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는 갈대와 갈대를 가리키는 식물이다. 이삭이 없는 갈대. 상처, 새로 태어난 갈대. 이 항목은 주로' 시경' 의' 갑술' 이라는 시를 겨냥한 것입니까? 국풍? 진풍은 지금으로부터 약 2500 년 전에 진 () 의 민가 한 곡에서 기원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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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소설 내용 소개 및 작가의 소설 인물에 대한 소개.
[이 단락 편집] 원문
시경 국풍 진풍 () 회색 천년서리.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뒤로 (si) 그로부터 (Hu),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불안 (qρ) 과 밀레니엄 (xρ). 소위 이인은 물 (méi) 에 있다. 앞뒤로 거슬러 올라가면 도로가 막히고 부서지고 (j·␁);; 헤엄치고, 물 (chí) 에서 헤엄친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고, 길이 막히고, 우측이다. 상류에서 물 위를 헤엄쳐 (zh) 가다.
[이 단락 편집] 주석
창산: 울창한 모습. 아래의' 종' 과' 발췌' 는 모두' 창고' 라는 뜻이다. 흰 이슬은 서리다: 크리스탈 이슬이 서리가 된다. 농축하다. 소위: 말하자면, 이것은 당신이 놓친 것을 의미합니다. 이인: 이 사람은 아직 그 사람입니다. 시인이 그리워하고 추구하는 사람을 일컫는 말. 물 한 쪽: 물의 다른 쪽, 즉 물의 다른 쪽에 있습니다. 측면, 측면 추적 (süHuí) 아래로: 구불 구불 한 강변 길을 따라 역류하여 이라크인을 찾는다. 상류, 상류. 등,' 등' 을 통해 역류하여 올라가다. 구불구불한 수로. 따르다, 따라가다, 따라가다, 여기서 추구하는 것과 찾는 것을 가리킨다. 네, 여기는 이라크인을 뜻합니다. 도로 저항: 도로 장애, 걷기가 어렵습니다. 장애물, 위험, 그리고 어려운 길. 따라와: 그녀를 찾기 위해 내려 가라. 상류 수영, 하류 수영. "수영" 은 "흐름" 을 유도하는데, 이는 직류 수로를 가리킨다. 물 한가운데: (그 사람) 강 한가운데 있는 것 같아요. 그들이 멀리 떨어져 있지는 않지만 손이 닿지 않는다는 뜻이다. 마치, 마치, 마치. 상심: (성장을 통해) 울창한 모습. 아래의 "광산 발굴" 과 같은 의미입니다. Xi(xι): 건조. 밀 (méi): 수생 식물이 만나는 곳, 해안을 가리킨다. J: 상승은 지형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 걷기가 어렵다. 물 속의 작은 대륙이나 작은 섬. 광업: 외관이 무성하다. 아직: 이슬이 아직 태양에 의해 증발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물가에 있다. 오른쪽: 일파삼할인. 직선 (zh): 물 속의 모래사장. 지점: "이라크 인" 을 대신하여
[이 단락 편집] 번역
강둑의 갈대는 푸르고, 늦가을에는 이슬이 서리로 맺힌다. 내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사람은 강 건너편에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추구하니, 길은 험난하고 길다. 하류로 찾아가니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아요. 강변의 갈대가 무성하고 아침 이슬이 마르지 않았다. 나의 유령은 강 반대편에 있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그녀를 추구하니 길이 울퉁불퉁하여 오르기 어렵다. 하류로 찾아보니 모래톱의 한가운데에 있는 것 같아요. 강변의 갈대는 더욱 무성하고, 천년은 여전히 새벽에 배회하고 있다. 내가 애써 추구하는 사람은 강 건너편에 있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그녀를 추구하고, 길은 험난하고 우회한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니 마치 물 속의 모래톱인 것 같다.
