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째, 열린 땅 삼천리; 자기 보호의 나라도, 가시는 이미 죽었다. 듀크와 상태 30 년, 국토 삼천리; 환공
국가 의 자기 보호 도, 제나라 는 죽었다. 왕은 강을 경계로 하고, 엉겅퀴는 나라로, 탁탁, 방성, 제나라, 평중산의 잔재를 공격한다.
제비가 있는 자는 무겁고, 제비가 없는 자는 가볍다. 자기 보호의 나라도 있고, 얼굴은 이미 죽었다. 웨이 anli 왕 공격 조 구조 연의, 땅 동쪽 을 가져 가라.
공격 타오, 웨이 땅; 사유지의 수도는 제가병이다. 제나라 밑에 있는 것보다, 한발관을 공격하는 것이 낫다. 양에게 호감이 없어 늙었다.
그리고 이동; 카이, 자오 링 패배; 전 세계 군인, 크라운 라인 국가; 안립이 죽고 위도 죽었다.
그래서 징 좡어 와 함께, 징, 제나라 는 지배 할 수 있습니다; 화목한 리가 있어야 연국과 위국이 강해질 수 있다. 오늘, 모든 나라가 망했다.
, 그 공무원은 너무 지저분해서 그렇게 다스리지 않는다. 나라가 어지럽고 약해서 모두 국가 법률 해석과 사적인 일이라면.
마이너스 급여 소화가 너무 약해요!
그러므로 현재로서는 사적인 음악에서 벗어나 공법에서 벗어날 수 있는 자는 민치, 국치에서 벗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적으로 공법을 행할 수 있는 자는 적보다 강하다.
연약하다. 그러므로 득실을 판단하는 제도가 있고 제후들 위에 있다면, 주님은 반드시 속이고 속여서는 안 된다. 실험의 득실을 따져보다.
먼 일을 듣는 자는 주님께서 천하를 업신여겨서는 안 된다. 오늘, 만약 네가 명성을 가지고 들어간다면, 너는 위에서 아래로 주보다 더 좋아질 것이다. 로이
당이 승진하고, 인사가 인계되어, 법용을 구하지 않는다. 따라서 공무원의 실패는 국가 대란으로 이어질 수 있다. 칭찬을 받는 것은 보상이고, 파괴는 징벌이다.
악벌을 즐기고, 공행을 석방하고, 사공을 연습하는 자는 주를 이긴다. 주요 외교를 잊고 그 관계에 들어가기 위해 아래로 내려갔다.
상급자에게는 얇다. 많은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많은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안팎에는 측근이 있다. 한 개 이상 있지만 가려야 할 것이 많다. 따라서 충신의 위험한 죽음은 범죄가 아니라 강간이다
사악한 신하 안리가 헛수고이다. 충신이 조난을 당한 이유는 그들의 죄악 때문이 아니라, 좋은 신하가 타락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악신 안리, 취하지 않는다
네가 노력하면 반역자가 들어온다: 이것은 죽음의 근본이다. 그렇다면 장관들은 법률을 폐지하고 공공법보다 사적인 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재간이 있는 셈이다.
문, 주님의 법정이 아니라 개인의 편리를 걱정하는 것이지 영주의 나라가 아니다. 비록 많지만, 그렇게 공손하지 않다. 법원 공무원 (고대 중국의 군사 및 민간 공무원)
있지만 국가가 되는 이유는 아니다. 그러나 주님은 주님의 이름으로 대신의 가문에 맡긴 것이다. 그래서 장관은 "망국하다.
법정에 사람이 없다. \ "아무도 법원에 있지 않다, 법원의 쇠퇴가 아니다. 집안일은 서로 이익이 되고, 국가에 봉사하지 않는다. 신하들은 일이 아니라 서로 존중해야 한다.
존군 나와 루는 친구지 관리가 아니다. 이는 주께서 율법을 어기지 않으시고 율법을 믿으셨기 때문이다.
네. 그래서 분명히, 주께서 율법을 택하시고, 자행하지 않으십니다. 방법을 써서 일을 측정하되, 지나치지 마라. 능력 있는 사람을 속이지 말고 실패한 사람을 꾸미지 마라.
존자는 들어갈 수 없고, 존존존하지 않는 자는 물러날 수 있고, 군신은 변론하기 쉬우므로, 주구법도 사용할 수 있다.
성인은 신하이고, 북탁질은 두 마음이 없다. 법원은 사임 감히 하지 않았다, 군대는 사임 감히 하지 않았다; 가장 좋은 일을 하다.
주의 율법을 따르고 겸허하게 명령을 기다리며 시비가 없다. 그래서 입이 있는 사람은 비공개로 말하고, 눈이 있는 사람은 비공개로 보지만, 최선을 다해 통제한다.
