아리에 들어와 주세요' 라고 말했다. ♫ 두려움, 두려움, 조아 리다, 범죄. ""
구조와 언어.
용법은 서면어에 많이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정음독 W-n' 은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을 판별하다. "군대" 를 쓸 줄 모릅니다.
동의어는 독으로 독을 공격하고, 이로 갚는다.
반의어와 인간의 친절
"~" 이 예는 사람들을 대하는 것입니다.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다.
네가 파괴한 물건으로 다른 사람과 맞서려고 노력하다.
당나라의 무측천황후는 그녀를 반대하는 사람들을 진압하기 위해 잔인한 관원들을 임명했다. 그중 두 개는 가장 독하다. 하나는 주흥이고, 하나는 라이 군신이다. 그들은 모함, 고발, 비인간적인 형법을 통해 정직한 문무 관리와 일반 백성을 많이 살해했다.
한번은 무측천에게 제보 한 통을 보냈는데, 내용은 주흥 연락 역모를 신고하는 것이었다. 우 Zetian 분노, 생활 라이 junchen 조사 문제. 라이 junchen 걱정. 그는 주흥이 교활하고 간사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편지 한 통만으로는 그에게 진실을 말하게 할 수 없다. 하지만 만약 내가 결과를 찾을 수 없다면, 태후는 나를 탓할 것이고, 나는 감당할 수 없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오랜 노력 끝에 나는 마침내 총명한 계획을 생각해냈다.
그는 풍성한 술자리를 마련하여 주흥을 그의 집에 초대했다. 두 사람, 너는 나에게 술을 마시라고 권하고, 잘 이야기해라. 술이 세 번 순찰을 지나자 라이 군신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형제, 나는 평소에 사건을 처리하는데, 죄를 인정하지 않는 죄수들을 자주 만난다. 나는 네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 " 주흥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이것은 쉽지 않다! 클릭합니다 말하면서 컵을 한 모금 마셨다. 라이군신은 즉시 진실한 척하며 말했다. "오, 빨리 아이디어를 내주세요." 주흥은 음흉하게 웃으며 말했다. "너는 큰 항아리를 찾아, 사방을 숯불로 구워서 범인을 독에 넣어라. 너는 큰 항아리를 찾아 주위에 숯불로 구운 다음 범인을 독에 넣는다. 생각해 보세요. 또 어떤 범인이 자백하지 않는가? " 라이 junchen 는 고개를 끄덕였다 예, 다음, 큰 항아리 를 가져오라고 명령했다, 주흥 이 말한 대로 주변의 숯불 에 불을 붙인 다음, 주흥 에게 뒤돌아 말했다: "궁중 누군가가 은밀히 너의 반란을 고발했다. 나는 이 일을 조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죄송합니다. 지금 유골함에 직접 들어가세요. " 주흥이는 듣자마자 손에 든 술잔이 땅에 떨어졌고, 퐁당 소리를 내며 땅바닥에 쓰러져 연신 절을 하며 말했다. "저는 유죄입니다. 저는 유죄입니다. 죄를 시인합니다." "
질문 2: 단어를 채우고 부드럽게 노래하는 소리는 무엇입니까?
예: 공기 중에는 더 이상 여름 전용 무더위가 없고, 대신 에어컨이 가볍게 개굴개굴 소리를 내며 시원한 찬바람이 얼굴에 불어오는 것이 매우 편안하다.
당신의 찬성은 내가 대답하는 동기입니다. 받아들여 주십시오.
질문 3: 성어' 옹화루' 의 성어가 너를 항아리: 도자기 용기에 넣는다.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을 처벌하는 방식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을 비유한다.