[이 단락 편집] 쓰기 배경
이 시의 내용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하다. 요약하면, 주로 세 가지 논점이 있다: 하나는' 가시공' 론이다. "마오시 서문" 구름: "갑술, 가시항목공도. 이주를 사용할 수 없다면 국가를 공고히 할 수 없다. " 현대인 수는' 시경 국풍' 에서 "소위 물 쪽의 성인은 주대례제에 대한 은유다" 고 설명했다. 예기' 의 예치국을 거스르면' 도저항과 길이',' 도단행',' 도정행' 은 할 수 없고 치료할 수 없다. 주의 의식을 따른다면, 물, 물. 클릭합니다 "물영" 은 치국이 기대되는 것이다. 두 번째는' 현나스 모집' 이다. 기항의' 시경 통론' 과 방우윤의' 원시 시경' 은 성현을 인용한 시라고 하는데,' 이인' 은' 현자' 라는 뜻이다.' 현자는 물가에 은거하고, 사람은 보고 싶어한다' 는 뜻이다. " 또는 말했다: "은둔을 찾는 것은 그 길을 따르지 않고, 은둔자는 그것을 피한다. 클릭합니다 셋째, "사랑" 이론. 오늘날 청집우, 범, 고팅, 노혜문 등은 모두' 발라드' 를 들고 있다. 예를 들어 노혜문은 "사랑의 노래다. 시인은 추구하는 애인이 멀어서 곤경에 빠졌다" 고 말했다. 수로가 통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함축적인 비유이다. " 이 시의 공력은 고증할 수 없고, 시 속' 이라크인' 의 제법도 믿기 어렵기 때문에 이 세 가지 학설에 대해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여기서, 우리는 그것이 사랑시라고 생각하자. 자검은 진풍에 속한다. 주왕효시, 진나라의 시조료자가 진곡에 봉착되었다 (오늘 간쑤 천수). 왕평동이 이사를 갔을 때 진양공은 파병 호위로, 기산 서쪽에 큰 봉지를 얻었다. 나중에 진 은 점차 용인 (현재 산시 Xingping) 에, 동쪽으로 이동했다. 진 지역은 산시 관중에서 간쑤 남동부까지 지역을 포함한다. 진풍 * * * 10 편, 대부분 동주 이 일대의 민가이다.
[이 단락 편집] 짧은 의견
"아카시아는 고대에 썼고,' 갑술' 이라는 말은 없다." 소위 아카시아, 그것을 볼 수는 없지만 볼 수는 없습니다. 비록 네가 매우 노력하여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지만, 영원히 얻을 수 없다. 그래서 은은한 감정이 언표에 넘쳤다. 나는 현가 냄새를 맡고, 현은 귓가에 잔음을 멈춘다. 오늘' 자건' 을 보고 문장 여기서 멈추고 남은 감정은 버리지 않는다. 갈대 하나, 갈대 하나, 떠도는 것 하나, 바람에 흔들리는 것 하나, 그러나 그 뿌리에 멈춘다. 만약 그것이 떠있다면, 만약 그것이 멈추면, 그것이 아무것도 없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각이 무한하고, 어렴풋이 배회하며, 근심이 깊다. 뿌리, 사랑도. 그리움은 그리움보다 못하다. 물건으로 노출되어 순식간에 사라지다.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만물에는 그 길이 있나니 꿈처럼 환상이라 이슬도 전기와 같다면 이렇게 봐야 한다. 사랑은 일종의 물건이고, 허황되고 형성되지 않는다. Zhuangzi 는 말했다: "빈 음악에서, 박테리아로 찐. 클릭합니다 。 일리가 있다. 이슬이 응결되어 서리가 되다. 흙, 가스, 진액은 땅에서 태어나 얇고 추우면 서리다. 미녀는 얻을 수 없다. 그래서 그리움은 매우 좋고, 감정은 매우 진하다. 그래서 "아직", "아직" 라고 부릅니다. 얻을 수는 없지만 손해를 볼 수 있다. 고생을 자초하지 마라, 사랑은 버리지 않는다! 이 아카시아 질병 도 가장 쓴! 사랑은 소위 이라크 국민과 함께 묶여 있다. 그러나, 물 쪽에서, 나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지아 장강에는 시가 있습니다. "하지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해 이 모든 구름을 가로지르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남편이 행복하다면, 부탁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물을 건너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등 뒤로", "등 뒤로" 라고 부르는 것도 위아래입니다. 