부장이 되는 사람은 손과 같고, 윗부분은 이발하고, 아래는 발을 다듬는다. 맑고, 따뜻하고, 춥고, 더위는 어쩔 수 없이 구조되어야 한다. 감히 다른 사람으로부터 배우지 못하다.
부박사심 없는 태사 부장, 사심 없는 유능한 사람. 그러므로 백성은 국경을 초월하여 친구를 사귀지 않고, 백리의 우의가 없다. 귀족보다 많지 않습니다.
어리석은 지혜와 균형이 서 있고 통치가 최선이다. 지금의 남편은 칭호를 경멸하여 쉽게 죽는다. 그의 주인을 고르려면 나는 싸지 않다. 속이는 것과 상반되는 말을 하는 것,
충고가 강하면 불충실하다. 유익한 일을 했으니, 이름을 받아들일 수 있지만, 나는 인인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은둔하여 관문을 나서는데, 잘못을 저질렀으니, 나는 대신이다.
의를 대표하지 않다. 외국 사절들은 그들의 나라를 소모하고 그들의 위험을 기다린다. 왜냐하면 그들의 주인이 "친구를 사귀면 나에게 키스할 수 없다" 고 말할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원망,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국주는 진짜라고 믿고, 국가의 말을 듣고, 국주의 이름으로 몸을 드러내고, 나라의 후한 엘리의 가족을 소멸한다. 잘 모르겠어요.
지혜라고 부른다. 이 몇 가지 일은 천하를 위태롭게 하고, 전 왕의 법간입니다. 선왕의 법은 말했다: "나는 속이고 싶지 않다, 남에게 행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이익을 위해, 왕의 손가락에서; 무위하거나 악행을 저지르는 것은 왕도에서 나온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고대인 규칙 사람들, 공법, 폐기물 개인 수술, 디자인 1.
네, 기다리겠습니다.
남편은 국민의 주인으로 관원에 대한 검사가 부족하여 힘이 부족하다. 그리고 눈으로 내려다보면 귀로 내려다본다.
소리를 손질하고, 걱정하고, 복잡한 말을 하다. 전왕은 세 가지 부족을 보고 법수로 능력을 포기하고 상벌을 시도했다. 고 () 왕의 곳.
열쇠를 지키므로 법이 구해도 침범하지 않고, 사해 안에 있다. 총명한 지혜는 속임수로 하지 말고, 모험은 무모하게 폐쇄하지 말고, 악은 어디에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Yiyuan, 나는 쉽게 말할 수 없다; 중간 도로 잠재적 인, 좋은 커버 감히 하지, 잘못 장식; 법원 장관 아래, 단일 마이크로, 아니
과감히 통과하다. 따라서 치료 부족은 충분하고, 세계의 형세는 그것을 필수로 만든다.
부인이 주인을 침략할 때, 예를 들면 지형처럼 점점 멀어져, 사람을 실주하게 하면, 일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쉽게 마주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래서
왕 리 sinan 첫째, 단지 낮과 밤 을 위해 싸운다. 그러므로 명주는 신하들에게 법외로 돌아다니지 말고 법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말고 움직이라고 했다.
법률. 법, 그래서 링 타이 여행 개인 도; 엄한 징벌 때문에 나는 징벌을 명령했다. 실수하지 않으면 실수를 하지 않는다. 권력과 통제
* * *, 모든 악은 분명합니다. 믿지 않는 법, 위험한 남자; 만약 징벌이 계속된다면 악은 이길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속담에도 있듯이, "숙련 된 장인, 눈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로프는 먼저 규칙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지혜가 빠르면 반드시 선왕의 법보다 낫다. \ "그래서 로프 직선 폐기물 나무 포크, 정확한.
쉬운 높은 지점 절단, 무거운 카운티 및 무거운 빛, 리 시 더 적은 혜택. 따라서 법에 따라 국가를 통치하는 것은 단지 하나의 조치일 뿐이다. 파푸아
비싸요, 밧줄이 굽지 않아요. 법이 시행될 때 현자는 사직할 수 있고, 용감한 자는 감히 항쟁할 수 있다. 처벌 후, 장관을 피하지 않는다; 아름다운 것을 감상하고 영원히 포기하지 마라.
얘들아. 그래서 바로잡은 실수, 욕하는 악, 치치의 혼란과 오해, 제비 부러워, 한 사람의 궤적은 법과 같다. 정부와 국민에 속합니다.
매춘을 청산하고 불륜을 멈추는 것은 징벌에 불과하다. 처벌 무거운, 당신은 싼 비싼 감히 하지 않았다; 합법적인 재판은 위와 같이 침범하지 않는다. 존중하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침략자, 주강강, 수비, 그래서 첫 광서 왕, 그리고 그것을 전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람이 해석법을 주장하고 사사로운 이익을 사용한다면, 서로 떠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