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장안 외곽의 징하기슭에는 두 명의 선현이 있다. 한 명은 어부, 이름은 장소이다. 하나는 딩리라는 나무꾼이다. 그들은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두 수재와 책을 읽을 수 있는 산민이다. 어느 날 장안시에서 나는 어깨에 땔감을 메고 바구니에 잉어를 사왔다. 술집에 같이 가서 반 병을 먹고 징하강변을 따라 돌아갔다.
10, 이 산의 이름은 만수산이라고 하는데, 산 중 한 장면은 오장관이라고 합니다. 관중엔 선인상, 도명 진원자, 이름이 세상과 같다. 관중의 이보 () 는 카오스 () 초기에 태어났고, 홍몽 () 시스템이 재판을 시작했는데, 천지가 열리지 않았을 때 이런 정신의 근원이 생겨났다. 세계 4 대륙을 포괄하지만 소, 호주 오촌관은 이를 귀단초, 일명 인삼과라고 부른다. 꽃이 피는 데는 3 천 년이 걸리고, 결과도 3 천 년이 걸린다. 또 천 년이 걸려야 익고, 또 만 년이 걸려야 먹을 수 있다. 이 만 년 동안 서른 개의 열매만 열렸다. 열매의 외관은 삼조가 채 차지 않은 아이와 비슷하며, 사지가 완전하며 이목구비가 짜다. 만약 사람이 과일 냄새를 맡을 운명이라면, 그는 360 년을 살 것이다. 한 개를 먹으면 4 만 7 천 년을 살 수 있다.
1 1, 상서로운 스모그 흩어져, 오색찬란하고 상광호체. 9 시 화한리, 여실인이 나타났다. 보살은 금엽단추를 끼고, 푸른 꽃으로 펼쳐져 금빛, 구슬 태슬, 생기발랄함을 빛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옅은 칼라, 옅은 화장, 판금용, 파란 가운 비채봉황을 입고 있다. 가슴에 달빛, 춤 바람, 잡주, 에메랄드의 향계가 걸려 있다. 허리춤에 아이스, 금변을 짜고, 채운을 오르고, 요해의 금수 벨벳 치마를 홍보한다. 그 앞에서 그를 붙잡은 사람은 또 다른 사람이었다. 그는 동쪽으로 날아가서 세계를 여행하고 효도하며 노란 털붉은 입과 흰 앵무새를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는 세상에 인자한 꽃병을 손에 들고 있다. 꽃병에는 가지, 산청천, 큰 악, 잔안개 수양버들이 있다. 옥고리는 자수 단추를 입고, 금련은 발이 깊다. 3 일 후, 이것이 바로 관세음보살이다.
12. 며칠 동안의 여정 끝에 스승이 주공에 도착했다. 일찍이 주공의 공식 가정 등에 있었다. 그들은 그들이 시내에 들어가는 것을 환영했다. 하룻밤 쉬고 다음날 아침에 시내를 나가다. 기아와 갈증, 밤 별, 2 ~ 3 일, Hezhou 웨이 에 갔다. 이것은 대당의 산하의 경계이다. 오래 전, 읍변의 총병과 현지의 승려 도사는 어제법사가 서천에서 부처를 만나도록 배속되었다는 말을 듣고 모두 공손했다. 안에 공급이 있으니 복원사에 가서 쉬세요. 이 절의 스님은 한 사람이 보고, 한 사람이 늦게 재식을 안배한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금식 후, 두 측근에게 잘 먹이라고 말해라, 하늘이 알 수 없는 한.
13, 시는 부처는 마음이고, 마음은 부처이고, 마음과 부처는 항상 물건을 원한다고 말한다. 만약 네가 아무것도 모르고 아무런 의도도 없다면, 너는 정말 다모버 같다. 다모버는 외모가 없고 둥근 빛에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무신의 몸이야말로 진신이고, 무상이야말로 실상이다. 비색은 비어 있지 않고 돌아오지 않는다.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포기하기 어렵고 보기 힘들다. 안팎의 섬광은 곳곳에서 같고, 한 불국이 모래 속에 있다. 모래 한 알은 천만 개의 세계를 포함하고 있으며, 하나의 심신은 똑같다. 자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면 부주의하고, 물들지 않고, 바로 인터넷 상인이다. 정사 무위, 남무석가모니엽.
14 그리고 손에 그물병을 들고, 형이 앞에서 약삭빠른 소리를 내며 손씨가 뒤를 따랐다. 한 편의 시는 옥금이 세상과 같고 자비가 괴로움을 구하는 것이라고 증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 예전에 순진불상을 빼앗았는데 지금은 좋은 사람이 되었다. 몇 명의 동창들이 바다를 청해서 파도를 명확히 해야 하는데, 마음속에 먼지가 없다. 이슬은 이미 기묘한 방법으로 증명되었고, 진귀한 나무는 영원히 가르침을 받을 것이다.
15, 그들 둘은 구멍 앞에 있어 죽이기 좋다! 저것 좀 봐: 천왕은 칼로 자르고 요괴는 총으로 만진다. 칼을 깎고 서리를 내리고 불을 내뿜자, 하나는 금강산에서 나오는 사악한 괴물이고, 다른 하나는 능천회관에서 보낸 신이다. 하나는 패권선으로 위풍당당하고, 이것은 선생님을 위난에서 구하기 위해 위대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천왕은 법비사에 돌을 걷고, 요괴는 힘차게 먼지를 뿌렸다. 파종 토양은 천지를 어둡게 가르치고, 비사선 진흙 해나 백천을 가르칠 수 있다. 두 집이 공을 다투는 것은 모두 당승이 부처를 숭배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