그리고 길은 우여곡절로 찾기가 어렵습니다. 정말 "위, 그는 녹색허공, 아래, 황천" 입니다. 그러나 결국 "그러나 그는 실패했다. 두 곳 모두 그가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고 말했다. 구혼자는 팬텀구름, 은경꽃이었다. 얻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그리움은 유익하다. 앞의 그림자처럼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만수중앙에 있다' 라는 말은 줄이 끊어진 소리처럼 길다. 매번 이곳을 읽을 때마다 나는 기쁨과 감탄, 불평, 울음을 참을 수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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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는 세 장이 겹치고, 각 장은 또 네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처음 두 문장은 강의 번화함을 배경으로 한 강물의 가을빛 두루마리를 보여준다. 늦가을의 아침, 가을의 가을빛, 갈대청청, 이슬방울이 빛나고, 서리처럼 반짝인다. 이런 경지는 공허함과 외로움 속에서 약간 슬프기 때문에 시에서 표현한 집착 추구와 종잡을 수 없는 사랑에 좋은 렌더링 분위기와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서너 마디 말로 시의 중심 이미지를 표현했다. 서정적 주인공이 강변을 거닐며 강 건너편의' 이라크 인민' 을 응시하고 있다. 이' 이라크인' 은 그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사람이다. "물 한쪽에서" 는 세상과 단절되어 있다. 어려움을 추구하고, 올라갈 수 없는 경지를 만들어 낸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서정적 주인공은 가을물을 간파하고 집착하며 추구하지만,' 이인' 은 모두 안개가 짙다. 보기 어렵기 때문에 시에서는 어쩔 수 없는 감정과 공허하고 우울한 느낌이 든다. 다음 네 문장은 두 계층의 병렬이며, 물 한쪽의 두 가지 다른 장면에 대한 설명이다. "왕복 중 길이 막히고 길다" 는 것은 역류를 거슬러 추격할 때의 곤경을 묘사하는 것이다. 어려움과 험난함, 여정은 끝이 없고, 표지판은 도착할 수 없다. "물 한가운데를 따라 헤엄친다" 는 것은 하류를 따라 내려가는 추적 가상이다. 여행은 곳곳에서 순조롭게 진행되고, 이인은 시종일관 있었지만, 결국에는 접근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류 하류에는 모두 있고, 백방으로 추구하고, 견지하는 의의가 눈에 띈다. 딜레마는 도달하기 어렵거나 환각은 접근하기 어렵다. 결국 불가능하고 두려움의 감정이 깊어진다. 이로써 이라크인들이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상황이 구체적이고 충분히 드러났다. 전체 시는 총 3 장으로, 각 장마다 몇 글자만 고치는데, 장문이 반복되고, 반복해서 읊고, 세 번 탄식하는 예술적 효과를 발휘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시를 추진하는 역할을 한다. 백로가 서리다' 에서' 백로가 젖지 않았다',' 백로가 채 끝나지 않았다' 에 이르기까지 시간의 흐름으로 서정적 주인공의 오랜 응시와 추구를 상징한다. "물 쪽" 에서 "물 쪽", "물 쪽", "물 가운데", "물 쪽", "물 쪽", "물 쪽" 까지 길이 막히고 길다' 에서' 길이 막히고 깨지다',' 길이 막히고 옳다' 에 이르기까지 추구 과정을 반복하는 어려움이 서정적 주인공의 불굴의 정신을 부각시켰다. 장별로 반복하고 층층이 추진되는 것은' 시경' 민요의 흔한 표현 형식이다. 이 시는 또한 교묘하게' 회색',' 슬픔' 등의 단어를 사용하여 전체 텍스트가 목소리와 감정을 모두 갖게 했다.
