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도난시에 나타난 지명은 다음과 같다

촉도난시에 나오는 지명은 검문, 김관성, 청진령이다.

1, 촉도난소개

촉도난' 은 당대의 대시인 이백의 대표작이다.

이 시는 악부라는 오래된 소재를 활용해 로맨틱한 수법으로 풍부한 상상을 펼치며 장관, 갑작스레, 강인함, 울퉁불퉁한 쓰촨 길과 넘을 수 없는 웅장한 기세를 예술적으로 재현해 쓰촨 산천의 웅장한 풍경을 노래하며 조국 산천의 장엄함을 과시하며 시인의 로맨틱한 기질과 자연에 대한 사랑을 충분히 표현했다.

시 294 자, 산문이 뒤섞여 있고, 문장이 들쭉날쭉하고, 호방하고, 감정이 짙고, 노랫소리가 탄식한다. 시 속에 숨겨진 이미지가 많다. 산의 높이, 물의 긴급, 절벽의 위험, 강산의 개선, 나무의 서늘함은 기세가 웅장하고, 기상이 웅장하며, 경지가 넓어 이백시의 예술적 특색과 창작 개성을 반영한다.

2. 촉도는 감상하기 어렵다.

촉도난' 은 이백의 대표작이다. 시인은 악부고시를 이용해 상상을 펼치며 진촉길에 묘하고 숨막히는 산천을 묘사하며 사회에 대한 걱정과 우려를 드러냈다. 시인은 일반적으로 고대부터 지금까지, 진나라에서 촉에 이르는 단서를 따라 각지의 경관 특징을 파악함으로써 촉도의 어려움을 나타낸다.

《촉도난》의 관련 내용

1, 제작 배경?

촉도난' 의 창작 배경에 대해 당대 이래 많은 추측이 있었다. 학술계에는 주로 네 가지 설이 있다. 첫째, 이 시는 방의와 두보를 걱정하며, 엄무에 의해 살해되지 않도록 조속히 쓰촨 떠나기를 바란다. 이 시는 당현종 이롱기를 위해 쓴 것으로, 그는 안사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촉중으로 도피하여 장안으로 돌아가라고 권하여 쓰촨 지방군벌에게 납치되지 않도록 하였다.

C, 이 시는 당시 촉국 총독 장추 () 를 풍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조안 () 은 위험 독립을 원하고, 조정의 구속을 듣지 않는다. 딩, 이 시는 순전히 산천을 쓴 것으로, 아무런 의미가 없다.

2. 저자 소개?

이백 (70 1-762) 은 본명이 태백으로 청련거사로 봉쇄되었다. 그는' 시선'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두보와 함께' 두리' 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서정을 위주로 권세자들을 경멸하는 도도한 정신을 표현하고, 인민의 질고에 동정을 표하고, 자연 풍경을 잘 묘사하며, 조국의 산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다.

그의 시풍은 웅장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언어가 자연스럽고, 기질이 조화롭고 변화무쌍하다. 그는 민간 문학과 신화 전설에서 양분과 소재를 잘 흡수하여 그의 독특한 화려하고 현란한 색채를 이루었다. 그는 굴원 이래 가장 개성적인 특징과 낭만주의 정신을 지닌 시인으로, 성당시 예술의 최고봉에 이르렀다. 이태백집 30 권을 포함한 천여 편의 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