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나는 옛 선배의 문장 한 명을 전재하려면 약간의 아마추어 지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문장 에 동의하고 참고만 한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 ! 음. 얼마나 재미있는가
시와 음악의 기원은 시가도 리듬이 있는 예술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엄밀히 말하면 리듬이 없는 시는 시라고 부를 수 없다. 시의 가장 큰 특징은 읽기와 노래에 적합하기 때문에 음악의 리듬을 따라잡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특히 중국어는 특유의 풍부한 성조로, 설령 우리가 말을 하고 문장 글을 쓸 때, 단어와 문장을 잘못 결합하면 미감이 부족해질 수 있다. 중국어로 시를 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 리듬을 파악하는 것도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고대 중국어와 문어문 시대에는 언어 기초 이론에 음운학이 있었고, 시를 배우는 데도 음운과 어휘에 대한 전문적인 훈련이 있었다. 시를 쓸 때는 반드시 규칙과 가사를 준수해야 한다. 이렇게 창작한 시는 말이 간결하고, 시가 박자가 맞고, 매끄럽고 음악적 미감을 잃지 않고, 외울 수 있고, 읽기도 쉽고, 읽기도 쉽고, 충분히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 한 편 잘 쓰는 법 [1]
시를 쓰려면 "의미", "풍경", "정" 을 파악해야 한다. 의경은 일명' 이미지' 와' 경지' 라고도 한다. 그것은 시인의 주관적인 감정과 객관적인 사물이 융합되어 형성된 예술의 경지이다. 경물 융합은 외적인 의미, 의미, 코끼리가 있는데, 예술적 표현과 예술적 성취에서 예술적 개념의 주요 특징이다. 의경은 주, 사물, 풍경의 유기적 통일이며, 실제 풍경에 대한 진실한 감정이며,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진실하며 완전한 느낌이다. 낱말 파견어는 언제나 안정적이고 또렷하며, 개편을 금지하고, 기이한 말로 화려함을 추구하는 경우는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좋은 시는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의경으로 이긴다. 말 Zhiyuan 같은:
천진사추사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까마귀가 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길은 말라서 말이 말랐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망망한 황혼 속에서 마른 덩굴이 오래된 가지에 매달려, 막 하늘가에서 돌아온 새와 까마귀가 고목 주변에서 둥지를 찾고 있다. 개울이 작은 다리 밑에서 졸졸 흐르고, 계교 옆 몇 가구의 지붕에 야식이 걸려 있다. 황량한 옛 길에는 사양은 여전하고 서풍은 매서웠다. 외롭고 노숙자가 얇은 말을 타고 고개를 숙이고 천천히 먼 지평선으로 향했다. 늦가을 저녁 유랑자들의 처량한 여행 장면이다. 이 그림은 우리에게 우리 마음속의 슬픔을 보여 주고, 구체적이고 감동적이다. 책을 다 읽은 후, 마치 자신의 사람을 보는 것처럼, 마치 슬픈 것처럼, 강렬한 감화력과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중에는 고토, 늙은 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본연의 정, 고도, 서풍, 마른 말, 석양, 하늘 끝, 남자 등 객관적인 장면이 있지만, 일단 주관에서 벗어나면.
(1). 이미지란 무엇입니까?
이미지는 사회생활의 각종 현상에 대한 예술적 개괄을 통해 창조된 일정한 사상적 감정과 심미적 가치를 지닌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실제 생활 화면을 말한다. 여기에는 사람, 풍경, 장면 등이 포함됩니다.
이미지 사고란 무엇입니까? 그것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이미지 사고는 창작자가 창작 과정 전반에 걸쳐 하는 사고 활동의 주요 방식이며, 이미지에서 벗어나지 않고, 상상력에 의지하고, 감정과 심미 평가를 동반한다.
이미지 사고의 특징:
첫째, 사고는 전체 과정이 결코 이미지를 떠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창작 중의 사고 과정은' 이미지-직접적인 인상-심미 이미지-예술 이미지' 의 이미지 사고 과정이다. 화죽으로 요약하면' 정원의 대나무-눈의 대나무-가슴속의 대나무-필중의 대나무' 의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화가의 사유는 시종' 대나무' 의 이미지를 떠나지 않았다.
