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흥엽아들
사람들의 일반적인 이해에서 소설이 허구라는 것을 인정하거나 허구를 위주로 한다. 하지만 시를 위해, 사람들은 그것이 진짜라고 생각한다. 작가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이 허구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거나, 시가 허구라는 것을 분명히 제기한 적이 없다. 사실 이것은 일종의 오해이고, 시도 허구이거나, 많은 성분이 있는 허구이다. 시의 감정과 감정만이 진실이고 나머지는 모두 기교라고 말해야 한다. 구조, 이미지, 장면, 인물 등을 포함합니다. , 쓰기 기술과 상상력 배치의 결과입니다. 사실적인 부분도 가공, 자르기, 조정, 채색된 것이지 실생활의 장면이 아니다. 이것은 소설을 쓰는 허구와 일치한다. 시를 쓰는 사람은 완성될 때까지 작품을 반복해서 수정한다. 수정이란 무엇인가, 배치, 설치, 연마, 색칠, 예술품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미 정교한 옥석으로 변했을 수도 있지만, 어떻게 네가 본 석두 일 수 있니? 그래서 예술 가공은 허구이다. 그러므로 독자들은 시에 묘사된 구체적인 일을 절대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그것은 작가의 수법일 뿐이다. 하지만 이런 허구의 목적은 저자가 전달하고자 하는 사상, 감정, 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결국 이런 감정으로 독자를 감염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독자들은 단지 시의 사상 감정을 진지하게 대하기만 하면 된다. 나는 단지 시의 허구성을 명확하게 제기하고 싶을 뿐이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시의 내용을 작가와 너무 쉽게 연결시키는 것은 큰 오해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작가는 한 편의 시에서 그가 하늘을 응시하고 있다고 썼는데, 너는 믿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가 (그녀) 그를 (그녀) 써서 강에 가서 물고기를 잡는다면, 너는 믿을 것이다. 사실 그는 아무데도 가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는 머릿속에서 상상하고 있다. 그가 쓴 것은 남산에 가는 것이다. 그가 제목에서 그가 여행을 하고 있다고 말하지 않는 한, 그는 정말로 남산에 갔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상상력을 발휘하여 남산을 그의 시로 옮겨 장면을 만들고, 배경을 만들고, 깔개를 깔았다. 진담으로 여기지 마라. 시를 쓰는 사람들은 모두 이것이 상상의 글쓰기라는 것을 알고 있다. 물론, 시가 허구의 문제는 여러 가지 상황에 존재하는 문제이며, 매우 복잡한 문제이다. 그러나 요컨대, 개념적인 인식이 있어야 한다: 시가도 진짜와 가짜가 있고, 개인이 창작한 예술품이지 실물이 아니다.