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17 영화' 명월 언제' 에 대한 논평이 언제 있나요? 1' 명월 언제' 의 유머는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보기 전에 상상도 할 수 없는 것이다.
학자가 도망가려고 하는데 요원이 만나려고 하는데 살인자가 먼저 올 줄은 몰랐어요. 이 여섯 눈은 서로 마주보고, 세 얼굴은 어리석은 짓이다. 너는 네가 긴장하고 긴장하지 않고, 웃기고 웃기지 않다고 생각하니? 훠젠화 들은 일본어 시 수업을 가르치는 선생님 역을 맡았다. 1 초 전에 그는 여전히 장교들과 함께 노래를 불렀고, 다음 초 화풍이 갑자기' 7 단계 성시' 의 참수 순서로 바뀌었다. 또 한 번의 돌격 검사, 갑작스러운 탄두 ... 이 충돌점들은 상당히 밀집되어 있는데, 특히 솜에 숨겨져 있는 바늘은 두려움을 자아낸다.
긴장된 혁명과 짙은 안개 속에 적당히 끼여 있는 코미디 요소도 많다. 기쁨의 느낌도 캐릭터에 인간성을 더해 덜 상징적으로 만들었다. 물론 영화의 편폭이 제한되어 있어 주신, 마방 두 캐릭터만 변화와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다른 캐릭터들은 등장하자마자 기조와 스타일을 정했다. 하지만 연기력이 좋은 배우들이 한 무리 있기 때문에, 이 캐릭터들은 한정된 공간에서 계층적으로 질감이 있고 공감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배우, 음악, 세트들이 모두 포인트인데, 언제 달이 정말 틀릴까요?
주신 밤에 날카로운 옆얼굴로 이겼다.
주연 이 드라마에 대해 말하자면, 칩거한 지 여러 해 된 주신 자연이 가장 큰 볼거리이다. 이번에 스크린으로 돌아왔을 때, 주신 표현력은 여전히 포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주신 공연의 대부분의 유명한 캐릭터는 예민함, 신경질, 전설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푸른방의 캐릭터가 국화처럼 창백했다. 마오 방패에 대한 동경이 더 옅어지고 약혼자 진룽 청혼에 대한 거부도 더 가벼워졌다. 그녀가 유흑이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도 가벼워졌다. 그녀는 평범한 인민 교사이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 캐릭터의 미묘한 변화를 볼 수 있다. 그녀는 사촌 여동생이 결혼하는 것을 보고 담담하게 물었다. "왜 이렇게 급하게 결혼하는 거야?" " 여자아이는 여전히 여전하다. 어머니가 잡혔다는 것을 알게 되자 주신 카메라 앞에 1 분 동안 서 있었고 눈빛은 극적이었지만, 이때 손을 드는 것은 이미 인솔자의 자세였다. 주신 표현은' 함축적' 일 뿐만 아니라 야경 아래서 날카로운 옆얼굴로 이겼다.
20 17 영화' 명월' 은 언제 댓글을 달았나요? 2 전쟁 시대는 나에게서 너무 멀다. 어려서부터 본 항일 영화는 모두 과거의 영웅이다. 영광스럽게 살고 잘 죽었다. 하지만 허안화는 이 모든 것을 일상생활에 녹였다. 항전, 전설, 영웅은 모두 일상생활이다.
언제든지 너는 살아 있다. 밥 먹고, 연애하고, 헤어지고, 예쁜 옷을 입고, 결혼하고, 심지어 혁명도 가장 중요한 잡일이다.
문학사에서 그 유명한 인물들조차도 도주한 배에서 만났고, 심선생, 유선생, 너도 왔다. 채부인은 오랫동안 너를 만나지 못했다. 문련의 설 다과회입니다.
항일전쟁부터 모두들 꾀죄죄하다. 모두들 보통 사람들이니, 당연히 큰 지혜와 전면적인 수가 없다. 노교음이 떨리고 떨리는 것도 성공적으로 탈출할 수 있다. 펑위옌 옥연이 한강간을 죽인 것은 모두 운에 달려 있다. 살인 후 그와 그의 동료들은 자전거를 타고 벨을 떠났는데, 이것은 분명히 성공적인 야간 자습 탈출이었다.
구 팡 (Gu Fang) 은 큰 일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녀는 소식을 전하며 몰래 집집마다 전단지를 보냈다. 전단지를 내려놓고 초인종을 울리며 어두운 곳에 숨어서 젊은이들이 문을 열고 전단지를 자세히 연구하며 흐뭇하게 웃었다. 그녀는 손에 횃불을 들고 어둠 속에서 하늘을 비추려고 시도한 사람이다.
