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욕은 놀라지 않고, 갈 의향이 없는 것은 어느 시의 문장인가?

부 산자 < P > 엄술 < P > 는 먼지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앞 가장자리에 의해 잘못된 것 같다. 꽃이 지고 꽃이 피었을 때, 항상 동부 군주에게 달려 있다. 가도 결국 가야 하고, 사는 것도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만약 산꽃이 머리에 꽂히면, 노예가 돌아오는 곳을 묻지 마라. < P > 이것은 억압에 반항하고 자유를 갈망하는 한 편의 사편이다. 저자가 이 단어를 썼을 때 당시 지방관원 주희가 감기화 혐의로 감옥에 갇혀 있었고, 주희가 관직을 바꾼 후 악린이 계승했다. 작가는 자유를 쟁취하기 위해 후임 관원인 악림에게 이 단어를 썼다. < P > 전편은 자신의 무죄를 호소하는 것으로, 신임 관료가 공평하게 결정하고 석방되기를 바란다. 처음엔' 바람의 먼지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앞부분에 오인 것 같다' 는 말로 시작하는데, 이는 자신이 도학자 주희에 의해 감기화죄로 결정된 것에 대한 불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작가는 내가 어쩔 수 없이 풍진에 빠진 것은, 내가 이 매춘을 좋아하기 때문이 아니라,' 아니오' 라는 단어가 자신의 무죄를 매우 단호하게 긍정했다고 말했다. "선행 가장자리에 의해 잘못 된 것 같다" 는 말은 전생에 운명인 것 같다. 이곳의 저자는 매춘부가 생긴 원인이 남성 중심의 계급 사회에서 계급 억압으로 인한 것임을 아직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녀는 이미 타락의 책임을 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곳은 작가 사상의 초보적인 각성을 표현했다. "유사" 라는 단어는 저자가 창녀가 운명이라고 의심하지만 운명을 완전히 믿지는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는 봉건사회에서 불합리한 창녀제도에 대한 고소이자 혁혁혁한 도학자 주희웨이도의 얼굴에 대한 강력한 바늘이다. < P > 자신이 무죄라고 믿고 운명을 완전히 믿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녀는 "꽃이 피었을 때, 항상 라이 동 군주" 라고 말했다. 꽃이 낙화피다' 는 자유이고,' 꽃이 떨어지다' 는 자신이 재난을 당하고 곤경에 빠졌다는 것을 비유한다. 꽃이 피다' 는 자신이 재난에서 벗어나 석방되는 것을 비유한다. "자신의 시간" 은 자신이 무고하다는 것을 믿으며, 결국 소설을 받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군' 은 청관을 암시하고,' 주' 는 명사가 동사로 활용되고,' 주' 가 석방된다는 뜻이다. 총라이' 는 청관에 대한 신뢰를 나타냈다. 여기에 그녀가 새로 후임한 지방관원인 악림에 대한 기대를 품고, 악림이 자신을 위해 주인이 되어 자신을 감옥에서 구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영화는 자유를 갈망하고 행복을 갈망하는 자신의 글을 쓴다. 가도 반드시 가야 하고, 사는 것도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는 자신이 반드시 감옥을 떠나 재난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가라" 는 것은 감옥의 재난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며, "종필" 은 궁극적으로 마땅히 해야 할 뜻으로, 작가가 자유를 갈망하는 단호한 신념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사는 법" 중의 "사는 법" 은 감옥에 있는 것을 의미하며, "어떻게" 는 의문의 뜻을 담고 있으며, 계속해서 자신이 결백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다. 이는 악림에게 호소하는 동시에 사회 전체에 대한 고소이기도 하다. < P > "만약 산꽃이 머리에 꽂히면, 노예가 돌아오는 곳을 묻지 마라." 내가 석방되어 산꽃을 꽂고 자유롭게 산다면, 그때는 나에게 어디로 돌아갈지 묻지 않아도 된다고 썼다. 만약' 이 가설적인 말이라면, 이 아름다운 날이 아직 오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이 문장은 주제를 더욱 심화시켰고, 작가는 위에서 소설의 석방을 요구했을 뿐만 아니라, 여기에 자유를 요구하고, 행복을 갈망하며, 차별에 짓밟힌 기생 생활에서 벗어났다. 이' 귀처' 라는 단어는 바로 이런 이상을 표현한 것이지만, 그 이상은 당시 어떻게 직언할 수 있었을까? 얀 루이 는 옥상 캠프 매춘부, 즉 막사 창녀 입니다. 많은 기생들이 원래 양가 여자였으나, 나중에는 어쩔 수 없이 창녀가 되었다. 일부는 부형이 파산하여 어쩔 수 없이 실신했다. 어떤 사람은 벼슬아치의 집 출신으로 부형의 미움을 샀고, 집안은 베껴 써서 풍진에 빠졌다. 그들은 치욕을 참고 세상에 구차하게 살았는데, 얼마나 자유를 갈망하고 이 비인간적인 생활에서 벗어났는가! 노예의 귀처' 에서' 귀처' 라는 단어는 그녀가 인간의 존엄성을 유지하고 자유롭게 살기를 갈망하는 이 요구를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자유생활, 자유생활, 자유생활, 자유생활, 자유생활, 자유생활, 자유생활) 이 소망은 석방을 구하는 것보다 봉건 사회 질서를 더 감동시키고 봉건 통치자의 허락을 받지 않기 때문에, 이런 자유를 갈망하는 강한 소망은 함축적으로' 노예의 귀처' 라고 쓸 수밖에 없다. < P > 이 단어에서 우리는 봉건 사회에서 여성의 고통을 볼 수 있다. 특히 엄술 같은 여성의 재난이 더욱 심각하다.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인간의 존엄성을 잃었지만 굴복하지 않고 중압 속에서도 생명의 외침을 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그들은 운명을 완전히 믿지 않고 매서운 한겨울에도 여전히' 산꽃이 머리를 꽂는다' 는 자유의 날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 < P > 이 단어는 진실하게 써서 모욕당한 사람의 마음을 충분히 표현했다. 전어비 결합, 구조가 엄격하고 상하편이 각각 중점이 있고, 상편은 석방을 요구하고, 하편은 자유생활을 갈망하며, 언어는 명쾌하고 날카롭다.

