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지단의 독서, 나의 감정과 깨달음을 다 보았다.

나와 지단' 에서 작가는 우리에게 음울하고 무거운 사상 감정, 심오하고 관통력, 문필이 아름답고 솔직하며, 한 작가가 사물을 이해하는 독특한 시각을 보여 주었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나와 지단을 보는 것에 관한 내용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와 지단의 독서, 나의 감정과 계시 1

나와 지단' 은 스철생 산문의 대표작이며, 그가 지단에서 15 년 동안 휠체어를 타고 생각한 결과이다. 작가의 생활에 대한 이해와 본연의 애정에 대한 노래로 가득 차 있다. 이 제단은 단지 운반체일 뿐이지만, 문장 본질은 절망적인 사람들이 희망을 찾고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과정이다. 소박한 글은 작가의 애틋한 정이 가득 담겨 있어 얻을 수 없는 좋은 작품이다.

스무 살 때 스철생은 다리병으로 북경으로 돌아가 입원했다. 그 후로 그는 다시는 일어서지 못했고, 그의 인생에서 가장 오만한 나이에 갑자기 두 다리를 잃었다. 이 비참한 재난이 그에게 닥쳤는데, 한 젊은 생명에게는 청천벽력과도 같다. 그 자신의 말로, "나는 몇 시간 동안 죽음에 대한 생각에 잠겼다." 내 마음과 죽음이 여러 차례 투쟁한 후에, 그는 마침내 죽음을 거절했다. 어머니의 사랑이 그의 의지를 불러일으켰고, 그는 자신의 마음을 옥토로 바꾸기로 결정했다.

어머니는 이 비옥한 토양에 첫 희망의 씨앗을 뿌리고, 그 중년 부부,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 젊은이, 중년 여엔지니어, 장거리 달리기 선수, 그 아름다운 지적 장애인 소녀 ... 저자를 무수히 격려하고 감동시킨 사람들은 무심코 생명의 숲을 만들었다. 이 풍부한 감정들은 사람을 승화시키고,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좁히고, 사회 관계를 따뜻하게하기에 충분하다. 이것들은 모두 인생의 의미이며, 사람을 강하게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인생은 이렇게 복잡하고 단순하며 간단하다. 우리는 일생의 시간을 들여 생각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15 년의 사고를 거쳐 작가는 점점 성숙해지고, 더욱 명확한 인식을 갖게 되었으며, 상실과 초조함에서 점차 안정되고 다정해졌다. 그래서 작가가 강세를 보이다.

생명은 우리 각자에게 단 한 번뿐이다. 단 한 번, 나는 우리가 그것을 잘 이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물론 인생에 기복이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생활을 피하는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누구의 인생이 순조롭습니까? 슬픔과 고통 속에서 자신의 생명을 끝내는 대신, 왜 그것을 생활로 삼아 우리 자신을 단련시킬 수 있는 기회로 여기지 않는가?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바로 이런 연마가 있어야 우리는 생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삶을 사랑하고, 생활의 연마에 관심을 기울이고, 우정을 체득하고, 책임을 지고,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인생의 의미와 가치를 실현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고대인들은 또한 "수염을 기르고 머리를 기르다" 는 것을 "부모가 주신 것" 이라고 알고 있었다. 우리 당대 청년들은 어떻게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 않을 수 있습니까? 생명을 존중하는 것은 인생의 최소한의 책임이다. 생명을 존중하는 것은 어머니와 자연에 대한 생명의 존중이다. 문장 들은 삶의 의미에 대한 생각, 인생의 목표에 대한 탐구, 사람들이 삶을 잘 대하도록 격려했다. 사철생의 문장 덕분에 감사하는 법을 배우고, 강인함을 배우고, 직시하는 법을 배우고, 영혼을 탐구하고, 인생을 추궁하고, 삶의 의미에 대한 이해를 깊어지게 한다.

나와 지단을 다 보고 나니 나의 깨달음이 둘이다.

나와 지단-인생의 모든 것이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

로터리가 방향을 묻다. 발이 이렇게 좋은 사람, 당신들은 앞으로 한 걸음 내딛었습니까?

