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시의 조상으로 알려진 사람은

'구사의 조상'으로 알려진 것은 '천경사·구사'이다

'천경사·구사'는 원 오페라가 작곡한 소순이다 작가 Ma Zhiyuan. 유명한 Sanqu 작품.

이 노래는 다양한 장면을 병치하여 가을 교외의 노을을 형상화하고, 황량한 배경 위에 세상 끝에서 온 방랑자가 마른 말을 타고 애절한 분위기를 드러내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가을이 되면 고향을 그리워하며 방황에 지친 유랑인의 애환과 슬픔. 이 Xiaoling의 구문은 모두 명사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어는 간단하지만 의미가 가득합니다. 전체 노래는 5개의 문장과 28개의 문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언어는 매우 간결하지만 의미는 광범위하고 구조가 절묘하며 리듬이 일관적입니다. "Qiu Si의 조상".

"하늘은 맑고 모래는 맑다? 가을 생각"

원마지원

시든 덩굴 ①고목과 희미한 까마귀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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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민가 ③,

고대 길 ④ 서풍 ⑤ 얇은 말 ⑥.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 [1]

주석 번역

문 주석

1. 천경사: 곡명

2. 곡조 /p>

3. 시든 포도나무: 시든 가지와 덩굴.

4. 황혼까마귀: 황혼이 되어서야 둥지로 돌아오는 까마귀. 황혼: 황혼, 저녁

5. 이 문장에는 따뜻한 가족을 바라는 시인의 염원이 표현되어 있다.

6. 고대 도로: 버려져 다시 사용할 수 없는 고대 우편 도로(고속도로) 또는 고대 우편 도로.

7. 서풍 : 차갑고 황량한 가을바람.

8. 마른 말: 나무처럼 마른 말.

9. 마음이 상한 사람: 세상을 떠돌며 몹시 슬프고, 향수병 때문에 마음이 상한 사람을 말합니다. .

10. Tianya: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

번역

시든 덩굴, 늙은 고목, 황혼녘의 까마귀가 날개를 퍼덕이며 맨가지에 내려앉는다. 섬세하고 독특한 다리와 졸졸졸 흐르는 물, 낮고 허름한 초가집이 어우러져 더욱 평화롭고 따뜻해 보인다. 황량한 고대 길에서 마르고 초췌한 말이 이국 땅의 차갑고 황량한 가을바람에 머뭇거리며 똑같이 지치고 초췌한 이국 방랑자를 태웠습니다. 점점 노을이 지고 있는데, 저 밖에 있는 사람들은 어디로 가고 싶은 걸까요? 당신의 고향은 어디입니까? 이것을 생각하면 세상을 떠도는 사람이 어찌 가슴이 아프지 않을 수 있겠는가!

중국 고전시는 예술적 개념의 창조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예술적 개념은 중국 고전시 미학의 중요한 범주이며, 그 본질적인 특징은 장면의 혼합과 정신과 물질의 통일이다. 감성과 풍경이 훌륭하게 결합될 수 있느냐가 예술적 개념을 형성하는 열쇠가 된다. 청나라 왕복지는 『현자시담』에서 “풍경은 두 가지라고 하지만 분리할 수 없다. 신은 시인 안에 있고, 그 놀라운 조합은 무한하다”고 말했다. : "모든 풍경 단어는 사랑 단어입니다." Ma Zhiyuan시의 첫 네 문장은 모두 풍경에 관한 것입니다. 이 풍경 단어는 모두 "시들다", "희미하다", "얇다"와 같은 단어입니다. 풍부한 가을빛에는 한없이 적막하고 비극적인 정취가 담겨 있습니다. 마지막 문장 "상심한 자는 세상 끝에 있느니라"는 노래의 마무리로, 처음 네 문장에 묘사된 풍경을 인간 활동의 환경으로 만들고 상심한 남자의 슬픈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된다. 세상의 끝. 노래 속의 풍경은 Ma Zhiyuan이 여행 중에 본 것이고 그가 보는 것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감정의 전달자이자 마음속의 대상이기도 하다. 노래 전체에는 장면 속에 감정이 있고, 감정 속에 풍경이 있고, 장면들이 훌륭하게 결합되어 감동적인 예술적 영역을 형성합니다. 전체 노래에서 은유 제목의 '가을'이라는 단어의 가장 직접적인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든 덩굴, 고목, 서풍을 울려 퍼지는 '일몰'은 '새벽 까마귀'를 울려 퍼집니다. 세계'는 '사람'이다. 여행자(방랑자)의 향수병을 유발할 수 있는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것은 '사람의 집'이다. 본문 전체의 주요 주제를 구현하는 '생각'이라는 문장은 '상심한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이다. "시든 덩굴, 고목, 아련한 까마귀"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은 전혀 다른 두 개의 풍경이며, 슬프고 행복한 사물들이 함께 어우러져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이는 영화 속 사람들의 우울함을 반영한다. 티아냐".

'천경사? 가을생각'은 여행 중 방랑자의 쓸쓸하고 슬픈 기분을 객관적인 사물의 집합체 묘사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