입양을 구하다
질문 4: 처음 두 글자는 성어' 독에 들어가세요' 입니다. 발음 Q \ qǐng jūn rù wèng 는 유골함: 큰 입아랫배의 큰 항아리, 도자기 용기라고 설명했다.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을 처벌하는 방식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1 돈? \ "장 여야에서? 주흥: "큰 항아리를 잡고 불을 둘러싸고 있는 거야. 별달이 적혀 있습니다.' 형제, 이 항아리에 오세요. 클릭합니다 \ "② \" 자금 관리 통감 \ "? 당기? 그런 다음 2 년 후 황제는 "싱 (xing) 은 말했다:' 이것은 쉽다! 큰 항아리를 들고 범인을 중간에 두다. 왜 안돼? \ "shuaichen 큰 항아리, 화재 는 법처럼. 그것 때문에, 그는' 내면의 추진력이 있다면 이 항아리에 들어와 주세요' 라고 말했다. ♫ 두려움, 두려움, 조아 리다, 범죄. "사용법과 언어; 술어와 정어로 삼다. 문어에 쓰다. 예 1 루신묘? Feuerbach 에 관하여: "나는 즉시 대답할 수 있다: 당연히 필요하지만, 아직 이르다." 이것은 "~" 방법입니다. \ "erqing?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Xi 방평: "서강의 물을 떠서 장을 씻는 것, 바로 동벽을 태우는 침대, ~" 동의어는 독으로 독을 공격하고 이를 이빨로 갚는다. 휴후어: 원판 국군의 고명한 계획이나 문창성공, 주흥과 처가 공모하고, 태후는 국군에게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부르라고 명령했다. 진준과 방행은 서로 핑계를 대며 "포로가 너무 많으면 어떡하지?" 라고 말했다. 싱 (xing) 은 "이것은 듣기 좋다! 큰 항아리를 들고 숯을 둘러싸고 불태우고 범인을 중간에 두다. 왜 안돼? 클릭합니다 잘생긴 신하는 큰 항아리인데, 사방에 불이 나서 와서 말했다. "안에 밀이 있으니 이 항아리에 들어와 주세요." " 두려움, 두려움, 조아 리다, 범죄. 당나라의 무측천황후는 그녀를 반대하는 사람들을 진압하기 위해 잔인한 관원들을 임명했다. 그중 두 개는 가장 독하다. 하나는 주흥이고, 하나는 라이 군신이다. 그들은 모함, 고발, 비인간적인 형법을 통해 정직한 문무 관리와 일반 백성을 많이 살해했다. 한 번, 무측천에게 소식을 전하는 한 통의 내용이 주흥 () 과 연락 역모 () 를 신고하는 것이었다. 우 Zetian 분노, 생활 라이 junchen 조사 문제. 주흥은 마음속으로 조급해하며, 주흥은 교활하고 간사한 사람이라, 단 한 통의 소식을 전하는 것만으로는 그에게 진실을 말하게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만약 내가 결과를 찾을 수 없다면, 태후는 나를 탓할 것이고, 나는 감당할 수 없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오랜 노력 끝에 나는 마침내 총명한 계획을 생각해냈다. 그는 풍성한 술자리를 마련하여 주흥을 그의 집에 초대했다. 두 사람, 너는 나에게 술을 마시라고 권하고, 잘 이야기해라. 술이 세 번 순찰을 지나자 라이 군신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형제, 평일 사건 처리, 죄를 인정하지 않는 죄수들을 자주 만난다. 오빠가 뭘 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 " 주흥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이것은 쉽지 않다! 클릭합니다 말하면서 컵을 한 모금 마셨다. 라이군신은 즉시 진실한 척하며 말했다. "오, 빨리 아이디어를 내주세요." 주흥은 음흉하게 웃으며 말했다. "큰 항아리를 찾아 사방에 숯불로 구워서 범인을 들여보내라. 너는 아직 자백하지 않은 범인이 있다고 생각하니? " 라이 junchen 는 고개를 끄덕였다 예, 다음, 큰 항아리 를 가져오라고 명령했다, 주흥 이 말한 대로 주변의 숯불 에 불을 붙인 다음, 주흥 에게 뒤돌아 말했다: "궁중 누군가가 은밀히 너의 반란을 고발했다. 나는 이 일을 조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죄송합니다. 그 사람에게 지금 스스로 유골함에 구멍을 뚫으라고 하세요. " 주흥이는 듣자마자 손에 든 술잔이 땅에 떨어졌고, 퐁당 소리를 내며 땅바닥에 쓰러져 연신 절을 하며 말했다. "저는 유죄입니다. 저는 유죄입니다. 죄를 시인합니다." " 당나라의 황후 무측천 (6 18-907) 은 그녀를 반대하는 사람들을 진압하기 위해 냉혹하고 무정한 사람들을 재판관으로 임명했다. 그 중 두 명은 매우 잔인합니다. 하나는 주흥이라고 하고, 하나는 라이 군신이라고 한다. 그들은 정직한 문무 관리와 일반인을 많이 살해했다.>& gt
질문 5: 옹화군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중국의 성어는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는 것을 의미한다. 태평광기' 권 12 1 장탕' 여야와 여야? 주흥: "당시랑 주흥, 라이 군신과 상의하다. 좋은 부장이 되지 마라, 그러나 너는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리고 함께 밥을 먹자 그는' 많은 죄수들이 불복하면 어떻게 하는 거야?' 라고 말했다. 싱 (xing) 은 말했다:' 이것은 쉽다. 큰 항아리를 들고 사방을 숯으로 구워 범인이 안에 있게 하고, 물건을 토하지 않도록 해라! "즉, 큰 항아리를 잡고 불을 둘러싸고' 형제, 이 항아리에 들어가세요' 라고 말하는 것이다. 나는 황공하게 절을 하고, 짜면 배상한다. "이후' 독에 들어가세요' 라는 말은 그 사람의 길로 그 사람을 다스리는 것을 의미한다.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Xi fangping: "당신이 서강에 있을 때, 당신의 창자를 위한 것입니다. 즉 동벽을 태우니 독에 들어가세요. " 디자인 함정을 가리키며 사람을 속인다.
질문 6: 옹군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유골함에 들어가세요.
질문 7: 옹군은 무슨 성어입니까? 항아리에 들어가세요 [q _ ng j _ n r _ w ng]
항아리: 도기 그릇입니다.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을 처벌하는 방식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을 비유한다.
