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필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평평하다.
옛날에는 글이 반드시 비싸다고 했다. 3 손가락 핀치 튜브, 높지도 낮지도 않고, 손가락과 손목, 손목과 팔꿈치, 팔꿈치와 팔이 평평하고, 온몸의 힘이 팔에 작용하고, 손가락은 팔에서 힘을 내고, 힘을 고르게 한다. 서예란 송곳으로 모래를 그리는 것과 같다. 앞뒤가 분명하고, 붓이 배달되고, 약점이 없어, 밋밋할 수 있다. 판자는 나무처럼 단단하고, 잔물결이 있고, 주름이 있다. 그 손목은 평평하고 펜이 고르지 않아 그 힘으로 생동감이 있다. 잘 지냈어요? 홍타오. 소용돌이가 폭포를 뒤덮고, 끊임없이 변화무쌍하다. 조용할 때는 거울처럼 평평하고, 물은 줄곧 있다.
두 번째는 둥글다.
글자 가로, 왼쪽에서 오른쪽, 가로와 같은 갈고리를 솔질하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갈고리가 곧다. 붓을 시작하면 전선이 있고, 펜을 거두고, 펜을 들어 전각법을 완성하다. 머리와 꼬리 연결, 공식 몸 변화, 카오 장 우회전, 두 왕 오른쪽 소득, 전체 원, 즉 후크를 가져 가라. 서예는 영원히 가지 않고, 처지지도 않고, 위축도 없을 것이다. 소위 머리핀 주식을 접는 방법도 둥글다. 일월성운, 산천강, 초목, 동그란 모양은 모두 자연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뻣뻣하고 무미건조하면 큰 병이다.
사흘간 머물다.
펜에 댓글이 있어 테이프를 위아래로 방송한다. 정사에 전념하여 태연자약하다. 좋은 사수가 그의 말을 활로 바꾸고, 당기지 않고 잡아당겼다. 좋은 작가는 오른쪽으로 쓰고 싶지만, 기세가 먼저 좌측을 거스른다. 펜이 왼쪽으로 돌면, 반드시 오른쪽으로 돌아야 한다. 산술에서 적점은 선으로 되어 있다. 즉 서예는 탈흔과 같다. 펜의 한 쪽으로 지그재그를 그리다. 펜으로 중심을 잡고 검등뼈를 형성하다. 이후주는 금과칼의 책을 썼고 진동펜을 잘 활용했다. 연의 책은 종이의 뒷면을 통해 천천히 펜을 멈췄다. 이것이 그가 남아 있는 이유이다. 떫지 않으면 위험하고, 너무 흐르면 미끄러진다. 필치가 비싸고 힘이 세서 글씨 그림이 모두 자연스럽다.
나흘은 무겁다.
중탁하고 무겁지 않다. 쌀주전자의 펜은 솥, 왕루태의 다이아 공이를 찾을 수 있다. 분분은 산석낙석처럼 되고, 노여움은 석궁처럼 될 것이다. 금이 가장 중요하지만, 그 부드러움을 취하고, 철이 가장 중요하며, 그 쇼를 취한다. 역도를 하려면 얇고 무겁지만 가벼워야 한다. 그러면 너는 천마가 될 수 있고, 용은 변할 것이고, 너는 바보가 아니다. 수렁에서 벗어나는 데 능한 사람은 풍채에 힘이 함축되어 있고, 침체가 가벼워진다. 운림과 운남천의 붓은 종이를 만질 수 없다면 물 위에 떠 있다. 사실 그것들은 두껍고 악하지 않고, 뚱뚱하고 윤기가 나고, 생기발랄하며, Si 라고도 한다.
오변.