둘째, 창의적인 예술적 상상력이 특히 두드러진 역할을 한다. 예술적 이미지는 예술적 상상력의 산물이다. (1), 창의적인 예술적 상상력은 객관적인 사물 (작은 디테일 포함) 의 감성적 특징을 감성적 표상에서 재현하여 저자가 단도직입적인 각도에서 사물의 본질을 파악할 수 있게 한다. (2) 예술적 상상력은 직접적인 경험의 부족을 보완해 저자가 직접 경험의 한계를 극복하고 더 넓은 영역에서 조합창작을 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악양루기' 의 저자인 범중엄은 악양루에 가 본 적이 없다. 그러나 그의 창조적 예술적 상상력을 통해 그는 천고의 명작을 썼다. (3) 예술적 상상력을 통해 재료를 전면적으로 재선택하여 사물의 본질과 개성적 특징을 집중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셋째, 이미지 사고의 전 과정은 감정의 파동을 동반하고, 감정이 상상 속에 스며든다. 기분 변동은' 입' 과' 출' 이 특징이다. 진입이란 작가가 대상에 대한 경험에 맹목적으로 몰입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반드시 튀어나와 어느 정도 높이에서 자신의 감정체험을 검토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 "시는 형상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고 말하는가?
마오쩌둥 동지는 진의동지에게 보낸 편지에서 "시는 형상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고 지적했다. 왜 "시는 형상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첫째, 이미지는 문학이 사회생활을 반영하는 수단이자 형식이며 문학 창작의 수단이자 형식이다. 문학은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감각적인 생활 그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생활의 본질과 법칙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작가는 형상적 사유로' 예술적으로 세계를 장악한다' 며 사회생활을 반영한다. 과학자들은 추상적 사유로' 이론적으로 세계를 파악하다' 며, 개념으로 객관적인 사물을 반영함으로써 세계를 인식한다. 예를 들어, 마오쩌둥과 마오쩌둥은 모두 장정을 쓴 적이 있다. 장정의 의미' 라는 글에서 동지는 개념, 판단, 추리, 논증의 추상적인 사고 방법으로 장정을 반영한다. 그리고 "칠율" 에서 "장정" 시에서 바로 "오령" 을 지나야 거칠고 사나운 파도, 우몽웅이 웅장하다. 금사수는 구름절벽난방, 대도교 도철소한 등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감동적인 화면을 찍으며 장정의 여정을 묘사하고 있으며, 영상으로 장정을 반영했다.
둘째, 이미지 사고는 시 창작에 없어서는 안 될 사고 방식이다. 추상화를 이미지로, 무형을 유형으로 바꾸는 것은 필유의 길이다. 바람은 보이지 않는다. 화가는 나뭇가지에 바람을 빚는다. 꽃 향기는 모양이 없기 때문에 화가는 말굽과 꿀벌을 여는 모양을 준다. (예를 들어 화가는' 춘귀향' 의' 향' 을 표현하고 말굽 뒤에 벌 몇 마리를 그려 함께 날게 한다.) 근심' 은 추상적이고 무형이며, 사람의 일종의 심리활동이지만, 시인의 생동감 있는 묘사를 통해 유형적이고 구체적이 되었다. 예를 들어 이백의' 술걱정은 더 근심하지만, 물은 아직 흐르고 있다.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지만', 진관의 단어는' 보들보들한 비는 근심과 같다',' 근심' 은 특정한 모양 (보들보들한 물, 가랑비) 을 가지고 있다. 리치의 시: "동해의 물을 재어 얕은 근심을 보세요." "근심" 은 깊이가 있습니다. 이청조어: "배가 실을 수 없을까 봐 걱정이 됩니다." "걱정" 이 무거워졌다. 조웨이시: "석양탑이 산과 겹치고 한가한 근심이 두 배로 많지 않다", "걱정" 이 두 배로 늘었다. Li Yu ci: "왕에게 얼마나 많은 걱정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클릭합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근심' 은 부피와 길이가 있다. 그는 주자: "얼마나 많은 한가한 정이 있습니까? 이천연, 도시풍, 매자황우 ","걱정 "은 시공간의 개념이 있다.