당연히 망설임, 두려움, 필연과 궁핍한 길이 있다. 구 팡 (Gu Fang) 은 어머니를 구하는 것을 포기하고 땅에 쪼그리고 앉아 울었다. 창팀 대장 겸 레인저인 유흑자는 쪼그리고 앉아 그녀를 껴안아야 할지 망설였다.
구시대의 명월은 오늘과 다름없다. 우리도 불을 들고 주택 융자, 호구, 학구방 뒤에서 묵묵히 불을 붙일 수 있다.
나는 이 영화의 영어 이름을 좋아한다: 우리 시대는 결국 올 것이다.
나를 가장 감동시킨 장면은 구 팡 (Gu Fang) 이 게릴라를 치는 것이었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를 놓아주려 하지 않고, 항전 시기에 너에게 주는 것이 많지 않고, 너에게 주는 것이 훨씬 적다고 말했다. 물론, 나는 그녀를 설득할 수 없다. 구 팡 (Gu Fang) 은 외출을 주장했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를 따라 잡고 우산과 반지를주었습니다. 그런 다음 뒷어머니가 슬리퍼를 집으로 차자, 구방은 계속 머리를 길에 묻었다. 마치 공부나 일을 하러 가는 것 같았지만, 그녀는 분명히 생명의 위험을 무릅써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예덕현은 정말 잘한다. 우리가 평소에 본 그런 엄마처럼, 자기 아이가 국가에 얼마나 큰 공헌을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처음의 인색한 지주부터 마지막까지 일본인의 총구 아래 희생된 것은 반전이 아니라 완전한 성격이다.
그녀는 어리석은 마을 고모가 정보를 잃을까 봐, 겸사겸사 딸을 보러 가고 싶었다. 그녀가 체포될 줄 누가 알았을까? 항일은 정상이고 희생은 우연일 뿐이다. 아무도 심각 하 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처음부터, 나는 방목이 연극에 총애를 받아 수시로 죽을 것이라는 것을 매우 두려워했다. 너무 일상이기 때문에, 네가 아는 사람을 좋아하면, 그녀는 사고를 당하면 더욱 괴로워한다.
사람은 죽기 전에 진실한 자신을 드러낸다. 그 순간 방목은 한 사람의 가장 고귀한 영혼을 보여 주었다. 이 영혼은 보통 그녀의 평범한 노부인의 몸에서 잔다.
감독의 뇌잔분인지 많은 사람들이 비판하는 리듬과 단서가 내 의견으로는 모두 훌륭하다. 소설을 보는 것처럼 흥미진진하다, 심종문의 것 같다. 분명히, 그는 여전히 그의 아이들의 사랑과 증오를 쓰고 있다. 그는 펜을 바꾸어 산수를 썼다.
정보가 적은 춘하 포함, 그녀는 이 소설의 구두점과 같다. 영화에 출구를 준 것도 예덕현을 끝낸 이유다.
주신 눈에는 물이 밝다. 춘하 눈에는 불빛이 반짝였다.
또한, 나는 전혀 지루하지 않다. 나는 줄곧 짜릿하게 보았다. 월요일 밤, 4 선 도시의 작은 영화관 좌석률이 3 분의 1 이었는데, 아무도 중도에 퇴장하지 않았다. 방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나는 앞줄의 남자가 몰래 여자 친구 뒤를 따라 눈물을 닦는 것을 언뜻 보았다.
"달, 그것이 부족하다." 이 영화는 똑같다. 나는 조연 광둥어의 어쿠스틱 발음을 많이 볼 수 있지만, 나는 주신 독특한 목소리를 그리워할 것이다.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항상 결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두 번 보면 둘 다 옳다.
영화의 마지막에 유흑카우보이는 구방에 작별을 고하며 시대가 불안정하다고 말했다. 그들이 이렇게 엄숙한 방식으로 작별을 고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우리 언제 다시 만날까요? 네가 이겼을 때.
"제 진짜 이름은 공수방입니다. 올해는 27 살이 될 겁니다. 만약 네가 이 이름을 기억한다면, 너는 반드시 나를 찾을 것이다. "
불행하게도, 역사상 유흑애버딘은 46 년 동안 사망했고, 그도 27 살이었다.
구름이 안개가 걷히고 밝은 달이 고인을 비추지 않았다.
구 팡 (Gu Fang) 은 1998 년에 사망했고, 이야기가 일어난 지 50 년이 넘었을 때 달이 그녀 옆에 떨어졌습니다.
20 17 영화' 명월 언제' 는 3' 명월 언제' 의 개편을 리얼 역사사건' 광둥성 항구대 구조' 에서 각색한' 항일전쟁 시절 홍콩과 광둥에 활약했던 동강 종대' 일본군이 홍콩을 기습하는 동안 800 여명의 문화유명인을 구출했다. 이번 생사구조는 블루방이라는 평범한 초등학교 교사가 유격대 대장' 유흑애버딘' 을 알게 했다. 나중에 그녀는 조직되어 지하 일을 시작하여 점차 우수한 혁명가가 되었다. 그녀의 결정도 그녀 주위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었고, 신구 친구들은 모두 이 이야기에 휘말렸다.