질문 8: 성어' 삼의옹' 에는 이 성어의 의미가 없어야 한다.
삼구 초려
S n g m â o l;
[해석] 은 전문성이 있는 성현을 진심으로 초청하고 방문하는 것을 말한다.
[언어] 위안? Ma Zhiyuan "추천 기념물": "나는 반 별장을 믿는다; 누가 초당을 보든지 간에. "
[모양 차별화] 루; 갈대를 쓸 줄 모른다.
이현 상병
[반의어] 사람들의 오만함을 거절하다.
[용법] 칭찬으로 사용하다. 때로는 어떤 사람들의 허세를 풍자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너를 한 번에 두 번 초대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목적어로 쓰인다.
동빈 구조.
[예]
① 유 감독 ~; 마지막으로, 이 특수한 기능을 가진 이 노공은 공장으로 초청되었다.
(2) 새 감독 ~; 결국 그에게 나와서 총엔지니어가 되라고 했다.
[영어 번역] 은 * * * 라고 부른다. 반복하다
[성어 이야기]
한말 황건봉기, 천하대란. 조조 는 법원 에 앉아, 손권 지원 동오, 한나라 종실 유비 서서와 사마휘에서 제갈량이 매우 학문적이고 재능이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관우, 장비와 함께 선물을 가지고 와룡 (오늘 하남 남양 서, 후베이 양양 남서쪽) 에 와서 제갈량 출산 보좌를 부탁드립니다. 그날 마침 제갈량이 문을 나서자 유비는 실망하여 되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비 관우 장비는 눈보라를 무릅쓰고 두 번째로 그들을 초대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제갈량은 또 나가서 어슬렁거렸다. 장비는 다시 오고 싶지 않다. 제갈량이 집에 없는 것을 보고, 그에게 돌아가라고 재촉했다. 유비는 어쩔 수 없이 편지 한 통을 남겨 제갈량에 대한 탄복을 표하고, 그에게 산에서 나와 그가 국가의 위기국을 구하는 데 도움을 청했다. 잠시 후 유비는 사흘간 채식을 하며 제갈량을 다시 초대할 준비를 했다. 관우는 제갈량이 허명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반드시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있는 것은 아니므로 갈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장비는 혼자 전화해서 오지 않으면 끈으로 묶는다고 주장했다. 유비는 장비를 욕하고 세 번째로 그들과 함께 제갈량을 방문했다. 이때 제갈량은 자고 있다. 유비는 감히 그를 방해하지 못했다. 그는 제갈량이 깨어날 때까지 서서 앉아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제갈량은 유비가 나라를 위해 일을 하려고 하는 것을 보고 성심성의로 그에게 도움을 청했고, 유비가 한서왕조를 세우는 것을 돕기 위해 나왔다.
삼국연의' 는 유비를 세 번이나 제갈량을' 삼구 초려' 라고 불렀다.
새옹의 말 (새옹의 말) 마르세유. 득실이 무상하고 화복이 서로 의지하는 것을 비유하다.
Saiwengdema (Saiwengdema) 는 득실이 무상하고 화복이 서로 의존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잃어버린 새온 (Lost Saiweng) 은 모든 먹구름 속에 한 줄기의 희망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오옹묵객 (Sao Weng Mo Ke) 은 시인 작가 등 고아한 문인을 가리킨다. 같은 "시인, 작가" 입니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네; 의미: 재미있어요. 술주정뱅이의 흥미는 술을 마시지 않는다. 후자의 비유의 원래 의도는 여기에 없다. 다른 방면에서. 또는 비유에 다른 속셈이 있다.
옹아주머니: 명사의 접두사. 고모: 남편의 어머니. 옹: 남편의 아버지. 시아버지를 가리키다.
아가온 a: 조사, 호칭 앞에 사용; 집: 동' 구', 그 남편의 어머니; 옹: 남편의 아버지. 아버지 어머니, 남편의 아버지 어머니.
"눈먼 설명" 은 일방적인 이해나 부분적인 경험으로 사물을 판단하는 것을 비유한다.
맹인은 송수시의' 일유' 를 물었다. "생자는 날을 몰라 눈으로 물었다. 또는 그들에게' 태양은 동판과 같다' 고 말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접시를 당겨 그 소리를 들어라. 그는 이것이 그가 시계 소식을 들은 날이라고 생각했다. 또는 그들에게' 태양은 촛불과 같다' 고 말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촛불을 보면 그 모양을 얻을 수 있고, 열쇠를 가지고 있으면 내일인 줄 알았다. 하늘은 관건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두려워하는 자는 차이를 모르고, 묻는 자도 보이지 않는다. 후비유는' 장님 멍키' 에 대한 일방적인 이해밖에 없다.
밭은 "밭할아버지" 와 같다. 명나라 xiayan \ "사중주 놀라움? 백구원림만행' 투곡: "보포, 논노로, 아침저녁으로 따라다니며 웃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