나는 그가 생명에 대해 얼마나 생각하는지, 그가 죽음에 대해 얼마나 투철하게 보았는지, 그가 운명에 대해 얼마나 승복했는지 말하고 싶지 않다. 그 진술은 너무 광범위하고 공허하여 하나님에 의해 무자비하게 조작된 모든 사람에게 적용된다. 나는 단지 그에게서 몇 번이고 진정한 기복을 보았을 뿐이다. 영혼의 삶과 죽음, 삶과 죽음, 삶과 죽음, 죽음과 부활, 모든 회복은' 생명의 영점' 에 대한 탐구이며, 탐문 뒤에는' 생명은 여름꽃과 같다' 고 한다. 그의 마음속에는 항상 천국, 봄, 소중한 구석이 있었다. 이것이 그가 점점 더 낙관적이고 위로 올라가는 원천이다.

백 번 넘어져도 10 1 2 차 일어설 수 있다. 너는 일어서서 휠체어를 부축해야 한다. 사랑 때문에, 애정 때문에, 심지어 다음 생에 대한' 백일몽' 까지, 이런' 백일몽' 은 우리 건강한 사람이 인정할 수 없는 것이다. 그가 말했듯이,' 기대' 는 무슨 소용이 있는가? "기대는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전제하에 세워질까?" "기대" 는 "백일몽" 의 관자일 뿐이다. 사실 둘 다 똑같이 우습고 불쌍하지만, 그것이 주는 위로와 쾌감은 소모되지 않고, 정말 인생에서 가장 큰 정신적 아편이다.

나는 그가 이렇게 난공불락의 철인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폴 코차킨이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실생활은 칼날처럼 항상 고통스럽고, 피가 나고, 흉터가 생기고, 더 고통스럽고, 피가 나고, 흉터가 생긴다. 피가 여전히 미지근하고 흐를 수 있다면, 그것이 아플지, 흘러나올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결국 차갑고 피곤함을 냉정하게 이해할 때까지 외롭고 용감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바로 이 글보다 더 사적이고, 더 투철하고, 더 끝없는' 쓰기' 때문에, 그의 생명은 영원히 죽음의 맞은편에 존재할 것이다. 여태까지 연약하지는 않지만, 영원히 강인하다.

사람은 늙어서 추억으로 산다. 그러나 여전히 장면입니다. 그와 같은 장면은 추억, 감정, 열정을 미리 대월해야 한다. 추억은 언제나 끝없는 슬픔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충분히 운이 좋지 않다면, 친지들에게 버림받고 잊혀지지 않는다면, 그것은 분명 영원한 봄물의 흐름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사실 이 운은 자신의 것이다. 이런 생활은 두려움을 위해 죽을 가치가 있다. 이런 생활은 정말 건강한 모든 사람을 놀라게 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건강한 자신이 한 걸음 더 나아간 적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 앞에는 길원산 높이의' 영도' 가 있다.

그의 용기는 이런' 귀환' 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이런' 귀환' 을 맞이하고 이런' 귀환' 을 껴안는 것이다.

알고 보니, 모든 인생은 모두 같은 길로 돌아갔다.

나와 지단, 나의 감정과 계시 3 을 다 보았다

사람이 살면 항상 몇 가지 질문을 한다: 1, 왜 살아요? 2. 왜 죽고 싶어?

스틸슨 씨의 말에 따르면 전자를 생각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한 사람이 태어난 순간부터 사는 것은 기정 사실이므로 바꿀 수 없기 때문이다. 후자의 경우, 부모가 생명을 주는 것은 죽음은 필연적인 결과이다. 생명의 종점으로 가는 열차는 아직 좀 더 가야 하는데, 하차하고, 잘 살며, 가는 길의 풍경을 감상할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람이 왜 사는지 생각하는 것은 의미가 없지만, 어떻게 사는지 생각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스틸슨 씨의 견해는 사람이 사는 것이 욕망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나의 관점과 일치한다. 인간의 고통의 본질은 욕망이 만족할 수 없고 지체할 수 없다는 것이다. 사람은 항상 무언가를 얻기 위해 산다. 명성일 수도 있고, 이익일 수도 있고, 사랑일 수도 있고, 행복일 수도 있다. 죽음에 대한 인간의 두려움의 본질은 죽은 후에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요즘 인터넷에서는 중생이 모두 고생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지만, 왜 고생을 하는 것은 욕망을 만족시키기 어려운 것일 뿐이다. 이 논리에 따르면, 욕망이 없다면, 고난이 없는 것이 아닌가? 그리고 유발 할라리가' 미래간사' 에서 이 문제를 언급했던 것을 떠올렸는데, 그 답은 사람들이 자신의 욕망을 선택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정이다. 헤라리의 견해는 사람은 욕망을 선택할 수 없고, 사람의 의식은 사실 욕망에 의해 움직인다는 것이다. 과학자들은 뇌 영상을 근거로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미리 알 수 있는 실험을 했다. 사람은 필연적으로 자신의 욕망을 가질 수 있지만, 잔혹한 것은 모든 욕망이 충족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만족할 수 없는 욕망에 직면하여 고통스러울 수밖에 없기 때문에 고통은 중생이 피할 수 없는 어쩔 수 없는 것이다.