[이 단락 편집] 콘텐츠 검토
시 속' 이라크인' 을 연인으로 인정한다면, 이 시는 서정적 주인공이 아름다운 사랑에 집착하는 우울한 심정을 보여준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하지만 이 시가 가장 가치 있고 눈에 띄는 것은 서정적 주인공의 추구와 상실이 아니라 그가 창조한' 물 한 쪽' 이라는 의경이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다. 좋은 시는 의경을 창조할 수 있다. 의경은 하나의 구조이며, 모든 구조가 비슷하고 구조가 비슷한 이질적인 사물을 포용하는 성능을 가진 구조이다. "물 한쪽에서" 의 구조는 추격병-강-이인이다. 시의' 이인' 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강의 의미는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막혀 실현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이 될 수 있고, 모두 공감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소설의 시를 하나의 기호로 이해하고,' 물 한쪽에서' 를 예술 패러다임으로 삼아 사회 생활의 모든 곤경을 표현할 수 있다. 이곳의' 이인' 은 인재, 친구, 애인, 성취, 이상, 전망, 심지어 복지, 성지, 천계일 수도 있다. 이곳의' 강' 은 고산 깊은 계곡일 수도 있고, 종법예교일 수도 있고,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른 장애물일 수도 있다. 추구, 방해, 상실이 있는 한 재현과 표현의 세계다. 이렇게 고대인들은 사람들에게 예의를 지키도록 권하고, 현나사를 모집하고, 인재를 아끼는 것으로 해석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시로 여기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인의 수신 제사 의식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몇 가지 이치가 있을 것이다. 가족을 고수하고 다른 것을 배척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물 한 쪽' 의 상징적 의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우리가' 물 쪽' 과 같은 처지에 있을 때, 우리는 그것의 예리한 추구를 감상해야지, 그것의 비관적인 실망이 아니다. 이 시는 물, 갈대, 서리, 이슬 등의 이미지로 몽롱하고 신선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아침 안개가 만물을 덮고, 영롱한 이슬이 이미 서리로 응결되었다. 수줍은 소녀가 천천히 걷고 있다. 시의 물 이미지는 여성을 대표하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고, 얇은 안개는 소녀의 베일과 같다. 그녀는 물가에 나타난 다음 물 대륙에 나타났다. 찾을 수 없다. 초조하고 무력한 마음이 개미처럼 가렵고 칼처럼 아프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거리는 아름다움을 낳는다' 처럼, 이런 아름다움은 거리 때문에 흐릿하고 모호하고 불분명해진다. 주인공과 이라크 국민의 신분, 얼굴, 공간 위치가 모두 모호하여 모호하고, 어렴풋하고, 어렴풋한 느낌을 준다. 검갑, 백로, 이인, 가을물은 점점 더 종잡을 수 없게 되어 은은하고 찰랑거리는 수채화를 형성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모두 재미있는 필법을 사용한다. 눈앞의 실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나는 문장 전체를 뒤덮은 공허한 분위기를 그렸다. 시인은 가을색의 독특함을 붙잡고 늦가을의 공허함과 슬픈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고 렌더링하여 시인의 실망을 표현하지만 친구를 열렬히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시의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본문을 이끌어 낸다. 계절과 시간을 밝히고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인물의 우울한 감정을 부각시켜 정경이 어우러지는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갑술',' 물',' 임의' 의 세 가지 이미지가 서로를 보완하고 하나로 융합하며, 즐거움의 물건과 묘사된 것이 하나의 완전한 예술 세계를 형성한다. 가을 물가에 갈대가 자라는 장면을 처음 쓴 것은 바로' 코끼리의 뜻으로',' 열정' 역할을 하는 장면이다. 갈대가 생겼고, 또 하늘과 물의 반사로 막막한 상태를 보이고, 한 쪽에서 주인공의 마음 속' 몽롱한 사랑' 의 경지를 보여줬기 때문이다. 왕부의' 강재시화' 는 "시국에 관심을 갖는 자, 이기심, 이인도 있다" 고 말했다. 장면은 심물로 나뉜다. 풍경은 감정을 낳고, 감정은 풍경을 낳고, 희비를 만지고, 영욕을 맞이하고, 서로의 집을 숨긴다. " 김유' 라는 시는 늦가을의 독특한 경치와 인물의 완곡하고 우울한 그리움의 정을 결합시켜 시 전체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혼란스럽고 착실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모든 풍경, 글이 감상적이다' 는 말,' 갑술' 이라는 시의 풍부한 미감, 즉' 갑술' 이다