셋째, 이미지 사고는 객관성과 주관성을 통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예술적 개념은 무엇입니까? ) 예를 들어, ma Zhiyuan 의시 "tianjingsha qiusi".
요컨대, 시가작품은 반드시 형상적인 특수한 사고방식으로 창작해야 하며, 사회생활을 반영해야만 작품이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고, 몰입할 수 있다. 마치 누군가를 보는 것처럼, 그들의 목소리를 듣는 것처럼, 강렬한 감화력과 아름다움으로 즐길 수 있다.
(2) .. 시취란 무엇인가?
시는 시를 쓰는 최초의 동기와 감정이다. 당대의 시인 자도는 "그 말을 듣고, 그 남산을 찾고, 시가 갑자기 태어났다" 고 말했다. 。 시의 번영은 실생활의 사람, 일, 풍경이 시인의 창작을 자극하는 욕망, 충동,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이것은 창조로 통하는 첫걸음이다. 시를 쓰는 것은 반드시 시의 정취에서 기원해야 한다. 시취가 없으면 잔잔한 시를 쓸 수 없고, 억지로 쓴 것도' 무병신음' 일 뿐이다. 시는 시인의 생활에 대한 강렬한 느낌과 깊은 경험에서 비롯되며, 생활은 시의 원천이다.
(3). 영감이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영감을 얻을 수 있을까요?
창작 중의 영감은 작가의 창의력이 우연히 높이 발휘되는 일종의 심리 상태이다. 사유는 샘처럼 느껴지고, 파도처럼 느껴지고, 상상은 곧게 올라가고, 글쓰기는 흐르는 물처럼 영감의 표현이다.
영감은 장기간의 생활 축적, 힘든 예술 탐구와 긴장된 관념노동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영감은 우연성과 폭발성을 지녔지만 생활, 사상, 감정, 미에 대한 집착의 장기적 축적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헤겔이 말했듯이, "가장 위대한 천재는 하루 종일 풀밭에 누워 있어도 미풍이 불고 하늘을 바라봐도 결코 그를 방문하지 않을 것이다." 주은래도 "장기 축적, 우연" 이라고 말했다. 축적, 추구, 영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4). 트리거란 무엇입니까? 트리거란 소재가 축적되는 과정에서 생활에 대한 반복 관찰, 체험, 분석, 연구 과정에서 외부 요인 (사람, 일, 환경) 의 강한 매력이나 삶에 대한 의미, 가치, 아름다움의 결합, 우연, 이해 또는 발견으로 인해 작가가 예술을 표현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말한다
(5). 고전시란 무엇인가? 고전시는' 고체시',' 고풍' 이라고도 불린다. 현대시와 비교했을 때, 그것은 당대 이전의 고대에 생겨났기 때문에 고전시라고 불린다. 문장의 수에는 제한이 없다. 4 자, 5 자, 6 자, 7 자, 잡자가 있습니다. 후세에 대여섯 자를 더 쓰다. 대결, 평실, 운으로 더 자유로울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6). 현대시가란 무엇인가? 현대시는 널리 논의되는 율율시로,' 현대시' 와' 당시시' 라고도 불리며 고대 시와 상대적이다. 그것은 당대에 형성된 오언시, 칠언시의 총칭이다. 고전시와 상반되다. 문장 수, 글자 수, 압운, 평평한 위치에 대해 매우 엄격한 규정이 있다.
(7) .. 오언시란 무엇입니까? 오언시, 시체명. 다섯 글자로 이루어진 시입니다. 한위 육조, 당송 시대의 대발전을 목표로 고전시의 주요 형태 중 하나가 되었는데, 여기에는 오언고시, 오언절구, 오언시가 포함된다.
(8) .. 무슨 7 언시? 7 언시, 시체명은 7 자로 구성된 시입니다. 민가는 한나라에서 기원했다. 웨이의' 갈염행' 은 이전의 순칠언율시이다. 그것은 당대에 큰 발전을 이루었다. 7 언고시, 7 언절구, 7 언시가 있다. 오언시와 오언시는 모두 고전시의 주요 형식이다.
