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단어 다양한 서예 글꼴 감상;
경고 서예 글꼴 1
경고 서예 글꼴 2
경고 서예 글꼴 3
경고 서예 글꼴 4
경고 서예 글꼴 5
서예의 형식적인 아름다움;
서예의 형식의 아름다움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그 아름다움이 공감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서예명언) 이제 서예의 아름다움을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외모와 단어 구조
인물은 좌우 구조, 상하 구조, 반폐쇄형, 완전 폐쇄형, 간격과 각도 처리에 대한 요구가 있다. 한 단어가 전체처럼 보이나요? 항요? 균형, 균형, 균형, 균형 수요는 안정된 것 같고, 균형 수요는 역동적으로 안정되고, 균형 수요는 무너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매우 안정적이다. 해봐. 항요? 이후의 서체, 모양, 형태는 모두 일반 문자와 다르다.
품질과 질감이 아름답다
서예 예술의 표현 형식은 선으로 완성된다. 점화근리란 선이 변할 것을 요구하며, 필묵 농도는 상황에 따라 다르다. 서예가 사용하는 필기도구는 붓으로, 가볍고 빠르며 강하게 쓰면 종이에 농도, 건습, 강유 등 각종 선을 남긴다. 필법과 먹색의 처리는 필기자의 크기와 실력을 나타내고, 글자의 용량은 필기자의 용량을 반영할 수 있다. 그 사람, 주무의 글이 호방하고 소탈하여, 마침 그의 넓은 가슴과 선견지명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점, 강성, 유연성,
동적으로 녹다.
구조의 아름다움이 전체 상황을 관통한다
한 작품의 모든 글자가 좋은 것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배치, 글자의 분포와 연상은 매우 중요하다. 좋은 전체적인 배치는 좋은 인물을 돋보이게 할 수도 있고 결함을 보충할 수도 있다. -응? 통과? 전체 레이아웃의 요구 사항이며, 글자와 글자 사이의 연결에는 호응과 회피의 전체적인 효과가 필요하다. 전편을 보면, 질량 분포는 균일해야지, 한쪽이 너무 두껍고 한쪽이 너무 가벼워서는 안 된다. 하얀 검은 색, 빈 흰색, 허실상, 모두 최상의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묘한 공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