이 관점에서 볼 때, 우리에게 남겨진 두 가지 선택은 받아들일 수도 있고 직시할 수도 있다. 얼마 전에 한 선생님의 강의를 들었다. 그는 "사람들은 자신과 화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고 말했다. 나는 잠시 생각해 보았는데, 나중에 자기와 화해하는 것은 사실 자신의 평범함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욕망을 받아들일 수 없는 과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해한 후 갑자기 안심했다. 내가 오랫동안 갈망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상관없다. 가자. 있으면 있고, 없으면 격려하는 것이 있을 뿐, 그럴 뿐이다. 또 다른 선택은 더 많은 긍정적인 에너지, 끈기, 당신을 방해하는 모든 어려움에 대해 아니오를 말하고, 더 열심히 노력하고,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특히 감동적이다.

사실 두 가지 선택 중 어느 것이 더 좋은지 표준 답은 없다. 스틸슨 씨는' 나와 지단' 의 마지막 문장에서 "우주는 끝없는 욕망으로 한 곡의 가무를 영원으로 정련했다" 고 썼다. 이런 욕망은 어떤 인명이라도 무시할 수 있다. "

"나와 지단" 을 읽은 후의 감정과 계시 4

눈물을 머금고' 나와 지단' 이라는 문장 다 읽었어요. 전문은 무거운 억압감, 슬픔감, 창상감을 준다. 어느새 세상의 여러 가지 무상함이 응결되어 숙명적인 냄새가 난다.

가장 오만한 나이에 갑자기 절름발이를 했다' 는 저자로 하여금 더 많은 삶의 고통을 경험하게 했지만, 그가 여전히 운명과 싸우고 있을 때, 그는 버려진 옛 정원, 즉 지단을 발견했다. 나는 여기서 춘하 가을과 겨울을 보내며 계절별 특징과 모든 생명의 가치를 깊이 느꼈다.

그는 세계와 인생에 대해 생각한다. 하지만 많은 사고는 불필요하다. "한 사람이 태어나면 울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자신이 죽을 줄 알기 때문이다." 그래서 죽음은 성급하게 성취할 필요가 없는 일이다. 죽음은 필연적인 명절이다. "그러나 사람은 결국 살아야 하고, 언제나처럼 살 것이다. 결말이 신의 운명이든 종점이든 간에, 생존이 부여되었으니 어떻게 살아야 할지 생각해야 한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큰 불행이 그에게 닥쳤지만 그는 굴복하지 않았다. 그러나 심사숙고한 후, 재편성하여 크게 불행을 향해 진군했다. 결국 그는 성공하여 이른바 무패의 어려움과 좌절을 이겨냈다.

네, 그와 같이 비바람을 직시하고 비바람의 세례를 겪어야만 인재가 더욱 성숙하고 이성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모든 불행과 좌절에 도전할 자격이 있다!

스철생은 자신의 역경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의 고난도 생각하고 있다. 전문의 두 번째 부분에서 작가는 무언의 슬픔과 아쉬움 속에서 모성애에 대한 추억이 모든 독자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켰다. 제가 가장 깊이 느끼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그는 장애 후의 큰 슬픔에 잠겼을 뿐 어머니의 고통은 두 배로 늘었다는 것을 완전히 무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모성애는' 고통' 에서 아이까지의 고통이다.' 두려움' 은 아이가 수시로 목숨을 잃을 수 있고, 매일 기도하며 아이가 지단에서 핑안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한다. 그는 여전히 무관심하다.

마지막으로,' 신이 차마' 가 어머니를 회상할 수 없을 때, 작가는 갑자기 그가 기다릴 수 있을 줄 알았던 그림자가 이미 조용히 떠났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한숨을 쉬었다. "나는 이해했지만, 나는 이미 늦었다."

돌이켜 보면 모성애는 여전히 눈에 선하지만, 사람이 먼 곳에 있을 뿐, 자녀는 친척을 부양해야 한다. 무슨 일이에요?

