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아름다움은 오덕에 있다.

관관관비둘기, 하천에서. "이 멜로디는 중국 문학에서 수천 년 동안 뛰면서 무수한 메아리를 일으켰다. 시는 중국 문학의 꽃이며, 중국 문자의 꽃이다. 시가 아름답다. 사람마다 그녀는 다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제 생각에는 시에는 다섯 가지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하나의 리듬. 시는 운율을 중시하고, 많은 사람들도 평정대응을 요구한다. 어패는 말할 것도 없고, 물머리, 라쿤계사, 진원춘은 모두 일정한 형식이 필요하며, 기억하기 쉽고, 읊고 연주하기 쉽다. 이 두 단어는 사용되었다. 좋은 시는 종종 적절하고 생동감 있는 단어를 사용한다. 미소에는 기교가 있고, 미목이 기대된다' 는 천언만어가 미소보다 낫다. 희망의 한마디, 눈빛 교류. 세 사람은 한가한 환경에 있다. "춘조는 연해평에 있고, 바다에는 명월이 태어난다." 일파천일색의 광경이 강변의 화월야를 묘사하였다.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빨갛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게 푸르다." 밝은 색채가 강남의 아름다움을 그려냈다. 이 네 개는 사실이다. "자태가 늠름하고, 깃털선우 스카프, 웃음소리, 다 없어졌다." 이것은 공근의 호정이자 동포의 호정이다. 절친한 친구 다섯 명. 산이 높고 물이 길어서 지기가 얻기 어렵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은 머리를 낭비하는 것이 아니다. 아무도 좋은 시를 한 편 읽을 수 없다면 정말 유감이다. 다행히 두보는 초라했고, 마지막으로 "두리 문장, 불길이 무궁무진하다." "

이 다섯 개는 다섯 개이지만 분리할 수는 없다. 봄바람이 강남 연안에 있다' 는 녹색 단어는 아름다운 단어일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경지로 종이에 생동감 있는 생명력을 지니고 있다. 그러나 시가 반드시 다섯 가지가 되는 것은 아니다. 시언지란 시는 모두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 다섯 가지 중 진실과 지음이 가장 중요하다. 시인은 반드시 지기여야 한다. 만약 네가 무엇을 썼는지 모른다면,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것도 곡해이다. 한 번 잃어버리면 두 번 잃어버리는 것은 지기도, 진심도 아니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반대로, 진실한 감정이 드러나면 반드시 지음이 있을 것이다.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무덤이 없고, 강산은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가 합치면, 감히 군과 끊을 수 있다. " 한 마디로 천고전을 맹세하면, 정말 지음이 있을 것이다.

사실 소위 풍경, 단어, 운은 모두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우수한 시는 종종 자연스럽다. "너는 장강두에 살고, 나는 장강꼬리에 산다" 는 것과 마찬가지로, 단지 자연의 서술일 뿐, "나는 너의 마음만 나와 같기를 바란다. 나는 집을 그리워하지 않을 것이다" 는 잔잔한 표현이다. 다만 이 밋밋한 중의 확고함과 성실함은 이런 사랑을 기억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날의 급변하는 시대에 좋은 시 한 수를 읽는 것은 정말 우아한 소일거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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