[이 단락 편집] 예술적 특징
갑술' 은' 시경' 에서 가장 좋은 장 중의 하나이다. 그 주요 특징은 사실의 모호성, 이미지의 공허성, 전체의 상징성이라는 세 가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사실의 모호함
일반적으로 서정시의 창작은 구체적 사물에 대한 감정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그 의경에는 항상 진실한 인사 장면이 있다. 그러나, 작가는 고의로 그 중의 모든 주요 사건을 모호하게 한 것 같다. 탐험가는 누구입니까? 그가 추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쫓기는' 이라크인' 은 어떤 신분인가요? 왜 그가 이렇게 잡기 어렵습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남자든 여자든 확인할 수 없다. 특히' 이인' 은 목소리도 없고 외모도 없고 외모도 없다. 잠시 동안 그는 강의 상류, 강의 하류, 물의 중간, 물가의 풀에 있었다. 그는 엉뚱하고 종잡을 수 없어 그가 정말로 존재하는지 의심스럽게 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구혼자들, 특히 구혼자들의 모호함 때문에 인물, 사건, 내용에 대한 모든 추구가 허무맹랑해졌다. 하지만 바로 이 사실 때문에 시의 의경이 이렇게 공허하고 상징적인 의미를 지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텅 빈 이미지
사실 시에 묘사된 장면은 현실적인 사람이 아니라 마음이다. 이런 심리적 이미지는 내가 경험한 실제 사물의 기억이 아니라, 많은 유사한 사건과 감정이 종합되고, 농축되고, 모호하여 이루어진 전형적인 심리적 상황이다. 이런 심리적 상황의 가장 큰 특징은 끈적거리지 않고 공허함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물 한쪽에서" 는 이런 텅 빈 심리적 상황의 예술적 표현이다. 여기서 구혼자와 구혼자의 모호함, 실제처럼 보이는 풍경강의 길, 상류 하류의 추구로 인해 이인이 있는' 수센터' 도 가상의 상징상이 됐다. 그들이 언제, 어디서, 어떤 강산을 깊이 따져볼 수는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이인은 강의 상류와 하류에서 모두 모순된다. 왜 두 사람도 강을 넘지 못하는 것이 문제가 된다. 갑술' 의 성공은 시인의 심리이미지에 대한 정확한 파악에 있다. 꽃비화처럼 보이는 심리상황을 만들어 시의 경지를 하나의 전체성의 상징으로 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술적 개념의 전체적인 상징
시의 상징은 한 단어나 문장에서 상징적인 수사나 기교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이다. "물 한쪽에서" 는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며, "그 사이를 오가지만 길은 막히고 길다" 는 딜레마와 "그 사이를 오가며 물 한가운데 있다" 는 착각도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사람들은 종종 추구로 인해 흥분할 수 있다. 완전한 감정류의 세례, 막힌 고민에서 실의에 이르는 서글픔, 역류를 자주 받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얼마나 행복한지, 얼마나 행복한지, 독자들은 여기서 사랑의 처지와 사랑의 체험을 떠올릴 수 있고, 여기에서 이상, 사업, 미래의 처지를 생각하며 많은 인생 체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은 그로 하여금 진정으로 끝없는 인생 철학의 의의를 갖게 하였다. 왕 Guowei 는 "liangzhu", "어제 밤 서쪽 바람 조정 나무, 혼자 높은 건물, 지평선을 바라 보았다" 와 비교,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간주, 분명히 그 예술적 개념에 초점을 맞춘 삶의 상징적 의미. 사실의 모호함, 이미지의 공허함,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은 하나의 문제의 세 가지 측면이다. 사실에서 허상, 전체 상징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대체로 상징주의 시가의 경지를 구축하는 과정이다.