나와 지단, 나의 감정과 계시 5 를 다 보았다

스틸생을 처음 보았을 때, 나는 줄곧 그가 헬렌 켈러, 사마천처럼 불요불굴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내가' 나와 지단' 을 읽고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단순한 감정을 느낄 때, 나는 비로소 나의 천박함을 깨달았다.

위대한 영혼은 스철생처럼 사람들의 세밀한 감상과 연구에 합당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는 "세상에 고난이 없다면 세상이 존재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스물한 살 때 다리가 마비되었는데, 이것은 이 한창 무성한 젊은이에게 의심할 여지 없이 치명적인 타격이었다. 하나님은 고심하여 그의 고난을 안배하셨는데, 마치 그가 고심하여 사철생의 도래를 안배한 것처럼. 몇 년 후, 그는 요독증에 걸려 일주일에 두세 번 신장 투석을 해야 한다. 앞으로의 생활에는 많은 심장과 간 증상이 있다. 이것은 보통 사람이 할 수 없는 것이다. 스철생만이 38 년 동안 완강하게 병마와 싸워 생명으로 글쓰기를 견지했다. 결국 갑작스런 뇌일혈 구급으로 무효로 사망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삶의 용감한 자일 뿐만 아니라, 생활 속의 현자와 인자이기도 하다." 사철생은 우리보다 더 깊이 생각하고 생사에 직면하는 것이 더 여유롭다. 그는 "죽음은 서두르지 않는 것이고 피할 수 없는 명절이다" 고 말했다. 죽음을 명절로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초탈한가. 마비의 악몽에 막 들어갔을 때, 그도 죽음을 생각하고 살아 있는 것이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모성애의 힘을 느꼈기 때문이다. 그는 삶과 죽음의 의미를 조용히 생각하며 자신의 불완전한 몸으로 가장 풍만한 사상을 말했다. 이런 사상은 생사를 초월하고, 세상을 초월하며, 영혼을 초월한다.

그는 위대한 작가일 뿐만 아니라 친구들의 항만과 정신적 위안이기도 하다. 친구 집에 걱정거리가 있을 때, 그는 결코 장애인처럼 보이지 않는다. 마치 다른 사람의 문제 해결기처럼, 밤낮없이 친구를 도와 방법을 강구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친구가 우울증에 걸려 암에 걸릴까 봐 걱정이 되었을 때, 그는 "운명을 신에게 맡기고 용기를 자신에게 남겨라" 고 위로했다. 확실히 그는 운명을 신에게 맡겼지만, 생명으로 죽음의 기적을 창조했다.

스철생은 심심할 때 콩을 먹는 게임을 하며 자신이 죽음과 싸우는 용감한 사람이라고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기뻤다. 죽음은 그를 쫓아갔고, 그는 필사적으로 달렸다. 나는 마침내 그가 왜 의사가 예상했던 것보다 20 여 년을 더 살았는지 이해했다. 얼마 전 한 젊은 대학생이 감정 문제로 자살했다는 소식을 듣고 사람들은 안타까워했다. 그는 사철생과는 거리가 멀다. 살아온 이상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앞길이 험악하더라도 꿋꿋하게 살아야 한다. 너는 혼자가 아니기 때문에, 너는 많은 사람들의 희망과 기탁이다. 살아 있는 한 희망이 있다면 열심히 분투해야 한다. 결국 사철생처럼 후회없는 삶이 있을 것이다.

나와 지단의 처음 몇 페이지로 넘어가자 사진 한 장이 눈에 띄었다. 꽃처럼 웃는 중년 남자가 휠체어에 편안하게 앉아 검은 액자 안경을 쓰고 있다. 이 사진은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영상에서 나는 그가 필사적으로 휠체어를 흔들며 먼 곳으로 달려가는 것을 보았는데, 그것은 아마도 인생의 방향일 것이다. 장애인이 더 일어나기를 갈망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는 작품에서 "열이 나지 않는 날은 열이 날 때까지 얼마나 상쾌한지, 기침을 하지 않는 날은 기침이 얼마나 평온한지 알 수 있다" 고 썼다. 사람은 무엇을 가지고 있든 만족해야 하고, 아껴야 하며, 장차 잃을 때 후회하지 말아야 한다.

사철생은 중국의 명주이다.

지단의 나의 깨달음과 계시에 관한 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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