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소개

\ "부동 학생들은 단지 이전, 눈 커버 장안 거리 를 존중합니다. "< P >" 눈 덮인 장안거리 "는 311 곡의 송사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다. 장안 레드 타일 눈 커버, 부동 대머리. 생각하면 정말 예뻐지고 싶어요. 이 시' 유미' 의 첫 문장인' 부용낙천, 황혼의 파도' 도 정교하다. < P > "마주가 이전에 새로 온 관광객이라고 들었는데, 평생 그를 아는 사람이 없다." < P > 이 시의' 천하닭명' 이 가장 유명하지만' 아무도 모른다' 는 퇴폐적인 황량함은 확실히 매력적이다. < P >' 판교 잡기' 는 장규라는 공자형이 젊었을 때 매우 낭만적이어서 한가로이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했고, 그의 피리는 진회일절이라고 썼다. 나중에 집에서 내려와서도 사치 습관을 바꾸지 않아 거의 계승하기 어렵다. 장규년 71 대 안팎이 진화이를 지나갈 때, 그는 과거의 무대가 이미 잔해장이 된 것을 보았다. 그는 슬픔을 느끼고 강변의 너덜 너덜 한 판교에 앉아 피리를 불었다. 갑자기 옆에 낮은 방의 문이 열리자 한 할머니가 나와서 그를 바라보며 말했다. "이 장퀘벡관피리도 울렸다." < P > 영원히, 누군가는 알고 있다. 빛에 대해 이야기하다. < P > "외주 손님, 장안길 안 보이세요? 돌아오자마자 늙었다. \ "< P > 사실, 나는 특히 장안로라는 몇 글자를 좋아한다, 하하하. 돌아오면 한 번 늙는다', 장안은 천년이 있고, 나그네는 밀 그루터기처럼 세월과 죽음에 의해 수확된다. 사람이 늙고, 봄이 잘 자란다. 랑은 꽃을 기억할 수 있고, 꽃은 또 랑을 알아볼 수 있을까?

"계약이 넓어지면 바람이 막히고 시간이 길어지면 비가 된다."

이별도' 비 이별' 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감동했다. 시간이 흘러, 나는 내가 가젤, 흔적도 찾을 수 없다' 와' 투철하고 정교하고, 볼 수 없다' 는 말은, 어떤 시가 더욱 정교하고 귀중해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만 그들의 의미가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이 방면에서 그들은 이상은과 같은' 금서' 가 없다고 생각한다. < P >' 봄수복은 하늘을 똑바로 세워야 한다' < P > 라는 말은 내가' 봄바람 말굽병' 을 본 후 가장 득의양양한 시 한 구절이다. 이 시에는' 옥주전자 청빙이 만곡에 남아 있고, 바람 속에 찬이슬이 놓여 있다' 는 대사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P >' 는 111,111 명의 죽은 영혼으로 가득 차 있다. 증오를 휘감고 있다.' < P > 사실 골목의 숲 속에 보트가 숨어 있다고 말하는 것도 시가 아니다. 하지만 동양의 죽음의 미학이 있는 고트미 (유령) 가 항상 느껴진다. 가을의 하늘과 땅 사이에 안개가 짙다고 생각해 보세요. 가로등만 도시의 등줄기를 따라 어두웠고, 거대한 배 한 척이 고층 건물의 그림자 사이에 나타났고, 흑백은 무상하게 뱃머리에 서서 무표정하게 떠다니며 사라졌습니다. 나는 물마루에 누울 수 없다. 이 뇌동은 정말 너무 멋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앉아서 그 끝없는 옛 뜻을 느끼고, 그 서늘한 초연과 석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 P > 그리고 이 시에서 "전 삼국, 후 육조, 풀이 궁중에서 자란다!" , 사람들의 마음 에 헛된 두 문장. 역사는 무수한 겹침이기 때문에 고궁에 갈 때마다 이 시가 생각난다. "마지막 황제" 의 감독은 11 여 년 전에 "고궁의 중국인 관광객들은 마치 그들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처럼 무감각한 것을 얼굴에 쓰고 있다. 마치 그들이 완전히 양식화된 관광지를 보고 있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모든 것은 이 나라의 황제가 재위한 지 71 년을 넘지 않는다. " < P > "저는 창장 북쪽에 살면서 창백한 얼굴로 중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한차례의 추운 가을바람이 얇은 천 이불을 지나 갑자기 잠에서 깼는데, 눈앞은 여전히 꿈의 시골이었다. \ "

왜 답주가 그렇게 많은 이상한 문장을 알고 있는지 묻는 사람들이 있다. 답주가 공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단편적인 발췌를 자주 하고 고등학교 (노출 나이) 부터 지금까지 6 ~ 7 년이 되었다. 이 단어는 내가 다른 책에 세 번 베껴 썼는데, 매번 다른 사람을 위해 괴로워한다. 말마다 앞뒤의 구절 대비가 줄곧 씁쓸하다. 이런 사람을 생각하면 "인심이 쇠죽은 것 같으니, 손을 써봐, 하늘을 보태라!" 라고 적었다. " 이런 문장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창작심은 다르지만 모두 오래되고 호쾌하다. < P >' 얼린 당나귀 야점 개울교' < P > 당나귀는 시골이고 저속하고 우아하며 떨리며 매실을 찾는 길에 가볍게 흔들리고 있다. 설안복이 쓴 아문인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양온정을 마시는 것이고, 하나는 당나귀를 타고 야점 개울다리를 타는 것이다." 모두가 매우 높고 모두가 매우 직설적인 것 같다. 여기서' 얼어서 당나귀를 타는 것' 은 맹호연을 가리킨다. 그는' 다리 눈 속의 당나귀 등에 대한 시적 사고' 일지도 모른다. 아름다운 강산은 당나귀를 탈 수 있다.

"피곤한 손이 책을 던지고 오후에 자라는 꿈을 꾼다."

당신은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완벽한 여름방학이야! (거요우 마비가 말했다)

PS 의 시 마지막 두 구절은 "잠을 잘 때 혼자 웃고, 어적 몇 자루가 파도에 있다" 는 것도 정교하다. < P > "은그릇은 눈이 내리고, 명월은 황로를 숨기고, 백마는 갈대에 들어간다. \ "

이것은 주 본인에게 쉽게 대답할 수 있는 말이다. 더 많은 버전은 "은사발 눈, 갈대꽃 백마" 입니다. " 시가 아니라 불교 용어로 존재와 존재의 지극히 높은 경지를 묘사한다. "흰색" 이 없으면 세상은 하얗고, 이 화면은 거부할 수 없다. 하련, 먹흑천에 먹칠을 하고, 깨를 나누어 주고, 까마귀가 연탄을 훔쳤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