(9). 운율시란 무엇입니까? "운율시", 시의 이름. 일종의 근물율시. 압운이 엄격하여, 옛 명칭이 운을 맞추었다. 남북조 ("영명체") 에서 발단하여 초당에서 성숙했다. 각 노래에는 여덟 마디, 네 운, 다섯 운이 있다. 중간에 있는 두 리그는 반드시 서로 싸워야 한다. 두 번째 문장, 네 번째 문장, 여섯 번째 문장, 여덟 번째 문장 운율, 첫 번째 문장은 서약할 수도 있고 서약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모두 운율을 묶고 마지막까지 운율을 맞추는 것이다. 오언칠어, 약칭 오법 칠법으로 나뉜다. 간혹 6 법이 있다. 매 10 문장 이상의 노래를' 배외' 라고 부른다. 한 곡의 율율시에서, 매 두 구절의 배합을' 대련' 이라고 부른다. 오율 칠율 (한두 마디) 의 제 1 련을' 제 1 련' 이라고 부른다. 두 번째 연합 (세 문장 또는 네 문장) 은' 여련' 이라고 불린다. 세 번째 링크 (5 ~ 6 문장) 는 "목 링크" 라고합니다. 네 번째 부분 (782 문장) 은' 꼬리' 라고 불린다. 각 대련의 상구는' 대구' 라고 하고, 다음 문장은' 대구' 라고 한다. 첫 번째 말단 대련을 제외하고 중간 문장은 아무리 많아도 짝수, 짝수, 문장과 문장 사이의 연결은 스티커와 일치하며, 주반복이다. 편곡은 일반적으로 5 언율시로, 간혹 7 언편곡이 있다.
(10). 절문이란 무엇입니까? 절구' 는 일명' 절구' 라고도 하며, 거의 형형형적으로 내려오는 시이다. 잘라내기, 확실히 지름길을 걷는 의미가 있습니다. 각 시는 네 문장밖에 없으니, 옛 이름이다. 주로 다섯 글자와 일곱 글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약칭 오절과 칠절이다. 여섯 개의 절구도 있는데, 탄탈륨은 매우 적다. 평정의 배열은 오언율시와 칠언율시의 처음 네 문장과 같고, 정편점도 있다. 운율, 다섯 글자, 두 글자, 네 글자, 하나, 둘, 네 마디 운율; 일곱 마디, 두세 마디, 하나, 둘, 네 마디 운율. 구조적으로 보면 승전합 관계가 있지만 또 대립적이다. (1 1). "운" 이란 무엇입니까? "운" 은 "운" 이라고도 하며, 시를 쓸 때 문장 끝이나 대련처에서 운을 부른다. 현대시의 압운은 매우 엄격하다. 절구, 율시, 시구는 모두 평정운이어야 하고, 운은 반드시 끝에 있어야 한다. 첫 번째 문장을 제외하고 인접한 압운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고대시는 운율이 넓어서 운이나 연운을 바꿀 수 있다. 너는 압운이나 압운을 걸 수 있다. 운율 중의 상승조, 하강, 입성을 구분할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다른 성조는 일치하지 않는다. 상승 운만 가끔 일치할 수 있고, 입음운은 독립적이다.
(12) ..' 구름동' 이란 무엇입니까? 운동' 은 시 용어로' 이웃 운' 이라고도 불린다. 인접한 두 개 이상의 운치가 서로 연결되거나 부분적으로 연결될 수 있다는 뜻이다. 시를 쓸 때 압운은 서로 보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평평한 구름 물" 의 "동쪽", "겨울"; "네 가지" 와 "다섯 가지"; 14 한' 과' 15 삭제' 는 연결될 수 있다. 고전시는 운율이 넓고 현대시는 운율이 엄격하다.
(13).' 운율 변화' 란 무엇인가? "변운" 은 일명 "전운" 이라고도 한다. 시 용어. 절문과 율시를 제외하고 고시, 특히 긴 고시는 평정운, 경사운운 운율, 혹은 이웃 운에 국한되지 않는다. 운율을 바꿀 때, 왕왕 운련의 문장을 먼저 바꾼 다음, 연립의 운발을 돌리는 경우가 많지만, 반드시 네 문장 이상이어야 운율을 바꿀 수 있다.