엄술

엄술 (생졸알 수 없음), 여자, 원성 주, 단어 유방, 남송 중엽 여성사. 출신이 낮고, 어려서부터 낙례시서를 익히고, 타이저우 영기가 되어 엄술 예명을 바꾸었다. 거문고, 바둑, 가무, 실크 대나무, 서화, 학식이 고금에 통달하고, 시사의 의미가 참신하고, 사방이 유명하며, 멀지 않은 천리무명이 방문한다. 남송순희 9 년 (1182), 타이저우 지사 당중우는 엄술 왕혜 등 4 명이 귀적해 황암과 모생으로 돌아갔다. 같은 해, 저장 () 동상평 () 은 주희 () 를 순행했다. 당중우의 영강학파가 주희 () 의 이학을 반대했기 때문에 주희는 육소탄핵당중우 () 를 연달아 연달아 탄핵했다 연의 는 말했다: "창녀 로서, 수직 및 현 남용, 섹션 도 죽지 않는다; 그러나 옳고 그름은 어찌 망언하여 오사 의사를 말할 수 있겠는가, 죽어도 무함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일은 여야가 의논하여 효종을 진동시켰다.

주희 개관, 악린 renti 포인트 교도소, 얀 루이 릴리스, 그의 목적지를 물었다. 연의 루이 (Yan Rui) 는 "부 연산자 (bu operator)" 로 "먼지와 먼지를 사랑하지 않는다. 꽃이 지고 꽃이 피었을 때, 항상 동부 군주에게 달려 있다. 가도 결국 가야 하고, 사는 것도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만약 산꽃이 머리에 꽂히면, 노예가 돌아오는 곳을 묻지 마라. " Yuelin 은 좋은 에서 명령을 선고 하고, 자오 노래 zong 룸 만족 첩 이었다. 어작이 많으면' 꿈령처럼',' 까치교선',' 부산자' 3 곡밖에 남지 않는다. 이에 따라 각색된 연극' 노예의 귀환을 묻지 마라' 는 오랜 연기가 시들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