이전서운론, 손가락질은 변하지 않고 그림은 변하지 않는다. 물이 점일 때, 불이 점일 때, 좌우로 돌아보고 위아래로 호응하는 추세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산수는 둘러싸고, 나무와 돌이 상호 작용하고, 인물의 성향, 인물의 조형이 끊임없이 변화무쌍하여, 모두 애틋한 눈초리이다. 화합 속에서 명료함을 추구하고, 복잡함 속에서 무질서를 추구하다. 지식백은 어둠을 남기고, 새로운 것을 내놓는다. 마치 시간순으로 사계절이 있는 것 같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봄바람이 불기 때문에 달리기가 쉽지 않다. 길은 형이고, 술은 성취가 있다. 수술은 변하지만 길은 변하지 않지만, 이것도 이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것들은 고대 펜에 대한 간단한 예이다. 필법의 성공은 모두 매일 비각, 사서에 대한 연구와 개발 때문이다. 큰 화가도 있고 유명한 화가도 있다. 모두들 붓을 떨어뜨렸는데, 매우 적다. 수백 명의 유명한 작가가 있지만, 너는 하나를 찾을 수 없다. 유명한 작가는 수백, 수천, 하지만 평범한 역사는 하나도 빼낼 수 없고, 유명한 작가도 여태까지 평범한 역사의 필치가 뒤섞여 있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과감한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사람이 약필이 없다는 뜻이다. 여러 가지 방법을 연습하여 한 획을 형성하고, 한 획이면 천 획이 다 같다. 획을 긋자, 그것은 선회하기 시작했다. 펜을 내려 놓으세요. 앞에는 8 개의 방향이 있습니다. 서예가는 이를 시작과 끝이라고 부르며, 이를 가십 취향으로 대신한다. 종이를 떨어뜨린 후, 조금 이지만, 전신으로 운반되어 절대 긴장을 풀지 않는다. 예를 들어 사자가 싸우다. 또한 온 힘을 다해 종이에 펜을 들고, 종종 곤우칼로 옥을 깎고, 날카롭고 날카롭고, 열심히 일하며, 좋은 일을 하지 않고, 얕고 심오하게 해서는 안 된다고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붓을 세우고 원을 하나 돌다. 글에는 우여곡절이 있고, 흰색은 하얗고, 가늘거나 모래와 같고, 굵거나 돌과 같다. 송대화법에 대한 황색의 평론은 벌레가 나무를 갉아먹는 것과 같이 자연히 쓴 것이다. 조자앙시운: 석백은 파리처럼, 목백은 솔처럼, 육법은 팔법을 기초로 한다. 새하얗고 자연스럽고, 순전히 필력에 있어서, 힘이 부족하다. 만약 그것이 하얗게 날아가서 패형으로 변하면, 그것은 약한 필이니, 분명 바람직하지 않을 것이다. 붓을 거두고 펜을 들 때 위로 뒤집고, 서예에서는 누에의 꼬리라고 하며, 딱딱하다고 한다. 펜에는 순방향 및 역방향, 재활용 방법, 연결이 펜으로 변합니다. 한 획에서 천만 필까지, 역시 한 획이다. 고대에는 책 한 권이 있었다. 진 () 송 () 시대에 종병 () 이 뇌졸중을 일으켰다. 고시가 호탕하고 땀이 줄줄 흐르고, 한 획에 천 획을 그었다. 변화는 매우 크지만 필법은 똑같다. 한 획이라고 한다. 가스를 준비하는 방법은 합성기이다. 고운에는 송인이 쓴 시 천만 수가 있다. 원대에는 세 획과 두 획이 있고, 붓이 없고 번잡하며, 특히 필법에 있다. 법적으로 말하자면, 펜을 쓸 방법이 없다. 법에 얽매이면 필신을 쓸 수 없다. 발굽을 잊고 물고기를 잊다. 법에 대한 깊은 이해는 법을 초월한다. 회화 방면의 고서를 많이 읽고, 명가의 원작을 많이 보고, 아침저녁으로 숙독하고, 쉬지 않고 성공을 공부해야 한다. 그리고 나는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녔고, 변화가 컸고, 고대인들이 한 일이 아니었다. 역사는 평범할 수 없고, 필법은 정교하고 수묵하다.
묵법에는 일곱 가지가 있는데, 고대 묵법은 물보다 낫다. 수묵화의 신화는 아직 붓끝에 있다. 필력이 손실되어 잉크에 광택이 없다. 고대화 오색, 번호 단청, 옥정화, 오색화 오색장, 이것이 단청의 시작이다. 저우 관화 오색 혼합, 그리고 성공; 한로 영광전의 그림, 화가의 지지가 있고, 색채가 비슷하다. 와이제단 초록빛, 밝고, 독특한 온실이 있습니다. 김채택화 바퀴, 유화는 보라색이다. 양원제의 산수는 청록색으로, 원래 먹깨라고 불렸는데, 단청과는 다르다. 수묵화는 육조에서 시작되었다. 예술의 진보가 단청보다 낫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고묵이 녹색인지, 저묵이 녹색인지 말하는 것도 있다.
산수화, 색채가 있는 사람, 산봉우리는 녹색이고, 물과 석두 모두 빨간색이다. 이것이 바로 잉크를 사용하는 방법이다. 네가 단청과 같을 때, 너는 그것과 분명히 싸울 수 있다. 당의' 산수전술' 은 수묵화가 그림의 일품이라고 말했다. 수서 벼루를 제외하고, 때때로 게임은 삼매이다. 세월이 오래되어 꽤 미묘하다. 따라서 이성 곽 수시 미탄 등은 묵가 사상을 참고하여 점차 충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원대에 이르러 황, 니켈, 왕몽, 진무, 동원, 4 개 학파가 서로 차용했다. 산천이 푸르고 화초와 나무가 무성하여 본론으로 그려졌다. 모두 매우 기묘한 것으로, 예로부터 지금까지 경멸을 받았다. 고금의 명화를 보면 수묵극이 많고, 운기가 변하고, 운운이 자연스럽고, 수공이 정교하고, 불가사의하게 그려졌으니, 예를 들어 보자.
잉크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7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짙은 먹법.