[이 단락 편집] 무술 소설
무협 작가 소추의' 당카이초방' 과' 당카이검기' 의 인물이 당나라의 초방을 위해 일한 적이 있다. 그 후, 그는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의술을 많이 배웠고, 검춤에 능하며, 나연이와 함께 이름을 지었다. 호자제인, 별명은' 어깨 등' 또는' 작은 뼈' 로 초당시대에 나타나 태자의 고아리를 구하려고 시도했다. 자제인은 노예재예술을 가르칠 권리가 있지만 스승의 이름은 없다. 당궁은 1 차 세계대전에서 인명부상을 당했고, 고적을 구하기 위해 큰 내상을 입었다. 그는 Chenu 를 위해 보석이 가득한 방을 남기고 갈대로 덮인 호숫가에서 죽었다. 흥미진진한 인물로, 이야기 전반에 걸쳐 그의 외로움, 신비, 인자한 성격을 보여준다. 매우 감동적입니다.
[이 단락 편집] 참고 문헌
장소마다 다른 사람이 생각나지 않는다. 명나라? 종능의' 시경' 평론) 이것은 자연히 성현이 해안가에 은거하는 시이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동경하며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 메콩 강에서' 는 이 말을 바꿔' 돌아가다' 와' 돌아가다' 라는 두 개의 모조어를 추가했기 때문에 애모의 형식으로 썼다. 그래서 다음' 자' 에' 만' 감옥을 하나 더 넣었는데, 화룡점정이 날고 싶어, 묘필생화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청? 기항은' 소위' 라는 단어를 꼼꼼하게 놀아서 다른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사람은 어렵지만,' 물 쪽에 있다' 는 것도 상상의 단어다. 만약 일정한 방법이 있다면, 사람이 올 수 있다는 것인데, 왜 요청하지 않습니까? 시인의 목적은 멀고 억압을 위해 고집을 부리는 것도 멀다. (청 황 "시 의심과 신드롬 분화") 3 장은 한 가지 의미, 특히 운귀에 불과하다. 사실 제 1 장은 이미 절창이 되었다. 옛사람이 시를 쓸 때, 하나의 다의가 30% 가 되었다. 속담에 좋은 말이 있듯이, 한 번 부르면 세 번 탄식하고, 한 번 부르면 더 호응한다. (청? 방우윤의 시경 (원시 시경) 은 상징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현기가 함축되어 있다. (천자전' 시경')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고, 순순히 돌아오니, 길이 멀고 그 수리가 멀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 막: "한쪽은 어렵다." 에 따르면 (한광): "한은 떠돌아다니는 아가씨가 있는데,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한태광은 수영할 수 없다. 강지용,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 첸 qiyuan (길곡 총통? 부록은 이렇게 말한다. "남편이 즐거우면 스스로 구하고, 보기만 하고 구하지 않으면 그 이익을 얻는다." 이 두 편의 시는 서구 낭만주의라는 이른바 동경 상황을 부여받았다. 고대 로마 시인 환길의 명언은 "해안을 가로 질러 불을 보고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다" 고 말했다. 후대에 이해심이 많은 사람들은 선행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독일의 고대 민요는 선행과 다극 장애를 칭송하며, 각각 깊은 물에 장애를 두었다. 단테' 신곡' 은 미녀가 미소를 지으며 강을 건너게 하는 것을 뜻하는데, 마치 바다를 가로지르는 것과 같다. 현대 시인 zhiyun: "기쁨은 강 건너편에서 자랍니다. 클릭합니다 ...... (전종서 "튜브 테이프")
[이 단락 편집] 관련 숙어
추수인, 물 쪽 갈대 (하늘과 어둠과의 게임, 더 좋은 번역이 있다면 바꿀 수 있음) (그러나 전재할 때 관련 자료를 보관하십시오) 당신과 갈대, 더 좋은 강 나는 여기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만족시켜야 한다는 것을 잊어야만 합니다. 지치지 않고 그곳에서 그녀를 바라보기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녀는 이슬을 데리고 강변을 따라 근원을 찾아다녔고, 멀리 떨어져, 내가 그녀를 만나야 하는데, 그녀를 데리고 갈대 속에 있지 않고, 내가 어슬렁거리는 강에서, 나는 그녀를 만나야 하는데 개울은 없지만 너만 바라보면 여전히 거기다-하늘이 어두워진다
[이 단락 편집] 관련 노래와 텔레비전.
