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시의 세 단락

현대시:

"달팽이" 저자: 미소 옥자

짐을 싸세요.

먼 곳을 찾고,

너는 예전과 다름없다.

매우 아픕니다.

혼란으로 인한 슬픔,

너는 여전히 강하다.

무거운 껍데기가 당신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긴 길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

그 뒤에 빨강, 초록, 잔상이 있어도

너는 여전히 생각을 바꾸지 않는다.

고통이 너에게 눌려,

피로가 너를 묶고,

너는 그저 무정하게 세월을 배에 매달았을 뿐이다.

그런 다음 말했다: 나는 후회가 없다.

하늘, 너에게 미소;

나비, 네 곁에 있어

그거 아세요?

그들의 마음 속에 너의 보잘것없는 것.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일어 서서 다시 일어 서서,

그러나 불굴의 등뼈를 구현했다.

포기하는 것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무엇입니까?

실패보다 나를 더 걱정하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나는 전혀 우울하지 않다.

미풍 속에서

이해합니다.

햇빛을 줍고,

램프 하나, 램프 하나,

램프 하나, 램프 하나,

머나먼 치자꽃 향기를 되찾다.

고시:

부거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교토를 여행한 지 20 년이 되어 가난할 곳이 없다.

달팽이를 부러워하는 대신 숨는 것이 낫다.

그러나 나는 원뿔 위에 서 있는 곳이 있어야 꼭두각시 방랑자처럼 보이지 않을 것을 요구했다.

그러나 나는 만족했고, 감히 떠들썩한 소리에 작별을 고했다.

"Qinyuan 봄은 또 만기가 되어 건물을 짓고 싶다."

시대: 송 작가: 신 qiji

물 한 가닥이 서쪽에서 오고, 천 피트 무지개가 맑고, 10 리 녹색 화면이 있다. 스무 살 이후에는 초당을 좋아하고, 다시 돌아와서 사천의 좋은 풍경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두루미는 높이 날고, 하룻밤 묵고, 소라는 집을 뚫고 길게 웃는다. 그것은 평평하다. 좋은 곳에 살고 정자를 하나 세우다.

청산은 정신이 가득하다. 매혹적인 삶을 좋아하는 것이 나의 귀환이다. 해파는 꽃과 새, 노래 앞에서 춤을 가르치고, 구름을 재촉하여 물을 재촉하고, 황혼에 왕조를 보내야 한다. 주성과 시인은 권력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지금 너를 장악하고 있다. 청계강변, 산신은 웃고 백발은 농가로 돌아간다.

강월이 산을 뒤흔들다

연도: 원 작가: 유

두우의 목소리는 살아 있고 승패는 달팽이의 뿔에 있다. 금갈매기의 이름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가을에는 호수가 거울처럼 밝다. 버드나무 연기가 무겁고, 하월이 청량하다. 만 년 동안 가지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옆집 피리는 매일 밤 집에 돌아온다.

두 번째 고시의 다섯 번째 운율

연도: 원 작가: 왕관

토고 () 는 장사 () 를 수치스럽게 하고, 문수 () 는 비싸다.

습관성 충어, 낭만성 거위 투어.

때로는 굽이치고, 옛것을 애석하게 생각하다.

그러나 밤비라도 소라는 석상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