송조 삭묵경은 고대인들이 잉크를 사용했다고 말했는데, 스스로 하면 장인의 이름이 분명하지 않다. 당오절부터 이수를 씨로, 리를 여주로 하여, 먹업이 흥성할 때까지. 하미 \ "모지 \" 는 담주의 후경춘이 오동유로 담배를 태우는 것을 전문으로 하고, 오동화담배라는 이름을 붙였다. 각 연 밀, 그 빛은 거울이 될 수 있으며, 그림의 보물이다. 점정이 화운과 같다. 명초에는 고대인들이 잉크를 사용했는데, 반드시 정품을 골라야 했는데, 오늘의 아름다움을 이용할 뿐만 아니라 후세의 아름다움을 널리 퍼뜨린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 당나라 의 책, 노래 원 의 그림, 수백 년 전 세계, 페인트 같은 잉크 색상, 가스 에 따라. 만약 네가 먹물 밑에 있다면, 만약 네가 진한 물로 물을 본다면, 오염을 삼출할 것이다. 당송 회화는 진한 잉크를 써서 인상이 매우 깊다.
둘째, 연묵법.
먹색이 진하고 얕으며, 얕고 깊고 적당하다. 비오는 밤은 몽롱하고, 아침 연기는 그윽하고, 그림 속에는 글씨가 없고, 이름은 먹묘하다. 스와는 잉크를 잘 써서 연한 잉크가 6 ~ 7 배 깊다고 말한다. 종이는 날것이지만 잉크의 색깔도 촉촉하다. 연한 잉크가 겹치는 것을 볼 수 있고, 마른 잉크와 묘한 먹법을 렌더링하고, 또 필용으로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빛부터 시작하여 변경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후세 사람들이 오해하여 필법이 망가졌다.
셋째, 먹법을 끊다.
송담석화는 호방하게 우뚝 솟아 있고, 잉크로 견고하고, 깊고 얕게 볼록한 것이 낡은 잉크의 공덕이다. 원나라 상인? 개산하기를 좋아하면 묵법을 깨야 한다. 깨진 잉크 그림은 여섯 왕조에서 시작하여 송원을 점령했다. 시사가부, 수시로 말하는 그 사람들은 거의 100 년 동안 고법을 버리고 그림을 배우는 아들이 특히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림을 그려 연한 잉크를 고르고, 진한 잉크를 끊다. 먼저 짙은 먹물도 있고, 연한 먹물도 찢어졌다. 예를 들어, 꽃 후크 힘줄, 돌포 플러스 잔디, 오늘도 있습니다. 강하고 약해서 어쩔 수 없이 오랫동안 졌다.
넷째, 먹법을 뿌리다.
당나라 왕 연락처, 그림, 특히 알코올 중독, 강과 호수 에서 얼마나 자랑. 그림을 그릴 때마다 발을 가라앉힌 다음 옷트레이를 풀고 먼저 그 위에 잉크를 붓습니다. 그 모양이 산석이나 임천처럼 생겼기 때문에, 자연히 먹오염 흔적이 없어, 필묵컵 마을을 덮을 수 있어, 나름대로 그 뜻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송 시대에는 마원과 샤규가 이런 인상을 받았다. 그러나 필법이 틀렸다, 즉 성야호선파는 감상하지 않는다. 동국화를 2 미터 배우는 사람이 먼 산 얕은 섬을 배우는 사람보다 많다. 만약 네가 먹이나 풀을 뿌리면, 너는 전혀 개념이 없을 것이다.
다섯째, 잉크 얼룩 법.
산수목석에는 큰 진흙 점, 둥근 펜 점, 가장자리 펜 점, 고추 점이 있다. 옛사람들은 잉크를 많이 염색하고, 공필은 싱겁고, 사람을 기쁘게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난쟁이가 부풀어 먹돼지가 되고, 나쁜 습관은 징그럽고, 아는 사람은 취하지 않는다. 원대 4 대 가족 중 매도인만이 모법을 얻어 쫓으려 한다. 문정명과 차세는 노년에 그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웠지만, 나는 매우 적었다.
여섯째, 초묵법.
짙은 먹목과 목말라 펜 사이에 옛사람들은 그것을 마른 가을바람이 봄비를 적시는 것이라고 불렀다. 만약 지루하다면, 그것은 매우 화려하다. 도사가 뛰어나다. 후대의 학자들은 모두 경직되어 전혀 흥미를 끌지 못하거나 드라이클리닝으로 특히 황당하다. 화가는 초묵을 사용했다. 그 경계를 취하는 것은 잉크의 길이보다 못하다.
일곱째, 묵법을 쓰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림을 배운 사람은 먼저 붓을 씻고 새 잉크를 연구해야 명확한 그림을 얻을 수 있다. 옛날 사람들은 그림을 그렸는데, 왕왕 서예 외에 서예도 있고, 게다가 열정이 넘친다. 애묵이 금과 같다는 것은 잉크를 낭비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묵을 그릴 때, 그의 가슴에는 먼저 조용하고 고귀한 개념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는 조용하고 순진한 방식으로 표현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의 그림을 보고 화가는 그의 조급함과 잉크의 거칠음을 의식적으로 표현했지만, 검강 스님은 그들에게 이렇게 관심이 있어서, 그는 점재하고 그들을 위해 일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