언뜻 보면 이 이야기가 주요 선율이다! 하지만 허안화 감독은' 일상' 을 마술로,' 위정광' 이라는 거리감 있는 독각극,' 실탄' 을 웃음과 눈물의 일상으로 만들었다. 등장하는 모든 인물은 피와 살결이 있고, 그들 사이에는 수많은 연결고리가 있어 이 큰 시대의 대표적인 각주가 되기에 충분하다.
세트, 대사, 공연 디테일로 난세를 드러내다.
황금시대처럼 허안화는 달이 언제 나타날지 알려주는 가짜 다큐멘터리를 선택했다. 항일전쟁의 친력자들은 양가휘 등을 구부리고 흑백카메라 앞에 앉아 인터뷰에서 지난 일을 이야기했다. 주름까지 연기할 수 있는 양가휘, 신복하게 1 초 만에 투입됐다. 그런 다음 세트, 대사, 공연 등 많은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난세 홍콩의 사회적 면모를 묘사한다.
호텔 마누라 마방은 영리한 시옥이라, 땔감소금 장사는 모두 알뜰히 따져보고 인정에 아랑곳하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는 주신 딸 블루방이 혁명에 뛰어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자 "혁명은 너에게는 훨씬 적고 너에게는 조금 더 많다" 고 입을 열었다. 왜 가는 거야? " 만류무효가 된 후에도 "죽어도 괜찮아, 팀원을 귀찮게 하지 마!" 라는 말이 있다. 반면에, 유흑은 총잡이이다. 그는 결단력 있고 기교가 있다. 그는 그다지 총명하지 않고, 마음이 독하고, 모략이 많은 팀원들을 데리고 있다. 춘하 연기의 부잣집 딸은 매일 노래와 춤이 평평해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새장 속의 새일 뿐, 부모는 감옥에 있어 의지할 사람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약국의 여주인과 혁명가들을 거둬들이는 농민 ... 더욱 얻기 어려운 것은 영화 속의 한강간 묘사이다. 그들은 줄곧' 앞잡이' 라고 불렸고, 그들은' 마방' 을 향해 당황스럽게 생산당의 * * * 포스터를 들고 소리쳤다. 그들은 자신이 죽을 줄 알았고, 발각되지 않은 채 그들을 강에 던지고 싶지 않았다. 누구나 이기적이고 나약하고 어리석을 수 있다. 그들은 단지 특별한 시대에 살고 있을 뿐이다.
총탄이 빗발치는 일과를 생략하고 유일한 전투 장면을 느린 동작으로 만들다.
명월 언제' 의 상하이 발표회에서 허안화는 갑자기 기발한 생각을 하며, 현장 매체와 그녀가 자료를 수집할 때 얻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녀는 한동안 일본인들이 홍콩에서' 태평성세' 를 만들려고 애를 썼지만, 사실 모두가 먹을 것을 찾고 있었다고 말했다. 전쟁 영화' 가장 흔한 것은 밥 없는 사람을 찍는 것' 이었지만, 그녀는 그동안 사람들이 외출하기 전에 밝은 옷을 입고 선글라스까지 착용하는 것을 발견했다. 난세에는 황당무계해 보이는 일도 있고 결혼식의 번잡함도 있다 ... "나는 또한' 사람이 천국에 있다' 라는 영화도 보았는데, 많은 스타들이 주연을 맡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여배우들은 치파오, 코트, 하이힐을 신고 있었다. 남자는 양복을 입고 밤에 자요! 너는 전혀 상상할 수 없다! " 허안화는 보물을 발견한 아이처럼 아직도 깊이 생각하고 있다.
이런 충돌과 침범의 세부 사항까지 모두 사실인데, 그녀는 모두 명월을 문질러서 언제 생겼습니까? 허안화에서 촬영한 이 전쟁영화에서 총소리와 지동산이 흔들리는 큰 장면' 일상' 은 일부러 생략되어 더욱 극단적이었다. 감독의 절묘함 중 유일하게 일본군과의 직접적인 대항으로 느린 동작으로 찍힌' 총알 불꽃놀이 바디 댄스' 로 가볍고 로맨틱하다! 더 많은 필묵은 전시 소인들의 생활과 그들이 각각 시대에 적응하는 선택인 안화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그녀는 자신이 순수한 액션극을 찍을 수 없다고 말했다. "남이 위험한 동작을 하는 것을 보면 나는 무서워 죽을 것 같다." 그녀가 보기에 극 중의 충돌은 모두 합리적인 조정이며, 그녀도 잘 연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