노래
노래: 물 쪽에 가수: 단어: 노래: 린가칭 푸른 풀이 쑥, 안개가 자욱하고, 물 쪽에 가인이 있어요. 푸른 풀이 짙푸르고 안개가 자욱하여, 한 미녀가 물가에 살고 있다. 나는 역류하여 그녀의 곁에 기대고 싶다. 그러나 앞에는 험한 여울이 있는데, 길은 멀고 멀리 수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하류에 가고 싶다. 그녀와 부드럽게 이야기하다. 그러나 앞에는 험한 여울이 있고, 길은 우여곡절이다. 나는 하류에 가서 그녀의 발자국을 찾고 싶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물 속에 서 있는 것을 어렴풋이 보았다. 푸른 잔디는 안개가 자욱하고, 물 한쪽에는 가인이 있다.
소설
조안요의 소설' 물' 은 여러 차례 영화와 드라마로 각색되었다. 저자: 조안요출판사: 장강문예출판사 320 쪽. Isbn: 753542841X. 바코드: 97875354284 17. 버전: 1. 바인딩: 페이퍼 백. 총서 이름: Qiong Yao 전집.
내용 소개
두 샤오서리, 그녀는 외롭고, 냉정하고, 독립적이다. 사실 그녀도 열정적이다. 열여덟 살 때, 그녀는 갑자기 고아가 되어 주가첨으로 돌아갔다. 여기서 두 남자가 그녀의 생활을 바꾸었다. 그들을 대할 때 그녀는 재능이 넘치고 자만하는 주를 택할 것인가, 아니면 글쓰기에 집착하고 주저하며 현실을 무시하는 육우문을 택할 것인가? 그리고 그녀의 선택은 그녀의 운명과 주가에 어떤 기복을 가져올까? 풀은 녹색이고 안개는 흰색이다. 물가에 미인이 있다.
저자 소개
조안요, 본명 진용은 대만에서 가장 유명한 여작가이자 영화 제작자이다. 그는 60 여 편의 연애소설을 써서 잘 팔리고 영화 드라마로 제작돼 국내외 중국인들의 사랑과 눈물을 벌었다. "중국인이 있는 곳에는 조안야오가 있다고 한다" 고 한다. Qiong Yao 의 작품은 감동적이고 가독성이 뛰어나 3 세대가 눈물을 흘리며 세계 거의 모든 연령대의 독자를 성공적으로 포괄하여 순애의' 다이아 급' 대변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의 시기마다 다른 스타일의 대표 작품들은 모두 그의 팬들이 소장하고 있다.
소설 인물
진생애' 라는 책에는 조가라는 여주인공이 있다. 나는 나의 천박한 말로 이 여자를 어떻게 묘사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한 마디만 기억한다. 두 개 이후에는 도시가 없을 것이고, 시간이 오래 걸리며, 미녀도 없을 것이다. 계속 묘사할 생각은 없다. 소수의 말에는 매력이 없다. 바로 이런 성격이 존재한다. 나는 단지 너에게 말하려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