(14). 당신이 말하는' 평조',' 평조'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고대 중국어에는 네 가지 성조가 있었다: 평, 상, 가, 입입. 평평하다는 것은 평성과 평성을 포함한 네 소리 중의 평성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화명언) 연음은 위, 아래, 진입을 포함한 네 음조의 연음을 가리킨다. 현대 중국어에서 음양의 4 성 부호화는'-/∨ |','-','/'는 고대 중국어 조율기의 평조에 해당한다. "∨|" 는 고대 중국어 성조의 연음 부호에 해당한다. 현대 중국어에서 일부 고대' 예' 음자는 윤평과 양평시로 보내져도 여전히 음자로 사용되고 있다.
(15). 현대시의 음운 현대시는 율시라고도 불리며, 그 율율 요구는 12 자로 요약할 수 있다
현대시의 글자 수에 관해서는 모두가 잘 이해할 수 있다고 믿는다. 예를 들어, 다섯 가지 법칙은 매 문장마다 다섯 문장, 한 곡당 여덟 문장, * * * 40 문장입니다. 칠율은 매 문장마다 7 구, 한 곡당 8 구, * * * 56 자; 시 네 구절은 매 구절마다 일곱 마디, 한 곡당 네 마디, * * * 28 자; 5 절은 한 문장당 다섯 글자, 한 곡당 네 문장, * * * 스무 개의 십자 등이다.
참고로, 위에서 언급한 네 가지 일반적인 문체 외에도 현대시에는 육언체, 삼운체, 배비체 등 세 가지 특수한 형태가 있다. 그 중에서도 육법은 여섯 글자와 여덟 문장이다. 각 운율 여섯 문장, 다섯 단어 일곱 단어; 배외는 오율 칠율의 확장으로 각각 적어도 열 마디, 몇 십 개, 심지어 수백 개의 문장이 있다.
먼저 현대시의 음운 부분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운' 이란 무엇입니까? 압운은 시의 기본 요소이다. 운율이 없으면 시라고 부를 수 없다고 거의 말할 수 있다. 이른바' 운' 이란 한 글자의 음을 가리키며, 대략 우리 병음 중의 모음의 음이다. 모음이 같거나 비슷한 단어를 동음 이의어라고 합니다. 시인은 시에서 동음 이의어를' 운' 이라고 부른다. 시의 압운은 모두 문장의 끝에 놓여져 있어서' 운' 이라고도 불린다.
두보의' 서향': 명상전이 어디죠? 실크시티 근처의 깊은 소나무 숲 속에 있어요.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운율은 "존슨", "센", "음", "편지", "금" 이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모음이 각각 un, en, in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동음자라고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현대 발음에 따라 읽었기 때문이다. 당대에 이 다섯 글자의 모음은 완전히 똑같다. 평운수에서, 그것들은 모두 하평음의' 12 침입' 의 운부에 속한다.
(b) 현대시의 운율 규칙 현대시의 운율 요구는 매우 엄격하며, 규칙은 대체로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첫째, 운의 위치는 고정되어 있다.
절구든 절구든 홀수구는 운을 맞추지 않고 짝수구는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한다. 첫 문장의 운율 사용 여부는 저자가 결정한다. 보통 칠율, 칠절문의 첫 문장은 운으로 많이 쓰이며, 정체로 간주하고, 무운자를 변형으로 삼는다. 오율 오절대는 첫 문장의 무운을 주체로 하고, 운을 변형으로 삼는다.
둘째, 일반적으로 평정운을 사용하며, 한 운은 끝까지, 운을 바꿀 수 없다.
압운이나 절문의 운은 반드시 같은 운발을 사용해야 한다. 잘못된 운으로 시를 한 편 쓰는 것은' 운' 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현대시에서는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 첫 번째 문장의 압운은 인접 부분의 압운을 전달한다. 이를' 차용운' 이라고 한다. 예를 들면 동운과 동운은 연결되어 있고, 청운, 정운, 강운은 연결되어 있다.
예를 들어 구양수의' 논가': 청상영평천 중, 전신희가 웃는다. 숲 밖에서는 비둘기가 봄비 속에서 쉬고, 집 첫째에는 살구꽃이 번잡하다.
그중 첫 번째 문장의 마지막 단어인' 전' 은' 한 곡' 의 운부에 속하고,' 소란',' 번함' 은' 13 원' 의 운부에 속하며, 인접한 부분의 합의와 계약이기도 하다.
셋째, 운율, 운율 또는 동의어가 될 수 없습니다.
소위' 운' 이란 운율을 맞추기 위해서, 단어와 문장 전체가 자연스럽게 맞물리지 않고 겨우 그럭저럭 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소위' 쌍운' 즉' 쌍운' 은 한 편의 시 중의 한 글자가 운율을 두 번 맞추는 것을 가리킨다. 압운과 운율은 모두 현대시의 금기이다.
소위 "동의어 사용" 이란 한 편의 시에서 동형이의와 동운의 단어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걱정' 과' 걱정',' 향' 과' 향',' 꽃' 과' 꽃' 은 시에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더라도 최대한 피해야 한다.
또한, 운율시나 절구에는 몇 개의 십자가가 있는데, 특별한 필요가 없다면, 일반적으로 중복을 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른바' 중사' 란 한 편의 근체시에 같은 단어와 구가 나오는 것을 가리킨다.
(c), 고대시.
고대에는 한어병음 자모가 없었다. 어떤 것이 해음자인지 알기 위해 사람들은 당시의 발음에 근거하여' 운서' 한 권을 편찬했다. 이른바' 운서' 란 같은 운의 단어를 여러 산하의 사전으로 엮어 시를 쓸 때 읽는 것이다. 운서에서 같은 운자의 간부를 함께 모으면' 운부' 라고 하고, 각 운부는 한 글자로' 운' 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전, 돈, 시안, 변 등의 글자는 모두 이안운이기 때문에, 책 한 권을 편찬하여 텅스텐을 대표합니다. 현' 은 본부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운책으로,' 평수운' 이라고 불리며 남송강북 평수인 유연 편입니다. 평수운은 당운에서 나왔기 때문에 후세는 평수운에 따라 쓴 시를 모두 당운으로 썼다.
운율로 쓴 단어는 보통 시를 짓는 데 쓰이는 단어일 뿐이다. 물론 수량이 제한되어 있어 각 부서의 글자 수도 다르다. 다사 운율로 시를 쓰는 것은 비교적 쉽지만, 반대로 비교적 어렵다. 전통적으로 글자가 많은 운은' 넓은 운' 이라고 하고, 글자가 적은 운은' 좁은 운' 이라고 하며, 글자가 적지만 자주 쓰지 않는 운은' 위험한 운' 이라고 부른다.
(d), 시의 조화
전통시사에는 "조화" 라는 말이 있다. 그리고 서로 호응한다는 뜻이다. 시인은 서로 증정하거나, 선인에 관한 시를 한 곡 더 쓰거나, 자신의 노래를 부른다. 이런 작품을 운율시라고 합니다.
운율, 운, 운, 운, 운율, 운율 등이 있습니다.
차운 (보운이라고도 함): 이전 시의 원운자뿐만 아니라 운율 순서도 변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운율: 이전 시의 운율은 제한되어 있지만 운율의 순서는 바꿀 수 있다.
운율: 이전 시에서 사용한 운부에 따라 운을 맞추지만 반드시 동운어일 필요는 없습니다.
운율: 이전 시에서 사용한 운율과 그 순서에 따라 하나 이상의 곡을 만드는 것, 즉 스스로 화해를 부르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이런 시가는 회문시, 하딩시와 마찬가지로 문자게임에 속하며, 시의 수준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삼을 수 없다. 현대시 작가는 자신의 학식을 과시하기 위해 압운을 추구한다. 주의할 점은, 만약 자유창작에 가작이 없다면, 또 무슨 운치가 있는가 하는 것이다. 기초를 포기하는 것과 다름없다! 운율을 모르는 사람은 운율시를 쓰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